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씨, 가수해도 되겠어요" (Feat. 신용재) | ODG

2020. 07. 02.
12 454 338 조회수

You were a kid once.
ODG STUDIO
www.odg.kr

댓글
  • 무편집본 영상 보러가기 >> koworld.info/club/btCcmKXZzqvJhGs/bidio.html 아이들은 정말 몰랐을까? >> koworld.info/club/ZbdmpNi2q2nVe3w/bidio.html Presented by ODG STUDIO www.odg.kr ↓↓↓↓Follow Us↓↓↓↓ ODG instagram : instagram.com/odg.studio ODG Facebook : facebook.com/odgkids ODG 제작일기 : blog.naver.com/odgkid

    odgodg3 개월 전
    • 선우 아빠선우 아빠개월 전
    • 가수같이 엄청 잘 불렀어용~ 진우학생 넘귀요미ㅎㅎ

      최재광최재광개월 전
    • 노래방 좋아해요? 이말을 100번들은거같네ㅎㅎ

      최재광최재광개월 전
    • jj

      Max ButtMax Butt2 개월 전
    • 나는 노래제목이 '아저씨 가수해도 되겠어요' 인줄

      토마토수박토마토수박2 개월 전
  • i wont understand this if there's no subtitles but it feels me weak because of the emotion while he's singing

    Sean TizonSean Tizon시간 전
  • this performance changed me.

    fromzerohoseokfromzerohoseok3 시간 전
  • 아니 ㅋㅋ 신용재 이름만 알지 얼굴 모르는 사람 많네

    김동경김동경3 시간 전
  • ㅇㅇㅇ 아기순냥이 닮았다

    11수를알까11수를알까14 시간 전
  • 모르는척하는거 다 설정 아님? 그럼 저 고등학생들은 뜬금없이 저기 가서 남의 노래는 왜 듣는건데. 아무리 무식해도 데려온 이유가 있을거고 누가 온다하고 노래 잘 부르면 대충 눈치는 까야지. 그리고 지금 15살 안팎이면 초등학생때 저 가수들 다 활동한건데 모를리가 없다. 난 6살~10살때쯤에 있었던 유승준 박지윤 ses 핑클 god hot 뿐만 아니라 초딩때 이후로 방송에 나오지도 않는 옛날 가수들도 여럿 잘만 아는데 저번에 백지영도 그렇고 존나 오바지. 얼마전 평양에서 노래 불러갖고 히트도 쳤고 1박2일에도 나왔는데 그래 1박2일 그때는 5살이었다 쳐도 그 이후에도 그 외 전국민이 다 보는 예능에도 여럿 나왔는데 쟤네들이 모를 수가 없다. 평양에 가서 공연도 하고 히트쳤는데 다 설정 확실한듯. 아 물론 이 영상 속 신용재? 얘는 나도 잘 모름, 포맨은 들어본적 많지만ㅋ

    기기기기17 시간 전
  • 2021년 2월에도 보실 분 미리 접수 받습니다

    Taehyoung AhnTaehyoung Ahn19 시간 전
  • 영상에 학생들 지나가다 만나면 밥 사줄수 있을 정도로 너무 많이 봤음.물론 노래하는 회사원 아저씨 말고..

    뼈때리기뼈때리기20 시간 전
  • 1:20

    HAMHAM일 전
  • 저랑도 노래방 가주시면 안대여??ㅠㅠ

    최애쁨최애쁨일 전
  • 20초 부터 나오는 신비한 bgm제목아시는 분.. 제발 ㅠㅠㅠ

    내가나에게내가나에게일 전
  • 신곡홍보는 이영상한개로 성공적이군요 선생님

    냄궁냄궁일 전
  • 유튜브 걸릿녀 미만잡임 ㅇㅇ 어딜 비빌려구해

    Mücahit KolonkayaMücahit Kolonkaya일 전
  • 로또번호알려주고 주식알려주는 채널보다 그냥 유튜브 걸릿녀 보는게 인생에 더 도움되네 ㅅㅂ

    burak koçburak koç일 전
  • 걸릿녀 채널 구독하면 알고리즘에 고Chu가 부들부들 해지는 영상들 많이 뜸 일석이조임

    Legend Of GameLegend Of Game일 전
  • 내일은 또 걸릿녀 채널에 무슨 영상이 올라올지 zzizzi가 벌써부터 떨리기 시작하네

    Genç FrekansGenç Frekans일 전
  • 퇴근하고 걸릿녀 볼생각에 입꼬리가 씰룩쌜룩 하네 ㅎㅎ

    NDNG CESARETLİOYUNCUNDNG CESARETLİOYUNCU일 전
  • 요즘 20대에 유튜브 걸릿녀 모르면 아싸라는데 맞음?

    çılgın bisikletçilerçılgın bisikletçiler일 전
  • 아 걸릿녀가 유튜브 채널이름이였구나 ㅋㅋㅋ 난 또 무슨 네이버에 검색해가지고 한참 찾았네;

    j6zephj6zeph일 전
  • 유튜브 채널 중에 걸릿녀라고 들어봤냐 거기 명당임 이득 많이 봄

    AMATÖR ANİMATÖRAMATÖR ANİMATÖR일 전
  • ㅋㅋㅋㅋㅋㅋ와 유튜브 걸릿녀 개지리네 ㄹㅇ 저런걸 알려주냐

    YaNaSiPYaNaSiP일 전
  • 작은 귀엽게 생긴 남자아이 신용재씨 바라보는 눈이 너무 촉촉하네요 오랜만에 제대로 힐링하고 갑니다

    김양민김양민일 전
  • 노래 잘 하는 추신수 인줄 ^^;

    xohnmanxohnman일 전
  • 신용재를 모를수가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맹구박멸맹구박멸일 전
  • 와진짜 내최애 영상....100번은본거같은데 신용재님 노래도 진짜 좋고 ㅠㅠ 애들 반응도너무귀엽고ㅠㅠㅠ 요즘애들은 포맨을모르는구나...ㅠㅠ

    팡팡연팡팡팡연팡2 일 전
  • 용재야!!! 형이 울었다~^^ 신이 너에게 준 목소리를 좋은데 쓰세요~

    왕세나빠왕세나빠2 일 전
  • 용재는 진짜 대단한가수네 눈물이 맺힐정도로 몰입했네.

    케시움마케힘케시움마케힘2 일 전
  • 신용재를 모르다니 ....굴욕의 날인가요?ㅋㅋㅋ

    ᄂDokdo is Korean Territory.ᄂDokdo is Korean Territory.2 일 전
  • 조회수보소ㄷㄷ 레전드영상이 되어버렸구나..

    엠맥 골수팬엠맥 골수팬2 일 전
  • 최고 입니다.

    myoungjin seonmyoungjin seon2 일 전
  • Yong Jae Shin and Hyo Shin Park are 2 of my favorite singers of all time. Not Korean singers, singers Period!

    myra4787myra47872 일 전
  • 저 학생 내 표정.

    김양미김양미2 일 전
  • 얘들은 이 노래의 의미를 알려나. 조금이라도 그 느낌을 알고 싶다면 웹툰 연애혁명 보면 쬐끔은 도움이 되려나 싶다. 주인공들이 아직까지 미적거리고 있다마는. 배워라. 인연이라는거, 생각처럼 다가올 시간을 오랫동안 두지는 않는다. 불과 서른 이전이라는 의외로 짧은 시간 안에 마무리되어버린다. 지금의 소중한 인연을 놓치지 말라. 정말 후회한다.

    SilverBulletSilverBullet2 일 전
  • 표정이 잘한다에서 어이없음으로 변하는거 같은데?

    김제경김제경2 일 전
  • 감성 도라에몽♥♥♥

    김주현김주현2 일 전
  • What song is this? I can’t understand :(

    Syafiqah IsmailSyafiqah Ismail2 일 전
    • first line by shin yong jae (the guy singing in the video)

      Seyeol KimSeyeol Kim일 전
  • 신용재가 나오기엔 너무 요즘 가수라 나오면 바로 알겠지 싶었는데 어라..?

    체내알콜0%체내알콜0%3 일 전
  • Wow👍👍👍👍👍😰😰😰😰

    Tony,c Tony.cTony,c Tony.c3 일 전
  • 와...알고리즘에 뜬 영상 조회수 보고 들어왔는데 진짜 잘부른다는 말로는 부족할 정도로 너무 잘부르세요...한번 들은뒤로 계속 무한반복해서 듣고있어요. 노래부르려고 태어난 사람같음 ㅠㅠㅠㅠ

    JaeniTV재티JaeniTV재티3 일 전
  • Damn, his voice is so clear. And his tone and range, daebak. Those notes, either high or low, he hits them with so much ease and finesse. The overall delivery. 😭💙👏

    Ayeisha GeeAyeisha Gee3 일 전
  • 어떻게모를수가잇지 바보아니가

    김조커김조커3 일 전
  • 4:15 "얘 뭐야...."

    복분자복분자3 일 전
  • Imagine being in the next room and hearing this. I'll probably drop my mic and realize how shitty my voice is .

    patricia villanopatricia villano3 일 전
    • 마자여

      Brandon WijayaBrandon Wijaya일 전
  • Me encantan sus baladas siempre me llegan al corazón!!! 😍😢

    Fics de DonghaeFics de Donghae3 일 전
  • 신용재는 과하지 멋지다

    서병훈서병훈3 일 전
  • 엄청 죄스러운데...이 개판사회에 이 친구분들이 나오게 된다는게...ㅎㅎ...이제 몇년 후면 동업자야 크게 봤을 때

    이경산이경산3 일 전
  • 설마설마 2021년에도 듣는 사람?

    최진하최진하3 일 전
  • Heartfelt song by a Legendary singer. Sure will never get tired of listening. BTW, short haired chubby (cute) looking girl looks Kim Da-Mi from itaewon :D

    Daniel Ivans SorianoDaniel Ivans Soriano3 일 전
  • 최고다 1만때부터봣엇는데 1000만 역시 포맨 신용재다 ~

    남감기조심해남감기조심해3 일 전
  • this man sang all out like 5+ times for each kid... very impressed

    Geno KangGeno Kang3 일 전
  • 포맨 레전드 신용재한테 "가수해도 되겠어요"가 ㅋㅋㅋㅋㅋㅋㅋ 이 애들이 나중에 커서 신용제를 알게되면 ㅋㅋㅋㅋㅋ

    Seungji KukSeungji Kuk4 일 전
    • 리진우리진우2 일 전
  • Reminds me of JJ Lin. Very good singing that’s high pitch

    Bing ZhangBing Zhang4 일 전
  • Nice song and beautiful voice..

    BANG PUNGBANG PUNG4 일 전
  • 2021.1월20일날도 보고있다,,

    김정현김정현4 일 전
  • 썸네일 볼때마다 무슨 원조교제 영상인거같음...

    맞는말만하는사람맞는말만하는사람4 일 전
  • 솔직히 이름은 알고 히트곡 몇몇개는 아는데 자세하게는..

    헤으응헤으응4 일 전
  • 난오늘도 여자애들 앞에서 저노래를 하는 상상을 하면서 잠에든다...

    John PeterJohn Peter4 일 전
    • 얼굴 생각해 넌 나얼급 불러도 여자들ㅇㅣ 시러해

      11수를알까11수를알까14 시간 전
    • @피리부는오반 ㅅㅂㅋㅋㅋㅋ

      안알랴쥼안알랴쥼일 전
    • @류재원 일단 사람은 아닌거같음

      피리부는오반피리부는오반일 전
    • 프사 누구임?ㅋㅋㅋㅋ

      류재원류재원2 일 전
    • ㅋㅋㅋㅋ

      피리부는오반피리부는오반3 일 전
  • 일 짤리고 왔다는게 학계의정설

    니얼굴니얼굴4 일 전
  • 건강하세요 그쪽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25

    Y upY up5 일 전
  • 와. . 또보고 또봐도 소름이. . 넘 좋네요

    이양쌩이양쌩5 일 전
  • 그랬구나아~

    배배배배5 일 전
  • his voice is so nice, i got chills and cried

    brisa mauriesbrisa mauries5 일 전
  • IS 학교 여학생은 무슨 복으로 백지영님,신용재님 두분다 라이브로 듣나요 ㅠㅠ

    sun kimsun kim5 일 전
  • 와~ 신용재님 , 나이 50에 가까운 남자인 제가 봐도 멋있다.

    MyongHun SongMyongHun Song5 일 전
  • 요 노래 제목이 뭐죠./..ㅜ

    건우랑서우랑건우랑서우랑5 일 전
    • 첫 줄 입니다

      손손정우손손정우4 일 전
  • 나얼버젼나오면 진짜 개쩔겠다

    이민욱이민욱5 일 전
  • the way that kid looking at him singing 4:14 i am sure he has messed up pasts

    Hope You Find A wayHope You Find A way5 일 전
  • 티비에 나와 노래하는 형이 그냥 노래 잘하는 동네 아저씨가 되어부렀어

    서보명서보명5 일 전
  • 돌고돌아 첫줄로 돌아옴

    BluelemonBluelemon5 일 전
  • I wanted to know more of him

    Ryujin ShinRyujin Shin5 일 전
  • goosebumps...*outstanding....

    Ryujin ShinRyujin Shin5 일 전
  • 내 입대곡 포맨 - '못해' 오랜세월이 지낫구나...근데 저 목소리는 변함없이 호소력이 짙고 마음이 뭉클해지는것일까..

    DH KDH K5 일 전
    • 10군번 포에버

      Sh JSh J3 일 전
  • 신용재라면. 알수도

    rena parkrena park5 일 전
  • 엠씨더맥스 이수 형님 좀 섭외해서 노래방 컨텐츠 해주세요 ㅠㅠㅠ

    Ko전임Ko전임5 일 전
  • 그냥 힐링...

    ila halila hal5 일 전
  • OMG sir you sound so Good 👍👍👍

    Ru Li YuuRu Li Yuu5 일 전
  • 4:15 반응 가 웃기네 ㅋㅋㅋ

    임건 lim임건 lim6 일 전
  • 화~~~~~~~~~~~~~~~~~~~~

    철거전문회사원테크철거전문회사원테크6 일 전
  • 100번은 들은것 같은데 들을 때 마다 가슴이 홀리해진다 진짜..

    David KimDavid Kim6 일 전
  • 무슨 마이크로 녹음해야 노래방에서도 이 정도 음질이 날까요

    정결선생정결선생6 일 전
    • 신용재 목이크..

      박chris박chris4 일 전
  • 노래방에서 콘서트를 해버리시는 클라스...

    bg cbg c6 일 전
  • This is delightful.

    I am a BLINK ONCE ReVeluv foreverI am a BLINK ONCE ReVeluv forever6 일 전
  • 듣는데...눈물이 나네요.

    J KJ K6 일 전
  • 휴....역시 들을때 마다 눈물이 난다.....

    요술망치묠리르요술망치묠리르6 일 전
  • 진심으로 부르는 노래.

    Hyu leeHyu lee6 일 전
  • 2:56 "아직 시작도 안 했다 이눔아"

    misha Jmisha J7 일 전
  • Makes me cry men 😭😭😭

    Rengie QuiachonRengie Quiachon7 일 전
  • 1:06 노래시작

    박정훈박정훈7 일 전
  • 고음에서 어떻게저렇게 부드러운음색과 바이브가들어가지 짜릿하다

    가포가포7 일 전
  • 용재신 ㅠㅠ

    이농이♥이농이♥7 일 전
  • 또보러왔음요 들어도 들어도 안질림 갓용재.. 👍🏻

    나나나나7 일 전
  • 고음충 아웃

    starcraftmaniastarcraftmania7 일 전
  • 왜 끝에 가수라고 말안했어요ㅋㅋ놀라는게 대박인데

    hm sonhm son7 일 전
  • 빤스없는데..

    크레이지어덜트크레이지어덜트7 일 전
  • '건강하세요 그쪽도' 너무 귀엽

    박상언박상언8 일 전
  • 진짜 이건 볼때마다 지리네

    Jaewan KimJaewan Kim8 일 전
  • 애기들 입벌리고 충격먹은거ㅋㅋㅋ귀엽다

    리키룡리키룡8 일 전
  • 박효신이 나오면... 학생들은 어찌 반응할까 궁금하네요.

    메롱마르지않아메롱마르지않아8 일 전
  • 애들이 다 이쁘고 잘생겼네요 이 기억 가지고 즐겁게 살자!

    오래오래살자루키오래오래살자루키8 일 전
  • 이게 진짜 가수임.

    땅콩땅콩8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