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1사가 된 월수의 형

2021. 01. 09.
139 629 조회수

월수는 러시아에 사는 걸까?
Kevin MacLeod의 Aurea Carmina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incompetech.com/music/royalty-...
아티스트: incompetech.com/

댓글
  • ㅋㅋ 뭔 러시아 영상 같네

    Leuko CyteLeuko Cyte16 시간 전
  • 뜨거운 물 던진거 같에ㅋㅋ 하얀연기는 수증기고 물방울들도 보인것같음ㅋㅋ

    어몬어스드로잉어몬어스드로잉일 전
  • 저거남극에서만되는줄알았는데 한국에서되네

    정찬영정찬영일 전
  • L4(×) 월사(○)

    공작소블루트리공작소블루트리2 일 전
  • 엘1사 안1나

    감자{Factory}감자{Factory}2 일 전
  • 이...이건...얼..음..의..신..수?

    권두현권두현3 일 전
  • 0:10

    어딘지모름어딘지모름3 일 전
  • 나무 즐거워하는거 아나..? ㅎㅎㅎㅋㅋㅋㅋ

    Hooney _Hooney _3 일 전
  • 선생 러시아는 언제 가신 겁니까

    인간 언저리 • 5년 전인간 언저리 • 5년 전3 일 전
  • 엘su

    버나드상추버나드상추3 일 전
  • 그렇다 그냥 그렇다고요

    말나리자말나리자3 일 전
  •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난누구난누구3 일 전
  • 이건 한국의 날씨가 아니야

    암살암살3 일 전
  • 잭 프로스트

    ᄒᄒᄒᄒ3 일 전
  • 인투디언노운~

    박해심박해심3 일 전
  • "엘Su아"

    리얼리스트리얼리스트3 일 전
  • 남극2

    썩도준tv2썩도준tv23 일 전
  • 크리스 안찾아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뜰이꿈뜰이3 일 전
  • 얼수!!!!

    파타루니파타루니4 일 전
  • 컨텐츠각 잡으러 러시아까지 갔다는게 빡계의 정설

    뉴조newjor뉴조newjor4 일 전
  • 요1리왕 비2룡

    이건우이건우4 일 전
  • 저 하얀연기 어디서사는거(?)지 +아 뜨거운물이었구만

    치라Ch치라Ch4 일 전
  • 우와앙!

    타노스타노스4 일 전
  • 수증기 실사

    현질 안하는 방송현질 안하는 방송4 일 전
  • 에엑따! 나는 엘1사의 요정!

    alpacaalpaca4 일 전
  • 보마보마4 일 전
  • L4

    크로와상크로와상4 일 전
  • 흠 이것은 엘싸가 아니라 똥싸구만.... 죄송

    김병조김병조4 일 전
  • 0:11 Let it go point!

    흑우측정기흑우측정기4 일 전
  • 와! hell 死!

    기야미기야미4 일 전
  • 엘4가 dwen brother el4= yeo자 brother= dpf4 geu러meun brother= yeozㅏ ??

    오리는꽥꽥오리는꽥꽥5 일 전
  • 아아아아

    21 april21 april5 일 전
  • 월수님 가족은 윾쾌 하군요ㅋㅋ..부럽다..우리집은 폰 만 보고 대화를 안하는데ㅠ

    좋아고양이좋아고양이5 일 전
  • 이로써 우리는 다음편이 엘1사인것을 알su있다

    남자yeah남자yeah5 일 전
  • 칭찬하고 찬양한다.

    뽀로로와친구들뽀로로와친구들5 일 전
  • 브금왜 꽥꽥거림

    추천요정추천요정5 일 전
  • 어...?거기는

    김태환김태환5 일 전
  • 나도 해보고 190,000

    CUBE,LEGO,BICKLIE !CUBE,LEGO,BICKLIE !5 일 전
  • Morgan

    morganmorgan5 일 전
  • 얼사

    I PI P5 일 전
  • L4

    트수트수5 일 전
  • 한국...? 역시 헬조선답다

    아쿠아빡빡이아쿠아빡빡이5 일 전
  • 교과서에서만 보던 걸....한국에서...

    아쿠아빡빡이아쿠아빡빡이5 일 전
  • 올라프의 송곳니!!!!!!!!!!!!!!!!

    해리남해리남5 일 전
  • 러시아에서 뭐하고 있어 형

    김성진김성진5 일 전
  • 저거 연기 날라갈 때 나만 죠죠 영혼 승천하는거 생각함? 다음영상 근손실 근차라티 사망

    근접충근접충5 일 전
  • 0:11

    김재원김재원5 일 전
  • L4

    WSS[GD]WSS[GD]5 일 전
  • 와 엘수!

    RyuTH1014RyuTH10145 일 전
  • 이거우리인거같음

    정현우정미솔정현우정미솔5 일 전
  • 뒷모습 보면 사신이 유골뿌리는 거 같음

    Wall Su 2020 EditionWall Su 2020 Edition5 일 전
  • 도대체 어디사시는겁니까 월수 동무!

    인턴뭉키인턴뭉키5 일 전
  • 남자 둘이 허연거 뿌리면서 뭐하는 거야ㅋㅋㅋ

    그저주-멘그저주-멘5 일 전
  • 수원 사는데 -17도에서도 됨 저거는 ㅇㅇ

    폭8하는100병원폭8하는100병원5 일 전
  • 제 채널에 한소유 유미 죽이는 영상있어요^^ 빨리와서 보고가세요!^^

    양띵TV샌즈맛쿠키DJ엔더맨오메가메타톤양띵TV샌즈맛쿠키DJ엔더맨오메가메타톤5 일 전
  • 0:07 우리는 드디어 그가 사는곳을 알았습니다

    김선규김선규5 일 전
  • 라면스프 넣고 하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

    영독프영독프5 일 전
  • 웃긴게 이때 러시아 0도고 한국이 -20도 였음 ㅋㅋㅋㅋㅋㅋㅋ

    유듀브이곰돌유듀브이곰돌5 일 전
  • 역시 러시아네요..... 월수 동무

    박주현박주현5 일 전
  • 로지컬님이랑 목소리가 비슷하시네ㅇ

    픽터인데요픽터인데요5 일 전
  • 엘 su

    밀가루상인 마야광밀가루상인 마야광5 일 전
  • 월수님이 내이름은 미란이를 넣은 이유가 전 월수님이 저를 아시는분이고 무슨 이유인지는 몰라도 계속 제 어머니 성함을 말하시는것을 보니 뭔가 수상하다고 느낌니다 혹시 진짜로 저를 아시는 분인가요 자꾸 그러시면 무서워서 진짜로 경찰에게 고소할겁니다 ㅠㅠ 제발 해명부탁합니다

    석스석스5 일 전
  • 러시아에 사는 폴란드인이었습니다

    py chrispy chris5 일 전
  • 저런건러시아라하면아됀다이유 얼어

    박병화박병화5 일 전
  • 몰랐는데, 이제보니 월수님이 시골에서 사시는구나. 한적하고 편하게 살기 좋으시겠네 ㅎㅎ

    thanos gauntletthanos gauntlet5 일 전
  • 러시아에서만 되는건줄 알았는데

    니코니코니니코니코니5 일 전
  • 엘suㅏ~?

    뱡키소년뱡키소년5 일 전
  • -40?

    간고등어간고등어5 일 전
  • 물인지눈인지 정체모를 물체

    게임게임6 일 전
  • 이건 내가 원하던 브금이야 ㅠㅠ 이 브금 1시간은 어떻소 동무!

    정재영정재영6 일 전
  • 착한 아이들은 따라하지 마십시오오오오!!!!

    Purple ArchmagePurple Archmage6 일 전
  • 이게 남극이나, 북극, 러시아에 오는 여행객만이 할수 있다는데..

    일상일상6 일 전
  • ㅓㅜㅑ

    정주환정주환6 일 전
  • 블리자드

    miner Loserminer Loser6 일 전
  • 진짜 -19도 실화냐 이건 세계관 최강 싸움이다

    관우goanwoo관우goanwoo6 일 전
  • 겨털왕국

    ??????6 일 전
  • 구름인줄(?)

    마로-악동seung마로-악동seung6 일 전
  • 에엑따 아름답다!

    공중폭격기공중폭격기6 일 전
  • L4가된 월수의 형

    ssal guk sussal guk su6 일 전
  • Morgan

    morganmorgan6 일 전
  • 와 하얀 스래기다.

    좀비로봇유트브좀비로봇유트브6 일 전
  • 뜨거운 액체가 결실을 이루는 영상 ㅗㅜㅑㅗㅜㅑ

    김동욱김동욱6 일 전
  • Wow

    안준서안준서6 일 전
  • 드라이아이스?

    양부이양부이6 일 전
  • Do you wanna build a 'su'nowman?

    지나가는햄찌지나가는햄찌6 일 전
  • 아니 겨울 왕국 브금을 틀던가 왜 전설의 빡빡이탕 브금인뎈ㅋㅋ

    지나가는햄찌지나가는햄찌6 일 전
  • 화둔으로 눈을 끓이고 수둔을 사용하는 콜라보 아닙니까?

    Trevor's animationTrevor's animation6 일 전
  • 이것은 눈이 아니라 슈류탄이요!!!

    엘프의 성검사엘프의 성검사6 일 전
  • 전설에 빡빡이 백탕

    이은선이은선6 일 전
  • 브금이 웅장해진다...

    밥먹는 고스트밥먹는 고스트6 일 전
  • 이걸 보고 있는 가족들은 어떻게 생각하실까?

    박su박su6 일 전
  • 우리나라에서도 되는거였어요?

    스로스로6 일 전
  • 흔한 러시아의 추위.avi

    샨우&유린_샨우&유린_6 일 전
  • 아이론아이론6 일 전
  • 수월의나이는동영상이거의600개니까60살

    아이론아이론6 일 전
  • 허팝따라하는건가!(?)

    스스틱맨에 하루스스틱맨에 하루6 일 전
  • 월(달 월)수 형님 일(해 일)수

    부산빠스부산빠스6 일 전
  • 평양재빙기 알싸

    로켓단의스라크로켓단의스라크6 일 전
  • 웅장하다...........

    정필우정필우6 일 전
  • 이것이 정녕 한국의 "날씨"입니까? 얼공하는줄 알고 찾아온 1인

    Yumin ShimYumin Shim6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