421마력 2,000cc 괴물 세단 조지고 왔습니다. CLA 45 s amg (제로백이 3.9초? 4초? 언빌리버블~) & A 35 AMG 기릿~

2021. 04. 29.
74 699 조회수

***본 영상은 유료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지난번에는 AMG 트랙에서 조졌는데, 이번에는 가평에서 서울까지
AMG 짜식들 조지고 왔습니다. 물론 안전하게 운전했어요^^
놀라움의 연속 2,000cc AMG세단들을 만나보세요~ 빼앰!!!
*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어쩔땐 7시 본방송!!! *
#박준형 #칼쳐맨 #cartureman #와썹맨 #mercedesbenz #cla45samg #a35amg #4matic #메스세데스벤츠 #벤츠 #나무그들아래오후 #호사청담 #스타필드하남 #gla35amg #a45amg4matic+ #421hp

댓글
  • 자신의 입장에 맞는 자동차를 고르라는 명언 이네요

    KIM SJKIM SJ5 시간 전
  • 준형이 입은 칼쳐맨 자켓 멋있다 안파나?..

    천격천격14 시간 전
  • (개인적으로) SLC AMG을 안가져온이유 = 변속기가 병맛이라....

    Yoo AYoo A17 시간 전
  • 9:20 Docile looking 이 뭔말이래

    Martin RiverMartin River20 시간 전
  • a 45 사야되겠다

    Won JoWon Jo20 시간 전
  • A45 크흐 35는 싼티나는데 45는 급이다르다

    실명실명일 전
  • 영국식 영어와 캘리포니아식 영어의 차이를 이렇게 확연하게 느낄 수 있는 한국에서의 자동차 리뷰 영상(?)

    대원구대원구일 전
  • 탑코 제작진을 칼쳐맨으로 바꾸면 딱일듯.. ㅋㅋㅋ

    이진영이진영일 전
  • 아니.. 무슨 2000cc에서 8기통 같은 소리가 나냐곸ㅋㅋㅋㅋ.... 아무리 봐도 스피커에서 나는 가상엔진음이 아닐까? 싶은 생각도 들고.. 2.0에서 배기튠해도 저런 엔진음은 듣기가 힘든데.. 터보랙도 없고.. 참 신기방기하네..

    이진영이진영일 전
  • 진짜 줜나 멋있다 내계좌 보니까 14만원 있네

    MungyMungy2 일 전
  • 몬지 알지 레이싱팀 MGRG MOTORSPORTS

    jh bjh b2 일 전
  • CLA AMG 대단하네요. 엔진은 4기통 터보인데 캐딜락 6기통 트윈터보 ATS-V랑 동급 출력이네요. 배기량 적은만큼 세금도 싼데, 성능은 안밀리고 이게 기술력의 차이군요.

    jaehoon Chojaehoon Cho3 일 전
  • 1000cc 경차도 자동차 가격이 오천만이면 이백마력이상의 파워가 될수 있다는 얘기가요?

    권혜성권혜성4 일 전
  • a45 amg 구형 가성비 오집니다.. 펀카로 타다 팔았지만 다시 타보고싶은차...

    연쇄할인마연쇄할인마5 일 전
  • GLB 35 AMG는 시승영상 안 나오나요??

    김병민김병민6 일 전
  • 피피엘이라 감사합니다

    Jason KuJason Ku7 일 전
  • A35 오ㅑㄹ케 매력적이지 뭔가 갭모에..

    차를_샀다.차를_샀다.7 일 전
  • 주니형이랑 쇠교수님이랑 콜라보 안되나? 2시간짜리 원테이크 쌉가능할꺼 같은데...ㅋ

    NEW RetroNEW Retro8 일 전
  • 이런 리스닝 강의는 하루종일도 들을수있어

    John DoubleJohn Double8 일 전
  • bmw 8시리즈도 리뷰 해줘요

    CW ParkCW Park9 일 전
  • 돈없는데 사고 싶어지네...

    심기보심기보9 일 전
  • 26:08 ㅋㅋㅋㅋㅋ두분고개 젖혀지는거보곸ㅋㅋㅋㅠㅠ이상한데서 터졌네,, 하,,, 사고싶다,,,,,뽐뿌 오지게 오네용

    다니엘다니엘9 일 전
  • 형 그 빨간신발 엄청 좋아하네..

    허슼히허슼히9 일 전
  • 칼쳐맨은 벤츠 광고가 제일재밌음 마크랑 쭌 케미도 재밌고 ㅋㅋㅋ 멋있는 AMG 차들 보는것고 너무 좋암

    Eric EricEric Eric10 일 전
  • 혼자 다 즐기네

    김유빈김유빈10 일 전
  • 형 GLB AMG 리뷰 내놔요 ㅜㅜ

    Sean ChangSean Chang10 일 전
  • cla 이전모델 타본 사람으로서 뒷자리 높이는 지못미 고요. 4기통 배기음(4기통의 한계는 분명함.팝콘이 다가 아닙니다...다만 취향따라 다르긴 하지만 중저음의 배기튠을 하면 정말.... 그값 합니다) 제외하면 주행능력으로 정말 완벽에 가깝습니다.(수억대의 스포츠카와 비교하면 좀....)

    Car LifeCar Life11 일 전
  • 광고라 그런지 경량화돤 차체에 휠사이즈만 키워놔서 승차감 엿바꿔먹은 이야기는 안하시네. 옆자리 탄 마누라가 공도에서 일반적인 주행상황에 뜨거운 커피를 못 마시는 승차감입니다.

    ZangWook LeeZangWook Lee11 일 전
    • 세단만 타셨나봐요..

      전띵전띵6 일 전
    • 시민의숲

      김은정김은정11 일 전
  • 나 아우디빠 인데 설명 듣고 있으니 사고 싶다 아놔 쭌형

    구름이 하늘이TV구름이 하늘이TV11 일 전
  • 벤츠가 홍보 잘 하네.. 근데 살 돈이 없어 미안해요 ㅋㅋ

    오드아재써클오드아재써클11 일 전
  • 그 회사의 대표, 엔지니어, 디자이너들이랑 얘기도 못하는 수준의 사람들이 그냥 돈받았다고 무조건 빨아 재끼는 리뷰랑은 차원을 달리하네요

    훈민정음훈민정음11 일 전
  • 18:34 뒤에 glb amg 21:33 a35

    동부산타미야알바생동부산타미야알바생12 일 전
  • 내차가 glb 35 인데 어떤평가를 할런지 ㅎㅎ

    해빙해빙12 일 전
  • 한국 유튜브에 쭌이형 추임새말고 다~ 나인퍼센~이상 영어인거 실화냐?? 뱀~~~

    DK림DK림12 일 전
  • 별론데? 몬G알G??

    캡틴쎄븐캡틴쎄븐12 일 전
  • '대체 저기서 계기판은 왜 가린거지 속도위반한게 떠서 그런가

    맨맨맨맨12 일 전
  • 박준형 이새키야!! 어? 여기가 아니네?..

    김우석김우석13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지혁한지혁11 일 전
  • 디젤 세단 5천~6천 신차 사려고 생각중인데 외제차도 괜찮으니까 추천좀 해주세요 푸조, 재규어 일본차 빼고 추천 부탁드립니다

    강형안강형안13 일 전
  • 그럼 뭐해 차 졸라 막히는데 ㅋㅋ

    Justin BaekJustin Baek13 일 전
  • 좋아 결정했어!

    닥터드레드 dr.dreadlocks닥터드레드 dr.dreadlocks13 일 전
  • 진짜 저에게 동기부여가 됩니다 이거 보고 열심히 일해서 돈 벌어서 차사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승현노승현13 일 전
  • 와.... 진짜 차 리뷰하는 수준이 남다르다. 정말 찐으로 차를 사랑하는 게 느껴진다.

    김레옹김레옹13 일 전
  • 2020년식 cla45s 오너 입니다. 사지마세요. 차는 좋으나 벤츠 코리아 서비스는 개판입니다. 출고후 한달정도 운행중에 신호대기중 음주운전자와 후방 충돌이 있엇습니다. 2020년 12월 12일 입고 시켰고 수리 출고 2021년 4월 30일에 수리 완료하고 출고 했습니다. 수리 완료도 완벽한 수리 지침에 따라서 수리를 진행한것도 아니고 부품 재사용을 통해서 수리를 진행해서 수리 5개월만에 차량수리 완료하고 출고했습니다. 처음 차량을 입고 시킬때 한달 보름 정도후면 출고가 가능하다고 하여 사설이 아닌 공식 사고수리전문센터인 일산 고양에 모*원에 입고시켰으나 처음 부품 주문부터 잘못 주문이 들어가서 한달가량 수리지연이 되었고 부품수급이 계속 지연되어서 결국 부품이 수급이 기약이 없다는 답변과 수리지침서에는 교환하라는 부품을 결국 재사용하여서 수리를 진행하여야 할것같다는 차선책을 말했습니다. 차량 월 납입료와 보험료, 보증기간등 금전적인 피해와 정신적인 스트레스 부분에대해 벤츠코리아쪽에 항의하였으나 수십번 콜센터에 문의접수하여도 전달한다는 답변만 듣고 한달가량 후에나 벤츠코리아쪽 담당이사를 겨우 만나 지금 현재 상황과 불만에대해서 얘기를 하였고 차량 출고시에 그에대한 보상부분을 얘기해주겠다는 답변을 듣고 왔으나 출고때 답변은 타이어 네짝 무상 교체해주겠다는 답변뿐이였습니다. 벤츠 서비스에 대한 갑질은 골프채사건 등 몇번 들었으나 실제로 벤츠코리아의 서비스 갑질을 당해보니 당황스럽고 어이가 없었습니다. 저는 추후로 다시는 벤츠를 살 생각이 없어졌습니다. 다른 분들도 벤츠 브랜드의 차량을 구매하는데 있어서 다시한번 참고 하시고 저같은 피해를 받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minwoo choiminwoo choi14 일 전
  • 제발 본사로 가줘.. 직원인데 넘 힘들어ㅜㅜ

    무난무난띠무난무난띠14 일 전
  • 저크기에 400마력넘으면 제로백 3초엿으면 하는 바램이 아쉽내

    김철구김철구14 일 전
  • 누가 A클타고다니냐~! 하는 애들 다 재끼것네요

    dg parkdg park14 일 전
  • 으림도 읎지!! 3050!!!

    RocketLoveBeatRocketLoveBeat14 일 전
  • 쭈니형 앤~~ 하는거 왜이렇게 섹시하지 ㅋㅋㅋㅋㅋ 영어 미쳤다 ㅋㅋㅋㅋ

    홀리몰리홀리몰리14 일 전
  • 3050 대한민국 ㅋㅋ

    world hellowworld hellow14 일 전
  • 17:32 마크 민망... ^^;

    Seung Hwan HongSeung Hwan Hong14 일 전
  • 이거 타고 타이칸 탔으면 좋겠다. 폴쉬인데 전기차라 멘붕올 듯...

    주말당직주말당직14 일 전
  • 비머의 M시리즈와 비교하면?

    김상화김상화14 일 전
  • 응 4기통 2촌찌찌

    Y HY H14 일 전
  • m뽕이 빠지는 영상이네요.ㅎ

    Chang-Ho YuChang-Ho Yu14 일 전
  • 쭈니형 선글라스 너무 궁금해요~~

    자취밥자취밥14 일 전
  • 광고인거 아는데.. 쥰나 재밌어..

    lleejimiinlleejimiin15 일 전
  • 제발 a45s 팔아줘

    후니베어후니베어15 일 전
  • 역시 amg

    김상화김상화15 일 전
  • w176 a45 4년간 운행했음 1. 4기통 끝판왕 인정 2. 뻥마력 좀 심함 3. 쥐어짤때 4기통 한계 느껴짐 4. 만땅시 고속 정속주행 400키로이상 시내바리 350정도 5. 인테리어나 수납공간은 포기 m2 cp로 넘어왓는데 6기통이 확실히 여유로움 하지만 벤츠 4기통 획기적인 엔진임

    kneider leekneider lee15 일 전
  • 9:30 부사장형은 이렇게까진 모를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reen SharkGreen Shark15 일 전
  • 여기는 도심 최고속50키로제한에 민식이법에 경찰이 숨어서 과속단속하는 나라입니다 훠훠훠

    윤지환윤지환15 일 전
  • 가격을 생각하면 선택할수있는폭이 너무 많아진다는게 단점 .. 직접 타보면 너무 작음 성인남자 둘이 탓는데 팔이 닿음 ㅠㅠ

    YongYong15 일 전
  • 기름 엄청 먹겠는데.......그죠 AMG는 연비 생각하고 타는 차가 아니라는 것....

    윤장호윤장호15 일 전
  • CLA 45 s amg 사야겠다.

    모모0258모모025815 일 전
  • ^^.

    과천씨티부동산과천씨티부동산15 일 전
  • 가격 경쟁력에서도 것도 독일차가.....크

    sm ksm k15 일 전
  • 참나 쭌형 자동차딜러인가 사고싶게만들어버리네ㅋㅋㅋㅋㅋㅋ

    신민양신민양15 일 전
  • 우와 리뷰 진짜 저차 뽐뿌온다.

    DongE NoobDongE Noob15 일 전
  • 진짜 역대급으로 흥분한듯 ㅋㅋㅋㅋㅋ

    김태욱김태욱15 일 전
  • s클이나 e클이나 A클이나 진짜 다똑같어

    토마토주스토마토주스15 일 전
  • 마지막 벤츠에 몸부림

    이뭐야이뭐야15 일 전
  • 젤궁금한건 GLB...

    Sangwoo and Jade YumSangwoo and Jade Yum15 일 전
  • 19:22 요새 에어컨 키고 성인 3명 타면 힘들어하는 차가 있나요?? 말같은 소리를 해야지... 광고주조차 어이없어 하는거같은데 보면서 허..

    Jinu KwonJinu Kwon15 일 전
  • 이 형도 이제 맛탱이 갔네.. 와썹맨이던 칼쳐맨이던 할말 안할만 다하면서 장점 잘보여주고 불만점 속시원하게 까주던게 채널의 장점이였는데 대화의 1/3이 wow네 롱런하시길 기원합니다

    Jinu KwonJinu Kwon15 일 전
  • 타고있는 차주로써 기분이좋네욥ㅎ

    베리준베리준15 일 전
  • 29:04 메이베취

    솔스타터솔스타터15 일 전
  • 준형아... 나이보다 오버하면 한방에 훅~~간다....

    문수보살문수보살15 일 전
  • 부사장님의 2차 영업 형 얼른 사.. 이정도면 한대 사야할것 같아 ㅋㅋ

    alsajfl0alsajfl015 일 전
  • 가격 비슷하다고 m340i랑 45s랑 비교하던데 그냥 넘사벽 퍼포먼스임...

    FATALFATAL15 일 전
  • 왤캐 싸

    박재성박재성15 일 전
  • 벤츠가 칼쳐맨 참 좋아하네 ㅋㅋ

    정종우정종우15 일 전
  • 엠투살래 이거살래? ㅋㅋㅋ

    에스토릴블루에스토릴블루16 일 전
    • m2

      YamYam11 일 전
    • 고민되네요 ㅎ

      김상화김상화14 일 전
  • 저 칼쳐맨 져지 사고 싶다

    MATILDA LEEMATILDA LEE16 일 전
  • 쭈니형 좋아할만 해... 근데 딱 봐도 좋아보이긴 해 형...

    Juna TesterJuna Tester16 일 전
  • .0이 421마력이면 진짜 미쳤네 ㄷㄷ;

    김동민김동민16 일 전
  • 쭈니형 벨로스터N은 언제 리뷰해요? 형이하는 리뷰 보고 싶네요ㅎ 저도 미국에 있을때 91’ mr2 mkii, golf rabbit, celica gts, 그리고 miata nb 다 수동’s 몰았는데ㅋㅋㅋ

    Dustin LeeDustin Lee16 일 전
  • 촬영팀 차량 뒷자석에 타고 있는 무표정 어르신은 누군지 나만 궁금해?

    큐브큐브16 일 전
  • 좋은광고라서 마지막까지 봤습니다.ㅎㅎ

    밥냠냠밥냠냠16 일 전
  • I understand that 쭈니 is an american but when was the last time that Hyundai or Kia was presented in Korean in the other countries?!

    jan parkjan park16 일 전
  • 진짜 AMG사고싶다

    03대장03대장16 일 전
  • Amg든m이든 이제는 3050

    신16 일 전
  • A35차주입니다 다들한번 타보세요 고마력은아니지만 차가 가벼워서 진심재미져요 시승해보고 바로 구매한차입니다 제차 s 는 와이프주고 제가 이차타고 다녀요 ^^

    오오오오16 일 전
  • 잘 보고 갑니당 근데 cla45가 m3 비교대상은 아닌 것 같네요..

    BeanBean16 일 전
    • @좀블레태 제 생각엔 m2는 스포츠카라.. cla는 비엠에 비교 대상이 없는 것 같아요 ㅠ

      BeanBean16 일 전
    • CLA45s는 M2랑 비교하는게 맞겠죠. M3는 C63s랑 비교해야 되는게 맞는 듯요 ㅎㅎ

      좀블레태좀블레태16 일 전
  • 29:04 마이바흐?

    몰타맛와인몰타맛와인16 일 전
  • 진짜 사고싶다ㅋㅋㅋㅋㅋ

    아아아아16 일 전
  • 됬고 퍼포시트랑휠좀 인디오더할수있게 해줘라 도대체 왜 선택도 못하게 하는지알수가없네 걍m3가야되나

    구르미그린달빛구르미그린달빛16 일 전
  • WOW! That engine sound is pleasing to my ears! 😍 I don't know anything about cars but I always like to listen to #ParkJoonHyung whenever he talks about 'em! He's so knowledgeable & his honest reviews are on point! 🙌 I wish #CartureMan editors could sub all of this channel's videos! 🤞

    Skull GalSkull Gal16 일 전
  • 2명만 타지... ㅎㅎ

    kkk kimkkk kim16 일 전
  • they paid u a lot huh....

    EADGBEEADGBE16 일 전
  • 와..진짜 우리형 행복해보이네 우리형 헐리웃 스타지만 연기못하는데 저정도반응이면 진심이지 ㅋㅋㅋ

    Andrew TaylorAndrew Taylor16 일 전
    • 야잌ㅋㅋㅋㅋㅋㅋㅋㅋ

      Sno HSno H1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