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치된 조병규에게 다시 주어진 카운터 자격! #highlight #경이로운소문

2021. 01. 09.
1 525 734 조회수

#악귀타파 히어로 #경이로운소문 | EP.11
#매주 토.일 22:30분 본방송#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 #웹툰원작
OCN 유튜브 : koworld.info
OCN 페이스북: facebook.com/OCN.TV
OCN 인스타그램: instagram.com/ocn_original

댓글
  • 보면서 똥마려웠어

    늉가빈늉가빈일 전
  • 근데 그 젭 폭발할때 거기 2층인데 카운터즈가 있는곳은 1층임

    김도현김도현일 전
  • 위겐 선넘내;;; 시발

    부모님께하고싶은말이있습니다부모님께하고싶은말이있습니다일 전
  • 왜빨리 안도와주는거야 저할매는..

    성이름성이름2 일 전
  • 보면서 너무 오글거렸는데 결국엔 다봄ㅋㅋㅋㅋㅋ

    졸리브이졸리브이2 일 전
  • 근데 소문이가 카운터 자격 박달당했을때 악귀는 어떻게 보고 악귀한테 잡혀있던 영혼은 어떻게 보냐?

    김정중김정중2 일 전
  • 5:30 도하나(김세정님) 대박 헐ㄹㄹ

    구름떡구름떡3 일 전
  • 틱톡해서나온

    Quy NguyenQuy Nguyen3 일 전
  • 소문이 각성하면 마동석급임

    김정관김정관4 일 전
  • 세정인안돼!작가 디진다

    이학윤이학윤4 일 전
  • 7:44

    루카루카4 일 전
  • 연기 좀 적당히 잘해..몰입도 최상..

    0 .00 .04 일 전
  • 4:40 과로사..?

    조민기조민기4 일 전
  • 와./.. 진짜 소문이 카운터될떄 브금 ㄹㅇ 게쩐다

    3핑거3핑거4 일 전
  • 융: 뭐지..? 영혼: 뭐지..? 개꿀잼 몰칸가..?

    하이라이트Music하이라이트Music5 일 전
  • 백화점 미친년 연기 개잘한다..

    곤쥐곤쥐5 일 전
  • 옥자연,이홍내,조병규는 진짜 레전드다... 연기좀 살살해야할듯...

    Karen카렌Karen카렌5 일 전
  • 5:05

    임태연임태연5 일 전
  • 5:08

    임태연임태연5 일 전
  • 5:09

    임태연임태연5 일 전
  • 질문. 여기서 "하지마...ㅠㅠ"를 몇 번 했을까요?

    마우YouTube마우YouTube5 일 전
  • 1231ㅋㅋㅋㅋㅋ이거웃겨가모탁봐

    이서연이서연6 일 전
  • 9:54 그녀가 춤을춘다

    몰라난몰라난6 일 전
  • 진짜 안어울리는게 없다 .. 저 머리에 검정 목플러 짱이다

    조소문조소문6 일 전
  • ㅛㅛㅛㅛㅛㅛㅠㅠㅠㅠ

    아기고룡TV아기고룡TV6 일 전
  • 근데 소문이 남자라면 다른 사람 아저씨라 불렄ㅋㅋㅋㅋㅋㅋ 여자는 아줌마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도 금손이 될수있다]금손[당신도 금손이 될수있다]금손7 일 전
  • 나까지속상해요ㅠㅠㅠㅠㅠ

    러브리티비러브리티비7 일 전
  • 소문아 축하해 그러면 예전에 한거 해봐koworld.info/club/mZp9fseawKuxlow/bidio.html

    손오공손오공7 일 전
  • 제발 아무도 죽지않았으면 좋겠다ㅠㅠ

    로이로이8 일 전
  • 전화올때언재영상통화로바꿨데...

    이승열이승열9 일 전
  • 이제 안볼거임 ..

    마Sunghun마Sunghun9 일 전
  • 조병규캐릭터엄청간지남

    뉴비로블롤스뉴비로블롤스10 일 전
  • 3:29 미친년 아냐 이거

    지민지민10 일 전
  • 백화점때 미띤여자 ㅋㅋ

    악마블랙악마블랙10 일 전
  • 기대만이할게요!!!!사랑해요 조병규카운터들

    김건호김건호11 일 전
  • 사랑해

    양재순양재순11 일 전
  • 와 눈물참기 레전드

    leeeunsungleeeunsung11 일 전
  • 소문이가 동료들을 구하려는 마음이 위겐에게 닿아서 그 힘으로 소문이한테 들어간것같음 결국 동료들을 구하려는 마음이 위겐을 부른듯

    임상후임상후12 일 전
  • 백향희 개미친 비명소리가 좋대

    이진희이진희12 일 전
  • 신명휘 진짜 와....다시봐도 신명휘 진짜....(말이 안나온다)그리고 지청신은 사람을 어떻게 저렇게 잔인하게 죽이지......신명휘가 지청신보다 나쁘다 다시봐도 충격.....

    경이로운 카운터즈경이로운 카운터즈12 일 전
    • 신명휘 진짜 나빠

      경이로운 카운터즈경이로운 카운터즈12 일 전
  • 진짜 다들 연기 개 잘한다

    13냥냥이13냥냥이12 일 전
  • 머리에 돌어께트리면 진짜아프겠다 👇 👇

    양슬아양슬아12 일 전
  • 아 조졌다...

    지청신지청신12 일 전
  • 소문 얼굴 잘생겼닿ㅎㅎㅎㅎ

    정준우정준우12 일 전
  • .

    용콩이의 로블록스 세상용콩이의 로블록스 세상12 일 전
    • 님이더 잼민이 같음 ㅋ

      용콩이의 로블록스 세상용콩이의 로블록스 세상11 일 전
    • 어쩌라는거지

      용콩이의 로블록스 세상용콩이의 로블록스 세상11 일 전
    • @―――――――――― ?

      용콩이의 로블록스 세상용콩이의 로블록스 세상11 일 전
  • 룰루랄라

    이해강이해강12 일 전
  • 제발

    이해강이해강12 일 전
  • 이해강 못생겼다

    이해강이해강12 일 전
  • 3.5천빠

    가을영상툰가을영상툰12 일 전
  • 악귀 같은 개삐리삐리 색귀

    게임 채널게임 채널12 일 전
  • 소문 이는효자네^^

    별빛별빛12 일 전
  • 소문이예 능력 땅을 불르는자

    사랑해요경이로운소문사랑해요경이로운소문12 일 전
  • 엔가니 징징 짜네.

    kim deukmankim deukman13 일 전
  • 3:49

    랑처돌이이랑처돌이이13 일 전
  • 소름

    정연규정연규13 일 전
  • 소문기.. 불쌍해 소문이 맨탈 와르르르르맨션 해을..뜻?..

    정연규정연규13 일 전
  • 악귀가.. 벽 보고잇을때 목아지 꺽어서 뺀 다음에 그 고통..조금 느낄듯 한데 그때 손목 뿌려뜨려서 잡으면 돼지 않나여?...

    정연규정연규13 일 전
  • 저.. 10살인데 햄드폰 으로 보니까더 무서워여...ㅜㅜ 무셔..ㅜㅜ

    정연규정연규13 일 전
  • 12:35봐봐 강아지도 신기한 눈으로 꿈벅 거리잖아

    __13 일 전
  • 6:18 내가 생각하는 중요 구간

    이지후이지후13 일 전
  • 하나 링피트 하게 해 두세여

    진성원진성원13 일 전
  • 소문이불상해

    박원우박원우13 일 전
  • 12 22초 일진 들 눈깔그렇게뜨면 너희엄마가 쳐맞는다고 얘기 안해주디??

    와칸다포에버와칸다포에버13 일 전
  • 9:54 ㄹㅇ 할리퀸인줄

    aronia아로니아aronia아로니아13 일 전
  • 12:11🎆🎆🎆🎆🎆🎆🎆🎆🎆🎆🎆🎆🎆🎆🎆🎆🎆🎆🎆🎆🎆🎆🎆🎆🎆🎆🎆🎆🎆🎆🎆

    범YT jk범YT jk13 일 전
  • 나때문에 다죽어가고있다고요 ㅠㅠㅠㅠㅠ

    바트tv바트tv13 일 전
  • 융인들 설정바꾼거 때문에 진짜 짜증 오조오억번 나서 하차하고 싶은데 우리 카운터즈 보고 싶어서 본다.. 카운터즈 행복하쟈 ㅠ 아프지말고🥺

    김애옹김애옹13 일 전
  • 다음 이넘들 딴따라 ,조중동, 삼성이랑 힘을 합쳐 이 국모를 막을려고 안감힘쓰고 있다ㅉㅉㅉ약자들 등처 베짱이짓으로 부귀영화 누린 저것들 에게 부를 뺴앗아 약자에게 다시 되돌려주줄려는데 저것들 합심해 내글 다 삭제하고 영정7일까지 줬다. 180석 일은안하고 뒤로 조중동과짜고 헛짓거리한 호로넘들 빨리 다음 폐쇈떄려라ㅉ가짜뉴스100배 다음이 새기들 조중동 가짜뉴스만 90프로넘는건 아무 제재는 커녕 낑개가되어 한편먹고 국민 댓글은 정지시키고 지들멋대로다 1980석 이넘들아 매국노는 가짜뉴스 퍼트리고 국민은 글 못적게 하는데 가만 보고잇냐 .이거분명 보라돌이 신똥엽 강호동 장앤정같은 국민칭호받고 꿀만빨고 뒤로 호박씨나까며 국민덕에 돈벌고 호로짓거리한것들 나때문에 곤혹치르니 수 썼다, 이년넘들 가만 안나둔다 호려것들ㅉㅉ나베 그 개 년 나온프로에 딴따라들 나베띄워주며 개념없는 짓거리했다고 천한 상것들이라고 사실대로ㅁ적은다음 정지7일먹었다 저 호로 상것들 국민덕에 돈벌고 지들 욕먹으니 이 국모글 정지먹히라고한거 분명하다 저년넘들 가만안둔다,, 돈은 국민덕에벌고 국민 하루도안빠지고 괴롭히고 대통에게 하극상하고 찢어죽일짓 한 나베나 빨던 호로새기 뭐라 좀 했더니.이휘째 박맹수같은 딴따라들 저짓거리 저 호로년넘들 가만안둔다 ㅉㅉ하나같이 국민칭호받은것들 매국광고나찍고 매국노랑 쎼쎼쎼 조선방가 종넘방송에 처나오고 그렇게 싼티내며 여기저기 다 처나오는 신똥엽 장앤정같은 싼티같은 년넘들 국민칭호 매국방송국들이 막주고 호로것ㄱ들이.난 나혼자 독박쓰고 모든 책임 나혼자 다지고 이제 이꼬라지 만든년넘들 찢는다ㅉㅉㅉ난 니들이 해야할거 나혼자 다하고 인간 말종이됬는데 니들은 어떤 꼬라지 되어야하는지 알지?

    하늘지기하늘지기13 일 전
  • 12:20 이거 보러 하루에 한번씩 들리는듯

    분노범분노범13 일 전
  • 이게 그 경기로운 소문인가 하는 그건가요?

    임일남임일남14 일 전
  • FREE HK , FREE EUYGHUR Kids. 1 day 1 shout out, shout out, kids, I'm running a campaign by myself, kids, the world started to change from nothing 나왔어, 국민을 위해 직접 발로뛰어 진실만을 보도하는 나대기 기자왔어 ㄷ\애들아.오늘은 어떤 과대망상증걸린 조선의 국모라고 외치며 조중동 삼성 롯데 딴따라 다음이 서로 합심해 공생관계로 약자등처 지들배불리는거 고발했다고 글 삭제당하고 내쳐질 위기에 빠진 어떤 광녀 같은분이 도와달라고해서 기사쓰고있어,,니들도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한번 들어 볼래?그래 우리 좀 정신이 좀 모자른거 같지만 들어주는데 돈 드는건 아니니 한번 들어 주자 애들아,,힘없고 소리낼수없는 분들도 자기 목소리좀 낼수있지,,미쳐도 세상에 중심에서 소리칠수도있어야 민주주의 아니겠니 우리 이 분이 왜 과대망상증에 걸리수밖에없었는지 한번 귀를 오픈 더 마인드 해보자 애들아 알았지?이분말로는 최약자들이 가져야할 부귀영화와 꿈과희망을 악들과 베짱이들이 독식하는데도 드럽게 처배운 5천만마리있어본들 누구하나 나서지 않고 국민 힘 실어줘도 국민 위하는척 하며 뒤로 호박씨나 까는거 알고 혼자 미치고 과대망상증 걸려 고래고래 소리치고있는데 이것들이 베짱이짓으로 그렇게 벌고도 욕심은 끝없이 내며 저분 글을 삭제하고 내칠려고 음모를 꾸미고있다고 하는데 이말이 사실일까?니들은 어떻게 생각해 애들아? 피오나라 피어나라 꽃이 피어 향기야 뭉게뭉게 피어나서 먹디먼 먹구름 조중동 삼성 매국노들에 가려진 진실의 해에게 이 에미가 널 찾기위해 세상에 중심에서 혼자 외로이 찾고있으니 좀만 참아달라고 곱고아리땁게 피어나 전해 줄래?ㅎㅎㅎ나 지금 세계 최고미녀 초록괴물 피오나 공주 2인자로 내몰고 당당히 1위 자리 차지해 미의 여신으로 거듭나 잿빛으로 물든 세상 나의 아리따움으로 가득채울테야,,니들도 가득 채워 볼래?ㅎㅎ .한국은 지금.. 한국을 대표하는 3스타 삼성,서울대,신을 사칭한 보라돌이의 수준이 얼마나 수준미달인지 밝혀지고있어..나라에 자랑거리가 되지 못하고 조롱거리,웃음거리가 되어 이 국모에게 모욕을 당하고있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별이되어 놓고도 별처럼 반짝거리지 못하고 세상을 더 검게 어둡게하는 3스타. 그들을 보며 너희들은 어떤 존재가 되어야 하는지 아는 수준이라도 되어보렴, 니들이 그렇게 잘나서 조선의 국모가 바보 짓거리 안하는 날 손꼽아 기다릴께.. 애들아 ㅎㅎㅎㅎ아무도 세상을 위해 소리내지 않는 이 허접한 세상에 매일 고래고래 소리치는 날보고 놀란 감독,,어떻게 그렇게 끝도 없이 쉬지 않고 소리 칠 수 있냐며 나의 미친 기개를 빨리 카메라에 담고 싶다고 난리야

    노란임노란임14 일 전
  • 도쿄구울 카네키가 각성한거같다

    손을잡아줘손을잡아줘14 일 전
  • 아 아쉽네...... 경소문이 16부 작이라..

    호튜브호튜브14 일 전
  • 땅을 부르는 올바른 방법은 누군가를 지키고자 하는 마음이라는 댓글을 봤는데 진짜 맞는 거 같다... 일진들 한꺼번에 모였을 때 융 불러낸 것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므앙므앙14 일 전
    • 님 바로아래에 있네요

      웃소덕질계정웃소덕질계정3 일 전
    • @Jim HUR K 메카 잼민이

      김태민김태민5 일 전
    • 와 이게 맞아서 더 소름돋아요

      아잉아잉9 일 전
    • ㅑㄴㄱㅈㅂㅈㅅㅈㄴㄴㄴㄴ

      Jim HURJim HUR12 일 전
  • 경이로운소문 재밌어ㅋ

    전상현전상현14 일 전
  • 12:30 그에게 쥐어지는 합격 카운터!!!!

    유키유키14 일 전
  • 12:22 이 브금 나오면 소문이 안진다

    압록바압록바14 일 전
  • 8화 이후부터 너무 노잼으로 바뀐것같아요ㅜ

    산이일기산이일기14 일 전
  • 소문이 개멋지다

    낙스유튜브 팬낙스유튜브 팬14 일 전
  • 이태원 클라쓰 다음으로 유일하게 챙겨보는 드라마

    김연수김연수14 일 전
  • 소문이오빠사라해

    김도연김도연14 일 전
  • 소문이가 위겐 의사와 상관없이 소환시킴 ㅋ

    조골치조골치14 일 전
  • 카운터는역시소문이지

    정경숙정경숙14 일 전
  • 11:28마리오 카트?

    김승원김승원14 일 전
  • 마지막 될때 쯤 울 뻔 ㅠㅠ

    푸름이tv푸름이tv14 일 전
  • 좋아요를 많이 받고 싶다면 일로오세요 왜 항상 이런영상은 댓글에 좋아요가 많지??

    jungjuujuu정쥬쥬jungjuujuu정쥬쥬14 일 전
    • @―――――――――― 혼자 급발진은 무슨 야 드립인데 시비건게 누군데 뭐 치매냐??? 니가 시비를 걸었으면 댓글 내리고 사과를 쳐 하던가

      jungjuujuu정쥬쥬jungjuujuu정쥬쥬11 일 전
    • @―――――――――― 잼민이는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어이없네 잼민이는요 너같은 개념없는 ㅅㄲ들이 어렸을때를 뜻하는거에요 빡대가리님^^ 한국어를 사용하려면 뜻을 똑바로 쳐 알고있으셔야죠 그쪽 댓글 보니까 어린애들 한테 시비 걸고 다니셨더만 어른이면 어른답게 애들안테 쳐 욕하지 마시고 너님 학창시절처럼 방구석에 쳐박혀서 찐따짓이나 하세요. 어른이면 어른답게 행동하라고 너같은 ㅅㄲ들보고 잼민이가 생겨나는거잖아 잘난 어른아 속으로는 ㅈㄴ 끙끙대면서 겉으로는 차분한척ㅋㅋㅋㅋㅋ 취직도 못했지??한심하다 발빨이 안되면 시비를 걸지를 말던가 왜 이러고 사냐??ㅈㄴ 인성이 노답이겠지

      jungjuujuu정쥬쥬jungjuujuu정쥬쥬11 일 전
    • @―――――――――― 아 진짜 생각할수록 열받네 내가 남들처럼 댓글 삭제하고 튀길 원했냐 하... 와그런지 진짜 모르냐는 무슨 ㅋㅋㅋㅋ 너는 내가 장난친걸 진짜 모르냐?? 니야말로 학교 안나왔냐 댓글 내리라고 무개념새끼야

      jungjuujuu정쥬쥬jungjuujuu정쥬쥬11 일 전
    • @―――――――――― 와 ㅋㅋㅋㅋ저 싸이코 새키 남에 댓글에 욕하니까 재미있냐? 이새끼 완전 싸이코네 거 모르는 사람 댓글에 선넘지 마세요 무개념 으른새키야 ㅋㅋㅋㅋ

      jungjuujuu정쥬쥬jungjuujuu정쥬쥬11 일 전
    • @―――――――――― 누가 모르는줄 아니??? 왜 짜증내냐 내가 왜 얼굴도 모르는 사람한테 그딴말을 들어야되냐 개념은 밥말아 먹었냐 내가 몰라서 이랬겠냐고 빡대가리야 왜 시비거냐구요 지는 ㅋㅋㅋㅋ방구석에 쳐박혀서 남댓글에 욕이나 하고 있고 ㅋㅋㅋㅋ 어떻게 지보다 어린애보다 개념이 없냐 ㅋㅋㅋㅋㅋ 찐따 새끼야 알지도 못하면 댓글내려라 뭐 저딴 놈이 다있지??

      jungjuujuu정쥬쥬jungjuujuu정쥬쥬11 일 전
  • 12:25 김세정 개이뻐

    하나야한입만하나야한입만14 일 전
  • 근데 이거 땅 생기면 뭐가 좋은거에요?

    잘자잘자14 일 전
  • 180석것들아,daum이넘들 영정 먹였는데 빨리 다음 폐쇄시켜라 지들은 조중동 가짜뉴스인거 뻔히알면서 하루에 수만개 쏟아내놓고 어떤 불이익도안받고 이 ㄱ구모는 혼자 외로이 외치는데 6일 정지시키네?조중동 삼성 딴따라 다음 공생관계라 이제 지들 약자등처 돈 못버니 날 막으려고 아주 기를쓰는데 연예란에 댓글금지인건 내가 최초가되겠네.. 조중동 가짜뉴스는 어떤 처벌도 안주고 국민은 댓글 못쓰게 막는데도 니들은 끝없이 당하기만하고 국민위해 일안하고 국민 당하든 말든 뒤로 헛짓거리하면 나 가만안있는다,, 마리앙투와네뜨 꼴 나봐야 니들이 가짜뉴스100배처벌법 지들 멋대로 댓글 차단하는 공산당 다음 개이버 폐지시킬ㄹ테냐? 보라돌이랑 신똥엽 강호똥 장앤정 등등 이것들도 다 연관있을거다 서로 모여 전격제트자자극벌이며 이국모 막을려고 개 수작 피웠을거다 소속사 총출동해서 니들 베짱이짓으로 약자는 하루1만원벌때 조중동 ,ㅂ매국방송국앞잡이짓으로 꿀만빨곡 국민덕에 돈벌고 ㅈ국민죽인 방송에 처나오는 무개념들이니 뻔하다 이♬♪♪♬도 반드시 ♪♩♬♩~ 호로녀 들ㅉㅉ딴따라랑 조중동 가짜뉴스 클릭으로 거저 돈처버는 호로 개상년넘부모밑에자란 호로 다음새기들 이번에 조중동 낑개된거 들통나니 아주 기를쓰고 내댓글 막는다,, 빨리 이넘들 매국통신위랑 매국방송국들이랑같이 개이버랑같이 패소ㅔ시켜라ㅉㅉㅉ나 더 과대망상증걸려 저 호로 ♬♬♩♪ 갈기갈기찢어버려야겠어 베짱이짓도 모자라 약자 처죽여 그렇게배불리고도 아직도 정신못차리고 끝없이 ㅇ만악을 행하는 새기가 날 막을려고 ㅉㅉ디질려고 이거분명 딴따라 조중동 삼성 다음 한통속으로 날 막으려하고잇다 ㅉㅉ180석 이것들도 나한테 곤욕치르니 합심해서 이 국모막을려고 수썼는지 나 매일 니들에게 묻는다,니들 꼬라지는 뭐 질질끌려오는거 뻔할 뻔잔데 내가 가만두고볼줄알아 니따위 인간포기자들한테 내가 당할려고 이짓거리한줄알아 호로것들아ㅉㅉㅉ겨우 나한명 막을려고 저것들이 수쓸동안 조중동 삼성 롯데 수십년 악마짓하는건 아무도 죄안주고 가만보고잇었던 호로것들 강자에겐 무릎끓고 만만하면 개짓거리하고,,왜?내가 천지개벽시켜 세상을 바로잡아 니들 베짱이짓 못해먹으니까 벌벌 떨리지?그렇게 꿀빨고도 욕심은 끝도없어 약자에게 돌아가야할 부 다시 되찾아줄려니 뻇기기 싫어 마지막 발악하니? 인간포기자들아?ㅉㅉ .180석 이것들도 나한테 곤욕치르니 합심해서 이 국모막을려고 수썼는지 나 매일 니들에게 묻는다,니들 꼬라지는 뭐 질질끌려오는거 뻔할 뻔잔데 내가 가만두고볼줄알아 니따위 인간포기자들한테 내가 당할려고 이짓거리한줄알아 호로것들아ㅉ그렇게 못된짓으로 국민에게 가야할 부를 다뺏어 꿈과희망을 다 짓밟은 호로것들이 이제 지들꺼도 안니거 이 국모혼자 나서 바로잡을거 이제 시간문제이니 총충돌했네,,, 니들이 아무리 날막아봤자 180석부터 마리앙투와네트꼴 만들테다,, 악이 판치는데도 약자들만 피해보는데도 가만보고잇었던 니들부터 갈기갈기 찢어버린다 호로것들 ㅉㅉ

    하늘지기하늘지기14 일 전
  • 아니

    로블록스유튜버비비로블록스유튜버비비14 일 전
  • 경이로운 소문

    로블록스유튜버비비로블록스유튜버비비14 일 전
  • 아니 안 돼서 단발머리 카운터 돌아오면 뽀글

    로블록스유튜버비비로블록스유튜버비비14 일 전
  • 제 채널에꽁돈버는법 없습니다.💓💓모두 가능해용

    김지오김지오14 일 전
  • 너무 재밌다ㅠ소문이 울면서 간절하게 얘기할 때 나도 울컥ㅠ마지막 다시 힘을 얻어 감격스러워서 울컥ㅠ요즘 경소 보면서 많이 울컥함ㅠ너무 재밌음ㅠ

    이다은이다은14 일 전
  • 12:22 와나진짜 이부분 보면서 온몸에 소름돋았잖아 첫화볼때 뭐야이건 하면서 안봤는데 유명해지길래 정주행하는데 진짜 시간개념도 없이 순식간에 11화까지 정주행 싹다함 왜이제 봤나싶다 ㅈㄴ짜

    익명익명14 일 전
  • 12:30 소문이 도하나 엘베씬이랑 오마주 된거같아서 더 극대화 된듯

    챔니챔니14 일 전
  • 11:57 이부분도 ㄹㅇ 연기가

    림버림버14 일 전
  • 조병규 존나잘생겼다 와

    하지말라고했는데하지말라고했는데14 일 전
    • 이분 이름 경이로운 소문 대사 에서 나왔던 유준상님 한테 조병규님이 "하지말라고 했는데...하지 말라고 했는데😭😭😭😭😭"이건데ㅋㅋ

      네모빵네모빵13 시간 전
    • ㅇㅈ

      이창우이창우2 일 전
    • ㅇ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옮했어요.계옮했어요.2 일 전
    • ㄹㅇ

      존예뜰님 나라세워존예뜰님 나라세워6 일 전
    • ㅇㅈ

      편집자편집자7 일 전
  • 그나저나 지청신 여자친구 생겼노 ㅋㅋ

    온천꼬부기온천꼬부기14 일 전
  • 쌍갑포차도 깜짝 이벤트로 1회만 영업하자

    온천꼬부기온천꼬부기1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