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말포함] 이게 왜 망작..? 도박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ㅣ타짜 : 원 아이드 잭 #1

2021. 01. 07.
479 198 조회수

쭈니 어머니 귀여우심..💖
도일출 인생기, 첫번째 이야기
▼▼ 도일출 인생기 마지막 이야기 보러가기 ▼▼
koworld.info/club/nMSuf7u6y2vfhpA/bidio.html

--------------------------------------------------------------------------------
배우들의 명연기와 영화 속 명장면! 🎬
여러분들이 놓쳤을 꿀잼영화! 📺
그리고 곳곳에 숨어 있는 비하인드 이야기! 🎥
영화 이야기를 전해드리는 '요것봐라' 입니다. 🤩💘
'구독' 과 '좋아요', '알람설정'까지 잊지 말고 한 번씩! 감사합니다. 🎈
---------------------------------------------------------------------------------

댓글
  • ▼▼▼▼결말 및 마지막 이야기 확인 😎▼▼▼▼ koworld.info/club/nMSuf7u6y2vfhpA/bidio.html

    요것봐라요것봐라18 일 전
  • b급감성 지린다

    돌돌이돌돌이19 시간 전
  • 이광수가 나오는 영화는 일단 믿고 거른다

    박종 민박종 민일 전
    • @김해싸움1짱김찬호 오 아이디봐라 스벌 존나무섭네 짜져야겠다 ㅋㅋ

      박종 민박종 민13 시간 전
    • @김해싸움1짱김찬호 어떤부분이 어떤것이 어느것이?

      박종 민박종 민13 시간 전
    • 광수가 젤 잘했는디?

      김해싸움1짱김찬호김해싸움1짱김찬호14 시간 전
  • 주니엄마역 맡은분 연기 되게 인상적이네

    ᄋᄋᄋᄋ3 일 전
  • 쭈니 엄마랑 하는게 나왓으면 천만 쌉가능

    하오킹하오킹3 일 전
  • 감독은 영화 재미있게 만들 능력 없으면 그냥 원작이랑 똑같이라도 가라 본전은 먹는다

    Han LeeHan Lee3 일 전
  • 존나 무게감없는 영화 개망작이지...

    도신도신4 일 전
  • 주니엄마 요것봐라😎

    cub 201cub 2014 일 전
  • 뻥카로 올인한다는 마인드가 ㅋㅋ 원패어만나와도 지는대 무슨 대가리빈 나눔서비스지

    심규민심규민5 일 전
  • 주인공도 사실 너무 안러울려...

    A.R. LimA.R. Lim5 일 전
  • 타짜3는 진짜..망작이지 망작.

    A.R. LimA.R. Lim5 일 전
  • 이거 그냥 애꾸를 주인공으로 스토리 잘 짯으면 캐릭터성때문에 잘 떳을거 같은데...선글라스+장발+수염 진짜 최고의 조합임

    Eric ShinEric Shin6 일 전
  • 그많은 에피소드 다버리고 스치듯 지나간 물영감 시리즈를메인으로..

    이대표이대표6 일 전
  • 망작을 떠나서 여자가 연기 ㅈㄹ못해.. 그나마 벗는거라도 있어서 다행일정도? 물론 보여지는건 없지만..

    곰곰곰곰7 일 전
  • ???:니가 일출이냐? 일출이 맞지? 아닌데요? 유감

    137 dlagudals137 dlagudals7 일 전
  • 어이 젊은 신사 친구답게 행동해~

    고기좋아고기좋아7 일 전
  • 베엘제붑편은 걍 만들지마라 도저히 이 연출력 가지곤 발끝에도 못미침

    갈맷갈맷8 일 전
  • 류승범 미친새끼가...농담 할게 따로있지! 진심이엿어야지

    hejsjeususu chaehejsjeususu chae10 일 전
    • 💦💦

      요것봐라요것봐라6 일 전
  • 하도 재미없다고해서 안봤었는데 나중에 기회가 되서 다시 봤어요 근데 생각보다 재미있던데요?

    한영남한영남10 일 전
  • 전 극장에서 잼나게 봤습니다 다들 망작이라는데 저랑은 의견이 다름

    하하정택하하정택11 일 전
  • 그럭저럭 봐줄만한데 1,2편에 비교 당해서 똥으로 보임

    뉴페뉴페11 일 전
  • 그냥 넷플릭스에 있으니 정 할거없을때 보세요. 그럼 그냥 저냥..

    포카리시멘트포카리시멘트11 일 전
  • 그냥저냥 볼만함. 타짜1 생각안하고 보면 광수 메소드연기가 지림 ㅋㅋ

    curr discurr dis12 일 전
  • 솔까 도일출도 별로임

    후배위하는선배후배위하는선배12 일 전
  • 타짜1이 너무 강렬하고 2가 1을 못따라갔고 3은 2도 못따라갔으니 말다했지

    카라스카라스12 일 전
  • 개망작. 허영만 선생이 보면 얼마나 가슴아파쓸까 스토라 구성 남주 다 개판

    홍영철홍영철12 일 전
  • 타자1: 정마담.고니.짝귀.등등등 헤아릴수없음. 타자2: 단무지 훔쳐먹는거 타자3:쭈니엄마 완승

    9냥이집사9냥이집사12 일 전
  • 정확히 따지면 망작은 아님 근데 1이라는 미친 명작과 2라는 좋은 작품이 나온 뒤에 그저그런 킬링타임용이 나와버리니 망작소리를 듣는거....

    ᄋᄋᄋᄋ12 일 전
    • @솔루션한화 개인적인 생각이다만 킬링타임으로는 볼만했음

      ᄋᄋᄋᄋ11 일 전
    • 그냥 망작이지..재미가 없는데..ㄷㄷ

      솔루션한화솔루션한화11 일 전
  • 천하의 류승범을 갖다가 존재감도 없이 만들어버린 영화... 류승범이 출연한건 알더라도 이 영화에 류승범을 그냥 단역 수준 정도로 기억하게 만들 정도면 망작이란 칭호도 아깝다..

    Shady H.Shady H.12 일 전
  • 준이엄마 때문에 꿈이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만간 고스톱판에서 봅시다

    Chad ShinChad Shin12 일 전
    • 그러시면 안 돼요..😭

      요것봐라요것봐라6 일 전
  • 망작 맞는데

    꼬꼬꼬꼬12 일 전
  • 흐음... 진짜 ㅈ같네요

    ReRe12 일 전
  • 남주 캐릭터가 약해 타짜3가 망한 온갖 이유를 대지만 첫번째는 남주 캐릭터가 약하다 개인적으로는 연기력이 의외로 떨어지더라 극에 몰입이 안됨

    rin charin cha12 일 전
  • 누군가의 영혼을 쥘만큼의 힘이있었으면

    점행우점행우13 일 전
  • 처음부터 끝까지 올인만 하다 끝나는 영화

    헬로네이버헬로네이버13 일 전
  • 문짝을 왜 물어줘 ㅋㅋ 자전거 보행자로 치면 100:0사고인데 보험처리해서 도일출이 대인 대물 다받아야지 ㅋㅋ

    Choppin FChoppin F13 일 전
  • 스토리는 그렇다 쳐도 원작 만화에서 그렇게 매력 있던 캐릭터들을 다 병신 만들어 놨냐ㅋㅋ 도일출은 싸움도 존나 못하는 놈이 싸가지만 존나 없고ㅋㅋ 마돈나는 그냥 돈만 밝히는 속물, 마귀는 그냥 쓰레기 같은 악당, 애꾸는 흔한 사기꾼ㅋㅋ 에휴 ㅉㅉ

    은은해은은해13 일 전
  • 준아, 애비다

    HerringHerring13 일 전
  • 난이거 재밌게봤는데 ;^;

    오늘보다더나은내일오늘보다더나은내일13 일 전
  • 타 :타짜이야기 그만해!,,! 짜:짜증나니까!!!!

    한글한글13 일 전
  • 감독 전작들보고 애초부터 기대안했음

    나의꿈톰소여나의꿈톰소여13 일 전
  • 영화 진짜 재밋게 봤는데 이게 망작이라뇨 .. 제가 본 영화중에 제일 스릴넘치고 재밌었던 영화 👍🏻

    야옹선생야옹선생13 일 전
    • 저도 재미있게 봤던 영화 중에 하나인데 꾸구님과 통했군요^.~

      요것봐라요것봐라13 일 전
  • 김혜수,신세경이였는데..이광수가 벗은건 최악이였다. 준이엄마를 잘활용했으면..아쉬운 마음이 크다.

    철현철현철현철현13 일 전
  • 1000만 관객 흥행영화를 봐도 그 영화 감독이 누군지도 몰랐고 관심도 없는 나였다. 하지만 이 영화는 감독이 누군지 알고 싶어서 검색해서 기억 하고 있다 이 처럼 쓰레기를 만든게 누군지..싶더라

    김김김김김김13 일 전
  • 류승범한테는 안맞는 캐릭터였구만....

    humility86bhumility86b13 일 전
  • 보통 10 k 4 스페이스면 4를 내야 정상인데 10을 내서 선받아서 상대 6원이되네ㅋㅋㅋ6이 자기한테왔으면 진작 플러쉬메이드에 상대는 트리플메이드인데 멍청한 감독련ㅋ졷망영화 감독이 홀덤모름ㅋㅋ

    황진선황진선13 일 전
  • 타짜는 곤이 조승우 나온거빼고는 나머지는 망작이야

    쪼코몽키쪼코몽키13 일 전
  • 진짜 포커해보면 아는데 히든 세장에 트리플이 들어갔다? 개 ㅈ같은소리 그냥 손모가지 날려야함 ㄹㅇ

    성원이성원이14 일 전
  • 분명히 타짜 같진않다

    프사 열심히 만든거니까 봐줘프사 열심히 만든거니까 봐줘14 일 전
  • 어그로성제목썸네일 싫어요드리고 다보고갑니다잇

    Song FiveSong Five14 일 전
    • 헷 💖

      요것봐라요것봐라13 일 전
  • 나 영화 안봤는데 선그라스낀 장발배우 진짜로 박완규인줄알았는데 아니었네 ㅋㅋㅋㅋㅋ

    Song FiveSong Five14 일 전
  • 망작이지 기승전결 내용이없다 보는내내 왜?만졸라리외침

    카르페디엠카르페디엠14 일 전
  • 원아이드잭이.망한거는 도일출을 못 살려서 그래여.. 너무 잘생김... 원작 도일출은 저런 케릭 아닙니다.. 뚱뚱한 개 찐따가.. 살 빼면서 독기 생기는 케릭 입니다

    숲들숲들숲들숲들숲들숲들숲들숲들14 일 전
  • 난 잼있게 봤는데 ?

    김준경김준경14 일 전
  • 하고싶다 쭈니엄마랑ㅜㅜ

    크크크크14 일 전
  • 개망작 맞아요

    Andrea YoonAndrea Yoon14 일 전
  • 나와서는 안됄 영화였음

    내생각은,굵고,길다내생각은,굵고,길다14 일 전
  • 원작의 백분의 일도 못쫒아감~

    ssojoo ossojoo o14 일 전
  • 애초에 애꾸라는 케릭터가 되게 뭐 있어보이는 그런 컨셉 잡고는 밑작업 끝났다는 졸부 뭐하는 사람인지 알아보지도 않고... 결국 지들이 사기치고 지들이 당했다고 복수하는 뭐 이상한..

    goodgood14 일 전
  • 준이엄마보고 한판 하러갈래라고 한게 ×스 말한건가요 ?

    김선비김선비14 일 전
    • 아뇨 섹×요

      Andrea YoonAndrea Yoon14 일 전
  • 찌라시가 이렇게나

    겜투더송겜투더송14 일 전
  • 진짜 영화관에서 폭소하면서 본 기억이 난다.. 어이가 앖어서

    슈파키의 세상모든요리 SuperPowerKitchen슈파키의 세상모든요리 SuperPowerKitchen14 일 전
  • 마 도박이 장난이가? 영혼까지 판다면서 왜 영화에는 영혼이 없냐?

    Lee희성Lee희성15 일 전
  • 타짜 2를보니 타짜1이 레전드였고 타짜3을보니 타짜2도 선녀였다

    lover hearthlover hearth15 일 전
  • 조연급이 주연해서 망한다는 진리

    착한자유착한자유15 일 전
  • 타짜 1이 개명작이라그렇지 타짜2 타짜3 도 재미없는게 아니야

    구리구리구리구리15 일 전
  • 농담을 왜해 ㅅㅂ 진짜시켜야지

    현상태현상태15 일 전
    • 그래 했어야지 잘빨아줄꺼 처럼 생겼는데

      국세청국세청4 일 전
    • ㅜㅜㅋㅋㅋ

      강현석강현석13 일 전
  • 류승범 연기 똥이었음 다들 케릭터가 너무 가벼움 참고 보기힘든 영화

    반지하다락방반지하다락방15 일 전
  • 최고 배우 데려다가 연출을 고따구로 . 감독 때리쳐

    Tom STom S15 일 전
  • 아 뭔가 ㅈㄴ 경쾌한척하는 비지엠이 괜찬은 영화를 삼류로 만드는거같다

    Hyoyeol LimHyoyeol Lim15 일 전
  • 9:37 형들 원하는거

    정래현정래현15 일 전
    • 주니엄마~~~~~~

      크크펭귄크크펭귄13 일 전
  • 4편 만들거면 슬기짱한테 배워와라.

    얼음컵얼음컵15 일 전
  • 망작인디요.. 1은 대박이고 2도 나름대로 잼있게봤는데 3는 도저히..

    호그와트호그와트15 일 전
  • 쭈니어머니 너무 이쁘심

    유리맨톨유리맨톨15 일 전
  • 김혜수>이하늬>임지연 여배우만 봐도 사이즈 나오죠?

    이승우이승우15 일 전
  • 타짜 시리즈중 최악이다~ 스토리가 윽지 짜마치기 그리고 류승범이 애꾸로 카드j들고 설칠때 이거 뭔가 했다ㅋㅋ

    찡찡아찡찡아15 일 전
  • 그냥 망작

    김현김현15 일 전
  • 주니엄마 맛깔나겠네 ㅎㅎ

    ပျော်ရွှင်ပါစေ မင်္ဂလာပါပျော်ရွှင်ပါစေ မင်္ဂလာပါ15 일 전
  • 배신에 배신...이거 도대체 스토리 감을 못잡겠어요. 그래도 재미있게 봤어요.

    GiTae PARKGiTae PARK15 일 전
  • 라운더스 따라했네 ㅅㅂ

    CJ Maximilian Enrico WynnCJ Maximilian Enrico Wynn15 일 전
  • 4번 나눠서 봤다. 보다 자버림...

    이익세이익세15 일 전
  • 준이엄마가 내 이상형이다...

    키보도키보도15 일 전
  • 1은 명작 2는 나름 3은..음? 으..음?!

    카마도스미히코카마도스미히코15 일 전
  • 심야의fm 안바란다...

    어른코스어른코스15 일 전
    • 안녕하세요 어른코스님! 이제 어떤 말씀을 드려야 할지 조차 흑..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다시 말씀 드리면 몹시 화가 나시겠죠..?😭 매번 찾아와 주시는 것만으로도 너무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

      요것봐라요것봐라13 일 전
  • 타짜1,2--해머가져와 퐉 타짜3--글라인더가져와 위이이이잉

    찐이다하지마찐이다하지마15 일 전
  • 타짜1도 김혜수 아니면 별볼일 없는 영화 이런 류의 진지함이 없는 도박영화는 다 거기서 거기임. 따지지 말것.

    woo hyun leewoo hyun lee15 일 전
  • 연기는 다들 존나잘함

    동호허동호허15 일 전
  • 깨소하이 쳐 직이네~

    가즈아가즈아15 일 전
  • 사회적 밈이라는 게 있는거 같음. 나는 재밌게 봤는데, 망작이라는 사람들이 하도 많으니 중간쯤 돼도 망작처럼 보이는 것 아닐런지.

    rihgt thisrihgt this15 일 전
    • @얼음컵 동감합니다.

      rihgt thisrihgt this14 일 전
    • ㄹㅇ 2 첨 나왔을때도 난 되게 잼나게 봤는데 뭐 망작이니 마니 그러다가 3나오고 나니 2는 또 알고보니 명작이었니 마니..지 생각은 없고 남 말에 휘둘리는ㅋㅋ

      얼음컵얼음컵15 일 전
  • 결국 쌈잘하는 시라소니 뜨면 다 패고 돈들고 가는거넹 ㅋ

    James KimJames Kim15 일 전
  • 류승범같은 대 배우를 저렇게 소비하다니 정말 토나온다

    Eric ParkEric Park15 일 전
  • 2:24 딱봐도 처음만난사이같은데... 밥먹으러가자고?? 영화적 허용인가요 아님 밑도끝도없이 걍 꼬시는건가요ㅋㅋ 뭐 나중엔 배신때리고 같이 모텔도가겠다ㅋㅋㅋ

    박지성박지성15 일 전
  • 0:00 ~ 1:51 명작임

    꿀탱탱이쒸꿀탱탱이쒸15 일 전
  • 이것도 영화라고 ㅎ박정민 연기 매번 똑같아!

    Daejung JaongDaejung Jaong15 일 전
  • 킬링타임도 안되는 영화. 이것보다 명탐정피카츄가 더 재미있음

    라잇 웨잇베이베라잇 웨잇베이베15 일 전
  • 타짜3는 망작이 맞음. 결론적으로 윤제문이랑ㅈ도박할 필요도없음. 결국 물영감이 완력으로 제압하는데 뭐하너 도박하고ㅈ통수칠려고 설계를함. 그냥 돈 뺏으면되지ㅋㅋ끝까지 보면서 하...진짜 허무하고 욕나오고 마돈나인가 그 캐릭터는 무슨 캐릭터인지도 모르겠고...이래서 감독을 봐야함. 좋은배우여도 연출이 개판이면 망작임. 타짜1 최동훈, 타짜2 강형철, 타짜3 권오광 오광?이 사람 전작이나 필모가 뭐임?

    어짜쓰깡어짜쓰깡15 일 전
  • 이광수 나오면 다 개망작됨 ㅋ

    올에프올에프15 일 전
  • 그러니까 비트코인이나할거를 개고생하고있어 쯨

    몽푸몽푸15 일 전
  • 적어도 지루하지도 않았고 충분히 재밌었음 타짜라는 타이틀만 아님 500만은 찍었을거 같은데, 개봉하자마자 영화에 일가견 있는척 하는 유트버들이 신나게 까내려서 망한것같음

    SD NaSD Na15 일 전
  • 제일 캐릭성 좋아보이는 애꾸를 핫바지엑스트라급으로 쓰니까 영화가 망할수밖에

    오정호오정호15 일 전
    • ㄹㅇㅋㅋ뭐 애꾸의 기술이나 뭐 이런건 어무것도 안보여주고 걍 뒤져버리니ㅋㅋㅋ

      11.임영주11.임영주일 전
    • 왜 영화랑 케릭터가 따로 노는지ㅋㅋㅋ

      밍구밍구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