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없는 상향을 먹은 3성 요네 & 기적의 운빨이 만들어낸 요네 11마리 ㅋㅋㅋㅋㅋ

2021. 02. 19.
240 869 조회수

생방송: www.twitch.tv/junsst

롤토체스 롤체 전략적팀전투 tft 모바일 롤토체스강의 롤토체스공략
쉽고 빠르게 실전 플레이 영상으로 알아보는 롤토체스 신규 추가 시즌4 Set4 시즌4.5 Set4.5 운명 Fates 야수의축제 Festival of Beasts 선택받은자 선받자 행운의등불
11.4 패치 이후 최신 메타 역대급 레전드 최강 최강자 종결자 끝판왕 천상계 최상위 랭커 1티어 꿀덱 1티어덱 사기 조합 빌드업 운영법 완벽 분석 기초 기본 정리 공략 강의 초보자 뉴비 가이드
1무모한자 2조율자 2추방자 무모한자 조율자 추방자 요네 스웨인 사미라 질리언 세주아니 탈론 조율자선받자 요네선받자 요네11마리
2총검요네 총검요네 거결요네 영혼의형상요네 비사지요네 거결스웨인 6행운 리메이크요네 리워크요네 초고벨류덱 고벨류덱 벨류덱
3성 3성요네 / 수은 2총검 총검 요네 / 즈롯 거결 요네 / 영혼의형상 비사지 요네 / 성배 거결 가엔 스웨인 / 도장 세주아니 / 덤불조끼 탈론
랭킹전 점수 쉽게 올리고싶은 롤토체스 초보 시청 필수
영상은 편집 작업이 끝나는대로 보통 점심에 업로드됩니다.
Rush 8 러쉬8 러쉬 8 Rush8 러쉬에잇 패스트8렙 패스트 레벨업 Rush 9 러쉬9 러쉬 9 Rush9 러쉬나인 패스트9렙
#롤토체스 #롤체 #TFT #1티어 #메타덱 #가이드 #공략 #강의 #조합 #추천 #사기 #시너지 #1등 #우승

댓글
  • 10:00 요네안나오고 세트랑 스웨인써서 기분 좋은것걑다

    김동현김동현김동현김동현11 분 전
  • 오늘 요네 3성 만들었는데 ㄹㅇ ㅈㄴ쎔 ㅋㅋㅋㅋ

    류현성류현성3 일 전
  • 요네가아니라 카타인줄 내용보니

    가설기가설기4 일 전
  • 전쓰트는 행운으로 시작해 사기로 끈난다

    박민우박민우5 일 전
  • 나만 부조리 느껴지는 갓겜

    정강태정강태6 일 전
  • 3성요네 하나만 넣고 다잡는거 보고싶었는데

    븅진븅진6 일 전
  • 유튜브 영상은 북미섭만돌리시나요? 예전부터궁금

    moro Joshmoro Josh7 일 전
    • @전쓰트의 게임 채널 Junsst 아하 잘보고있습니다 영상 재밌어요~

      moro Joshmoro Josh7 일 전
    • 외국에 삽니다

      전쓰트의 게임 채널 Junsst전쓰트의 게임 채널 Junsst7 일 전
  • 왼쪽구석에 피에로 인줄;;;;

    혜졍이의평범한일상혜졍이의평범한일상8 일 전
  • 쌍총검 대신 총검 요술 수은하면 재밌을듯 ㅋㅋ

    이름이름9 일 전
  • 니코아이템이나 세주아니 같은거 나왔을때 챔피언 음성 나오는거 좋네여

    김규현김규현9 일 전
  • 8:14 솔직히 요기 편집은 살짝 오바같아요 화면도 가리고 정신없음

    박건박건9 일 전
  • 아이 ㅋㅋ 제목 벽력일섬 하나면 충분합니다 전쓰트님 ㅋㅋ

    모든것을즐기는자모든것을즐기는자9 일 전
  • 10:10 탐켄치 라칸이랑 열심히 싸우는 거 왤케 귀엽냐 ㅋㅋ

    한규민한규민9 일 전
  • 3성국룰을 모르네 다팔고 요네만 남겨놓고 이겨야지

    돈벼락돈벼락9 일 전
  • 아니 선받자 빛나는거 ㄹㅇ 개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형 떡상하자!

    국뽕진정제국뽕진정제9 일 전
  • 나머지 팔아야지 노센스...

    99 199 19 일 전
  • 6신비 3용발 견제 버프냐고 ㅋㅋㅋㅋ

    ᄋᄋᄋᄋᄋᄋ9 일 전
  • 버프 먹어도 5코 3성은 리신이 최고지 ㅋㅋ

    ᄋᄋᄋᄋ9 일 전
  • 오늘 영상 너무 좋고 ㅋㅋㅋ 영혼의형상 세트가 너무좋았다

    올백올백9 일 전
  • 요네가 복사가 된다고!!!

    장승우장승우9 일 전
  • 편집 디게 잘했네

    김기빈김기빈9 일 전
  • 아 ㅋㅋㅋㅋㅋㅋㅋ꙼̈ 요네 나올 때 소리 뭐냐구 ㅋㅋㅋㅋ꙼̈ 개재밌넹

    왕왕왕왕9 일 전
  • 근데 범위가 너무 좁음..

    구독하면연금복권 당첨구독하면연금복권 당첨9 일 전
  • 편집이 살짝씩 다르니까 이번영상에선 또 편집자분들께서 어떤편집을 하실까 기대하면서 보는 맛이 있는것같아요ㅎㅎ 항상 잘보고있습니다ㅎㅎ

    김송송김송송9 일 전
  • ㅏㅔ~

    오나의치느오나의치느9 일 전
  • 3성 찌킬때 이제 왜 파닥몬 진화 브금 안틀어요?

    TV기강잡이TV기강잡이10 일 전
  • 오늘도 전쓰트

    황희수황희수10 일 전
  • 요네 세네요

    누가누가누가누가10 일 전
  • 니코 ㅏ ㅔ 개웃기네 ㅋㅋ

    바행2바행210 일 전
  • 전쓰트님 구독자 적을때부터 구독자였는데 점점 편집이 재밋어지네요 번창하세요!

    이진우이진우10 일 전
  • 오 편집 좋다

    da dayda day10 일 전
  • 요네3성덱을 해보고싶다고 할수있는거군요...

    최준희최준희10 일 전
  • 재밌게 잘봤어요 :)

    Albert_ParkAlbert_Park10 일 전
  • 크으 살살 녹이는거 예술이네

    이성훈의 새장[alOneTUBE]이성훈의 새장[alOneTUBE]10 일 전
  • 아 재밌어 ㅋㅋㅋㅋㅋㅋ

    Jorginho SocgodJorginho Socgod10 일 전
  • 8:25 ㅋㅋㅋㅋㅋㅋ아 웃음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영서천영서10 일 전
  • 3일연속 원래계획은 귀하군요...

    김지우김지우10 일 전
  • 0:50 편집자님 편집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

    차창환차창환10 일 전
  • 마지막 샤랄라 뭐야ㅋㅋㅋㅋ 레미같은 애들이 변신이라도 해야 될 것 같잖앙ㅋㅋㅋㅋ

    백스타백스타10 일 전
  • 요네가 복사가 된다니까?

    사루사루사루사루10 일 전
  • 편집자가 달라진건가요? 자격증 공부하느라 오랜만에 보러왔는데 갑자기 바뀐편집을보니 어색한거 같네요..ㅎㅎ

    다루다루10 일 전
  • 뭐야 방금 행운 선받자 나왔는데 전쓰트님 영상 생각나서 요네 3성 시도해봤는데 바로 성공했어요ㅠㅠㅠㅠ 요네가 긁으면 다 녹아요!! 강등 방어 성공해서 신나서 댓글쓰러 왔어요ㅋㅋㅋ 전쓰트 최고ㅠㅠㅠ

    루시아루시아10 일 전
    • 🐕부럽누

      뭘봐뭘봐9 일 전
  • 8:15 찍어버리지~

    기인기인10 일 전
  • 14:23 그건 저의 잔상입니다만

    hns 2hns 210 일 전
  • 총검 2개 필요 없는듯 ㅋㅋㅋ 2만딜이면 그것만으로도 풀피 ㅋ

    하루하루10 일 전
  • 죽은자의 온기가 남아있습니다?? ㅋㅋ 혹시 어둠의전설?

    걋곰웅걋곰웅10 일 전
  • 아 보면서 피식피식ㅋㅋㅋㅋㅋ 웃겨죽겠네ㅋㅋㅋㅋ

    양만춘양만춘10 일 전
  • 좋아요 777번째의 주인공은 나다 !!! ㅋㅋ

    홍정우홍정우10 일 전
  • 와 쓰트님 진짜로 요네3성덱 해주셨네욬ㅋㅋㅋ8만딜 미쳤닼ㅋㅋ 이거 찍으시느라고 고생하셨겠다 ㅠㅠ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도진도진10 일 전
  • 전쓰트님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플레이 하실때 마우스로 표시하시면서 설명해주시는건 좋은데 계속 거슬려서요 조금만 자제해주시면 더 좋을것 같다 생각해요

    근명이근명이10 일 전
  • 영상이 더 맛깔나네 ㅋㅋ

    은혁황은혁황10 일 전
  • 8:15 좌표 *찍어버리지*

    더나한더나한10 일 전
  • 3성 요네 한번만이라도 좋으니까 만들수 있게 해줘잉~

    GYU SAGYU SA10 일 전
  • 그래서 결국엔 6행운 싸움꾼 덱이네여

    이재영이재영10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곡하는너구리작곡하는너구리10 일 전
  • 메모: 내일 오전 10시 트위치에서 전쓰트님 생방보기

    세나는 쎄나세나는 쎄나10 일 전
  • 편집이 매번 새로운? 걸 시도하는데 재미있네요 ㅋㅋㅋ

    MEYA YOUMEYA YOU10 일 전
  • 5코 3성덱을 가고 싶다고 갈 수 있는거 였어?!

    ᄏᄏᄏᄏ10 일 전
  • 이런편집넘 젛아 ㅋㅋㅋㅋㅋ

    -잘생긴페브리즈-잘생긴페브리즈10 일 전
  • 편집자님 들숨하시던 분같은데 편집 개웃기네요ㅋㅋㅋㅋㅋ

    Daniel SongDaniel Song10 일 전
  • 아아 요버지!!!! 요거지 !!

    어리재뉴어리재뉴10 일 전
  • 와 왜케 쉽게 해요 ㄷㄷㄷ

    임정수임정수10 일 전
  • 형.. 나는 예전 투박한 편집이 좋긴한데 그냥 형이 좋아..

    Lucid LeeLucid Lee10 일 전
  • 이게 조로지 그으냥 삼천세계 슉슉

    Yusang ParkYusang Park10 일 전
  • 편집 오지게 깔끔 맛깔나졋네요

    과제과제10 일 전
  • 편집이 젤 센스가 잇네용 ㅎㅎ

    냥김냥김10 일 전
  • 11마리라고 해서 맨끝에가서 3성 확인하고 기분좋게 처음부터 영상 시청합니다~

    hwan moonhwan moon10 일 전
  • 3성 요네와 아이들 덱 잘봤습니다ㅋㅋㅋㅋㅋ

    Peace RyuPeace Ryu10 일 전
  • 1:36 클리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현우송현우10 일 전
  • 요즘 요네 쓸 때 예전만큼 딜이 안나와서 답답했는데 영상 속시원하네요ㅋㅋㅋㅋㅋ 저는 부러워만하고 못만들 듯ㅠㅠ

    루시아루시아10 일 전
  • 와 대리만족 지린다

    알수없는알수없는10 일 전
  • 3성만든 형이 미친건지 요네가 미친건지 암튼 미쳤다..ㅋㅋㅋ

    홍성헌홍성헌10 일 전
  • 요즘 편집에 재미들이신 듯 ㅋㅋ

    아무무아무무10 일 전
  • 10:38 3연 카세톤에 쓸데없이 터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zyrazzyra10 일 전
  • 10:38 10:41 10:46 13:29 편집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nald도날드Donald도날드10 일 전
  • 전 영상들은 홈메이드 영상들이었다면 이 영상은 돈주고 편집자가 편집한 영상같네

    GDHGDH10 일 전
  • 카세톤 목소리 ㅅㅂㅋㅋㅋㅋㅋㅋㅋ

    체스듀체스듀10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썸네일 ㅋㅋㅋㅋ

    승환승환10 일 전
  • 선생님 이거 어떻게하는겁니까...

    차트롤차트롤10 일 전
  • 이젠 노래추천까지 해주시네

    라우22라우2210 일 전
  • 그래.. 저 정돈 돼야 5코 3성이지 재밌게 잘 봤습니다!

    NikeNike10 일 전
  • 제 글을 보신 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저를 구독하는 순간 올해 이루고자 했던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고 좋은 사람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좋아요 누르고 좋은기운 받아가세요!

    ManroadManroad10 일 전
  • 카세톤 뭐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승옥홍승옥10 일 전
  • ㅋㅋ레게노영상나왔다

    임정민임정민10 일 전
  • 정령의형상...크흠

    이찬희이찬희10 일 전
  • 곡궁만안먹고 다른거해주니까 너무좋아 형

    적으면허언적으면허언10 일 전
  • 6:48 ㅋㅋㅋㅋㅋㅋ

    김도현김도현10 일 전
  • 편집이 매일매일 진화하누;;

    신현후신현후10 일 전
  • d-1

    금슈금슈10 일 전
  • 스치면 처형 ㄷㄷ

    이잉이잉10 일 전
  • 침 질질 흘리면서 들어왔다....

    김태윤김태윤10 일 전
  • 썸넬머야 순간 내눈을 의심했네

    pωq JYpωq JY10 일 전
  • 요네 3성 나도 해봐야겠다 ㅋㅋㅋㅋ

    박준형박준형10 일 전
  • 영상이 더 세련되졌어

    하다심심하다심심10 일 전
  • 살다살다 8만딜은 첨보네 ㅋㅋㅋ

    낫캔낫캔10 일 전
  • 레 전 드

    피달피달10 일 전
  • 난 지금까지 6행운으로 2등은 해도 1등을 한적이 없는데 유튭만 보면 행운 나오기만하면 다 1등 하하핳

    UnknownUnknown10 일 전
  • 썸네일을 보고 오늘 점심을 포기했습니다

    댕댕이댕댕이10 일 전
  • 해보고 싶지만 이런 운빨이면 로또나...ㅋㅋㅋ

    야래우야래우10 일 전
  • 아 너무좋다 ㅋㅋㅋ

    김일범김일범10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