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Y 가 사라졌다 ?! / 모델 Y 스탠다드 레인지, 웹사이트에서 사라지다 / 센디 먼로가 말하는 일론머스크라는 CEO 비하인드 스토리

2021. 02. 21.
40 660 조회수

#테슬라 #모델Y #모델Y SR #센디먼로 #일론 머스크 #CEO #테슬라 주식 #모델y #테슬라뉴스 #ark
*욕설과 악플, 도배댓글, 타채널 홍보링크, 메너없는 글은 삭제/차단 합니다.
*주가 예측 질문 (살까요, 팔까요) 댓글에는 답변하지 않습니다.
채널 멤버쉽에 가입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
koworld.info/tools/Xq7NNALDnqafn3KFvIyJKAjoin

댓글
  • 우리나라 처럼 사업체 물려 받아서 장사하는거라 같을수 없지 ㅋㅋㅋ

    OLD NEWOLD NEW12 일 전
  • 한국에서 5999짜리가 수요가 폭발해서 전세계 물량이 사라짐요.

    Rich TheRich The13 일 전
  • 모델3롱 계약하고 지쳐서 아이오닉5로 갈까하다가 정신차림

    YJ 600YJ 60013 일 전
  • 애효 테슬라 떡락...

    Happy InvestorHappy Investor13 일 전
  • 테슬라 추매 구간을 $750으로 보고 기다리고 있었고 오늘(이곳, 현지 시간 2/22 오전에) $750이 깨지고 $740에서 저항선이 형성되길래 감사한 마음으로 $740 근처에서 3번에 나누어 목표 수량을 다 매수했는데 지금(장 마감 10여분 전) $720도 깨져서 곤두박질치네요. 마켓워치나 야후파이낸스를 봐도 테슬라 뉴스가 딱히 없는데... 비트코인 조금 떨어졌다고 주가가 8% 이상 폭락하나? 원인이 뭘까요? 추매할 여력도 없는데..... 쩝...

    라저씨 LA저씨라저씨 LA저씨13 일 전
  • 2/22 월요일 아침에 테슬라가 $736 까지 내려 갔는데 잠시 놀랐지만 일런 머스크가 자신은 자주 텍사스 공장에서 잠을 잔다고 했던말이 생각났고 머스크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더 추매하기로 했어요.

    y Songy Song13 일 전
  • ㅎ... 테슬라 주가 개떡락

    mon monmon mon13 일 전
  • 오늘 처음 구독신청 했는데 말씀하시는게 노래하시는 것 같네요~

    Uoo XiTyUoo XiTy13 일 전
    • ㅎㅎ 그런가요?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3 일 전
  • 주식사놓길 잘했네..

    일번일번13 일 전
  • thx bro good imp

    몸에좋을까?몸에좋을까?13 일 전
  • 끝까지듣고보니 감동입니다ㆍ 일런소식전해주신 거 감사드리며 차마스가 한말 기억나네요 투자자는 일잘하는사람에게 투자하고 우리는 춤추고놀면된다고ᆢ 가만보면 일런은 그럼 내 머슴인가?ᆢ

    Sinnara SinnaSinnara Sinna13 일 전
  • 여기가 테슬람 머슬람들 노리터 인가여

    Chang LimChang Lim14 일 전
  • 이런걸 가치라고 표현하는 거죠!!

    카일카일14 일 전
  • 혹시 가격을 더깍아줄려고하는건 아닐까요?

    김진문김진문14 일 전
  • 한국 롱레인지 5999만 가자

    Mark ChoiMark Choi14 일 전
  • 주식이랑 사랑에 빠지지말라 했는데..

    쿠크다키오쿠크다키오14 일 전
  • 감사합니다

    복서복서14 일 전
  • 모델Y 브레이크 없어 진다는데 진짜인가요??

    Soyoun ParkSoyoun Park14 일 전
    • 처음들어보는데요?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3 일 전
  • 테슬라보다 ceo가치가 더 높아보려서 절반 매도 ㅠㅠ

    Star션Star션14 일 전
    • 오너리스크가 너무 크네요

      주식하는아빠주식하는아빠14 일 전
  • 750 불 찍고잇어요

    jhh ppjhh pp14 일 전
  • 요즘 테슬라 주식 왜 이런가요? 프리장에서 또 폭락중인데 ㅡㅡㅡ

    Sooyoung BaekSooyoung Baek14 일 전
    • 원래 거품이라

      PETBOYPETBOY10 일 전
    • 더 살 준비를 해야겠네요.

      Jean LeeJean Lee14 일 전
    • 너무 깊네요

      주식하는아빠주식하는아빠14 일 전
  • 주문량이 너무 많아 삭제한 것으로 보임!!!!!

    박광오박광오14 일 전
  • 오늘도 테슬라 주식이 폭락을 암시하네요ㅠ

    미래가궁금해미래가궁금해14 일 전
  • 주말에 Y SR 주말에 주문하다 한 번만 더 생각하려고 말았는데, 잘한건가 못 한건가...

    Nikee니키Nikee니키14 일 전
  • 와 역시 엔지니어 출신 CEO는 다르군요 ㄷㄷ 일론형이 건강챙겨가면서 일했으면 좋겠군요

    분근착골분근착골14 일 전
  • 5년후 시총1위를 응원하며 장투하렵니다 주주님들 화이팅~

    World no.1 TWorld no.1 T14 일 전
  • 기대하는 바입니다 ㅎㅎ 역시

    이준우이준우14 일 전
  • 가격이 깍이는건아닐까요? 테슬라니깐 먼저산사람들 깍은가격으로 해줄겁니다 머스크를 보면 일본 에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에서 나오는 신인류인 코디네이터 가 생각나요

    siroganes tabsiroganes tab14 일 전
  • 햐..!! 멋지다

    최연희최연희14 일 전
  • 미리 감사합니다

    CHUNGHA HOLICCHUNGHA HOLIC14 일 전
    • 감사합니다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3 일 전
  • 일론형... 너무 존경하는데 오래살아..ㅠㅠㅠㅠㅠㅠ 이러니 ceo리스크가 넘 크징...ㅠㅠ 오르살즈아~ 테슬라 가즈아~

    김신김신14 일 전
  • 역시 멋있는 CEO 입니다. 우리는 이런 부지런한 CEO 덕분에 앉아서 공짜로 먹고 있는 느낌입니다. 좋은 영상 만들어 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김윤숙김윤숙14 일 전
    • 저도 비슷한 생각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4 일 전
  • 머스크형 건강만 해줘 건강만하다면 100일 기도도 햐줄께 ㅡㅜ

    고양이신고양이신14 일 전
  • 애슐리 반스 저서 ' 일론 머스크' 읽어보면 그가 어떤이인지 웬만큼 알게 되더군요 한마디로 일중독자 완벽주의 문제해결능력에서 독보적 ~

    freedomfreedom14 일 전
    • @unseok ko 그렇죠 대표가 저리 모든 걸 속속들이 알고있고 더~ 더 하면서 밀면 직원들은 항상 긴장해야하고 실제로 그랬다잖아요 '결과가 좋으면 다좋다' 라는게 여기서도 적용되는거고

      freedomfreedom14 일 전
    • 저도 한3일전쯤 다 읽었었는데 직원들 곡소리가 책에서 들리더라구요

      unseok kounseok ko14 일 전
    • 한번 읽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4 일 전
  • 머스크는 워크홀릭인가보네... 진짜 화성에 사람을 보낼거 같구만.

    비토르비토르14 일 전
  • 노력형 천재 CEO 인가요? ㅎ 알면 알수록 놀라움이 계속 나오는 인물 입니다!! 지금까지의 행보를 봐선 절대 허투루 그냥 넘어간 일이 없었기 때문에 standard 모델이 없어진 이유가 조만간 드러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물론 좋은 방향으로겠죠?! 좋은 소식 좋은 영상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seongmin kimseongmin kim14 일 전
    • 감사합니다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4 일 전
  • 스페이스X 설립 초기에 엔지니어들이 오질 않아서 지가 공부하고 수석엔지니어를 했던 사람인데 뭘 이제와서 ㅋㅋ

    DasteDaste14 일 전
  • 일론은 정말 자신이 하는일에 천재적일 뿐 아니라, 열정이 잇어서 하는 일이란걸 보여주네요. 너무 멋잇어요. 작은 수이지만, 주주로서 뿌듯하고, 자랑스러버요.

    sookhyun yoonsookhyun yoon14 일 전
  • 일론은 주어진시간이모자라서 못할거같다고 항의를 하면 바로 잘라버리고 본인이 직접 그시간안에 해결 해버려서 모든직원에게 충분하다는걸 증명해버리는 사람임 ㅋㅋㅋㅋㅋ 일론이 된다면 되는거임.. 직원은 죽어나지.. 인터뷰한 직원들 보면 혁신기업에서 일하는 장단점 답변이 혁신기업에서 일한다는점 빼곤 모두 단점이라함ㅋㅋㅋㅋ 업무제안도.. 이거 3시간안에해와이짜석아 하는것도아니고 음 내가 이걸 3시간안에 마쳐야되는데 자네가 할수있겠나? 이런식으로하기때문에 할수있습니다 라고 대답한 그직원은 사장과의 싸움이아니라 본인이한 대답과의 싸움이되는것임 ㅋㅋㅋ 똑똑한사람밑에서 일하는것이란.. 휴..

    긔신의하루 : 투자의시작긔신의하루 : 투자의시작14 일 전
    • @오늘의 테슬라 뉴스 스페이스엑스는 그렇게한다는데 그마저도 팔아버리면 가치를 모른다고 화를낸데요ㅋㅋㅋㅋㅋㅋㅋ

      긔신의하루 : 투자의시작긔신의하루 : 투자의시작14 일 전
    • 듣기만해도 스트래스 받네요 ㅎㅎ, 그래도 스톡옵션으로 보상받을려나요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4 일 전
  • 저도 y 스텐다드 예약했는데 좀놀랬네요.

    보이드보이드14 일 전
    • 그러게요 놀라시겠습니다. 주문한건 나오는건지...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4 일 전
  • 타고난 천재 ceo, 노력형 천재 ceo, 그 둘을 합친 게 일런 머스크였네요. 그런 회사의 주주로서, 2월에 떨어진 주식 가격은 용서합니다. 그래도 내일은 올라가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주말까지 테슬러뉴스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john pjohn p14 일 전
    • 감사합니다.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4 일 전
  • 저기서 2000~3000달러씩만 내려간다면 전세계 자동차시장 테슬라가 다 먹을듯.... 특히 4680에 허니콤 구조 배터리팩 적용된다면 가격도 더 내려가고 주행거리도 늘어날듯

    퐁퐁퐁퐁퐁퐁퐁퐁14 일 전
    • 택도 없죠...

      조주환조주환13 일 전
  • 저는 모델3제고때문에 Y를 없엔걸로 봅니다. 주문해봐야 11월에나 받아요

    김동현김동현14 일 전
  • 테슬라는 외계인을 잡아다가 고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CEO가 외계인이거든요.

    Jason ChaJason Cha14 일 전
    • ㅎㅎㅎ 일전에 트윗으로 ㅎㅎ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4 일 전
  • 테슬라가 대단한게 타 자동차 회사와의 EV 경쟁에서 테슬라 모델Y의 가격인하와 트림변경에 사람들의 이목을 주목 시켰다는 점인듯 합니다.

    안Sang안Sang14 일 전
  • 일런 짜슥..열심히 일하고 있네 그래도 후계자 한두명은 키워야지 지빼고 누가있노 테슬라에..

    독고다이독고다이14 일 전
    • 아들이 6명. 큰 쌍둥이가 14살. 엄마도 천재인거 같던데. 지금 나이에도 로봇은 쉽게 만들겠죠? 걱정 아니하셔도 될듯요 ㅋㅋㅋ

      Jean LeeJean Lee14 일 전
  • 머스크 저 인터뷰 영상 보면 사무실에서 자고 방금 일어난거 같더라 ㅠ

    천연기념물 53호천연기념물 53호14 일 전
  • 큰일 할 사람이 맞네요 ㅎ. 아.. 이미 큰일을 했군요? ㅋ

    Ryu류가네Ryu류가네14 일 전
  • 다소 놀랍네요ㅎ 핫뉴스 감사합니다 ^^

    May YoonMay Yoon14 일 전
  • 오늘 추매 합니다

    ````14 일 전
  • 이미 주문한 건은 자동취소되는 건가요?

    SaveAmerica SaveKoreaSaveAmerica SaveKorea14 일 전
    • 저도 그것까진 모르겠습니다. 정보가 더 나오면 알려드릴게요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4 일 전
  • 진짜 직원들 죽어나겠다...원래 ceo가 조질려고 해도 임원이나 엔지니어가 기술적으로 못 알아 듣게 설명하면서 핑계 댈 수 있는건데, 일런 앞에서는 전혀 통하지 않겠네 ㄷㄷ 거기에다가 집에를 안가....퇴근을 안해 하.... 주주입장에선 좋지만 바로 옆에서 근무 한다고 생각하면 ㄷㄷㄷ

    MHMH14 일 전
    • 일은 안하고 트위터질만하는중

      쎄오쎄오14 일 전
  • 건강챙기자....일도좋지만 ㅠㅠ점점 돼지가 되어가고 있어

    juju jujuju ju14 일 전
  • 왜없어졌을까요?ㅡㅡ

    jongjin leejongjin lee14 일 전
  • 오늘 떡락 하나?

    엄마엄마14 일 전
    • 떡락중 ㅠㅠ

      주식하는아빠주식하는아빠14 일 전
  •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혹시 자막 추가하실 계획은 없으실까요?? 회사에서 보고싶은데 소리를못켜서 ㅠㅠ..

    spoteagle16spoteagle1614 일 전
    • 유튜브자막이라도 켜보세요 ㅎ

      콩콩콩콩콩콩14 일 전
    • @오늘의 테슬라 뉴스 넵 감사합니다 ㅎ

      spoteagle16spoteagle1614 일 전
    • 데일리방송이라 자막은 힘들꺼같습니다. 체널이 많이 커지면 생각해보겠습니다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4 일 전
  • 테슬라는 일론을 믿고 갑니다!!!!

    루이블루루이블루14 일 전
    • @오늘의 테슬라 뉴스 믿을만한 ceo 소식을 전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루이블루루이블루14 일 전
    • 믿을만한 ceo 인듯합니다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4 일 전
  • 역쉬 테슬라 투자는 제생애 가장 잘한 선택이에요ㅎ 이렇게 행복한 정보 감사드려요 ㅎ

    gs Parkgs Park14 일 전
    • 감사합니다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4 일 전
  • 미국 롱레 가격만큼 낮추면 이거 국내 롱레도 보조금 100% 가능해지는거 아닙니까?

    K타이거스톤K타이거스톤14 일 전
  • 가장 냉철한 전문가께서 일론 머스크CEO의 많은 부분에 엄청난 충격을 받을 정도로 감동을 받은 이 영상이 제게도 큰 감동으로 다가옵니다. 모든 부분을 섬세하게 알고 있는 CEO!!! 자기가 맡은 일을 어떤 마음으로 임해야 되는지에 대한 큰 교훈을 주는 듯 합니다. 제가 일론 머스크CEO와 함께 할 수 있다는게 정말 큰 행운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늘도 좋은 정보와 큰 감동까지 있는 영상을 올려주셔서 "오테뉴"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제주 바른마음문문칩 연구소제주 바른마음문문칩 연구소14 일 전
    • 투자하고있는 회사의 CEO가 저렇게 열심히 일한다면 주주로썬 뿌듯한 일이라고 생각되네요. 저도 인터뷰들으면서 많이 놀랐어서 영상으로 소개해드리고 싶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4 일 전
  • 👍👍👍👍

    신동훈신동훈14 일 전
  • 일론의 트윗프로필 포크가 중대한결정을 했다는 뜻도 있을수있고 하드포크를 얘기하는것 같기도하고.. 만약하드포크라면 테슬라코인이 나오는것은 아닐지.. 일론이 뿌린 떡밥이 무슨의미일지 넘 기대되네요

    __ song__ song14 일 전
  • 현대 아이오닉5 : 뭐지... 난 그러면 가격 책정 올려도 되는 건가? 5999만원으로 ㅋㅋ 아이오닉이 5999만원으로 책정하자마자 테슬라가 롱레인지를 5900만원으로 책정 이러면 대박 시나리온데..

    김창수김창수14 일 전
    • 와 나도 그 행복회로 돌렸는대 ㅋ 사람생각은 비슷한 틀에서 돌고 도나 봄

      안Sang안Sang14 일 전
    • ㅎㅎ 아이오닉 가격생각을 못했네요. 고민되겠네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4 일 전
  • 멋진 머스크 근데 잠좀 자쇼 🙏

    Jenny LeeJenny Lee14 일 전
  • 우리의 머스크는 외계에서온 천재 ㅎㅎ

    싹쓸이싹쓸이14 일 전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heungchan juheungchan ju14 일 전
    • 감사합니다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4 일 전
  • 머스크가 건강을 챙기면서 일하면 좋겠네요.

    홍영옥홍영옥14 일 전
    • @Sky LightningWind 물론 부모님 건강도 중요하죠

      min wook kimmin wook kim14 일 전
    • 홍삼이라도 보내줍시다!!

      지논지논14 일 전
    • @Sky LightningWind 이미 다 작고하셨음. 자기 부모님 걱정이나 하시지.

      홍영옥홍영옥14 일 전
    • 부모님 걱강이나 더 챙기는게..

      Sky LightningWindSky LightningWind14 일 전
    • 저도 그랬으면 합니다 ㅜㅜ

      min wook kimmin wook kim14 일 전
  • 내일도 줍줍타임일것 같네요.ㅎㅎㅎ

    Jung Woo YangJung Woo Yang14 일 전
    • @오늘의 테슬라 뉴스 줍줍 타임 왔네요

      Jung Woo YangJung Woo Yang14 일 전
    • 그럴지도요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4 일 전
  • 그런 사람인줄 알았어요.밧데리데이때 발표하는걸 보고 저도 반도체엔지니어 출신이라 일론같은 리더의모습 아주 바람직하다고 보고 존경스럽죠.머스크~~건강해야되요~~~

    루비나루비나14 일 전
  • 감사합니다

    콩이아빠콩이아빠14 일 전
  • 천재 ceo가 실무를 꿰차고 있을때 직원은 괴롭지만 주주.고객은 신납니다. 멍부똑부 얘기가 생각나네요. 똑똑한데 부지런하니 난놈은 난놈이네요 ㅎ

    Hunter KimHunter Kim14 일 전
    • 놈이라니... 남성비하 하지 맙시다 직원 한테도 직원분 하는 시대에 더군다나 일론 같은 위대한 분에게 감히!😡

      멋진전망멋진전망13 일 전
    • 직원 숨넘어 갑니다

      박상길박상길14 일 전
  • 업그레이드 버전이 나올것 같습니다

    blue ocean koblue ocean ko14 일 전
    • 주행거리 늘린버젼 나오겠죠

      jaehyuck shimjaehyuck shim13 일 전
    •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4 일 전
  • 포크 꽂아버린 트윗이 이런 결정이였나보네요.

    Sangyong YunSangyong Yun14 일 전
    • @Sangyong Yun 오? 설득력이 충분히 있네요

      미래가궁금해미래가궁금해14 일 전
    • 싸게 만들어 많이 팔려다 반도체등이 모자르니 비싼 모델로 급선회했나보죠. 비싼차 팔아야 회사에 이득 주주들에 이득입니다.

      Sangyong YunSangyong Yun14 일 전
    • 그 포크는 무슨 뜻일까요?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4 일 전
  • 오늘 내일의 주가는 몇년 후 보면 아무 의미없다는게 제 생각! 내일 떨어져 준다면 고맙게 할인행사 한다고 생각할게요! 일론 머스크는 진심..다르네

    째워언쨰원째워언쨰원14 일 전
    • 동의 합니다 , 어떻게 반영될지는 모르겠지만 오늘 내일맟추는건 신의영역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4 일 전
  • 항상 빠른인폼 감사합니다

    S. RS. R14 일 전
    •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4 일 전
  • 머스크 형 오래 오래 건강해야해~~~~!!

    뽀로로쉐뽀로로쉐14 일 전
  • 아궁! ㅜ ㅜ 주가에 영향을 미치겠네요. 충분히 조정 된듯한데. 묵묵히 때를 지달려야 겠군여.

    제인제인14 일 전
    • @오늘의 테슬라 뉴스 누군가애게는호재이죠. 600-700사이면 줍줍할기회죠. 😬

      Tk2014 MarchTk2014 March14 일 전
    • 항상 주가는 예상과 달리 움직이지요..

      찹쌀떡삼남매찹쌀떡삼남매14 일 전
    • 내일 어떻게 반영될지 모르겠네요. 호재는 아닌듯합니다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4 일 전
  • ❤️

    엘더레이엘더레이14 일 전
  • 선댓~감사~후댓예정~^^

    꿈은이루어진다습관의중요성꿈은이루어진다습관의중요성14 일 전
    • 요목조목설명에감사드립니다~최고!!!

      꿈은이루어진다습관의중요성꿈은이루어진다습관의중요성14 일 전
    • 빠른댓글 감사합니다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4 일 전
  • 궁금한 내용이었는데 감사합니다ㅎ

    이화석이화석14 일 전
    • 첫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아직 정답은 모릅니다

      오늘의 테슬라 뉴스오늘의 테슬라 뉴스1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