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움가득 초롱이 뻐꾸기 골프인생에 드디어 볕 드나요?!ㅋㅋ파죽지세 노준팀과 작전타임 구라팀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TV] ep13-3

2020. 11. 20.
604 952 조회수

#김민종 #흥궈신 #장수원 #김종민 #김구라 #골프 #골프TV
안녕하세요, 뻐꾸기골프TV 구독자 여러분!
지금까지 이런 골프 대결은 없었다..
이것은 골프인가 예능인가ㅋㅋ
신사의 품격, 젠틀맨의 아이콘 김민종님이
뻐꾸기(그 중에서도 월례회..)를 계기로 부쩍 친근하게 다가오시네요ㅋㅋㅋ
김구라 뻐꾸기에도 아랑곳 않는
강철멘탈 흥궈신의 웃음소리에 왜인지 닮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며
흥미진진하게 치닫는 팀 대항 단체 라운딩 뻐꾸기 월례회
재미나게 즐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은 사랑입니다 : )
제작 : SH enter & company
비즈니스 문의 : guragolf@sandbox.co.kr / 샌드박스네트워크

댓글
  • 누가 누굴 깔 실력은 아니고... 재밌게 치세요.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MH LMH L시간 전
  • 티샷 하실때 오른쪽에 촬영하시고 그냥 서계시는 스텝 분들 좀 위험해 보입니다. 샹크라도 나면 큰일납니다. 조심하세요~

    Chris LeeChris Lee6 시간 전
  • 김민종씨는 스윙궤도가 생크궤도예요~안나는게 신기한거죠ㅎ

    조양학조양학13 시간 전
  • 보면 볼수록 박사장님의 어프로치, 숏게임 실력은 인정하게 됩니다 구력도 구력이지만 센스가 좋으십니다!

    Yeon woo LeeYeon woo Lee14 시간 전
  • 믿고보는 흫거쉰

    G ManG Man17 시간 전
  • 박노준사장님 진짜 좋은 분입니다. 골프 꿈나무 후원을 지원 해주시는 분.. 절대 레슨 금지십니다ㅋㅋㅋ

    박태리박태리17 시간 전
  • 항상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출연진 촬영진 편집자 분들 감사합니다:)

    노성호노성호17 시간 전
  • 코로나 땜에 심란해 죽겠는데 뻐꾸기 골프땜에 웃습니다. 박사장님은 컨셉 맞죠?

    박지호박지호19 시간 전
  • 오늘 뻐꾸기 골프가 업 데이트되는 기분 좋은 날....금요일입니다

    KAPITON KHANKAPITON KHAN22 시간 전
  • 언제 올라오나요??????????? 기다리다 미치는 줄...........ㅠㅠ

    mapo kimmapo kim23 시간 전
  • 이러나 저러나 멘탈 싸움인데ㅋㅋㅋ 민종이형은 연습스윙은 좋은데 많이 망가지시네 형님 죄송하지만 저기서 꼴찐데.... 부담가지지 마세요ㅠㅠㅠㅋㅋ

    록이록이일 전
  • 유튜브계의 명작입니다. 보기드믄 수작입니다.

    임세욱임세욱일 전
  • 근데 방송으로 봐서 이정도지 사실 라운딩하는데 김민종씨 같은 타입 불편함.. 김구라씨 말따라 그럼 박사장처럼 모질게 대하랴 ? 처럼 위로해주고 나름 즐겁게 이끌어가려는데 그걸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기 힘들고 그게 더 화난다.. 말하는거 .. 혼자 샷하고 왜이러지 ...? 왜그러지 짜증내는거 솔직히 ㅠㅠ .. 이미 동반자가 눈치보면서 있는게 사실 불편한건뎅.... 라운딩 짧지않은 시간 자기와의 싸움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어느 누구 탓할거 없이 원인은 자기한테 있습니다 !

    A380 FOA380 FO일 전
  • 김광현 선수는 다음편에나오나용

    써니비비엔느써니비비엔느일 전
  • 2 시간짜리 합시다 3 시간보단 짧잖아.

    Oz OZOz OZ일 전
  • 근데 민종이형님 너무 자신감이없어요ㅠㅠ 부드럽고 가볍게 임팩정확도있게 치고싶은 느낌은보이는데 스윙이 너무 느려요.. 자신감있게 퐉~!가져가야지요..ㅠ

    박빵박빵일 전
  • 체중은 뒤로 빠지면서 팔로만 치니까 쌩크나는거 같은데요

    상상그이상상상그이상일 전
  • 아니 이정도 매번 치심 이제 진짜로 좀 잘 쳐야 될때가 되지 않았을 까요~ 너무 하네~참 ㅋ 정말 너무 못치시네요

    이삼이삼일 전
  • 다음편은 김광현인가요??너무 기대되는데

    조재익조재익일 전
  • 흥궈신 도인 ㅋㅋㅋㅋㅋㅋ 자막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

    동네언니tv동네언니tv일 전
  • 김민종 정말 떠나셔야 할것 같습니다!

    백광호백광호일 전
  • 빨리 다음편 올려주세요 민종이형 골프치는거 보는 재미로 삽니다. 앗싸리 다음편부터 김민종 90타 칠때까지 편으로.. 편성좀..."하늘이여~~~~~~~~~~~~~~너도 나를보며 울고 있구나아~~~~~~~~~~~~~~~~~~~"

    쭈앵의 하우스쭈앵의 하우스2 일 전
  • ㅎㅎㅎ,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김민종은 안타깝게도 잘친거 못봐서 모르겠고, 기본기가 부족하고, 더 배우셔야될듯,,, 김종민은 잘치고, 못쳐도 기본기가 탄탄해,,, 김종민 모든 기본 자세가 굿~~~ 둘다 응원해요, 화이팅하세요~~~

    nicole sheennicole sheen2 일 전
  • 자막 넣는 편집자 분 누구신지 인스타그램이나 성함 좀 알려주세요 친해지고싶어요 팬입니다

    eutteumoneeutteumone2 일 전
  • 뒤루ㅎㅎ

    정영일정영일2 일 전
  • 쓰러지면 앙대

    정영일정영일2 일 전
  • 생크는 중심 잘잡으면 앙나

    정영일정영일2 일 전
  • 종 민아 뒤루 쓰러지면 앙대ㅠㅠ

    정영일정영일2 일 전
  • 민종이 형 화이팅 또같은 신세라 ~~^^구라 뻐꾸기 형님 박 사장님 이겨야죠

    hs khs k2 일 전
  • 아~~~ 골프치고싶다.

    Josephine G LEEJosephine G LEE2 일 전
  • 요즘 가장 즐거움을 주는 컨텐츠인데, 그 중에서도 흥궈님의 존재감은 어마어마하네요.

    복덕판복덕판2 일 전
  • 민종형님 L.A 오셔서 렌슨 좀 받으세욤

    chong kimchong kim2 일 전
  • 구라형은 요번에 반성좀 하셔야겠네 ㅋ 천상천하유아독존

    미치도록미치도록2 일 전
  • 35:43 카메라 위치때문인지는모르지만 오른쪽보고 계셨음~~

    이천수이천수2 일 전
  • 뻐꾸기 마법과.. 메탈 탈탈후 실언; 힘내요 ㅋㅋ

    HS KANGHS KANG2 일 전
  • 에궁 뻐꾸기골프땜에 밥을 못했네요 좀만더~ 보다가 저도 한번 도전하고싶다는^^

    장민화장민화2 일 전
  • 원래 이정도로 차이 나면 재미가 없는게 정상인데 구라팀 구라형, 민종이형 보면서 이번홀은 얼마나 못칠까? 이런 궁금증땜에 더 재미있네요 ㅋㅋㅋ

    chris seochris seo2 일 전
  • 박사장님은 티샷만 어떻게 손봐서 200 정도만 보내면 점수 엄청 잘 나올듯.

    Brian chan young LeeBrian chan young Lee2 일 전
  • 상대팀도 미안해지게하는상대 김.민.종... 그래도..퍼팅후 퍼터로공집는건 프로같아요~

    박빵박빵3 일 전
  • 아 흥궈신 웃음소리 중독되네 ㅋㅋㅋㅋ

    황제이슨황제이슨3 일 전
  • 진짜 너무 웃껴....ㅋㅋㅋ

    매봉이매봉이3 일 전
  • 올해 연예 대상 감!!

    song950823song9508233 일 전
  • 박사장님 혹시 숨겨놓은 동생 있으세요? 최재훈이라고.... ㅎㅎㅎ

    김훈김훈3 일 전
  • 오늘이 화요일...금요일이 될려면 3일이나 남았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APITON KHANKAPITON KHAN3 일 전
  • 저도 뻐꾸기 날려보자면 ... 맨날 그렇게 정신승리하니까 실력이 안느는거 같네요. 박사장님은 개인적으로 너무 응원하는데요....머리안드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오른손으로만 치시는거 부터 바꾸셔야 할거 같아요. 진짜 거리좀 늘리셨으면 좋겠어요. 근데 흥국형은 정말 성격 좋으세요.

    jh jeongjh jeong3 일 전
  • 민종씨 귀여워요...홧팅~~^^

    화이팅화이팅3 일 전
  • 민종이형 힘내요 진짜 이럴때 한번씩 있어요 먼짓을 해도 공이 안나가는..ㅜㅜ

    Tari ShinTari Shin3 일 전
  • 정말 죄송한데 ㅠㅠ 박노준 사장님 오르막에있던 공쳐서 머리뒤로 넘기신 회차가 뭐였죠 ? 그게 다시한번 너무 보고싶어서요 ㅠㅠ

    이한호이한호3 일 전
  • 흥국이형님 흥과 재미 굿~~~ 뻐꾸기에 최고의 조미료예욧~~

    널바우TV널바우TV3 일 전
  • 골프가 흥궈를 칠 영상

    2222신첀연2222신첀연3 일 전
  • 박찬호 형님 섭외 가능합니꽈~~~~

    오동현오동현4 일 전
  • 제가매홀마다긴장되는건뭐죠?ㅋ 쉬는시간돌려보면시간떼우기딱이에요ㅋ

    Hyeonhye JangHyeonhye Jang4 일 전
  • 민종이형은 다신 뻐꾸기 근처에도 안 오실듯 ㅎㅎ..

    ччсдтйлИччсдтйлИ4 일 전
  • 박미선씨가 파트너로 재미있고 잘 맞춰 주는 사람으로 김흥국씨라고 비교적 상대방을 피곤하게 하지 않는다고.. 골프에서도 다들 흥국씨좋아하네요

    t윤주t윤주4 일 전
  • 구독해 보는데 이번 구라팀은 퀄리티가 좀 떨어지는게 사실.. 박빙까진 아니어도 격차가 넘 나 재미 반감!

    조미스터조미스터4 일 전
  • 민종성이 제일 재밌음. 분명 잘맞는날이 올꺼임. 마인드컨트롤이랑 자세만 더잡고치면 될듯

    박상배박상배4 일 전
  • 왜 아직도 월요일이죠? 금요일만 기다림..,

    do dodo do4 일 전
  •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인간극장ㅋㅋㅋㅋ

    MJ golfMJ golf4 일 전
  • 양팀을 하나로 만드는 부상병 민종프로 샷 ㅜㅜ 힘네세요~~응원합니다 ㅋㅋ다음편 기대 됩니다 ㅋ 위로하는건가요? 염장지르는건가요? 염장이죠 ㅋㅋㅋ종민씨,흥궈신 ,박사장님 잘치시니 타수가 벌어지네요 한맺힌 팀플레이 ㅋㅋㅋㅋㅋ

    해골왕 TV [Happy Golf King]해골왕 TV [Happy Golf King]4 일 전
  • 민종님 멘탈 바사삭,. ㅠ ㅠ 역시 골프 멘탈운동이란걸 다시한번 깨닫고 갑니다^^

    정동석정동석4 일 전
  • 요즘 우리 동년배들은 다 뻐꾸기tv 봅니다 항상 건강하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jong yeol choijong yeol choi4 일 전
  • 골프계를 떠나고싶어도 그님이 오실까 못떠나는 ㅠㅠ

    bumsu leebumsu lee4 일 전
  • 김흥국 고정 국민청원 올릴까요??^^ 흥궈신 최고👍

    G.S GimG.S Gim4 일 전
  • 구라형이 노준이형이랑 얼마나 편하게 쳤는지 보여주는 영상이네요.ㅋㅋㅋ

    대현김대현김4 일 전
  • 흥국이형 고정가즈아ㅋ

    최y.s최y.s4 일 전
  • 민종 형님, 차주에는 멋지게 치시리라 믿습니다~~ 멘탈이 무너지시니 스윙자세도 대부분 무너지시는것 같아요. 화이팅입니다^^

    rex3117rex31174 일 전
  • 3:38

    이기준이기준4 일 전
  • 근데 박사장님 볼 치는건 저를 보듯 편안합니다.항상 박사장님 응원합니다.거리부심 부리는 구라님 언젠가는 큰코 다칠줄 알았음 ㅎㅎㅎ 흥국님 운동신경이 확실히 있는듯하며 종민님 잘치네요.

    황영란황영란4 일 전
  • 이 멤버가 젤 꿀잼이네요 ㅋㅋㅋㅋㅋ정드네용

    sj kingsj king4 일 전
  • 와 조회수 미쳐따 ㅋㅋㅋㅋ

    김민우김민우4 일 전
  • 방송을 일주일에 두번하시길....못기다리겠다...

    nj네오니아nj네오니아4 일 전
  • 이번기회에 민종형을 고정으로 추진합시다. 뻐종추 : 뻐꾸기 민종형 추진위~~~

    BK-Line9 -BK-Line9 -4 일 전
    • 108돌이들의 희망^^

      BK-Line9 -BK-Line9 -4 일 전
  • 자주 올려 주세요, 민종씨 불쌍혀,,

    Hyung YoonHyung Yoon4 일 전
  • 곽예빈님 출연시켜 주세요 !

    seduceseduce4 일 전
    • 김서영, 이지혜 프로도 추천 입니다 !

      seduceseduce4 일 전
  • 흥국이 아저씨 최고입니다 ㅋ

    김대환김대환4 일 전
  • 박사장은 일부러 거리 안내는 컨셉으로 가려고 그러는건가 왜 항상 피니시를 안하는걸까

    로얄메이커로얄메이커4 일 전
  • 요번주 금요일 기다려 지네요

    유순옥유순옥4 일 전
  • 뻐꾸기 골프 보고 또 보고 있습니다 김민종님 화이팅 힘네세요

    유순옥유순옥4 일 전
  • 구라 박사장하고 비겨서 그리좋아하나 어히상실이네

    M.S kM.S k4 일 전
  • 박사장형은 피니쉬가 너무나 문제있는데 피니쉬만 잡아줘도 잘칠껀데;; 희안하네

    김기홍김기홍5 일 전
  • 흥국이형님이 젤좋앙

    이로미이로미5 일 전
  • 제발 김민종이 생크병에서 회복되길 비나이다..ㅋㅋㅋ ㅋㅋㅋ 김민종 화이팅.

    Syon KhanSyon Khan5 일 전
  • 이 조합 왜 이렇게 웃긴거냐고ㅋㅋㅋㅋ 미치겠네ㅋㅋㅋㅋ

    Trump2020Trump20205 일 전
  • 구라씨. 유일한 취미가 골프라고 방송서 그러건데. 레슨 좀 받읍시다 ! ㅎㅎ

    spacenewyorkspacenewyork5 일 전
  • 참 재밌게 봤습니다 시간이 훌쩍 지나가네요 아쉽게도 벌써 끝나버리공 민종님 보는이들도 많이 안타깝습니다 다음 기회에 뻐꾸기 도전 하시어 유리가 아닌 강철로 바뀐 모습 응원 합니다 편집자님 짱 👍

    김은주김은주5 일 전
  • 김민종 화이팅..ㅜㅜ

    최종근최종근5 일 전
  • 박사장님 흥국옵 짱~!!!!💕💕💕

    전미경전미경5 일 전
  • 민종씨 ㅋㅋㅋㅋ~현재 투양파에 원트리 원따블 ㅋㅋㅋㅋ혼자 14개오버 ㅋ

    알파치노알파치노5 일 전
  • 민종씨는 당분간 골프치면 않됩니다. 연습장만 한둬달 다니다 필드는 둬달 후에 나가면 옛날 샷이 되살아 날겁니다. 여기서는 걍 맘비우고 즐기는 마음으로만...

    Rosa KimRosa Kim5 일 전
  • 아따 턱주가리 한대 날리고 싶네

    김환김환5 일 전
  • 흥궈는 고정 핮시다!!!

    Kholes231Kholes2315 일 전
  • 멤버가 두배라서 그런지 재미도 두배네요^^

    Late NightLate Night5 일 전
  • 근데 김구라님 마지막 파3에서 하이브리드 잡는다 뭐라하고 하이브리드 잡고 친거 아녀요?

    장광남장광남5 일 전
  • 와 박사장님 숏게임 진짜 잘하시네요👍🏻

    정연임정연임5 일 전
  • 이번편 진짜 민종이형은 남일같지 않네요 ㅡㅜ

    Seung gi hamSeung gi ham5 일 전
  • 김흥국 일부러 안넣을라 그러고 봐줄라 그러고 졸라 보기 거북한거 아냐

    푸른하늘푸른하늘5 일 전
  • 점점 노잼이네요...

    summit pointsummit point5 일 전
  • 멤버쉽 만들고 주2편 가자!!

    이정훈이정훈5 일 전
  • #35:09 이장면 구라형님 저팔계가 생각나는 장면이네요..ㅎㅎ

    이재호이재호5 일 전
  • 아.. 민종씨 ... 못보겠어요..ㅜㅜ 내 그맘 알거든ㅠㅠ 그래도 힘내요~ 민종씨 홧팅!!

    안녕, 박여사예요안녕, 박여사예요5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