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블랙 #shorts

2021. 03. 28.
1 002 346 조회수

안녕하십니까!
무쇠맨입니다!
요즘 라면을 너무 안 먹었습니다!
땡겨서 먹는 김에 영상 찍었습니다.
초반 느낌으로다가ㅋㅋ

#shorts #신라면먹방 #무쇠맨

채널에 가입하여 작은 혜택을 누려보세요.
koworld.info/tools/GiqkgSsKPWI3Sn4mGs54fwjoin
inspiration from how to basic👍👍
[사용하는 제품]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제가 일정 수수료를 받습니다.
- 시즈닝 필요없는 스테이크용 (선택 17~25cm) 무쇠팬 coupa.ng/bQG3Nl
- 납작한 무쇠팬 coupa.ng/bQdGL8
- 글로벌 칼 coupa.ng/bP7UPt
- 대만 엽정리 중식칼 coupa.ng/bP7VtO
- 무코팅 후라이팬 coupa.ng/bP7WgE
- 베이지색 쁘띠 후라이팬 coupa.ng/bQnwqj
- 알뜰주걱 coupa.ng/bSAZ6Q
- 매우 저렴 간지칼 coupa.ng/bS5fcz
- 커피포트 coupa.ng/bUHaAC
- 부추맨 coupa.ng/bSAZXk
- 토마토퓨레 coupa.ng/bQnh2g
- 나랑드사이다1.5L 12개 coupa.ng/bQns7B
- 라인프랜즈 오븐 coupa.ng/bP7Tch
- 라인프랜즈 워머 컵 coupa.ng/bQ8vED
- 핸드 믹서 coupa.ng/bQPJIH


- 토스터기 coupa.ng/bQntkm
- 토치 coupa.ng/bQntCw
- 캄포나무 도마 coupa.ng/bQnt8E
- 중파운드 팬 coupa.ng/bQnuVl
- 피자 원형팬 coupa.ng/bQnsJf
- 조비 삼각대 coupa.ng/bQnxjW

- 무쇠맨이 먹는 프로틴 coupa.ng/bQnxCa

댓글
  • 고정시켜줘 형

    백승현백승현20 일 전
    • @백승현 아ㅆㅋㅋㅋㅋㅋㅋㅋ ㅇㅋ

      ᄏᄏᄏᄏᄏᄏᄏᄏ2 일 전
    • @ᄏᄏᄏᄏ ㄴㄴ

      백승현백승현2 일 전
    • @백승현 니 동양동 살지않아? 아님 말고ㅋ

      ᄏᄏᄏᄏᄏᄏᄏᄏ3 일 전
    • @ᄏᄏᄏᄏ 니가 누군데

      백승현백승현3 일 전
    • 헐 백승현 너....임?ㅋㅋㅋㅋㅋ대박이당!!

      ᄏᄏᄏᄏᄏᄏᄏᄏ3 일 전
  • 라면 물 올리러갑니다.

    나미리나미리시간 전
  • 속도 개좋음

    나는아무것도들리지않아요나는아무것도들리지않아요13 시간 전
  • 요약: 으~ 어~~ㅋ ㅓ~~캬~어~~으어~~으어~어~~~

    한국인한국인18 시간 전
  • 광곤가(?)

    와일와일일 전
  • 그래서 컵라면은 훔쳐오신건가요 ??

    SyøyaSyøya일 전
  • 제목을 보고 님아,그걸 먹지 마시오.. 그 생각이 맴돌았음.. 나도 먹어봤거든요

    한설아Seolah한설아Seolah일 전
  • 하~

    여자강민영여자강민영일 전
  • 왜 후룹어이런소리만나징?

    뀨링TV뀨링TV일 전
  • ㅅㅂ 나 무쇠맨 엘베에 손 비치는거 얼굴인줄 알고 헐 ㅅㅂ 뭐야 하면서 2번 돌려봄;; 알고보니까 손이였던거

    예랑예랑일 전
  • 아ㅜ젓가락... 아......

    내마음속이야기내마음속이야기일 전
  •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속도

    이진현이진현일 전
  • 왜 난 "아" 소리밖에 안들림? 마지막에 yummy 너무 중독성있어 ㅠㅠㅠ

    더메이션님사랑해요더메이션님사랑해요일 전
  • 결론:그냥 싸고 맛있는 라면 먹자

    그냥 귀칼 덕후그냥 귀칼 덕후일 전
  • 맛있게다

    한승순한승순일 전
  • 이사람이 저희는 흡연자인걸 알수있습니다

    똥냠꼼똥냠꼼일 전
  • 한국인이 좋아하는 속도

    팽구이팽구이일 전
  • 부추는 고수다

    Haha HuhuHaha Huhu3 일 전
  • 부추김치 맛잘알

    마간할로더마간할로더3 일 전
  • 아니ㅋㅋㅋㅋㅋ엘리베이터버튼을 왜 광클하냐고요 ㅋㅋㅋㅋㅋㅋ

    rase perarase pera3 일 전
  • 진짜 신라면 블랙 전자랜지 돌렸을때 저 반투명한 면발보소...

    벨코즈1티어 되는 그날까지벨코즈1티어 되는 그날까지3 일 전
  • 라면 먹다가 쌌어

    AlvisAlvis3 일 전
  • 아ㅡㅡ 전자레인지 돌릴 때 뚜껑 다 떼야 되는데!!

    윤혜원윤혜원3 일 전
  • How can you drink this much cold water 🥶🥶

    Captain Jack SparrowCaptain Jack Sparrow3 일 전
    • @무쇠맨 confidence level jin++

      Captain Jack SparrowCaptain Jack Sparrow3 일 전
    • Im cool guy

      무쇠맨무쇠맨3 일 전
  • 영상 요약: 하아핡아아아핡아아 야미 ㅏ

    jenjen3 일 전
  • 닫힘버튼 여러번 누르는거 국룰이지 아ㅋㅋ

    미지수미지수3 일 전
  • 전자레인지에 뚜껑을 왜 같이넣어요...? 그러다 불나요

    레그레그3 일 전
  • 한국인이 싫어하는 한국인 드립 고만 좀 해라 댓글이 죄다 한국인ㅇㅈㄹ

    훈녀스킬훈녀스킬4 일 전
  • 렌지 돌릴 때 뚜껑 다 따야 되는디•••

    호서기뀨쀼호서기뀨쀼4 일 전
  • 한국인이 좋아하는 속도를 만든 사람이 포브스 선정 사람들이 가장 많이 들리는 채널 스토리님을 본다니 역시 한국인이 좋아하는 속도를 만든 사람은 같구나

    ????4 일 전
  • 아ㅜㅜ.건면 개 맛있눈디

    손별희손별희4 일 전
  • 와; 형 진짜 오랜만이네 ㅋㅎㅋㅎㅋㅎㅋㅎ 왜 안보이나 했자나;;

    Han yeolHan yeol4 일 전
  • 동생:나 한입만~~~

    감초맛쿠키감초맛쿠키4 일 전
  • 내 최애라면 >

    SESE4 일 전
  • 어우 숨차;;

    노기범노기범4 일 전
  • 비트박스 느낌~ 비트박스와 BGM으로 더 신나게 만들어주세요.ㅎ

    jumellejumelle4 일 전
  • 뚜껑안따고 전자렌지..

    hyeon anhyeon an5 일 전
  • 먹으면서 "웁"했던것은 흡연자인것이다!!!

    이재원이재원5 일 전
  • 이미 열림 닫힘 버튼 누르는것부터 찐 한국인

    자스민자스민5 일 전
  • 저건 파김치인가 부추김치인가

    따뜻한겨울따뜻한겨울5 일 전
  • 부추김치를보고 우유푸딩.? 그분이고만 함

    대가리박는 지니대가리박는 지니5 일 전
  • 아 젓가락ㅁㅊㅠㅠ

    너의이름은쿠로하너의이름은쿠로하5 일 전
  • 블랙 존맛탱

    이지스Ezis이지스Ezis5 일 전
  • 전자렌지 돌릴때 뚜껑 안뜯고 돌려요?

    강철비강철비5 일 전
  • 라면을 별로 안좋아해서 안먹어봤는데 신라면 블랙은 어떤맛인가여...? 일반 신라면이랑 어떤차이져??

    유Qer유Qer5 일 전
  • 그 기름많이 들어간것같은거 먹고 차가운거 먹으면 안돼요.. ㅜㅜ

    이채은이채은5 일 전
  • 이분은 이 영상에서 '아'를 몇번이나 하셧을까요?

    l eel ee5 일 전
  • 오늘도 여김없이 빠지지 않은 야미 친구의 시체

    DOOCHO[두초]DOOCHO[두초]5 일 전
  • 별6 일 전
  • 이렇게 영상 편집 어떻게 하나요?

    진원진원6 일 전
  • 마지막에 야미~~~하는거 ㅈㄴ귀엽네

    이효린이효린6 일 전
  • 한국인이 환장하는 속도

    관종관종6 일 전
  • 싱기방기

    백연록백연록6 일 전
  • 나 지금 비빔면 먹고있눈뎁........(냠)

    삼남매삼남매6 일 전
  • 아... 아... 아...

    메론메론6 일 전
  • 아니 뭘 그렇게 배고프면 그렇게...급하게..

    최io최지아oi최io최지아oi6 일 전
  • 젓가락 ㅋㅋㅅㅂ

    Yahoo MooYahoo Moo7 일 전
  • 요약: 으앟~ 야미

    at chuat chu7 일 전
  • 우와엄첨빠르다

    도영보도영보7 일 전
  • Ah uh oh lol

    Blaizyms 모니카Blaizyms 모니카7 일 전
  • 부추맨

    Peterman CellonPeterman Cellon7 일 전
  • 으허 으 얘믜~흐어

    세례세례7 일 전
  • 신라면-BLACK 그것은 황금면빨입니다

    하루's 게임주식회사하루's 게임주식회사7 일 전
  • "한국인이 싫어하는 젓가락" "한국인이 좋아하는 속도" "한국인이 좋아하는 라면" "한국인이 좋아하는 결말"

    푸른ツ악҉마҉[전]푸른ツ악҉마҉[전]7 일 전
  • 신라면 '부'렉

    사탕수수사탕수수7 일 전
  • 준간에 아~ 만 20번도 넘게 나온듯..

    안지혜심안지혜심7 일 전
  • 야미 중독 됐어 ㅋㅋㅋ

    이지숙이지숙8 일 전
  • 부추무침 국룰

    0pq00pq08 일 전
  • 그만좀 한국인 좀 ㅈㅂ 나도 한국인이야

    JunJun8 일 전
  • 모든수익 공개 채널 클릭 한번이면 ok

    파워볼황수호파워볼황수호8 일 전
  • 쓰라

    개밥빌런 • 4년전개밥빌런 • 4년전8 일 전
  • 마시께따

    차윤서차윤서8 일 전
  • ㅅㅂ 진짜 으허~ 으허~ ㅎ으ㅇ허~ 하는거때문에 계속보게됨

    김유리김유리8 일 전
  • 이사람은 부추없으면 못사시는거 같은데...

    곽한현곽한현8 일 전
  • 블랙은 뭐가 달라요?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8 일 전
  • 무쇠맨 특: 뜨겁고 얼큰한 거 먹으면 야미 소리가 작아진다

    얘들아 사랑한다얘들아 사랑한다8 일 전
  • 나도 먹을래 집 어디에여?!

    추억의여행추억의여행8 일 전
  • 여러분... 저거 의외의 다른 컵라면들은 아시겠지만 전자렌지에 절대절대 넣지마세요 대학갈 생각은 있는건지 싶은 무식한 오빠가 데워먹는다고 전자렌지 넣었다가 집 태워먹을뻔함...

    양송연양송연8 일 전
  • ㄷㄷ

    MetamongツMetamongツ8 일 전
  • 오늘 부추 안올리나 싶었는데 올리네 ㅋㅋㅋ

    댓글용댓글용8 일 전
  • 광고 협찬 받았구나

    최성현최성현8 일 전
  • 한줄평 하

    주넌 Youtube주넌 Youtube8 일 전
  • 먹을때 아아아아아 이러는 거 같은데... ;;

    설아설아8 일 전
  • 엘베 닫힘 연타 국룰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뷔탄뷔탄8 일 전
  • 와 진짜 정신없다 근데 편안하다...

    치므치므8 일 전
  • 뚜껑 안때고 돌리면 불나지않나여

    띠요옹띠요옹8 일 전
  • 아-아- 여러분들 여기 좀 주목해주세요📣📣 instagram.com/yummyman3?igshid=12d4h60tnpxbl 무쇠맨님 인스타 프로필 링크인데 홍보를 안하셔서 대신 홍보하는중...;; 인스타 하시면 팔로우 좀 부탁드려요!

    CblackCblack9 일 전
  • 평범한 신라면 블랙도 무쇠맨이 하면 맛있어 보인다

    김대현김대현9 일 전
  • 솔직히 이 형 마지막에 냐미 보러온다

    ᄋᄋᄋᄋ9 일 전
  • 크으.... 속도 너무 편--안

    까만안경까만안경9 일 전
  • 아니 뚜껑을 제거하고 전자렌지 돌리라잖아..ㅠㅠ

    칵퉤일칵퉤일9 일 전
  • 형 걍 부추맨으로 닉변하자

    광고만 보면 소리치는 놈광고만 보면 소리치는 놈9 일 전
  • 음하 음허 아 허 으어믐하

    별이 보리ʚ ɞ별이 보리ʚ ɞ9 일 전
  • 야미! 끄어어억ㄱ

    채움 ర채움 ర9 일 전
  • 뭐지 해장하시는건가

    Jungkook sjJungkook sj9 일 전
  • 왜 가만히 친구들하고 있던 신라면 블랙 대려와가지구 쌔게 다뤄요;;; 이상한 분이네;;;

    스타티드스타티드9 일 전
  • 오 네친구 별명이 신라면 인데

    스폰지밥가듀이스폰지밥가듀이9 일 전
  • 요악 헙 으아~ 헙 흐아

    이해담의댓글계정이해담의댓글계정9 일 전
  • 국밥인지 라면인지 구분을 못하겠다ㅋㅋㅋ

    게임종합you tube게임종합you tube9 일 전
  • tv지멬ᄏtv지멬ᄏ9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