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357회 티저 - 도플갱어네

2020. 11. 19.
333 899 조회수

슈퍼맨이 돌아왔다 357회 티저 - 도플갱어네

댓글
  • 👍👍👍🤟

    박종근박종근4 시간 전
  • 하영이가 해보께 하영이가 해보께 으~~~ 당당하게 말하는모습 자다가도 생각나네요

    kim yeonnykim yeonny4 시간 전
  • 언제나 일요일 슈돌이가 돌아오나 울 하영이 기다려진다 엄마 닮아 너무이쁘고 사랑스러워요

    김경애김경애6 시간 전
  • 하영이 탬에 이할메 못살겠네 너무 너무 귀여워 사랑스러워 어찌다말로 못해요 하영아 건강해 사랑한다 하영 연우

    김경애김경애6 시간 전
  • 하영 옛뻐요 화이팅입니다

    박길자박길자9 시간 전
  • 연우 하영이 나날이 멋쩌지네 사랑해요 도하영~~♡♡♡♡♡♡

    이복선이복선9 시간 전
  • 이쁜 하영이 말 너무 잘하네 사랑해 💗

    김복자김복자12 시간 전
  • 연우야 하영아~노래 잘 하는엄마 아나운서 아빠 하영아빠 너희들 교육 참 교육 너무 사랑스럽게 가정교육 예의에 대해서도 능력 있는 훌륭한 엄빠 하영이를 위해서 엄마가 돼지토끼 하영이 겸둥이 노래 하영아 이모 엄마가 하영이노래 부를때 눈물이 났어~감동해서 하영이 이쁜짓 예쁜말 언제까지 영원히 보고 듣고싶어 하영아 사랑해 연우도~~

    김경자김경자18 시간 전
  • 아 우리 돼끼 너무 귀여워서 이모 쓰러진다~~~~~~~~~~~

    JiyeonJiyeon19 시간 전
  • 웃는지 ㅎㅎㅎ 어쩜 귀여워라^^

    오로라오로라20 시간 전
  • 하영이 이젠 말도 잘해요 ᆢ

    도리지도리지21 시간 전
  • ^^ 하영이 땜시 웃어유~~~♡

    ᆞ바흐bᆞ바흐b22 시간 전
  • 하영이때문에. 본다 오빠한테 시끄럽다고 웃겨죽겠다. 우리 똑순이 이뻐죽겄네. 울 장회장님은 바쁘신가보다 트롯신 잘보고 있어요 장윤정 행복해야돼요

    문점숙문점숙22 시간 전
  • 도경완 10000점짜리 아빠다 아이들 너무 잘 케어하고 바르게 양육 잘 하시는듯 요즘 하영이 넘 귀여워 슈돌 자주보는데 장윤정은 너무 결혼 잘 하신듯요.연우도 너무 잘 키우시는듯요

    김란렴김란렴일 전
  • 하영이너무너무귀여버

    이미연이미연일 전
  • 귀여버ㅎㅎ

    이미연이미연일 전
  • 연우 하영아 너무 사랑스럽다 ㅎ ㅎ 안돼 시끄러워 너무 귀엽워 하영아 사랑해 너무 찐팬이야

    정연엽Jenny정연엽Jenny일 전
  • 정말 사랑스러운 돼끼양과 참 인성 바른 연유군

    성위환성위환일 전
  • 하영보고또보구너무너무귀여워너무도이쁘이쁘이쁘매일바도보구싶으요

    만순만순일 전
  • 아 무슨매일 재방송야 짜증나 이제그만 햇으면 좋겟다 매일 같은 화면들 지겨워 1박2일이나 재방송해지 깁종민 프로 보고싶네 슈돌은 이젠 그만 싫증나

    김지용김지용일 전
  • 귀요미~~♥

    김희망김희망일 전
  • 이렇게 힘든시기 형편 어려운 가정도 많은데 이방송 아이들도 보는데 캠핑카 생활 그런거 부러워하고 때스는 애들도 있는데 보통 가정에서 할수없는 것만 하네요 유난히 도경완씨 집은 소박하고 그런것좀 보여주면 좋을텐데ㅠ

    설금라설금라일 전
  • 미쳐요 넘 귀여운 하영아

    뉴욕뉴욕 로컬 라이프뉴욕뉴욕 로컬 라이프일 전
  • 하영이 영상보면 웃음이 절로 나요~~^^ 이뿐 귀요미 하영이♡♡

    방금핀들풀방금핀들풀일 전
  • 하영보면 행복요 ㅋㅋㅋ 감사함니다 행복해

    김경희김경희일 전
  • 여즘 하영이 내 웃음지뢰 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풔슽은뭘런풔슽은뭘런일 전
  • 똑쟁이 하영 주말마다 너무 기대되요. 하영이를 보는게 행복해요

    박경화박경화일 전
  • 연우.오빠랑.하영.때문에 웃지요,감기들지않게.조심.조심

    오명안오명안일 전
  • 하영이만보여

    이정미이정미일 전
  • 우리연우착해 하영이하고 잘커라사랑해?♥♥♥♥♥♥

    김금자금자김금자금자2 일 전
  • 하영이 연우 .장윤정 도경환 찐팬입니다. 분위기 이쁜아름다운 가족입니다 요즘 매일구독하고. 하영이 덕분에 많이 웃다가 늦잠잡니다 365일 장윤정 가족 응원합니다 지금처럼 영원히 은혜와 축복받으시고 행복가득한 가족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 사랑합니다~👍👍💯💯💯⚘⚘⚘💕

    하얀바다하얀바다2 일 전
  • 하영ᆢ진짜 이뻐 ᆢ하영땜시 슈돌 본다ᆢ

    김미애김미애2 일 전
  • 안댕 시끄럽

    쳘업베이베쳘업베이베2 일 전
  • 연우는 착한오빠 하영이는 정말 똑똑하고 귀엾네요

    이수인이수인2 일 전
  • 하영이 이뽀죽겠어 어쩜 말도 쫑알 쫑알 잘 하니 너무너무 귀여워 앙앙 예뻐 죽겠어요~~ 잘자라서 훌륭한 사람 되길 바래 안녕~~사랑해♡♡♡

    박복순박복순2 일 전
  • 하영이 넘 귀여워서 일요일마다 슈퍼맨 다 보고 늦게자네요~~^^

    고운산나물.김밥톡톡.Korean herbs고운산나물.김밥톡톡.Korean herbs2 일 전
  • ❤️

    Carolyn HuynhCarolyn Huynh2 일 전
  • 하영이 야무진거봐 두돌밖에 안된애기가 말을너무잘해 연우는 착하고 동생도 잘챙기고 성격도 좋아 똑똑하고

    꿈대박꿈대박2 일 전
  • 울 하영 넘넘 귀염귀염~~

    이정순이정순2 일 전
  • 우리 하영이 너무이뽀서 앙 해주고싶다 너무 이뽀~~~하영아 너 어쩜 좋을까나 너에게 퐁탕 빠져부렸어

    김수진김수진2 일 전
  • 진짜 넘 귀여웡♡

    플링플링2 일 전
  • 하영이 너무귀여워요 볼만져보고싶다

    이윤희이윤희2 일 전
  • 아ㅠ ㅋㅋㅋㅋㅋ 하영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말도잘하고 아빠한테 지지도않고 ㅋㅋㅋㅋㅋ 나날이 성장해가는 하영아 재밌는 영상 기대할게❤

    서윤아람서윤아람2 일 전
  • 건후의 공백을 하영이가 빼꿔줌...♡♡♡♡

    쇼알리쇼알리2 일 전
  • 아훙 하영이 말도 잘한당 아웅 이뻥 야물딱져

    ho anho an2 일 전
  • 착해^^

    하하파파하하파파2 일 전
  • 하영이 말 왤케 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염댕이

    어린콩어린콩2 일 전
  • 돼지토끼 파이팅!

    안수미안수미3 일 전
  • 0:35 아빠~ 오빠랑 하영이랑 갔다 왔떠요😍

    noh바나나noh바나나3 일 전
  • 귀여워 ❤❤❤❤❤

    웃자규웃자규3 일 전
  • 하영이 진짜 말 잘해서 예뻐 죽겠당❤ 하영이 잠바 너무 예쁘당❤ 하영이는 뭐든지 잘어울려❤ 연우는 얼굴 진짜 잘생겼당❤ 연우는 완전완전 짱이양!❤ 연우는 완전 스윗하다!❤

    《도하영팬》《도하영팬》3 일 전
  • 돼지토끼귀여워ㅠㅠ

    한마디하자면제가멍청한생각으로한마디하자면제가멍청한생각으로3 일 전
  • 귀여워서 돌아버려... 도경완 싸움 잘 하나;;

    김동희김동희3 일 전
  • 하영이 땜에 웃고 또보고 또보고 마음이 힐링된다 어쩜 말을 잘하는지 너무너무 귀여워 예쁘다 하영아 ♡♡

    강미강미3 일 전
  • 돼지토끼 넘웃겨~~~~

    승윤승윤3 일 전
  • ㅋㅋ ㅋㅋ 우짜면좋노 우리하영이ㅋㅋ

    도옥도옥3 일 전
  • 아휴 예뻐라 하영이

    박영숙박영숙3 일 전
  • Disgusting 🤮🤮🤮

    Jennifer ZhangJennifer Zhang3 일 전
  • 귀염둥이 하영이 잘웃는 노래도잘하지 아이예뽀라 하영이 만보면행복행 말도잘하고 많이컸엉 사랑스러운아가 로 잘자라줘 사랑해 흥도많고 ㅎㅎㅎ♡♡♡♡엄마 아빠말씀잘듣는아가가되어야되 알았지

    이정현이정현4 일 전
  • 넘귀욥~~

    이대로이대로4 일 전
  • ㅋㅋ 오빠 보구 시끄럽다고 하네 ㅎ 말도 어찌 이리 잘하는지 신기해 죽것어요 ㅋㅋ

    박영일박영일4 일 전
  • 너땜시 산다 코로나로 힘들어도 화영이 보면서 웃어보아요

    이난희이난희4 일 전
  • 😌💕귀여워라

    이민경이민경4 일 전
  • She’s so cute 🥰

    rosetowerzzrosetowerzz4 일 전
  • 어쩜 그리 구예운지 웃을일이 없는데 하영이땜에 웃어요 고마워 하영아^^

    이혜자이혜자4 일 전
  • She’s so cuteeeee just like her mother

    ARIELARIEL4 일 전
  • 예쁘다 아~😊

    양지현양지현4 일 전
  • 연우 정말 좋은 오빠다♡

    l.y moonl.y moon4 일 전
  • 우리 하영이 ,돼끼 옷입었구나 감기조심 하고 예쁘게 잘아라 사랑해요~~♡♡♡♡♡

    이복선이복선4 일 전
  • 😂😂😂😌❤️❤️❤️

    Regina VianaRegina Viana4 일 전
  • 하영아 너에 왕팬이야 넘 귀엽고 예쁘고 너의가족 모두 나의 유일한 팬이야 건강하게 잘 크렴

    김km김km4 일 전
  • 하영이 너.~~~무 귀여워요..ㅎㅎ

    김영희김영희4 일 전
  • 나날이 귀여워지는 하영이💗💗💗❤❤❤💜💜💜 말도잘하고 볼살도 귀엽다😍😍😍🥺🥺🥺

    버디클버디클4 일 전
  • 하영이는비타민♡♡

    박현정박현정4 일 전
  • 눈이 안보이게 웃으면 심장이 아프잖아💕

    김은영김은영4 일 전
  • 하영아! 너는 온국민에 딸,손녀야 예쁜게 자라요♡♡♡

    조연우조연우4 일 전
  • 하영아 아나운서 함 어떨까? 놈.놈. 말을 이쁘게 잘해요. 사랑해요.잉

    백백지니백백지니4 일 전
  • So cute hayoung aH! 😍😂

    Jerelyn TaycoJerelyn Tayco4 일 전
  • 정말 여시네 똑똑이 말도 잘하고 딱 엄마딸이네😚 대박귀여워 매력이 차고넘쳐

    박진수박진수4 일 전
  • 언제 웃다리문화촌에왔을까 하영이 꼭 꼭보고싶은데 차타구 십분만가면되는데 아쉽다 연우 하영아 사랑해

    김혜경김혜경4 일 전
  • 아나운서 딸 맞네 어쩜 24 개월이 맞나싶네요 발음이 정확 하고 뜻도 아나보네요 이뻐라

    김은주김은주4 일 전
  • 장윤정엄마가 하영이를위해 노래까지 만들었네^^하영아 축하해 !!!노래가중독성이 있어서 자꾸듣게되네~지금 처럼만 밝고,아프지말고 잘자라주길 이모가 항상 응원할께 사랑해 💚 👍

    hye leehye lee4 일 전
    • 하영이 자꾸 보고싶어 슈퍼맨에 하영이만 나와으면

      박경옥박경옥일 전
  • 조 말투바라^^아휴 기여워~^^

    최은경최은경4 일 전
  • 귀여워 .. 연우 정말... 그대로 커줘

    Jinny KimJinny Kim4 일 전
  • ㅋㅋㅋㅋ ㅎㅎㅎ 하영이 땜에 웃어요. 감솨

    이길자이길자4 일 전
  • 웃으라니까 찡그리며 웃고 서 있는 하영이의 저 순수함이 너무이쁘다!

    김경옥김경옥4 일 전
  • Hayoung so cute😍

    Baby Raquel Dela CruzBaby Raquel Dela Cruz4 일 전
  • 이편은 어쩜 더 이쁘니? 말도 앙증맞고 에고 귀여워 미치것다~ 울 연우도 도랑빠질까봐 어쩜 저리 생각을할까 착한연우 이뽀♡

    이월이이월이4 일 전
  • 아효ᆢ 하영아 너는 어느별에서 온거니 대체 !! 쫑알쫑알~~너의 한마디 한마디에 내가 미쵸요 ~~ㅋㅋㅋ

    정경정경4 일 전
  • 하영아 우째 웃으라공 에고 귀여부라~ 널 우짜믄 좋노 크지말고잇으라함 안되겟지~~~ 건강하게 오빠랑사이좋게 자크거라!!~오빠한테 대들지말고~~~♡♡

    김현숙김현숙4 일 전
  • 너무귀엽구 재밌자나~~~😍

    HAIYUE BAIHAIYUE BAI4 일 전
  • 우리하영 연우최고에요 대한민국최고에요

    도옥도옥4 일 전
  • 하영이 보는시간이 기다려지는 슈돌

    손은희손은희4 일 전
  • 우리 하영이 귀여움 어떻할거야^^ 이쁘다 이쁘다 말로는 표현이 잘안되네요 ^^

    mz Kimmz Kim4 일 전
  • Hayoung is the cutest doll 🥺🥺🥺

    SQSQ4 일 전
  • 몇번재생해서 보네~넘 귀여워 .~하루하루 틀리네~

    유선영유선영4 일 전
  • 아우 진짜 하영이 귀여워 죽겠어 ㅠㅠㅠ

    수수수슈슈슈수수수슈슈슈4 일 전
  • 하영아 어쩜 이리 귀엽고 예쁘니?일요일이 기다려지는구나~연우는 넘 착하고 두남매는 우리의 보물이야

    박지우박지우4 일 전
  • 돼끼야 정말웃겨^~^ ㅋㅋ

    함수정함수정4 일 전
  • 하영이 최고. 귀여워 죽겠당

    한땅콩한땅콩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