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을 가진 사람이 도박을 시작한다면? 주성치의 레전드 도박 영화 | 결말 포함

2021. 01. 01.
246 485 조회수

#도성 #주성치 #병맛
[도성,1990]
후반부 홍콩 도박 영화 시리즈 분석 포함(속사포 설명 주의)
▶이 영화는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 8:23 1990년 당시 환율로 따지면 대략 140억 → 약 92억으로 정정하겠습니닷! (꾸벅)

    B급 리뷰B급 리뷰23 일 전
    • 1억불이 92억원이면 1불이 92원이었다는 소리인가요...?

      이준혁이준혁7 일 전
    • 녹정기 리뷰 가능한가요?

      안성혁안성혁22 일 전
    • 벅꾸

      LocnLocn23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만히 있다가 악당은 누구일까요 아 개웃기네 보스 불쌍해 ㅠㅠ

    MealionaireMealionaire일 전
  • 영화도 재미있게 봤었고 영상도 재미있게 봤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산들바람산들바람일 전
    • 복 많이 받으세요!

      B급 리뷰B급 리뷰일 전
  • 삼촌을 삼송 삼성으로 들리네요 ㅎㅎ

    난다라난난다라난일 전
  • 소소한 반전인게 에이스 포카드로 이기는게 아니라 상대가 개패가 되넼ㅋㅋㅋㅋ

    돼지바돼지바2 일 전
  • 이몽 개이쁘다

    돼지바돼지바2 일 전
  • 도성.. 이 영화, 초딩때 형들이 빌려보던거 옆에서 쭈그리고 본 기억이 나요. 그리고 나중에 고등학생때 봤던 여명 주연의 도신불패에서 '도신과 두 제자'라는 언급이 있길래 누구지? 했는데, 그게 도협과 도성이었네요. 도협과 도성이 만나는 영화를 국내에서는 '지존무상3'로 개봉했던것도 기억나요. 나중에 대1때 편의점에서 홍콩만화였던가 대만만화였던가.. 아무튼 도신, 도협, 도성 다 등장하는 만화가 있어서 대략 3권까지 샀었는데, 갑작스레 더이상 판매를 안해서 아쉬웠죠

    Jimmy YJimmy Y2 일 전
    • 앗... 그 만화책 너무 궁금하네요 재밌을거같아요 ㅎㅎㅎ

      B급 리뷰B급 리뷰2 일 전
  • 정말 명작 이네요. 감솨!!

    김형섭김형섭3 일 전
  • 우리나라로 치면 타짜네

    Gyo GGyo G9 일 전
  • 1:48 "하지만 중국 본토 출신 답게, 무술은 기본 소양이었죠" 맞는 사람도 중국 본토 출신이라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비바람비9 일 전
  • 06:20 철구

    g parkg park12 일 전
  • 도박하면 타짜 타짜하면 손목가지

    용재TV용재TV12 일 전
  • 진짜 잘생겻어....

    Dukhwa ChoDukhwa Cho13 일 전
  • 이걸 영화관에서 봤는데....비디오로 3번은 더 본거같다

    전화카드한 장전화카드한 장13 일 전
  • 주성치 럭키가이도 리뷰 해 주실 수 있으신가요? 다른 분들이 한 게 있는데 너무 정신없더라고요 ..

    Woonki JeonWoonki Jeon13 일 전
  • 어릴때 보고 듣던 도성 주성치 목소리 찐이다 ㅠ.ㅠ 다른 데서는 다 더빙이라 어색했어요

    이왕이렇게 된거이왕이렇게 된거15 일 전
  • 진짜 장민 구숙정...너무 이쁘다... 오군여 누나도 나오시네요 ㅎㅎㅎ

    율매율매15 일 전
  • 중2때인가 수십번은 본듯 ㅎㅎㅎ

    김윤교김윤교16 일 전
  • 시간의숲 닮았다 주인공

    호박호박16 일 전
  • 3:26 황제성 많이 성공했네 항상응원한다

    순천순천16 일 전
    • 와!

      B급 리뷰B급 리뷰16 일 전
  • 겨우주연상 ㅋㅋ

    왜그릇쎄여왜그릇쎄여16 일 전
  • 0:40이건 걍 호로자식이잖앜ㅋㅋㅋㅋㅋㅋ

    Thswlsgur 1224Thswlsgur 122417 일 전
  • 아 매염방

    william kimwilliam kim17 일 전
  • 90년대 인기코믹 어네스트 시리즈부탁합니다

    캣톰캣톰17 일 전
  • 요기 채널 다 아는 영화... 넘 재미있네요. 阿星하고 吴孟达 협연 영화를 다시 볼 날이 올까요... ㅠ 학교 가야지 자막에서 도학위룡 생각나네요.

    enerjayticenerjaytic17 일 전
  • 이 영화를 보고 더 놀라운 것은 배경 건물, 시설들이 아직까지 그대로라는 것....

    Boungmin LeeBoungmin Lee18 일 전
  • 주성치 영화는 항상 감동과 교훈이 있음 권선징악이라던가 어려운사람 도와준다라던가ㅎ 힘들게 자랐고 엄청 고생하면서 배우되서 그런것일수도 ㅎ

    lan gulan gu18 일 전
  • ㅇㄴ 무슨 전개가

    노현탁노현탁18 일 전
  • 이거진짜 재밌음ㅋㅋㅋ

    정찬호정찬호18 일 전
  • 홍콩영화 최전성시대

    Crom WellCrom Well18 일 전
  • 여기도 대만국기 나왔는데... 이만하면 중국에서 소각 진행해야하는거 아닌가...

    松雲堂松雲堂19 일 전
  • 다이하드도 리뷰 가능한가요?

    dltlsd ndltlsd n19 일 전
  • taiwan NO1

    이상훈이상훈19 일 전
  • 그냥 보기에는 거지같은데 다시봐도 거지같네

    디스사가트디스사가트19 일 전
  • 형, 새해 복 많이 받아~~~ 올해도 즐 솔로만 가득차기를 ㅎㅎㅎ ♡

    갤럭시하이갤럭시하이19 일 전
  • 저 당시 홍콩 영화는 진짜 최고였지 주성치 젤 좋아하는 배우였는데

    이상봉이상봉19 일 전
  • 진짜 악당은 누구인가 ㅋㅋㅋㅋㅋ

    ssongssong12ssongssong1220 일 전
  • 매염방 배우님이 돌아가셨군요 몰랐네요

    제크로빈제크로빈20 일 전
  • 정말 최고였는데 ㅋㅋㅋ

    1Tech View1Tech View20 일 전
  • 13:37 아ㅋㅋㅋㅋㅋ오프닝이 같았던거였군요 ! 영화를 리뷰를 분명히 봤던거 같은데 하면서 데자뷰인줄....

    woody Woowoody Woo20 일 전
  • 星爷

    魔威魔威20 일 전
    • 씽예!

      B급 리뷰B급 리뷰18 일 전
  • ㅎㅎ 너무 재미있게 보고갑니다~!~!!

    빛이있는동안빛이있는동안20 일 전
  • 셀프 슬로우모션. 저당시에 완전 배꼽빠지는줄알았는데. 주성치 천재임.

    srs sbsrs sb20 일 전
  • 09:45 에어팟 배터리 떨어진 줄,,, 낚였넼ㅋ

    malebear Smalebear S20 일 전
  • 7:07 주성치형 뭐하시누?

    마재윤마재윤21 일 전
  • 종로 단성사에서 이 영화보고 감탄했었는데

    Oracle SunOracle Sun21 일 전
  • 그저께 주성치 영화 봤는데 거기서는 자판기에 홍콩 돈 쓰려다가 오른팔로 드는 걸로 시작했는데 뭐지?? 돌려쓰는 오프닝인가

    이섹이이섹이21 일 전
    • ㅎㅎㅎ신정무문 보셨나봐요 셀프 패러디

      B급 리뷰B급 리뷰18 일 전
  • 신문 한글패치 깜쪽같네...

    니콜라테슬라니콜라테슬라21 일 전
  • 홍콩 타짜

    ᆞsanctusᆞsanctus21 일 전
  • 쳐지고 약간 귀찮아 하는 나레이션이다가 끝에 "안녕!" 할 때 텐션이 올라가는 이 마성의 채널

    masterwannabe1029masterwannabe102921 일 전
  • 도신 도성 도협 시리즈 좋아요.

    Ho9Ho921 일 전
  • 소림축구에서도 이름이 아성이더니 여기서도 이름이 아성인 주성치

    박성훈박성훈21 일 전
  • 킈잉!! 🤩

    장주호장주호22 일 전
    • 복 많이 받으세요 형!

      B급 리뷰B급 리뷰21 일 전
  • 겨에 점은 못참지 ㅋㅋ

    무야호무야호22 일 전
  • 이님 편집 장인.진짜 깔끔함.

    jeany hjeany h22 일 전
  • 내 인생 작들중 하나 ㅋㅋㅋ천재 주성치

    hc jhc j22 일 전
  • ㅅㅂ 홍사장 진짜 억울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글이저장소동글이저장소22 일 전
  • 장민 ㅜ ㅜ졸예임

    루인루인22 일 전
  • 오잉2도 나왓나요?

    루인루인22 일 전
  • 새해에도 B급리뷰 is 뭔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슈슝슈슝22 일 전
  • 근데 저 비디오는 어느 비디오가계에 있는겁니까~?

    벤츠에서썰푸는 아저씨벤츠에서썰푸는 아저씨22 일 전
    • 제 작업실에 수집한것들입니다 ㅎㅎ

      B급 리뷰B급 리뷰21 일 전
  • 장민 너무 이쁘다..ㅜㅜ

    은율은율22 일 전
  • 아놔 에어팟 베터리 10프로남은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굳! 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터졌어욬ㅋㅋㅋㅋ

    박준영박준영22 일 전
  • 조민 진짜 미모 미침. 오히려 요즘 시대에 더 먹힐 미모

    오락왕오락왕22 일 전
  • 진짜 타짜들은 저런 현란한기술 자랑안함 결국 의심받을수도 있기 때문에 약가 똥손 코스프레함 ㅋㅋ 이상 화투도 못치는 사람이였습니다

    밀골호랑이밀골호랑이22 일 전
  • 여러분 주인공은 사기꾼 입니다 속지마세요

    밀골호랑이밀골호랑이22 일 전
  • 리뷰하시는걸 보면 주성치영화에 대한 애정이 느껴집니다. 거의 서유쌍기빼고는 90년대 유명한 주성치영화는 다다루시는거 같네요

    인테러뱅인테러뱅23 일 전
    • 서유쌍기를 다루기엔 아직 제가 많이 부족합니다 ㅎㅎㅎ 그것은 사실상 끝판왕이라고 생각해서요

      B급 리뷰B급 리뷰21 일 전
  • 💕💕💕💕💕💕💕

    흑마법사흑마법사23 일 전
  • 갓성치~!!!👍👍👍

    지멘지멘23 일 전
  • 썸넬 이로한이줄

    진세훈진세훈23 일 전
  • 초능력, 도박, 주성치? 절대못참지

    댕댕댕댕23 일 전
  • 영상이 보기 쉽게 잘 만들어 졌네요.

    sh gsh g23 일 전
  • 매염방 나온 것도 리뷰해주세요

    주성치형님주성치형님23 일 전
  • 옹박에 나온 보스도 기계로 말하던데 홍사장을 오마주한 듯 하네요.

    Kajagoogoo Too ShyKajagoogoo Too Shy23 일 전
  • 간판들 왜다 한국어지???

    김대은김대은23 일 전
    • @B급 리뷰 오 감쪽같소~

      김대은김대은21 일 전
    • B급 한글 패치를 적용했습니다 (가내수공업)

      B급 리뷰B급 리뷰23 일 전
  • 한글 표지판이 개웃기네요 ㅎㅎ

    yong limyong lim23 일 전
  • 이몽 눈나...

    김나로김나로23 일 전
  • 레전설 작품 추~

    배쨩이배쨩이23 일 전
  • 비급형님 목소리 플러스 주성치 최고의조합이죠 제가맛있게먹어보겠습니다ㅎㅎ 유투브 컨텐츠 중에 제일 좋아합니다^^

    창백한형광에걸린X-RAY빛의블루창백한형광에걸린X-RAY빛의블루23 일 전
    • 앗 감사합니다 ㅎㅎㅎ 특급칭찬

      B급 리뷰B급 리뷰23 일 전
  • 뭔가 앞부분이 낯익다 싶어서 응? 했는데 신정무문에서 패러디한 그 영화군요 ㅋㅋㅋ 자체 슬로우 입장에서 너무 터졌네욬ㅋㅋㅋ 뭔가 주성치의 씁쓸한 표정이 많은걸 생각하게 하는 영화네요 역시 막타와 킬딸은 포기 할 수 없죠(?) ps. 중간에 돈을 걸때 학교가야지라는 자막은 실수이신건가요..??

    최비단최비단23 일 전
    • @B급 리뷰 아항ㅋㅋ 도성이 여기 또 있으셨다!!! 는 어릴때요..??

      최비단최비단23 일 전
    • 음 포커 게임 할때 매 판마다 각자 기본으로 얼마씩 판돈을 깔거든요 (맨 첫판 다음엔 딴사람이 판돈을 남기고 가져가는 방식) 그걸 매 판마다 해야해서 '학교간다'라고 말하는거같아요 어릴때 삼촌, 형들이랑 명절 포커게임할때 배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B급 리뷰B급 리뷰23 일 전
  • 주성치 잘생겼어

    말차라떼말차라떼23 일 전
  • 특급 리뷰 감사합니다 B급 리뷰 선생님...

    동 진 천 하동 진 천 하23 일 전
  • 저 전부터 궁금한게 있는데 0:47 같이 테이프 고르는건 어디서 하시는건가요? 집에 비디오 수집하시나 궁금한

    mama papamama papa23 일 전
    • @B급 리뷰 오오오

      mama papamama papa22 일 전
    • 작업실에 취미로 비디오들을 조금씩 모으고있습니다 ㅎㅎㅎ

      B급 리뷰B급 리뷰23 일 전
  • 한글 나오는데 정말로 홍콩에서 쓰는줄 알았어용~~ 홍홍홍

    매렁매렁23 일 전
  • ㅋㅋ 악당은 누구일까요

    안형찬안형찬23 일 전
  • 재밌네요. 이런 영화는 주말에 학교 끝나고, 친구네 집에 어울려서 봐야 제 맛이었는데 ㅎㅎ 오늘도 잘 봤습니다. ;-)

    nuthatch _nuthatch _23 일 전
  • 군대 휴가나와서 봤던 도성 감동입니다. 진패아저씨 젊네요.

    gunsmith113gunsmith11323 일 전
  • 새해 첫날부터 주성치라니. 감사합니다.

    Win CupWin Cup23 일 전
  • 써드와 1345의 대결이 될 듯 했지만 결국 앰비씨와 124의 대결이었군화 리뷰는 늘 잘 보고 있습니다 초딩 때 친구랑 코 묻은 돈 들고 비됴 빌려보던 시절이 생각나네요 😁

    Doctor KDoctor K23 일 전
  • 급속충전ㅋㅋㅋㅋㅋㅋ

    프로즐겜러 빈센트프로즐겜러 빈센트23 일 전
  • 와우 또티븐킹

    티티파스티티파스23 일 전
  • 인생은 도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 emi e23 일 전
  • 주성치 어린거 봐라...ㅠ

    이세영이세영23 일 전
  • 첫단추는 띵작 으로 시작하시다니!! B급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빵도사빵도사23 일 전
  • 비급리뷰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ㅋㅋ 항상 꿀잼

    McquadeMcquade23 일 전
  • 주성치를 처음 이 도성 영화로 알게 되었음// 역시 겨점은 못참지~~

    Youngrock ChoiYoungrock Choi23 일 전
  • 4:45 진짜 천재 아니냐... 저걸 생각해낸것도 천재고 연기로 보여준것도 천재다 역시 주성치는 최고야

    안현진안현진23 일 전
    • ;;

      흙이울면흙흙흙이울면흙흙16 일 전
  • 와 잘생겻다주성치

    루인루인23 일 전
  • 새해에도 열일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잼나게 보고 가요 ㅋㅋ

    끝판왕끝판왕23 일 전
  • 초능력 없으면 도박하지 마세요. 위험합니다. 그냥 착실하게 살아야죠. ㅋㅋ 요즘 코로나로 5인이상 모임 갖지 못하니 누나네랑 하는 점100원 연휴 가족 고스톱도 못하고 있네요. 4:45 유명한 셀프슬로우 씬.. 7:18 이번에도 자연스러운 한글화 씬~

    Min C. KimMin C. Kim23 일 전
    • 착한 거리두기 인정합니다 감사해요! 온라인 고스톱으로 가시죠 ㅎㅎㅎ

      B급 리뷰B급 리뷰23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