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피그시티 시즌6 #26화 잡아먹힌 주민!!! 누가 주민을 잡아먹었을까요?

2021. 05. 03.
173 700 조회수

#피그시티 #명탐정피그

댓글
  • 마녀가 물약 마실때 죽이면 물약 나와요

    서정민서정민6 시간 전
  • ..01058479008전화번호

    신윤섭신윤섭일 전
  • 늦은

    정미현정미현2 일 전
  • 좀 비타민 같은 느낌 나는 그냥 내가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이렇게 많이 많이 먹어요

    JINZHE LIJINZHE LI2 일 전
  • 범인돼지저금통인거인ㄷ0

    안녕나비룰Tv안녕나비룰Tv3 일 전
  • ㅋㅋㅋㅋ

    노하은. 게임 방송노하은. 게임 방송3 일 전
  • 엔덤맨 좀ㅋㅋㅋㅋㅋㅋ

    최경애최경애3 일 전
  • 마녀는독을로때려서 주민을죽이수 없음

    임시우임시우4 일 전
  • 처.ㅋㅋㅋㅋ천쟄ㅋㅋㅋㅌㅋㅋㅋ

    정명숙정명숙5 일 전
  • 왜 오늘은 건축을 안하는 거지

    갬모갬모6 일 전
  • 내가 저번에 보다 많은 건축!

    갬모갬모6 일 전
  • 돼지저금통님일안하는들부들부인대요?

    김가설리김가설리6 일 전
  • 나 지금 집 도착 하면 안 좋아 뉴비예요 나 아 그랬구나 ㅎㅎ 난 지금 이제

    우유TV우유TV8 일 전
  • 禹添尹禹添尹8 일 전
  • 돼지저금통 맛집 입니다

    양지훈양지훈9 일 전
  • 오늘은 월요일이 아닌데요?

    황용기황용기9 일 전
  • 미니 좀비 아닌가요?

    김원태김원태9 일 전
  • 애기좀비!

    RyanRyan10 일 전
  • 난피그시티시즌1너무그립다너무제미있어요난그때영상은나무좋았는대

    병아리 YouTube병아리 YouTube11 일 전
  • 법인............거미!????!??????!!!!!!!!!!!!!!

    최경식최경식11 일 전
  • Jaeyoung YooJaeyoung Yoo11 일 전
  • 7:08 액괘눈 검은색 실화?

    김기랑김기랑11 일 전
  • 돼지저금통님지난번에나왓던부들부들이아니라이름이스트라이더였어요

    김현빈김현빈12 일 전
  • 소방집만들들ㄷㄷㄷ

    장한나장한나12 일 전
  • 스켈레톤 아님?

    김영주김영주12 일 전
  • 스켈레톤아닌기

    이수경이수경12 일 전
  • 아기 좀비인가

    박태건박태건13 일 전
  • 아기 좀비이걸

    박태건박태건13 일 전
  • 😱😱😱

    고현주고현주13 일 전
  • 음옹

    윤주연윤주연13 일 전
  • ♡♡♡♡♡♡♡♡♡♡!!!

    정경희정경희13 일 전
  • 조금만한좀비너이놈

    펭귄티비펭귄티비13 일 전
  • 아기좀비아닐까요?

    유근분유근분13 일 전
  • 영상 재미있게 봤어요 다음에도 재미있는 영상 만들어 주세요

    오송심오송심13 일 전
  • 범인은스겔레톤

    Jae Jung yuJae Jung yu13 일 전
  • ㅋㅋㅋ

    채브로 TV채브로 TV13 일 전
  • 좀비는 주민을 좋아하니깐 좀비?!?!

    김가영김가영13 일 전
  • 아기좀비!!

    뉴니뉴니13 일 전
  • ㅡㄴ

    사각사과사각사과13 일 전
  • 6:38

    장미화장미화14 일 전
  • 애기 좀비가 한거애요

    yooshin venusyooshin venus14 일 전
  • 버민은 버민은?? 바로!!!! 쪼끄만안 좀비가 거기 들어가서 죽인거 아님😂😂😂😂😂

    hyuk banghyuk bang14 일 전
    • 범인임

      크루원크루원10 일 전
  • 법인은 1번이다

    And chub try이여은And chub try이여은14 일 전
  • 어몽어스야?

    adam825 Plumbing KRadam825 Plumbing KR14 일 전
  • 해골일 수 도 있는당요 ]

    family vlog korean bang bangfamily vlog korean bang bang14 일 전
  • 감자 당근 놰나

    김수호TV시즌2김수호TV시즌214 일 전
    • 빨리내놰

      김수호TV시즌2김수호TV시즌214 일 전
  • 우와! 어제 하셨네용^-^

    임희남임희남14 일 전
  • 애기 좀비가 죽인듯

    장원정장원정14 일 전
  • 거미는 밤에 공격합니다

    손지윤손지윤14 일 전
    • 주민은 공격 안해요

      장원정장원정14 일 전
  • 좀비

    Ave KwonAve Kwon14 일 전
  • 돼지저금통 재밌어 파이팅!!

    죠죠유튜브GTCAR죠죠유튜브GTCAR14 일 전
  • 로블록스 카크려셔2 또 해주세요

    크랑크랑14 일 전
  • 부들 부들이 아니라 스트라이더 에요

    전진환전진환14 일 전
  • 스켈레톤아님?

    김지후김지후14 일 전
    • 아님

      장원정장원정14 일 전
  • 감자 내놔ㅋㅋㅋㅋㅋㅋ

    lee youngkulee youngku14 일 전
    • @김수호TV시즌2 나 님 유튜브 구독했소

      lee youngkulee youngku14 일 전
    • 난운이 좋나봐

      김수호TV시즌2김수호TV시즌214 일 전
    • 히히

      김수호TV시즌2김수호TV시즌214 일 전
    • @김수호TV시즌2 ㅋㅋㅋㅋ ㅋㅋ

      lee youngkulee youngku14 일 전
    • 흥 나보다 구독자 적내 나는 8명인데

      김수호TV시즌2김수호TV시즌214 일 전
  • 돼지 귀여워 액괴도♡

    송수빈송수빈14 일 전
  • 액긔는주민안때려요.

    육금례육금례14 일 전
  • 돼지저금통님 스켈레톤 아닐까요?

    James ChoiJames Choi14 일 전
    • 주민공격안함

      장원정장원정14 일 전
  • 진짜 내가 4년전 매일보던 추억윽 채널

    광고 제거기광고 제거기15 일 전
  • なめやのらのゆや

    Sophean TouchSophean Touch15 일 전
    • ゆゆよんわ

      Sophean TouchSophean Touch15 일 전
  • 돼지

    내이름은지오지요내이름은지오지요15 일 전
  • 돼지저금통 님 진짜 얼굴 잘생겼어요?보여주세요

    이현아이현아15 일 전
  • 돼지저금통님 만약 시즌 7가면 지하마을 만들어주실수있나여?

    한성운수 5536번한성운수 5536번15 일 전
  • 주민은 침대와 문이 달려있는 구조물로 들어가야해요 그리고 꼭 쉽게 들락날락 할 수 있어야 해용 침대 위에는 최소 블록 두개의 높이 내에는 아무것도 없어야 합니다 그래야지 주민들이 일어날 수 있어요 그리고 주변에 철 골렘도 몇 마리 만들어 놓으면 밤에 괴물들이 쉽게 공격을 못해요 아니면 그냥 주민들이 일정한 시간이 지나서 없어진 걸 수도…?

    FxtuvIxXFxtuvIxX15 일 전
  • 와잉크 샌즈

    한용희한용희15 일 전
  • 아기 좀비

    Thi tho DieuThi tho Dieu15 일 전
  • 들부들부 고문?

    박진영박진영15 일 전
  • 거미

    예동선예동선15 일 전
    • 뭐래 거미 주민공역안해

      장원정장원정14 일 전
  • 스켈로톤거미중에범인마녀 쪼끔한좀비중에범인

    김민영김민영15 일 전
    • 마녀 애기좀비

      장원정장원정14 일 전
  • 돼지저금통님 좀비가 그런게 아니라 이름표를 안 달아서 사라진 거예요 그런데 아기 좀비가 그런 걸 수도 있어요

    Keunyoung KoKeunyoung Ko15 일 전
    • 아기 좀비는 아기 주민만 죽이지 않나요? 어른 주민을 공격하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지만요

      FxtuvIxXFxtuvIxX15 일 전
  • 뭔가 아주약간 어몽 같아 ㅋㅋㅋ 돼지 저금통님 간겅하세요

    울트라울트라15 일 전
  • 스켈레톤 법인 이다

    잉크샌즈잉크샌즈15 일 전
    • ㄴㄴ 스켈레톤 주민공격안함

      장원정장원정14 일 전
  • 해골이 때린거 닽아요 원거리공격을해서

    이명주이명주15 일 전
    • 주민은 공격안함

      장원정장원정14 일 전
  • 병원만들어주세요

    HJ YUHJ YU15 일 전
  • ㅎㅎ

    김선유김선유15 일 전
  • 아기좀비 아니에요?

    이경아채영호영이경아채영호영15 일 전
  • 화장실은왜아만들어요?

    박수진박수진15 일 전
  • ㄷㄴㄴ

    대충대충15 일 전
  • 돼지저금통님 Matt(이 였나?)모드해주세요.3번째랑 4번째가 많이많이 어려울수있어요.너무 빨라서.잘하는 사람은 정말 잘할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이로아이로아15 일 전
  • 돼지 살임마 피기?

    진심펀치이빨 짱아진심펀치이빨 짱아15 일 전
  • 100

    안녕안녕15 일 전
  • 범인은 돼지

    안현숙안현숙15 일 전
  • 아기좀비가죽임

    유정희유정희15 일 전
  • 165423 ㅋㅋㅋㅋㅋㅋㅋㅋ

    소재경소재경15 일 전
  • 스켈레톤,앤더맨,크리퍼,거미는 주민공격안해요.(그 외 주민공격 않하는 몬스터도 있어요.)

    _김소라__김소라_15 일 전
    • @랄라라랄 전 지금 11살ㅋㅋ

      _김소라__김소라_15 일 전
    • @_김소라_ 그럼11살때만나용🖐🏻

      랄라라랄랄라라랄15 일 전
    • @_김소라_ ㅎㅎ

      랄라라랄랄라라랄15 일 전
    • @랄라라랄 ㅋㅋㅋㅋㅋㅋ

      _김소라__김소라_15 일 전
    • @_김소라_ 3년뒤요.

      랄라라랄랄라라랄15 일 전
  • 스캘래톤이죽인거아님?

    신순미신순미15 일 전
    • 진짜답답

      장원정장원정14 일 전
    • 스켈레톤 주민공격 않해요.

      _김소라__김소라_15 일 전
  • 안녕하세요. 오랜만이네요. 시즌 5부터 봤습니다. 제가 언급을 하면 안되니 그냥 유튜버라고 하겠습니다. 어떤 유튜버를 보면서 돼지저금통 님을 보지 않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다음에 자주 볼게요. 어쨌든 영상 재밌네요..

    지나가던 사람지나가던 사람15 일 전
  • 마녀인거같아요. 마녀가 주민공격해요.

    이미숙이미숙15 일 전
    • 마녀일수도있고 애기좀비일수도있고

      장원정장원정14 일 전
  •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

    임영택임영택15 일 전
  • 돼지 사린마 피기

    최승원최승원15 일 전
    • 사린마가 아니라 살인마 입니다

      박희진박희진15 일 전
  • 바다코끼리튜브바다코끼리튜브15 일 전
  • 거미도

    늅늅 빌드 Build늅늅 빌드 Build15 일 전
  • 제생각에는 마녀 아기좀비 같아요

    늅늅 빌드 Build늅늅 빌드 Build15 일 전
  • 주민들이 없어진 이유!!! 주민들에게 이름표를 안 붙여서!!

    Sujip Collection TV Kim Dae Ho' sSujip Collection TV Kim Dae Ho' s15 일 전
    • 애기좀비가 죽임

      장원정장원정14 일 전
    • 주민은 이름표 없어도 디스폰 안돼요.

      _김소라__김소라_15 일 전
  • wa 꿀ㄹㄹㄹ잼ㅁㅁ!!

    메에메에15 일 전
  • 안녕하세요

    이루리이루리15 일 전
  • 바로 아기좀비

    손주현손주현15 일 전
  • 버민거미

    강민서강민서15 일 전
  • 버민더미

    강민서강민서15 일 전
  • 내가보기엔.... 애기좀비가 맞는것같하....

    권영하권영하15 일 전
    • ㅇㅈ

      장원정장원정14 일 전
    • ㅇㅈ

      _김소라__김소라_15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