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2021년은 메이플스토리가 책임지겠습니다. Feat. 카인

2021. 01. 08.
536 990 조회수

#네오 #뇌피셜 #세르니움
00:00 인트로
01:11 카인 기본 정보
02:54 카인 성능
03:28 카인 단점
05:09 카인 한줄요약
05:21 뇌피셜 시작
05:40 만렙 확장
08:13 풀메 확장
08:36 맥뎀 해제
11:55 예전 영상 돌아보기
12:49 신규 보스 관련 뇌피셜
14:59 6차 전직?
17:01 6차 전직이 아직 나오지 못한 이유

댓글
  • 6차는 솔직히 개소리지

    정원진정원진7 시간 전
  • 제논 너프좀 다뤄주세요

    세혁세혁23 시간 전
  • 64비트 설명할때 직업이 45개라고하셨는데 44개 아닌가요? 제가 뭘 안만들었을까요.....

    최정무최정무일 전
    • 초보자?

      PixelPixel9 시간 전
  • 호영 유저는 6차전직나오면...

    닉네임닉네임일 전
  • 여윽시 물 들어올때 노 안젓는 유튜버 ㅋㅋㅋㅋ

    LYS 티비LYS 티비일 전
  • 헐 동영상 열개도 안됐을때 봤는데 언제 이렇게 커지셨나요..? 축하드려요ㅋㅋ 일단 밀린거부터 보고 올게요

    시리시리일 전
  • 생존 여부 물어보러 왔습니다

    모르나모르나일 전
  • 알고리즘이 좋아서 그런가 재획할 때마다 틀어져서 6번은 보고 있는 것 같네요

    무루무루2 일 전
  • 헐,,실제로 미트라 코어젬스톤 나왔네ㄷㄷ

    푸딩푸딩2 일 전
  • 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영상올려줘정신나갈것같애

    98년생 밀양거주김선회98년생 밀양거주김선회2 일 전
  • 자살플이 먼가요??

    재원재원2 일 전
    • 사망패널티 패치전에 레벨안올리려고 일부로 죽어서 경험치깍고 원킬컷 낮고 몹젠이 많은 사냥터가서 메소나 젬스톤을 먹는 반복적으로 먹는거임.. 주로 닭뛰3나 그춤에서 많이함

      멍멍이멍멍이22 시간 전
  • 새로운 젬스톤이 나오긴했음ㅋㅋㅋㅋㅋㅋ 사스가 이득충 대박이네

    조해운조해운2 일 전
  • 이득충 언능 일어나서 영상올려!

    개스터개스터3 일 전
  • 내용이 좋다. 메박사이신듯. 근데 메이플 4k로 즐길날은 언제 올까요

    이요하이요하3 일 전
  • 혹시 ㅠ 히어로 카이저 하는대 해카세 쓰고있는대 템세팅 어찌공략하는지 좀알려주세요 ㅠㅠㅠ

    장민혁장민혁4 일 전
  • 그냥 궁수 해적 클래스를 없애자.. 뭐야 저게 컨셉 다 파괴시키네 어딜봐서 궁수(?)

    홍기훈홍기훈4 일 전
  • 진짜 이득충님 말대로 되네.. ㅋㅋ

    홍기훈홍기훈4 일 전
  • 득충형 코디 강의 한번 해줘~

    25C25C4 일 전
  • 16:27 아니 국밥 비유 실화냐고 개웃겨요 ㅋ ㅋㅋ ㅋㅋ ㅋㅋㄱㅋㄱㅋ

    돼지닭돼지닭4 일 전
  • 아 ㅋㅋㅋ 티보이 까먹고있었음

    헿헿헿헿헿헿5 일 전
  • 스킬쿨은 다 비슷한데 평캔 모션캔없는 카데나보다야 훨씬쉽네.. 도적임에도 카데나는 1회용 다크사이트에 발동조건도 구데기라 활용도어려운데.. 다크사이트에 무적도 있고 부럽네

    유정유정5 일 전
  • 직업이 몇십개인데 6차는 컨c컨v해도 조금 나중에 나올수도 있죠 뭐

    프로메타프로메타5 일 전
  • 형 자캐 만든다고 한지 곧 1년이야 ^^;; 언제해

    차알못차알못5 일 전
  • 6차는 좀 에바고 2차 하이퍼정도면 가능할거같은데

    지훈지훈5 일 전
  • 이제 대학도 합격했으니 여름방학6차 가자!!!

    루미키우는 LuRu루미키우는 LuRu5 일 전
  • 13:52 틀렸네요 땡!! 아님 말고~

    임희수임희수5 일 전
  • 13:25 그런데 그게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딸기맛벛꽃-딸기맛벛꽃6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

      타락천사타락천사5 일 전
  • 패파 꼴 나면 좋겠다 패파도 궁수인데

    이지원이지원6 일 전
  • 충님만 믿고 다시 복귀해도 되나요?

    한승윤한승윤6 일 전
  • 갓겜봉인

    스황스황6 일 전
  • 엠블렘 칠흑 나왔읍니다... 빨리 까주세요

    도토리도토리6 일 전
  • 형님 테섭 나왔어요

    김민균김민균6 일 전
  • 근데 6차가 나오면 무슨 식으로 만든다는 거임? 뭐 새로운식의 스킬이 나오진 않을 거 아냐

    알로에에센셜알로에에센셜6 일 전
  • 이득충좌 새로운 코잼 예측 ㄷㄷ..

    한국손한국손6 일 전
  • 이득충님 메소시세가 떨어졌을 때에 안좋은점이 무엇인가요?

    이서진이서진6 일 전
  • 일반유저는 뀨만랩도 못감 ㅋㅋㅋㅋ 250이 지금 200찍는거 만큼이나 쉬워져야 사람들함ㅋㅋㅋㅋ

    이하뫄이하뫄6 일 전
  • 이거 보고 있는 사람 대부분 특징:이미 고였는데 득충이형이 뭐라 떠드는지 보러 온 사람

    김용희김용희6 일 전
  • 형 키네 줫됐어...

    김영태김영태6 일 전
  • 6차 전직 나오는 건 에바 같은데 ㅎ

    치킨런 메이플치킨런 메이플7 일 전
  • 64비트로 나오면 내 노트북은 안돌아가겠다...

    푸르유푸르유7 일 전
  • 19:58 나도 메랜디 할래 ㅠㅠ

    안석형안석형7 일 전
  • 형.. 키네너프좀 영상으로 만들어줘 너무 슬픈데 형 영상으로라도 봐야할꺼같아

    신재민신재민7 일 전
  • 카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nge yongyonge yong8 일 전
  • 9:10 엔젤릭 버스터 : 난 필연적 존재다!!

    김영훈김영훈8 일 전
  • 노래 좋더라ㅂ

    윤서영윤서영8 일 전
  • 6차는 그럼 250에 하나?

    정민수정민수8 일 전
  • 자기 캐릭으로 메랜디 메타디하면 개재밌겠다

    sofsof8 일 전
  • 250썬콜 이번 이벤트 잠재 등급업 확률 2배때 명큐 100개 카큐30개 그리고 돈 다끌어모아서 레큡 블큡 사서 질렀는데 유니크에서 레전드리 못가고 현타와서 견갑작 지르고 마력3짜리 구경도 못하고 50억 날리고 접습니다 이 게임은 애초에 손대는게 아니였음... 확률은 둘째치고 너무 현타오는 게임이라...

    인생은상담이다.인생은상담이다.8 일 전
  • 아 진짜 또 월간이득충각인가;;

    메이플스토리메이플스토리8 일 전
  • 레전드리 윗잠 나올거 예상해봅니다

    birdog 1birdog 18 일 전
  • 형 키네가 너프됬어 ㅠㅠ

    이계환이계환8 일 전
  • 이득충님. 궁금한게 생겨서 여쭙니다. 대도서관님 탬 맞춰주실때 영상을 보면 크확 어빌이 좋다고 그러셨는데, 제가 첫줄로 크확 28%를 얻었네요. 첫줄로 보공을 받고싶었는데 크확이 나오니 고민중입니다. 크확을 들고가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돌려서 보공을 받는게 나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아델입니다.)

    1더하기1은 31더하기1은 38 일 전
    • 크확 필요하면 쓰다가 나중에 유니온/링크/소울/하이퍼스탯 같은걸로 크확 100 맞출수 있으면 그때 보공 저격하세요

      Meat IS RAWWMeat IS RAWW8 일 전
  • 01:29 ㅋㅋㅋㅋㅋㅋ

    강예티강예티8 일 전
  • 롤에 진 성우분이 하셨으니 목소리 안 좋을레야 안 좋을수가.. 이젠 250~260 달성 시간보다 세르니움 가면 260에 270찍는 시간이 더 적게 걸림 ㅋㅋㅋㅋ 하...좋아요 구독 다 눌렀는데 마지막에 아님 말고듣고 갑자기 킹받아서 두번 눌러따...

    LoadingLoading8 일 전
  • 20:20 아 아 아니 그건 좀..

    Verse UniqueVerse Unique8 일 전
  •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메m 패파 육성보상으로 주는 피앱,피도미 관련한 영상 시간 나시면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어요! 피앱의 한계치, 매린이들이 선택하면 좋은 거, 피도미 효율 이런거 비교해서요

    냥냥냥냥9 일 전
  • 이득충님 영상보고 메린이 탈출할거에요!!❤️

    몽토의 그림일기몽토의 그림일기9 일 전
  • 정보:미하일은 금요일인가 토요일에 검은 마법사를 격파하는데 성공함

    김해호박나이트수질관리사김찬호김해호박나이트수질관리사김찬호10 일 전
  • 형내일 미라클인데 영상 기대할께

    RagnishRagnish10 일 전
  • 16:15 드디어 깼대요~ 카인은 이겼다

    재한재한10 일 전
  • 메토체스같은 컨텐츠 나오면 ㄹㅇ 다른 게임 다 지운다 ㅋㅋㅋㅋ

    부마부마11 일 전
  • 와 갓겜이네요 롤해야지

    이성주이성주11 일 전
  • ?

    봄이봄이11 일 전
  • 64비트에 좋아했지만 4월 입대...

    꽃돌꽃돌11 일 전
  • 1:39 소맥거핀 메모...

    박경국박경국11 일 전
  • 개인적으로 64비트 패치는 6차보다는 사냥터 개인화등의 편의성을 위한 용량확보 패치 인 것 같아요. 물론 최적화를 겸한

    나마라베나마라베11 일 전
  • 형 우리키네가 죽어가고있어요 작년에 올린 패치 심각성 내용봤는데 아직도 안바뀐것같아요

    염군염군11 일 전
  • 4:15 강파강파 ㄷㄷ

    ᆱᆰᆱᆰ11 일 전
  • 이정도면 그냥 유튜버들 정직원 시켜주자 니네끼리 되데않은 머리쓰지말고 근데 6차 전직 나올라면 아직 3년 남았다

    포에버함대포에버함대11 일 전
  • 뭐 전생의 기억을 가지고 있는 캐는 안나오남... ( 버닝 130 아델 하나가진 메린이 )

    우디르교 신자우디르교 신자12 일 전
    • @kk iial 그래서 전생의 기억을 가진 캐릭터 하나 나오면 좋겠다 하고있어요

      우디르교 신자우디르교 신자11 일 전
    • 은월이 전생의 기억가지고 있는거 보단 다른 사람에게 잊혀져서 못알아보는 캐릭터에요

      kk iialkk iial11 일 전
  • 군대에서 2022년까지 존버......

    0 D-day0 D-day12 일 전
  • 17:17 ???: 스바루큥와 보쿠노 에에유우 데스! 2.1 레무때 다레? Re:부트 부터 시작하는 메생이 생활!

    겜돌이Gemdol겜돌이Gemdol12 일 전
  • 메이플이득충이아니라 메이플전도사아님 이정도면?

    뒷산의너구리뒷산의너구리12 일 전
  • 솔직히 260 너무 높은거아닌가

    우리집개우리집개12 일 전
  • 아니 똑같은 영상을 너무 많이봐 형 목소리 들을라고 보는거같어

    사람사람12 일 전
  • 킹득충님 짠파짠파 하시는구나! 와!

    여깁니다요여깁니다요12 일 전
  • 아 이득충 영상은 맛있다... '맛있다' 그외엔 설명이안된다 이득충사랑해

    청입청입12 일 전
  • 카+잉 ㅋㅋㅋㅋㅋ

    마음주는힐라마음주는힐라12 일 전
  • 진짜 좀 제대로된 컨텐츠좀 내면좋겟다... 이득충형이 말한데로 메토체스 메렌디 이런거 ㄹㅇ 좀나와라 진짜

    전사의후예전사의후예12 일 전
  • 근데 6차스킬이면 플레이어 화면이 아니라 맵 전체를 타격하는건가ㄷㄷ

    이수용이수용12 일 전
  • 아 행복회로 풀로 돌립니다 위-이이이이이이ㅣ이이이ㅣ이이이ㅣㅇ이이이ㅣ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ㅣ이잉ㅇ

    김대훈김대훈12 일 전
  • 이새끼 다시봐도 괜찮네 구독 한번 더 눌러준다

    각수능각수능12 일 전
  • 사람벌써 많이 빠짐 원래 버닝1서버 거의 꽉 찻는데 거의 반으로 줄음

    노을과달노을과달12 일 전
  • 이용시간만큼 결제하는 마이룸원격 ♥1시간 600원♥ 유료게임 추가 차감 없음

    마이룸피시방_myroompc마이룸피시방_myroompc13 일 전
  • 제 생각엔 이득충 님은 넥슨 메이플스토리의 홍보 마케팅 같은 그런 분인거 같음

    오민석오민석13 일 전
  • 아님말고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니오니13 일 전
  • 이분을 메이플 디렉터로

    고흐고흐13 일 전
  • 형 영상보면서 큐브돌렸는데 블큐3개만에 보보공 35 30 12 떴어 아델보조

    환둥환둥13 일 전
  • 득충 오빠 사랑해요 당신 뇌가 너무 섹시해

    정윤영정윤영13 일 전
  • 가슴이... 웅장 해진다...

    골리앗골리앗13 일 전
  • 그냥 이득충님이 넥슨 본사에 입사하믄 안돼...?

    연어덮밥연어덮밥13 일 전
  • 이 양반 대체 뭐지? 메이플이라곤 버닝에 깔아서 120까지만 키우고 지우는 나조차 빨려들게 만드는 흡입력의 입털기다.

    lllIIIllIlIIlll lllIIIllIIIlllllIIIllIlIIlll lllIIIllIIIll13 일 전
  • 진짜 메탈은 지능순인데

    움치치움치치13 일 전
  • 20:33 이득충: 그리고 가장 중요한것. 나: 이득 많이보세요!! 이득충: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나: ?????

    도라에몽도라에몽13 일 전
  • 님짱;

    녹색전구녹색전구13 일 전
  • 진짜 설명 ㅈㄴ좋다 쏙쏙박히넹

    윤수현윤수현13 일 전
    • 난 니가좋다 어디살아?

      university of mississippiuniversity of mississippi5 시간 전
  • 아무리 공략영상을 봐도 너무 복잡하고 어려워서 메이플은 할맘이 안난다...

    두목곰두목곰14 일 전
  • 이용시간만큼 결제하는 마이룸원격 ♥1시간 600원♥ 유료게임 추가 차감 없음

    네이버검색창_마이룸피시방네이버검색창_마이룸피시방14 일 전
  • 20:35 ㅗㅜㅑ

    2 12 114 일 전
  • 세렌 혹시 봉인석파괴된걸 다시 되찾기위해 과거로가 폭주한 세렌을 막는형식으로 보스전이뤄지는게 아닌가싶은데

    demi goddemi god1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