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예계약 파문 김형인이 팩트체크합니다 (feat.모던타임즈)

2020. 12. 28.
272 627 조회수

#허세스코#모던타임즈#웃찾사
📌차이코스 맥스 구매사이트
smartstore.naver.com/technomart/products/4979044815

🕶허세스코 실시간 라이브방송 채널 링크(구독,좋아요,알림)
koworld.info/tools/w_-vktR-jZ7_OOpFN69T5w

👉허세스코👈
광고,합방,제보 문의
huhcesco@gmail.com
✅주작없는 100% 리얼 프로젝트 허세스코 많이 사랑해 주세요✅ ➡웃찾사 개그맨 김형인
➡개박사 콧털형님
📌이보다 더한 놈들은 없다 ​" 허세스코" 유튜브채널 남들과는 다르게 남들보단 색다르게 ​
✔ 좋아요 구독 알람설정 하시고 허세스코와 매주 함께해요~ ✔

댓글
  • 아 오해를 싹씻어줘서 감사합니다. 박승대 멋짐!!!!!!!

    simindo moondindosimindo moondindo9 시간 전
  • 대한민국자체가 코메디인데 개콘은 고사하고 웃찾사라고 별수있나 소비자가 소비를 많이 하면 없애라고 해도 못없앴을거라는게 팩트 아닌가?

    Jb parkJb park12 시간 전
  • 어대가나 갑질은 없어질 수가 없다. 박승대가 잘모한거 없네

    stephen kimstephen kim일 전
  • 폭력은 일절 없었다면서 뺨을 때렸을수도 있고는 뭔말임 ㅋㅋㅋ 뺨을 때린게 폭력 아니면 혹시라도 길에서 만나서 반가우면 뺨 때려봐도 됨? 팬이라고 하면서 뺨좀 때려봐도 되나요?

    라이언라이언일 전
    • 예를 들었는데 편집자분이 아니하게 편집점을 잡으셨네요...

      허세스코 huhcesco허세스코 huhcesco14 시간 전
  • 원래 모던타임즈 구독하고보다가 확인되지않은 정보를 너무 거짓으로 영상올리기에 악취사서 구취하고안봅니다

    양끼롱양끼롱일 전
  • 역시 얘기는 양쪽 다 들어봐야해.. 박승대 대인이네

    심규성심규성일 전
  • 정치풍자를 , 개그맨들이 , 얄팍한 , 스스로 희극인들이이런 사상이면 국내를 제외한 다른 나라는 한국 희극인들이랑은 뭐가 다른 가요? 아니면 국내 희극인들은 뭐 모질이 인가요? 서두 발언은 납득하기 힘드네용

    백호현무청룡주작백호현무청룡주작일 전
  • 언제부터인가 희극인이 정치콩트는 당연하죠 근데 한쪽으로 치우치면 그때부터는 딴따라가 되는거죠 그게 제일큰 원인이죠

    旅ジムニー 지누보이旅ジムニー 지누보이일 전
  • 이래서 양쪽 얘기를 들어봐야 하는거군. 그런데 박승대 사장님편은 언제 나오나요??? 나오면 그때 구독~

    다낭새댁다낭새댁일 전
  • 뭐야 ! 그런거야 ?? 옆에 병진이형이야? 그런거야 ?? 병진이형 나가있어

    It세모To세모It세모To세모2 일 전
    • 고맙다 태식아~

      허세스코 huhcesco허세스코 huhcesco2 일 전
  • 핑크레이디 때문

    바지가 작다.바지가 작다.3 일 전
  • 왜 개그맨들은 요새 문재인은 안건드리지요?? 새머리 처럼 군중심리에 휩쓸렸던 이전 상황이 너무 슬픔니다 진짜.

    조상원조상원3 일 전
  • 이 말이 맞으면 김뭐시기가 문제지...

    사왕금모사왕금모3 일 전
  • 시청자들은 정치라고 꼬집는데 정작 개그맨들이 아니라고했던게 코메디가 아니었나 싶네요ㅋㅋ 팩트 꼳아주셔서 ㄱㅅ

    Space kimSpace kim4 일 전
  • 이제 공영 방송의 시대는 가고 이런 개인 방송의 시대가 왔습니다. 홧팅^^

    Carl nohjoon KimCarl nohjoon Kim4 일 전
    •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허세스코 huhcesco허세스코 huhcesco3 일 전
  • 멋있다....

    강성준강성준4 일 전
  • 재미없어 망한걸 뭔 이유를 붙이려?

    RE DRE D4 일 전
  • 정해진 시간에 봐야하는 틀에 잡힌 개그를 현시점에서 좋아할리 없음 ... 또 제일 큰게 미디어의 다양성에서 밀려난것임... 어느한시점 어느누구때문만은 아님.. 유튜브라는 플랫폼도 언젠간 몰락할거니까

    코카콜라한병코카콜라한병4 일 전
  • 모던타임즈 구독 취소해야겠네 ㅉㅉ

    모너턴모너턴4 일 전
  • 박승대님 사람 좋네. 형인님 고마워요!!!

    JW ParkJW Park4 일 전
  • 선동질은 니가 하고있는거같은데? 말도안되는 논리로?

    조정현조정현5 일 전
  • 승대형 완전보살이셨네 ㅠㅠ

    hoon yuhoon yu5 일 전
  • 솔직 정치풍자는 누구나할수있고 자기가 지지하는거나 안지지하는사람 들어낼수있죠 그걸로 퇴출하냐 마냐하면 저기중국과 다를바없는거아닙니까. 거기는 곰돌이푸우마저 퇴출하지않았습니까?

    사우스텐다드사우스텐다드5 일 전
  • 비호감이었던 양세형이 박승대 편들고 욕받이한거 알고 그런 사람 아니란거 알게됨

    Edwin SEdwin S5 일 전
  • 공중파 코미디 프로그램들은 정치개그 때문이다, 파벌 때문이다, 규제 때문이다 뭐라뭐라 말 많은데 그냥 재미없어서 망한 거임.

    김민수김민수5 일 전
  • 잘 봤습니다

    김재환김재환5 일 전
  • 대학로 토박이예요.. 동내에서 술 자주마시는데 웃찾사 개그맨이라고 자랑하면사 여자 꼬시는 코메디언이 많았어요.. 인기없는 분들이었는데.. 보면서 망하겠거니했는데.. 이름 나열하고싶은데.. 여기까지만.ㅋ

    김임김님김임김님6 일 전
  • 재미없는게 1번

    장우진장우진6 일 전
  • 그냥 제 개인 의견은 유행어만 밀어서 너무 재미가 없었습니다. 개콘 역시도 나중엔 유행어만 밀더군요.

    유병후유병후6 일 전
  • 헬조선헬조선 선동하던 인간들이 짐 더 힘든데 주둥이 닥친 좌개그맨들 기억하고있다

    우파편파우파편파6 일 전
  • 왜곡된건 밝히는게 맞습니다.

    2 wing2 wing7 일 전
  • 댓글들 정치풍자 탓들 그만하시길...개그프로가 정치풍자를 하던 똥을 싸던 재미없어서 망한거지 뭐... 이 얘기의 논점은 박승대라는 사람이 얼마나 코미디를 사랑하고 많은 후배들을 양성했냐는 거지...물론 모든일엔 빛과 그림자가 있지만

    ALE DALE D7 일 전
  • 웃찾사는 대놓고 유행어 만들기때문에 망함 노잼인데 계속 그단어만 반복함ㅎㅎㅎ 유행어는 약간의 의도된게 될수도있지만 자연스럽게 관객이 만들어주는거

    mr.코코몽mr.코코몽7 일 전
  • 근데 박승대 이미지 그렇게 만든거 웃찾사 애들이 단체로 언론에 나와서 얘기한게 큰거지

    우리엄마아빠.우리엄마아빠.7 일 전
  • 내돈 내돈 내돈~ 그런거야 그래도 되는거야ㅋㅋ

    알렉산더알렉산더8 일 전
  • 예전 정치풍자는 그냥 케릭터만 가져왔었는데 저당시는 그청책?청치?를 가져와썻죠

    酒神소주酒神소주8 일 전
  • 이동엽ㄱ

    김래하김래하8 일 전
  • 이래서 유투브를 무조건 믿으면 안되는거다

    돼지코돼지코8 일 전
  • 다시 티비보면서 크게 웃는닐이 왔으면 좋겠다!!

    PPSPPS8 일 전
  • 정치풍자 저건 소신발언이다ㅎㅎ

    쩍벌맨쩍벌맨8 일 전
  • 유민상 ㅋㅋㅋㅋㅋ 정치풍자의 선봉대 ㅋㅋㅋㅋㅋㅋ

    유이Metal유이Metal8 일 전
  •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 ..그 이영상의 앞부분 .. 그 방송 개그맨들이 아니라 방송만드는 PD랑 위에 간부들.. 그리고 정치풍자개그 이야기 떠돌아다녀서 와서 이영상을봅니다. 그 .. 개그맨들 소위 '군기'에 대한 이야기도 영상으로 찍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것도 유명한데 그냥 풍문이고 과장인건지 실제로 그런 군기가 실제하는지.. 그런것이랑 왜 그런 군기가있는지 그런것도 이번처럼 직접 형인님이 썰풀어주시면 .. 분명히 인기있는 동영상이 될거같습니다. 그런데 형인님 혼자만 풀면 형인님 입장만 반영이 되어버리니까 뭐 다른 개그맨들 (기수 차이나는,나이차이나는, [과거 현재 시대상 변화 반영도 되고 ] ) 입장도 전화인터뷰나 간단하게 폰으로 영상찍어달라고 하거나 해서 같이 올리면 더 좋은 영상이될거같네요. 수정 + 추가해보자면 정치 풍자개그는 시작하면 일단 반대편진영의 지지자들을 적으로 돌릴 가능성이높은데 이건 사실상 시청자 상당수를 포기하는 개그입니다. 이걸 피하려면 여야, 좌파 우파, 집권여당 야당 이런걸 전부가리지않고 모두까는 개그가 가능해야하는데( 구분없이 다깐다 이렇게 하면 그래도 인정이라도 받습니다) 이렇게 안할거라면 시작조차 안해야합니다. 쉽지않습니다 정치풍자개그.. 하기시작하면 그거보고 불편하신 높은분들의 외압도 많이 들어올거구요. 수정+ 또 추가해봅니다. 공중파 말고 유튜브로 개그맨,개그유투버 이런분들이 모여서 뭐 토론이나 대담 (개그관련해서 개그역사, 개그썰,개그이야기,개그맨이야기 등 ) 뭐 그런거 이야기만 해도 재미있는 그림 아주 많이 나올거라고 봅니다. 다만 이거 영상제작이나 편집을 개그맨들이 해야지.. 이것도 공중파식으로 되면안되니까요. 개그맨 일대기 다룬다거나(개그할때,전성기때,지금) , 개그맨들끼리 모여 개그관련 토론을 한다거나, 공중파의 제재를 받지않는 개그맨들은 진짜로 웃길수있는 레벨이 더 많이확장이 되던데 그런걸 유튜브에서 따로 개인채널에서도 풀어내지만 모여서 한번씩 콜라보 해서 풀어나가도 좋을거같습니다.

    노오력과성공사이노오력과성공사이8 일 전
  • 이런 부분때문에 망한것도 있지만. 정작 팩트를 모르시는군요. 2000년 초반때 웃찾사를 좋아했던 팬으로서 말이지만 점차 시대가 변할수록 새로운 아이디어는 안보이고 유행어 만들기 급급했던거 인정안하십니까? 무슨 사건이 있던없던 재미있으면 시청자들은 봅니다.

    김현철김현철8 일 전
  • 잘봤고 구독은없다

    고기왕고기왕8 일 전
  • 초딩시절부터 정들엇던 프로엿는데 정치질하니까 정나미 다 사라짐

    박재광박재광9 일 전
  • PD ㅡ> 부장 ㅡ>국장 ㄷㄷ

    구글링구글링9 일 전
  • 굿 솔찍히 모던 영상보고 오해했는데 잘못된 영상을 올린거네요 정확한 내용 굿 입니다.

    오윤미오윤미9 일 전
  • 미국 코미디는 정치풍자도 아주 잼있게 하는데 한국 개그맨 정치풍자는 하나에만 치우쳐서 눈살이 찌푸리더 군요..

    임승일임승일9 일 전
  • 개인적인 질문일 수도 있는데 그 매니저 실장이랑 박승대씨랑 왜 사이가 않좋와져 그렇게 된건가요?

    나는최고다나는최고다9 일 전
  • 개그맨 탈쓴 정치인 동료들이 정말 손봐야 됨 선배 후배 동료 개백수 만들어놓고 편협된 정치질 보상으로 처먹는 프로 각종 예능 면상 들이밀며 웃기지도 않는 멘트 질질싸는 ..

    아오아오9 일 전
  • 그때 기자회견 했을때도 박승대 욕보단 통수친새끼들 욕했었다~

    Anthony QuinnAnthony Quinn9 일 전
  • 근데 이것도 김형인이 개인적으로 주관적인 입장에서 쓴거고 다른 사람 얘기도 들어봐야겠지?

    김한섭김한섭9 일 전
  • 정치풍자땜에 망한게 맞는데 아니라고 주장하는 개그맨들도 많더만요 개콘출신 개그맨들이 그러던데 그 사람들 해명들어보면 지상파라 규제가 많아서라고 하는데 웃찾사나 개콘 전성기시절 개그를 보면 선정적이거나 욕설이 없어도 잘만 웃겼어요 김형인님 말씀대로 개그맨들이 무슨 잘못일까요? 윗선에서 그런걸 원하니 할수밖에 없는거겠지요

    엑스컴엑스컴9 일 전
  • 정치풍자인지 선동인지 그거한 인간들 보면 그냥 거부감들어 채널 바로 돌림 그런 사람들이 누군가를 웃기고 즐겁게 한다고? 자기들 밥줄 스스로 자른거지 뭐

    Jervis PendletonJervis Pendleton9 일 전
  • 개콘 서수민 체제 들어서고 폭망한거 보면 또이또이넹

    Lazy JunLazy Jun9 일 전
  • 정치풍자도 할꺼면 좀 재미있게라도 해야되는데 방송 하는거보면 무슨 국민들 세뇌시키는 선전방송 같음 ;

    오지환오지환9 일 전
  • 이거보면 박승대는 소위 꼰대일지는 몰라도, 지금까지 알려져있던것 같은 극악무도한 인간은 아니었던것 같네요.

    Dowon SonDowon Son9 일 전
  • 옛날에 5공때 김형곤씨가 전두환 대통령, 노태우대통령 까는 정치개그 했을 때 정말 재미있었는데 군사독재자 전두환 노태우도 자기를 비판하는 정치코메디를 다 포용했건만 국민을 위한다는자칭 민주주의 정권 문재인은 정치코메디를 넘어서 개콘을 아예 없애버리네

    JS AJS A9 일 전
  • 이게 맞죠

    숲과바람숲과바람9 일 전
  • 잘 듣다가 이 부분 10:23 "그냥 떠보고 싶었던 거야" 이건 좀..ㅜ.ㅜ 얼마전 유명 게시판에서 본 내용인데 편의점 사장이 알바에게 70만원 빌려 달라고 하자 돈이 없어 안된다고 하니 짤랐는데 사장 해명이 함께 할 수 있는지 알아 보기 위해 떠 본 거라던데 비슷한 뉘앙스로 들리네요.. www.inven.co.kr/board/webzine/2097/1565232

    6926929 일 전
    • 그거랑 이건 성격자체가 다르잖아요 비교할걸 비교하세요.

      전슛전슛5 일 전
  • 정확한 팩트입니다. PD가 정치색깔이 있으니 문제죠..

    김재찬김재찬9 일 전
  • 이런컨텐츠 좋다 !

    By the people for the peopleBy the people for the people9 일 전
  • 박승대 선생님 왜곡된 마음 가져서 그간 죄송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peter hanpeter han9 일 전
  • 정말 개그맨들도 다루기 힘든 정치 영역 건들기 싫겠죠. 생존을 위해 어쩔 수 없이 하시던 분도 계실테지만, 김제동 등 부류의 경우는 악질 중에 상악질이죠. 어짜피 오리지널 개그맨도 아니고 별로 웃긴 사람도 아니기에 개그맨이라고 부르기도 애매하지만서도요. 실제 개그맨으로 현장을 누리며 과거 인기를 끄셨던 속시원한 팩폭 잘 봤습니다. 응원합니다. 언제나

    Jay JJay J9 일 전
  • 이게 정답이네...방송국 윗대가리들 비위 맞추다가 망한거군... 근데 개그맨들 입장에서는 자기들도 방송나와서 자리를 잡아야 하는데 눈치를 안볼 수도 없고 ㅠ

    AS로마AS로마9 일 전
  • 형인이형 멋지십니다!!! 소신있는 발언ㅠ 감동....

    peter hanpeter han9 일 전
  • ㅋㅋㅋ 김형인 팩폭이네 ;

    베스트김베스트김9 일 전
  • 웃긴게 재미는 없고 정치 풍자한 대가리똥만든 개그맨들이 정권 바뀌고는 입 싹 닫고 어떤 이슈에도 코맨트도 안달음. 그러니 더 역겨워지고 아예 쳐다도 보기 싫어짐.

    아디오스아디오스9 일 전
  • 인정 우리나라 공개코미디는 어설픈 정치풍자 하다가 망했음

    벤야민벤야민9 일 전
  • 그냥 개그에만 전념해야되는데 편갈려서 정치때문에 머리가 아팠네 ㅋ

    sung jin heosung jin heo9 일 전
  • 어쩌지 박승대와 같이 일했던 개콘 박준형 쪽에서 불만이 없었다는 것도 그러네

    PARK JAE HYEONPARK JAE HYEON9 일 전
  • ㅋㅋㅋㅋ개그콘서트도 의문의1패

    Yh LeeYh Lee9 일 전
  • 박승대씨가 그래도 처신을 잘하신 분인거 같습니다. 저렇게 막아주는 후배도 있고요...

    미국사과나무tv미국사과나무tv9 일 전
  • 아..노예계약이 법적효력이 없었던거라니..참..몰랐던 사실 이제라도 알려져서 다행이네요.

    손선태손선태9 일 전
  • 김형인님 예전에 웃찾사 절대감 박사장님 코너에 박승대사장 역할로 나왔었죠ㅋㅋㅋ

    l jsl js10 일 전
  • 난 김형인이 양세형인줄 알고 살았어여.. 양세형이 나오면 김형인 생각하고 웃찾사 시절을 회상했었음

    yoonis Paulyoonis Paul10 일 전
  • 개콘도 정치개그 하니까 망한거 할려면 좌우 상관 없이 했어야 하는데 보수는 무조건 나쁘고 당하는역 진보는 무조건 착하고 이기는쪽

    Giant- RodGiant- Rod10 일 전
    • 그냥 티비만 보고 선동당한 개돼지들 웃길려고 좌측에 붙어먹은 멍청한 개그맨들.. 시청자나 개그맨이나 또이또이..

      이승진이승진5 일 전
    • 제말이 그말....별 개그감도없는 찌랭이들이 뭘 안답시고 정치풍자질인지 ㅋㅋㅋ 아 진짜 개콘의 흑역사임

      peter hanpeter han8 일 전
  • 저도 잘못 알고 있었는데, 이제 진실을 알고 갑니다~ 김형인님 멋있습니다. 쭈욱 ~ 자주나와서 재밌는 입담 부탁드려요

    유희중유희중11 일 전
  • 예전에 어릴때 수학여행으로 용인자연농원 가서 놀이기구 앞에서 박승대 아저씨가 표 공짜로 줬었는데 ㅋㅋㅋ 그때가 아마 심형래 아저씨랑 같이 곤충탈 쓸때 일듯 추억이 담긴 가물가물

    신영숙신영숙11 일 전
  • 사이버 렉카는 믿고 거름

    양봉업자양봉업자11 일 전
  • 정치풍자개그 정확히 짚었습니다 ㅜ

    담철화담철화11 일 전
  • 지나가면 그만인걸 오해를 풀어주시니 감사

    dungdaledungdale11 일 전
  • 모던타임즈 다시 정정해서 영상띄우시길 !아니면 사과를하던가

    이매력적인이매력적인11 일 전
  • 김태현이가 문제구만 들어보니 최성민이도

    행복한동행행복한동행11 일 전
  • 걍 고여서 썩은거 아님?

    dong bondong bon11 일 전
  • 진짜 내막을모르면 무조건 중립기어 넣어야겠네요 왜 개그맨들이 갑자기 정치풍자를많이하게됐는지 저도 이상하게 박승대란개그맨을 노예계약서 사건이후로는 사람이아니구나 했는데 숨겨진 이야기가 있었네요 '사람은 미워하지말자'잘배우고 갑니다.

    니뒤에내프사니뒤에내프사11 일 전
  • 10:33 얼마나 치가 떨렸으면 저렇게 욕까지 할까 싶다

    hun janghun jang12 일 전
  • 김태현 진짜 보기싫다.

    이재주이재주12 일 전
  • 결국 부장아재의 비위를 맞춰주느라 망했구나...

    천리안천리안12 일 전
  • 주사파 기생충 짓 했어니 당연한 결과

    주사파 척결때까지주사파 척결때까지12 일 전
    • 수구꼴통 색안경보소 ㅋㅋ 주사파 제발 신고좀 해서 포상금좀 타무라 아구창만 뜨벌뜨벌 거리지말고 ㅋ

      Go.SGo.S6 일 전
  • 그런거야~?

    조찬희조찬희12 일 전
  • 정치 다떠나서 전라치는 거르자 지존파 보성살인어부인성들이잖어

    개척자개척자12 일 전
  • 정치풍자한 인간들 모조리 기억하고있음 그것들은 영원히 퇴출이지

    개척자개척자12 일 전
    • 돼지컨셉 유모씨포함,,,,개 안웃긴 찌랭이들,,,개콘에서 편향적 정치개그할때 진짜 개역겨웠음.....그뒤로 개콘따위는 다운로드 조차 안함

      peter hanpeter han8 일 전
  • 왜 ㅈ나 재미없는거 계속한지 알겟네

    SERA PIOSERA PIO12 일 전
  • 진실은 밝혀지네요!! 모던타임즈는 무뇌들이 만드나요.. 조회수 늘리려는 한심한것들...

    w ROKMCw ROKMC12 일 전
  • 이런 뒷이야기 오해도 풀고 좋네요 개그맨 비사 같은거네요 이런거 간간히 해주세요 ㅎ 그리고 건강조심하세요

    Sebuk SongSebuk Song12 일 전
  • 다른건 그럴수있다 쳐도 아무리 떠본다 어쩐다 하더라고 계약서로 사람 떠보는건 아닌거같고 그와중에 15년계약은 더 아닌거같네요

    최성욱최성욱12 일 전
  • 웃찾사 개그맨들 인간아니네.. 방송나와서 박승대 안좋게 말하고 이미지 망가트린게 그 웃찾사 개그맨들인데...인간쓰레기들이네 진짜

    숙대오빠숙대오빠12 일 전
  • 스냅백 어디서 사셨어요?

    中日韩tv鹤舞中日韩tv鹤舞12 일 전
  • 중국에는 언론심사가 있고 문화산품도 심사가 있으니 좋은 영화가 나올리가 없듯이 한국코미디도 그렀게 되려나?

    我尔夫刚我尔夫刚12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