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4/2회] 학년 대항 싸이퍼 ROUND2 고1 이상재 vs 예비고1 권오선#고등래퍼4 | schoolrap4 EP.2 | Mnet 210226 방송

2021. 02. 26.
1 950 025 조회수

[2회] 학년 대항 싸이퍼 ROUND2 : 고1 이상재 vs 예비고1 권오선
세상에 외치는 10대들의 이야기 〈고등래퍼4〉
매주 금요일 밤 11시 본방송
#고등래퍼 #SchoolRapper4 #고랩4 #GoRap4 #엠넷 #Mnet #힙합 #HipHop #더콰이엇 #TheQuiett #염따 #YUMDDA #사이먼도미닉 #SimonDominic #로꼬 #Loco #창모 #CHANGMO #웨이체드 #WayChed #박재범 #JayPark #피에이치원 #pH_1 #우기 #WOOGIE #넉살 #Nucksal

댓글
  • first her voice same a like Adam maroon 5

    Mikha youngMikha young8 시간 전
  • 처음에는 권오선 보려고 봤는데... 상재야악!!!!!!!

    ᅳᅳᅳᅳ18 시간 전
  • ㅅㅂ이거 하루에 몇번을 보는지 모르겠다 권오선 사랑한다

    ᄀᄀᄀᄀ일 전
  • i was literaly like 0:44 loco listening to this

    shiraz khechenishiraz khecheni일 전
  • 중독 오선이보고 또보고

    끼리기리끼리기리일 전
  • omg sangjae🤯🤯🤯🤯

    its lulaiueoits lulaiueo2 일 전
  • Best boy

    Jino MoonJino Moon2 일 전
  • 1:36 맨날 보러온다 오선아

    키키키키3 일 전
  • 오선이 할미들 마음 다 찢어놓고...ㅠ

    Sung Ji ChoSung Ji Cho3 일 전
  • 약간 신난빈쳉

    ᄌᄋᄒᄌᄋᄒ3 일 전
  • i watch this 10 times daily 🙂🥲

    July SHJuly SH4 일 전
  • 사실이게 결승이였던거임ㅋㅎ

    전현성전현성4 일 전
  • 이거 맨날 보게 됨ㅋㅋ

    따비따비4 일 전
  • idk how many times I replayed this! Both of them are just so good!

    Eren JaeEren Jae4 일 전
  • 2:23

    moon moonmoon moon4 일 전
  • 상재야 진짜 누나가 엄청 응원해..

    _미로_미로4 일 전
  • 야구 잘하게 생겼다

    두기두기4 일 전
  • 오선아 너는 이미 나왔을때부터 우승자여써 보고싶다

    민선영민선영5 일 전
  • 시랑해 오선 상재 🙌🏼🔮

    냥냥냥냥5 일 전
  • 뭔가 win에서 본듯한 제스쳐

    oo hooo ho5 일 전
  • SANGJAAAAE I'M ROOTING FOR YOU SINCE DAY ONE 😭🤟😍

    Roro zenRoro zen5 일 전
  • 볼때마다 우리오선이 너무 조아::::::;

    끼리기리끼리기리5 일 전
  • 다 잘한다 그와중에 사이먼 ㅋㅋㅋㅋ 반응 댕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천재나천재6 일 전
  • 1:14 난 왜 상재 랩하고 인사하는것도 좋냐..예의바른 것도 좋아 ㅠ

    뒷북할미뒷북할미6 일 전
  • 2화까지만 해도 재밌었다

    KminhKminh6 일 전
  • 참치마요 ptsd라는 가사 뜻 설마 참치마요 삼김은 맨날 다 팔려서 폐기에 물량 없으니까 못먹었다 그런건가

    이수현이수현6 일 전
  • 상재 기본기가 탄탄하니까 그냥 아무스타일이나 다 잘어울리네

    필Blue필Blue6 일 전
  • His voice be like deep but high... i love it so, powerful.

    MeylisaMeylisa6 일 전
  • 금요일엔 니 생각이 더 나.. 오선아ㅜㅜ

    냠냠냠냠6 일 전
  • 이상재 개미쳤네 그냥 ㅋㅋㅋㅋㅋ

    둑둑두루둑둑둑두루둑7 일 전
  • 참치마요ptsd랑 춤추는거 보러온다

    oo hooo ho7 일 전
  • lawa betul ouh.. itu ja lah.. lagi itu cameraman in mood banget..

    Lor NicacyLor Nicacy7 일 전
  • 오선아 너무조아조아

    끼리기리끼리기리7 일 전
  • 상재 가사 진짜 슬프고 그걸 랩으로 풀어낸 게 진짜 좋음

    abbage Cabbage C7 일 전
  • SHEEEEEEEEEEEEEEEEEESHHHHHHHH!!!!!

    Sean JerzySean Jerzy7 일 전
  • 상재 꽃길만 걷자

    호균호균7 일 전
  • simon's sangjae🤟❤️

    puffer cubespuffer cubes7 일 전
  • Sangjae is korean travis Scott , this kid will be successful

    Current Affairs AfricaCurrent Affairs Africa8 일 전
  • 섹시란 단어를 이럴때 쓰는구나,,

    냥냥냥냥8 일 전
  • 또 보러왔네;;; 나는 그렇게 좋았나보다 오서니스텝이

    정서희정서희9 일 전
  • 릴타치네

    ᆞmiracle guyᆞmiracle guy9 일 전
  • 얘들아 찢었다

    이서진이서진9 일 전
  • 내 아들이 오선이처럼 자랐으면 좋겠다

    오에봉오에봉9 일 전
  • Sang jae forever, voice is very unique, awesome...

    Loraine LopezLoraine Lopez9 일 전
  • 2:43 다들 이거 보러 오잖슴.. 으랏

    명미명미9 일 전
  • 2:23

    형구형구9 일 전
  • 0:42

    김준형김준형9 일 전
  • 오랜만에 오선군 보며. 에너지 충전.^^*

    1 O1 O9 일 전
  • 권오선 탈락 몰카잖아 ㅠ.. 그렇다고 해줘... ㅠㅠㅠ 오선아 할미가 보고싶다,,

    김블리Kimvely김블리Kimvely10 일 전
  • 상줘야되는 상재 보러 맨날 옴..다 하고 90도로 인사하는게 너무 호감이야 상재..ㅠㅠ 랩은 개쎈데 반전매력

    Sohyun KimSohyun Kim10 일 전
  • 권오선 가사 안 절었으면 웨모팀 갔을 듯 김우림이랑 권오선 조합 보고 싶었는데

    김민성김민성10 일 전
  • 대박

    식빵이는 우리집 막내식빵이는 우리집 막내10 일 전
  • 상재형 슬픈 가사인데 겁나 멋지네

    1202김건우1202김건우10 일 전
  • 권오선 보고싶어 🥺❤️❤️

    김태희김태희10 일 전
  • 이상재근데 너무 구겨넣운 거 같습니다

    김만두김만두10 일 전
  • MR.FIVE LINES

    Ajsar AshrafAjsar Ashraf11 일 전
  • 근데 이상재 가사가 슬프다. 편의점 패기,말랐는데 살더 빼기 여러가지로 많이 힘든걸 가사로 알수있는 무대였음

    김정래김정래11 일 전
  • 1.25배속 장난아니네..

    ᄋᄌᄆᄋᄌᄆ12 일 전
  • 오선아..금붕어 루트만 밟지 말자...

    고한성고한성12 일 전
  • 이상재 비트 내 친구가 만든건데 잘될줄 알았으면 친해질걸 그랬댘ㅎㅋㅋㄹㅋㄹㅋㄹ

    김모찐영김모찐영12 일 전
    • @꽥꽥이 초면에 ㅈㄴ 싸가지 없이 말하네

      김모찐영김모찐영6 일 전
    • @꽥꽥이 에이셉 비트말고 이상재한테 준 비트들 말하는거에요

      김모찐영김모찐영6 일 전
    • 뭐라는겨

      풉퓹풉킥풉퓹풉킥6 일 전
    • 뭔 개쌉소리임 말을 똑바로 해 지금 니가 말한건 에이셉 비트를 니 친구가 만들었다는거임

      꽥꽥이꽥꽥이8 일 전
    • ?

      머승머승11 일 전
  • 2:23

    rlagywjd hjrlagywjd hj12 일 전
  • 오선아 난 아직 너 못보낸다.

    Bee TreeBee Tree12 일 전
  • 권오선 진짜 좋다

    쏘울Sole쏘울Sole12 일 전
  • 오선이랑 빈첸이랑 발음같은거 나만 비슷해보임?

    김소연김소연12 일 전
  • 상재가 존나 찢음 ㅠㅡㅠ

    허니허니12 일 전
  • 오선아 ㅠㅠㅠ 내 최애

    Eunsol Mmj33Eunsol Mmj3312 일 전
  • 2:16 left 바꿔주새요 불편함니다

    김세민김세민12 일 전
  • Rewatching only for Osun

    Micken KMMicken KM13 일 전
  • 오선이 고랩4에서 젤 레전드였다

    SungsssSungsss13 일 전
  • 상재 개쩐다

    5단발차기5단발차기13 일 전
  • 1:35 갓오선

    관종크로관종크로13 일 전
  • 와 권오선 미쳤다

    뇨냐난뇨냐난13 일 전
  • 내 나이 3n 고등래퍼 왜이렇게 재밌는지요? 싸이퍼 미쳤다고 생각했어요..상줘야되는 상재군이랑 파이브라인 오선군 작업물좀 자주 올려줘요 할미가 알아서 찾아 들을텡게..ㅠ 개찌저따..

    초겨울아침6시초겨울아침6시13 일 전
  • 권오선 돌때 ㄹㅇ전율ㄷ

    J.J. KimJ.J. Kim13 일 전
  • Mnet please do something and bring Kwon Ohseon back 🙏🏻 He deserves one chance like you guys gave to other contestants. Bring him back please 🙏🏻

    Beth ThBeth Th13 일 전
  • 난 이상재 보러옴

    sickgirls lovesickgirls love14 일 전
  • 오선이가 씹재능충인게 랩 시작한지 6개월 된 고1 애가 저런 곳에서 긴장 1도 안 하고 즐기면서 찢었다는거 ㅇㅇ

    맹구토대깨문이지만귀여운여자랑사귀고싶어맹구토대깨문이지만귀여운여자랑사귀고싶어14 일 전
  • 진짜 창모가 오선이 사랑하네 나중에 더콰같이 레이블 사장되면 백퍼 오선이 데리고 갈듯

    맹구토대깨문이지만귀여운여자랑사귀고싶어맹구토대깨문이지만귀여운여자랑사귀고싶어14 일 전
  • 이때 몇 안되는 나의 원픽들중 하나였는데 탈락 싸이퍼 기대할거야....

    homebody#homebody#14 일 전
  • 오선아 할미가많이사랑한다

    한유리한유리14 일 전
  • 오선이 너가짱이다

    한유리한유리14 일 전
  • This is what we call a real competition 🔥 TWO MVP in one screen🔥🔥

    Beth ThBeth Th14 일 전
  • 오선이 너무 조아 .. 💓으라아〰️〰️

    뚠뚠뚠뚠14 일 전
  • 아 진짜 아까워ㅜㅅㅜ

    박재룡박재룡15 일 전
  • 1:44

    고이고이15 일 전
  • 1:04

    꿔라새우를꿔라새우를15 일 전
  • 이거 보니까 탈락 싸이퍼 개기대된다

    이정민이정민15 일 전
  • Wow! So good. Idk but Sang Jae, reminds me of Haon..and the beat was like made for Ohseon.

    131 TREASURE AUNT131 TREASURE AUNT15 일 전
  • Mr.five lines so freaking GOOOOOOOD

    นุชมา ไตลังคะนุชมา ไตลังคะ15 일 전
  • Oh Seon is soo goooood 😭

    Hillary AnnaHillary Anna15 일 전
  • Sangjae lets go on the top

    Lilkung 97Lilkung 9715 일 전
  • lee sangjae!!!!

    ZZ16 일 전
  • i still can't get over SamD's reactions

    Rania BernardoRania Bernardo16 일 전
  • why did kwon oh seong drop out? I don't see him in any after this episode :( he was so good also

    Melissa LeeMelissa Lee16 일 전
  • I will be a fan of kwon ohseon

    Oyuka OyukaOyuka Oyuka16 일 전
  • 권오선 비트 이름좀

    ??? : gang ??? : ggang??? : gang ??? : ggang16 일 전
  • 진짜 역대급 재능이었다고 생각했는데.. 탈락하고 고등래퍼 더이상안봄 ㅋㅋ

    kim kimkim kim16 일 전
  • 권오선 보러왔다가 이상재도 같이 보고 가는 사람 손

    양예성양예성16 일 전
  • 오선이 돌려내 !!! 패자부활전 다시해 ••••••

    박00박0016 일 전
  • 권오선은 5년안에 한국 탑 5 먹을 수있음 재능이 창모 이상임

    진윤우진윤우16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