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록 레스너가 상대 선수 헬창 만든 썰.avi

2021. 01. 06.
421 262 조회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Track: Teyeq - Pull Me Down [NCS Releas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koworld.info/club/hc-iYa2-r2yuYaY/bidio.html
Free Download / Stream: ncs.io/PullMeDown
Track: Max Brhon - The Future [NCS Releas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koworld.info/club/nLSbkNa5km6qZGs/bidio.html
Free Download / Stream: ncs.io/TheFuture

댓글
  • 영상 사용 허락해주신 이윤준 선수/관장님께 감사드립니다. 꿀팁이 무궁무진한 전 로드 FC 밴텀급 챔피언, 이윤준 선수/관장님의 채널을 여러분들도 방문해보세요! koworld.info/tools/NFW9yL1MJ98ENQkJmJHM2Q

    디노 MMA디노 MMA17 일 전
    • 구대일형🤤

      김재욱김재욱12 일 전
    • skarl0190@naver.com kimgn926@gmail.com

      김기남김기남12 일 전
    • BGM정보를알고싶습니다~!

      Apex phenomenalApex phenomenal12 일 전
    • 헐 브록 다뤄달라고 부탁했던 사람인데, 정말 감사드립니다. wwe에서 보여준 악역 연기가 워낙 인상깊어서 ufc 가서도 스포트라이트는 확실히 독점하겠다 싶었는데 역시 대단하더군요. 브록이 맥그리거 이전 mma 사상 가장 거대한 슈퍼스타인데 저도 브록 있었을 때 정말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Dd DDd D16 일 전
  • 미국 강호동.

    sung leesung lee13 시간 전
  • 레스너 무시하면 안되는게 프로레스링 전적만 없었으면 딱히 깔것도 없음 ㅋㅋ

    봄열갈결봄열갈결2 일 전
  • 풀약

    영도청년동영상기록영도청년동영상기록2 일 전
  • 구대일 티비 출처 ㅋㅋㅋ

    붉은매붉은매2 일 전
  • 수싸움 지리네 글쎄 ㅋ 자신의 수가 읽혔다는 생각은 왜 못하지ㅋ

    Yongwoon LeeYongwoon Lee2 일 전
  • 기술이고 머고 힘으로 찍어누르네ㄷㄷ

    JIN SKJIN SK2 일 전
  • 08:05

    혼다히토미혼다히토미2 일 전
  • 3:49 약도 했지..ㅋㅋㅋㅋㅋㅋㅋ

    허진현허진현2 일 전
  • 약쟁이vs약쟁이

    KIM NRKIM NR3 일 전
  • 언제나 주둥이는 조심해야지..

    장구라장구라3 일 전
  • 역시 사람은 본인이 최고라 생각한다. 쳐 맞기 전 까지는

    양지훈양지훈3 일 전
  • 단맛.쓴맛을 다처맛보고 똥맛을 개스너에게 처먹지! 하지만 둘다 약쟁이들.

    칼의소리칼의소리3 일 전
  • 아나볼릭한 신체조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유민김유민3 일 전
  • 프랭크 미어가 완전한 헤비급 체격에..그것도 저당시도 충분히 벌크업된, 거기에 매우 유연한 베테랑 그래플러라는 소위 그라운드계열의 완전체급 파이터라 평가되던 (즉 흔히들 상상하는..주짓수는 상대적 약소체격이 거구를 깨는 무술인데..거구의 주짓수 사용자..그것도 잘하는)사람인데..아무리 약빨이라도 저걸 힘으로 저정도 박살 낸다는게..물론 브록은 엘리트 레슬링출신이지만..

    무념무상무념무상3 일 전
  • 근데 브룩 강호동우 약쟁이였던걸로 아는데

    이어진이어진4 일 전
  • 레스너 인터뷰 영상들을 보니 의외로 차분하고 신사적이네요. 다만 각본이 짜여진 프로레슬링과는 달리 공평하게 승부를 가르는 스포츠의 세계에서 레스너와 같이 약물을 과다 사용한 전력이 있는 선수들은 철저히 배척되어야 합니다.

    정치충 : 순한맛 정치·시사·토론정치충 : 순한맛 정치·시사·토론4 일 전
  • 레스너형 WWE에서.. 언더테이커 레슬마니아 24연승 깨버림...

    SAITO LEO -SAITO LEO -4 일 전
  • 5:57 얼굴을 걸레로 만들었네 ㅋㅋㅋㅋㅋㅋㅋ와 저렇게 붙어서 어떻게 파워가 실리는거지 태평양광배 지리네

    liIlilliIlil4 일 전
  • 대런 틸 해주세요

    뭘봐시발련아뭘봐시발련아5 일 전
  • 말이 주먹이지 벽돌로 내려찍는거네 ㄷㄷ;;;;;;;;;;;;

    아라곤아라곤5 일 전
  • 이 영상 처음부터 끝까지 보고 갑니다. J a c k 😗👍

    JuliangJack줄리앙잭JuliangJack줄리앙잭5 일 전
  • 브록 약쟁이자너

    니선니선5 일 전
  • 저기서 F5하면 안됨?

    서울스토어서울스토어5 일 전
  • 근데 100때 미어도 오토바이 사고나서 일상생활 불가능하다고 했는데도 나온경기 아니였음?

    잡동잡동5 일 전
  • 님 영상은 볼 때마다 경이롭네요 어서 헤비급 전성시대를 알렸던 케도산편 가시죠

    shawn Michaelsshawn Michaels6 일 전
  • 기술이란건 결국 힘이 뒷받침되는 전제하에 빛을 발하는거지.

    루슬란카라예프루슬란카라예프6 일 전
  • 약쟁이걸려도 돈벌거다벌고 이길거다이기고 은퇴하면되니 약을 안하면 ㅂㅅ

    big starbig star6 일 전
  • 약쟁이

    박광석박광석6 일 전
  • 확실히 웨이트가 중요하구나 완력도 중요한거였어 기술만 집중한것보다

    이이균이이균7 일 전
  • 레스너 미국 강호동 같냨ㅋㅋㅋ

    유민석유민석7 일 전
  • 약쟁이들의 혈투. 저런거 볼때마다 미오치치형이 더더욱 너무 멋있어

    Davis AnthonyDavis Anthony7 일 전
  • 세월이 ㅡㅡ 여튼 잘보고 가요

    fdeath74fdeath747 일 전
  • 겸손한게 미덕임

    흉내쟁이흉내쟁이8 일 전
  • 레스너 진짜 멋지다 인정할건 쿨하게

    Lavigne AvrilLavigne Avril8 일 전
  • 다 필요없고 그냥 화학전ㅋㅋㅋㅋㅋ

    jhtqs kjhtqs k8 일 전
  • 유명한 약물대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준영강준영8 일 전
  • 06:50 레스너가 살살 끊어치는걸보면 정이많은사람인걸 알수있다

    추추추추이추추추추이8 일 전
  • 그래도 WWE를 호령했던 브록 레스너인디~ 메인 이벤트 경기만 뛰고, 떴다 하면 기타 선수들 공포에 떨게 하고, 떼거지 난타전에 혼자서 싹 다 정리하는 스케일~ 비실 비실한 스파이크 선수를 연속 싯다운 파워밤을 3번 먹이는 클라쓰~ WWE 레전드 전설의 레슬러들, 언더테이커, 골드버그, 케인, 빅쇼, 더 락과 어깨를 나란히 견주었던 브록 레스너~ 링위에서 200kg 나가는 빅쇼를 슈퍼슬램으로 들어 올리는 괴력인데~ 그 유명한 헐크 호간(늙었지만)을 완전 피떡으로 만들었음! 그 대결에서 노장의 투혼으로 싸우는 헐크 호간을 레스너는 귀찮은 표정~! 그리고 미식 축구부 선수로도 뛰었던 브록 레스너~ 브록 레스너는 그냥 쇼만 하는 보통 레슬링 선수가 아니다~

    DARKDEADWALKERDARKDEADWALKER8 일 전
  • 미어도 헬창이 되겠다고 선언하면서 훈훈하게 마무리

    섬띵지덕체섬띵지덕체8 일 전
  • 와.. 목두께봐라... 초근접거리에서 파운딩꽂아도 목그대로 꺾일듯

    므메므메8 일 전
  • 레스너 두더지 한테 복부 맞고 울던 기억이 넘 강함..

    김연우김연우8 일 전
    • ㄴ...네?? 저런 인상으로 울었어요? ㄷㄷㄷㄷ

      slady sslady s5 일 전
  • 덩치커진 덕배형같네.ㅋㅋㅋㅋㅋ

    고니고니8 일 전
  • 블록형 진짜 뛰어오면 오줌지릴듯

    고니고니8 일 전
  • 다른걸 떠나서 브록의 말투나 태도는 진짜 종목을 떠나 프로의 자세가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지는 듯 개 호감이네

    콜른콜른9 일 전
    • 싹다 컨셉이지 저런 이미지로 먹고 사는거임 진짜 미친놈이고 악랄했으면 교도소 가있지

      정지용정지용8 일 전
  • 벽볼파운딩 개무섭누

    역사적으로 흘러가듯 가아역사적으로 흘러가듯 가아9 일 전
  • 플랭크 미어는 교통사고 브록 레스너는 게실염 에이징커브를 겪기전에 사고와 병으로 선수생명이 단축되었으니 참 안타까운 선수들....

    정원석정원석9 일 전
  • 1:03 ?...ㄷㄷ

    켘훈켘켘훈켘9 일 전
  • 경기전 불굴의초싸이언 투지는 김민수를 따라올선수가 없었는데...

    Buzz LightyearBuzz Lightyear9 일 전
  • 멋있네 ㅎ

    Longboard영주Longboard영주9 일 전
  • 와... 개무섭다

    정대진정대진9 일 전
  • 미키광수 생각나는 얼굴 ㅎㅎ

    니야홋니야홋9 일 전
  • 강호동 잘치네 ㅋㅋ

    영진영진9 일 전
  • 흐음?

    FDI CFSFDI CFS10 일 전
  • 미어 진짜 꼴보기싫어 양아치ㅋㅋ

    쿙라기쿙라기10 일 전
  • 브호동 파운딩 너무무섭네 진짜 ㅋㅋ

    오승기오승기10 일 전
  • 4:00 눈빛존나 무섭다 편의점가다 마주치면 그 자리에서 오줌지릴듯

    Corner KewellCorner Kewell10 일 전
    • 눈썹도 거의 없어서 ㄷㄷ

      씨익씨익2 일 전
  • 0:23 김민수선수 k-1에서 볼땐 크지않은줄알았는데..... 브록레스너랑 비슷하네... ㅋㅋㅋㅋㅋㅋㅋ

    박세빈박세빈10 일 전
    • 김민수형님 조롱하지마라 유도 레전드다

      디발라디발라2 일 전
    • 레스너한테 개박살나죠ㅋㅋ

      빠투스빠투스2 일 전
  • 말 많은 놈 치고 이기는.걸 못봄 .. 그리고 끝나고 나서도 뒤지게 처맛더라.. 상대방을 까더라도 1절만 해야지 이게 3절 4절 까지.가면 수다 되는겨

    rg620qmrg620qm10 일 전
  • 진짜 운동 하는 사람은 자기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몸을..!

    rg620qmrg620qm10 일 전
  • 약쟁이들 넘나 싫은것..ㅜㅜ

    Roy NelsonRoy Nelson10 일 전
  • 난 레스너 딥페이크 영상 때문에 브록 레스너보면 강호동 생각 밖에 안 남 ㅋㅋㅋ

    엉클드루엉클드루11 일 전
  • 두놈 다 주둥이만 쎄지 주먹에 겁이 많타

    임성태임성태11 일 전
  • 와 강호동 겁나쎄네

    문영재문영재11 일 전
  • 구대일티비 ㅋㅋㅋㅋㅋㅋㅋ

    심크리스찬심크리스찬11 일 전
  • 브록레스너 운동 존나 열심히 한 버전 트럼프같네ㅋㅋㅋ

    코리니코리니11 일 전
  • 이영상만 보면 레스너가 엄청 좋은사람같넼ㅋㅋ wwe팬입장은 아닌뎀;;

    한쿡사람한쿡사람11 일 전
  • 다시 한번더 되새긴다. '누구나 그럴싸한 계획을 갖고있다. 처맞기전까지는'

    미까미까11 일 전
  • 약물러 레스너... 파이터라고 할수가 있나...

    Jeon-gal KimJeon-gal Kim11 일 전
  • 미어 참 좋아했지만 저때는 참 꼬셨다

    음란한아이음란한아이12 일 전
  • 무서웟겠다

    규규규규12 일 전
  • 아니 ㅋㅋㅋㅋㅋㅋㅋ9대1 티비는 좀 오반데 그러다 이윤준선수한테 맞는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

    할때됐다할때됐다12 일 전
  • 아나볼릭한 신체조건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어유희 잼있네 ㅎㅎ

    할때됐다할때됐다12 일 전
  • Lesner = 도람뽀?

    njctboynjctboy12 일 전
  • 세월이 빠르다, 레스너! 강호동인줄!

    빵야빵야12 일 전
  • 약물 이야기는 없나유??

    sgh5526sgh552612 일 전
  • 오토바이 사고만 아녔어도 종합격투기 역사를 다시썼을 선수

    파티24제주party24jeju파티24제주party24jeju12 일 전
  • 약쟁이들이 미쳐 날뛰는건 누가이기던 패쓰~

    Star LeeStar Lee12 일 전
  • 쟤는 브록 약물러잖아 ㅋㅋ

    자유로운삶자유로운삶13 일 전
  • 마지막에 엄청 훈훈하게 끝났네요... 브록형 인상 때문에 안좋게 보는 경향이 좀 있는데 말하는것 보고서 확 달라졌습니다...

    최재우최재우13 일 전
  • 헬창이 아니라 약창...

    hd jhd j13 일 전
  • 좆록 약스너

    수하긴수하긴13 일 전
  • 아나볼릭한 신체는 기술로 넘기가 어려움이 입증 된거겠지

    GRUCHGRUCH13 일 전
  • 레스너가 약쟁이인건사실이지만 수많은 약쟁이들중에 특출난 약쟁이인건사실..

    권도성TV권도성TV13 일 전
  • 그냥 둘다 약쟁이 ㅋㅋ

    황금돼지황금돼지13 일 전
  • 레스너에 대해 몰랐는데 겸손하고 남을 인정하는 자세가 정말 멋집니다

    물개지욱TV물개지욱TV13 일 전
    • 몰랐는데가 아니고 모르고 있는데요?

      DDR ChoDDR Cho13 일 전
    • 레스너 인성 안 좋음 ㅌㅌㅌ

      이재현이재현13 일 전
  • 프랭크미어 저 프로모션때 데드 280kg 정도 찍는 영상도 있는데 레스너가 인형같이 구겨버렸죠

    팡구르르팡구르르13 일 전
  • 사용된 음악알수있을까요?

    blue bird._.blue bird._.13 일 전
  • 맞아야 깨닫네ㅋㅋ

    개준개준13 일 전
  • 둘 다 배운게 있어서 좋은 결말이넹

    ᄋᄋᄋᄋᄋᄋ14 일 전
  • 둘다약하지말고붙어야지 이게격투기냐

    바나나바나나14 일 전
  • 구독 누르고 갑니다 목소리 좋으시네요

    진지선진지선14 일 전
  • 브록레스러는 역시 약쨍이인거여?!! 헉이다~~

    김명기김명기14 일 전
  • 약물..지금이냐 노인되서 약하게 사느냐 수술..

    만능수혁만능수혁14 일 전
  • 레스너 약쟁이

    ****14 일 전
  • 브룩레스너 트럼프형님 닮았다

    ロロノアロロノア14 일 전
  • 189cm 121kg 브록 레스너도, 193cm 119kg 풀약 약물스타 오분의힘한테 두께와 사이즈에 밀렷죠. 약물스타 오분의힘은 레스너보다 크고 두꺼웠습니다. 아닌가요? 레스너가 더큰가요?

    김사치김사치14 일 전
    • 게실염때문에 박살나있던 상태라

      맨손데드300가즈아맨손데드300가즈아14 일 전
    • 계체량 보면 오브레임이 빵빵한 근육의 데피니션은 선명할지 몰라도 순수 사이즈 면에서는 레스너가 살짝 큰거같네요. 헤비급에서 크기로만 따지면 역대에서도 순위권일거에요

      강지훈강지훈14 일 전
  • Ufc암묵으로 약처먹고 생지랄 쇼 하다가 다시쇼하러간 ㅅㅂㄹ이잔아

    nice hwangnice hwang14 일 전
  • 기술적인 분석은 경기 영상 후 알려주는 것이 어떨지요 보는 흐림이 끈기네요

    주간 나상욱주간 나상욱14 일 전
  • 레스너 너 미어!!!

    Jeho SonJeho Son1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