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996화 리뷰 분석 스토리 예측] 환수종 백호 열매의 등장? 서서히 라인업이 잡히는 와노쿠니 대전투!!

2020. 11. 19.
162 344 조회수

BGM
koworld.info/club/m9R7lJbI1ojLoaY/bidio.html
여러 게임 브금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댓글
  •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V랜덤TV랜덤11 일 전
    • 다음주 휴재?

      김병현김병현8 일 전
    • 저거 야마토랑 루피뒤에있는거 욱일기 형상화 한거같은데 그냥 사용하시네요??;;;

      CS YCS Y11 일 전
    •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동회구동회11 일 전
    • 5:09에 카이도우가있는"위"뿐이다 다시말해서 오니가시마에 소울을부여하고 위치를보면서 꽃의도시로 간다는뜻 빅맘은 물건의소울을 불어넣어서 호미즈로 만들죠 그것을이용해서 오니가시마를 꽃의도시로 옮기는 신 오니가시마 계획을 진행하는것이죠

      김창주김창주11 일 전
    • 잘보고 갑니다

      김동현김동현11 일 전
  • .

    조상혁조상혁일 전
  • 야마토 혹시 그 스밀로돈 능력자 아닐까욤?? 고양이과 조상격인 동물인데 딱 고대종이기도 하고

    난 h j난 h j4 일 전
  • 와노쿠니 언제 끝남

    :짜장T:짜장T4 일 전
  • 딴 거 다괜찮은데 모모노스케 줘패고싶네

    힐링 유튜버 개시바.힐링 유튜버 개시바.4 일 전
  • 야마토가 호랑이면 지금까지 나온 떡밥은 조로가 아니고 야마토라는건가? 카이도vs야마토??

    눈사람눈사람5 일 전
  • 뭐 빅맘은 루피가맡고 카이도는 조로가 맡겠네.

    조쉬하트넷조쉬하트넷5 일 전
  • 야마토는 얼굴이 나미같네

    우치파우치파6 일 전
  • 빅맘 카이도우랑 퓨우전 하러 가는 중

    Lee HansolLee Hansol6 일 전
  • 이 에피소드 언제 끝나냐. 해적만화인줄 알았는데 사무라이만 주구장창 나오네

    Picolo NamekPicolo Namek6 일 전
  • 백호면은 무슨 능력이 있지?

    이건이건6 일 전
  • 카이도와 1:1은 절대 승산 없을테니 다굴빵 오지게 한 다음 조로 참격 + 루피 무장펀치로 시마이 칠 듯

    감마감마6 일 전
  • 원피스 짱짱

    예은예은6 일 전
  • tv랜덤님, 로우가 d의일족이면 로우의 아버지도d의일족인가요?

    김재훈김재훈6 일 전
  • 설마 와노쿠니 에서 조로가 칼을 물은 백호랑 싸웠는데 야마토는 아니겠지?

    김선호김선호7 일 전
  • 야마토 동료되면좋겠다 넘 예쁘고 바람직하게 생겼으 이제 신세계에서 여자동료 생겨야할각 것보다 야마토가 저리 생겼으면 엄마도 엄청 예뻣다는걸 알수있음 섹스어떻게했을까

    심심해심심해7 일 전
  • 근데 카이도우 악마의 열매 먹었단 언급없는데 걍 용인데 사람으로 둔갑가능한거 아녀?

    퀼린퀼린7 일 전
  • 야마토는 자칭 코즈키 오뎅이라면서 그의 의지를 이어갈거다라고 하는데 그의 의지를 이을려면 오뎅도 무능력자이기 때문에 무능력자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열매의 힘 없이 오뎅처럼 자신의 의지로 싸울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최준호최준호7 일 전
  • 시천주동지절대상화살만땅코...

    이태무이태무8 일 전
  • 록스디벡 롤로노아상디 그리고 골드디로쟈 ...

    이태무이태무8 일 전
    • White gol D Roser.

      이태무이태무8 일 전
  • 우라노스는 계속 허성세월보내다.

    이태무이태무8 일 전
  • 플루톤이 세계정부로 가다.

    이태무이태무8 일 전
  • 세3시즌 해적황제 루피 시라호시덕에 세계정부와 드래곤오야지와 함께 제3세력으로 등장하다.

    이태무이태무8 일 전
  • 와노쿠니에서 해적황제 루피되다.

    이태무이태무8 일 전
  • 사나짱 메롱♥♥♥~~~

    이태무이태무8 일 전
  • 야마토가 백호일 가능성도 있을듯 근데 고대벽화에서는 백호가 용의 모습으로 그려졌다고하던데 백룡으로 나올수도 있다 생각합니다.

    용가리용가리8 일 전
  • 무슨 다 꼭대기에 환장 했어 모든 에피소드가 다 올라가는 설정이야

    키세스키세스8 일 전
  • 로빈:해적동맹에선 반드시 배신이 따라와

    유추군유추군8 일 전
  • 카이도 마르코 야마토 로큐구 청룡 주작 백호 현무 ?

    댓글댓글8 일 전
  • 야마토가 백호구만 계속 루피근처의 호랑이 떡밥이 있었죠 표지나 수련 할때

    RK931RK9318 일 전
  • 이번화는 뭔가 어수선하던데 ㅠㅠ

    이상민이상민8 일 전
  • 닥치고 내가 궁금한건 사보 상황 샹크스vs검은수염 이무능력 오로성 이 아카이누보다 강한가 이것뿐임

    기태임기태임8 일 전
    • 그러면 5년후에 보던지

      MattMatt7 일 전
  • 드레이크 티라노아님?

    이양갱이양갱8 일 전
    • 드레이크는 알로사우르스 에요

      이민기이민기6 일 전
  • 카이도우 빅맘 대결로 둘이 싸우다가 어부지리로 루피네 일당이 이길거같은 느낌?

    moonsungmoonsung9 일 전
  • 카이도우통수치려고하는듯 빅맘이

    Je Won KimJe Won Kim9 일 전
  • 원피스는 에니에스로비까지만 재밌었고 설정도 악마열매능력들도 과하지않고 좋았음 지금은 무슨 해적sf판타지극같음

    mucho locomucho loco9 일 전
  • 개인적으로 티라노사우르스보다 백호가 더 멋있을 것 같다.

    영광임영광임9 일 전
  • 근데또 야마토가 뿔이있어서 그걸 고려해보면 아빠인 카이도와 똑같은 종족이기에 악마의 열매 를 먹었다기 보다는 야마토도 용아닐까요

    Jk ffJk ff9 일 전
    • @ᄏᄏ 카이도도 인간형일때 뿔있어요 용 원래 뿔이씀ㅇㅇㅇ

      Jk ffJk ff7 일 전
    • 근데 용이 원래 뿔이 있나요

      ᄏᄏᄏᄏ7 일 전
  • 루피 vs 빅맘 조로 vs 카이도우 상디 vs 퀸 마르코 vs 킹

    펀치펀치9 일 전
  • D에대해 로우한테 말하고 싶어서 근딜근질하네요.(애니로 들어가고 말하고 싶다.)근데.novel 로랑 98 한국판으로 언제 나올지

    나는참동어나는참동어9 일 전
  • 오D에이치로....그도..D의 의지를....

    아펠라치오스아펠라치오스9 일 전
  • 진짜 야마토랑 비슷한 공룡이 있는데 카르노타우루스 라고

    이다중이다중9 일 전
  • 야마토도 존나 약하네

    조나단조나단9 일 전
  • 뭔 있는 내용 다 그대로 추측만하고있구만

    잊혀진삽살개잊혀진삽살개9 일 전
  • 이전쟁에. 끝에. 마지막최악의. 세대가. 나옵니다. 루피가죽 고있을때. 킹중에. 킹기훈. 햄벅 문찬2. 3대장 나옴

    김우영김우영9 일 전
    • ...

      갸나다갸나다8 일 전
  • 어제 올만에 100화정도 몰아서 봤는데 와노쿠니 엄청 길게 하네 솔직히 와노쿠니가 이렇게 비중이 높을지 몰랐음 그냥 들렸다 가는 정도인줄 알았는데 솔직히 오뎅이 너무 중심이 되는 느낌이라 옛날 루피가 주인공이였던 그 원피스 느낌이 없어서 아쉽네 ㅠ 약간 거부감이 생긴다고 해야되나 굳이 이렇게 스토리 라인을 가야 했을까 의문도 들고 ..... 주인공 이야기를 보고 싶은건데 뭔가 다른이야기 같음 ㅠㅠ 그래도 이게 첨음부터 작가가 의도 한거면 약간 악쉬운감이 없지 않지만 잘보겠음

    dasoo samdasoo sam9 일 전
    • @dasoo sam 와노피스 ㅋㅋㅋ

      HoRang2HoRang28 일 전
    • 다른건 다 좋다쳐도ㅠㅠ 와노쿠니를 이렇게 원피스랑 깊게 엮을줄 몰랐음 와노쿠니가 너무 중요해져서 루피는 나가리된느낌임 ㅠㅠㅠㅠ 일본만화라서 어쩔수 없는건가 ㅠㅠ

      dasoo samdasoo sam8 일 전
    • ㅠㅠ 내인생 만화였는데 스토리 라인이 너무 아쉽지만 최종결전 기대하면서 존버갑니다

      dasoo samdasoo sam8 일 전
    • 전부 작가가 의도 한거니 독자 입장에선 어쩔수 없지만 원피스를 처음 봤을때 그 느낌은 이미 사라진지 오래인듯.... 메인이 해적이 돼야 하는데 세계관에서 가장 핵심적인 스토리가 사무라이 이야기니....

      HoRang2HoRang28 일 전
    • 와노쿠니가 원피스랑 깊게 연관되있어서 어쩔 수 없는거같음

      HADIHADI8 일 전
  • 코라손....

    스파이준스파이준9 일 전
  • 반격이라기보단 줘팬다고표현하는게 좋을듯

    김남훈김남훈9 일 전
  • 고양이고양이열매 모델 : 환수종 백호? 준내 멋지잖어?

    국국국국국국9 일 전
  • 쿠마가 셀까요 이완코브가 쌜까요

    남자최승혁남자최승혁10 일 전
  • 야마토 사람사람열매 모델이 여자인 어떤 인물 아닐까요? 다들 도련님이라고 부르는데 겉모습이 여자인것도 그렇고

    룡룡룡룡10 일 전
  • 일단 하챠는 ㅈㄴ매력없게생김ㅋㅋ

    알림구독알림구독10 일 전
  • ㅈ피는 원숭이인데...

    구독안하면프사꿈에나옴구독안하면프사꿈에나옴10 일 전
  • 가슴이 웅장해지네 근데 빅맘 생긴거좀 리메이크하면안되나 ㅋ 첫등장때 몸존나컸는데 보니까 개작노.. 침도 염산이드만 홀아보니 군침이고

    solo xmassolo xmas10 일 전
  • 와노쿠니 전투이후스토리(뇌피셜) 큰사건만 해방군 본부 에서 아버지 랑 대판 싸우고 인어공주능력 발각,세계정부의 협박, 굴복 , 탈환, 3황 연 합 샹크스의경고 루피 강경대응 하고 3세황 력 의 동시공격, 원군합류,빅맘 회유, 탈출이라예상

    광은이광은이10 일 전
    • 프랑키진본보유 플루톤설계도태운건사본...반대려나

      광은이광은이10 일 전
    • 뇌피셜 해방군 합류 독자세력구축 문제로 언 쟁 부자간 싸움으로번질것이고 회담복귀중위기로인해 공주의능력이발각 이후 세계정부+해군의 협박해군은 정의를위해 고대의무기를 손에넣길원했음 세계정부+해군의 협박에 어인 들은 항쟁을 원하지만 해군3대장합류로 공주가 자진해서해군으로 에게 넘어가고 왕은 루피에게 도움 청하고 탈환과정에서 함선또파괴 프랑키 플루톤제조 포세이돈고대병기2보유 어인섬 루피 해적단 보호령 선포 여행중 샹크스의경고넌 강하니 이쯤하고 돌아가응~싫어 나 해적왕 됄거야 3세력 연합 이유 빅맘 가장소중한 사진파손 +플루톤+빅맘 해적단 피해 에 대한 원한 붉은 머리 해적단 2황들의압력(지금상황을만든루피 해적단 의 시발점선이 됀 책임으로전리품포기) 루피 의 경고 개무시 ,루피에 대한 시험목적 1명은 ???? 포세이돈 공통 됀 위협 어그러진 세력 균열 등으로 3황연합결성 3세황 력 의 동시공격 루피 강경대응 원군합류해도열세 빅맘 회유 성공 이유 빅맘령포네그리프?? 빅맘령해독본 공유+사진복원 케이크 에대한보답 골디로저가양한 원피스로의동행 탈출이라예상

      광은이광은이10 일 전
  • 모두의 목표 = 옥상 목표 = 롤모델(?) = 모두의 롤모델 옥상 그는 도대체...

    슬립로이드슬립로이드10 일 전
  • 모모노스케는 세계를 "D"awn로 이끈다

    최익현최익현10 일 전
  • 혹시모름ㅋㅋ 타마가 빅맘한테 경단먹였을지(?) 동물계만 능력먹혔었나? 암튼

    파키케팔로사우루스파키케팔로사우루스10 일 전
  • 언제나 야마토... 이쁘다. ♡♡♡♡ 그나저나 이번 전투에서의 키는 타마이려나요?? 카이도도 타마능력에게 당하면... 와우 Ps.모모가 세계의 여명? 무슨 트와이스 모모도 아니면서 무슨....

    Seu YOUNSeu YOUN10 일 전
  • 요즘 원피스 스토리 너무 난잡하다

    이명열이명열10 일 전
  • 이딴건 됫고 걍 흰수염처럼 ㅈㄴ멋진 전쟁하나면 만족한다

    외힙충외힙충10 일 전
  • 빅맘이 나플레옹으로 카이도우 배빵 날려서 뚫어버린디 한표

    ᄋᄋᄋᄋ10 일 전
  • 금쇄봉이 주무기다보니 상대 찰지게 패는건 원탑인듯 ㅋㅋ

    경화경화10 일 전
  • 진짜 뇌피셜이긴 한데 만약 카이도 야마토가 열매능력자이고 만약 작가님이 사신수 설정을 인용한거라면 일단 억지로 카이도(청룡), 야마토(백호신), 마르코(주작), 로큐규? (현무) 구도로 가지 않을까요?그 근거가 일단 억지지만 카이도를 청룡이라 쳤을때 청룡은 설정상 동쪽을 지키는 수호신이에요. 근데 996화에서 야마토가 모모에게 '세상에 여명을 불러올자는 너야'라고 하죠.여기서 여명은 새벽에 뜨는 태양의 빛인데 북반구기준 태양은 동쪽에서 떠요. 즉 청룡(카이도)이 점령하고 있는 동쪽하늘에 새벽의 빛(여명)을 가져오는게 모모라는 떡밥 아닐까요? 또 사신수뇌피셜의 추가 근거로는 야마토가 아버지랑 대립하는데 백호는 설정상 서쪽의 수호신이거든요. 그러니 동-서의 대립을 뜻하는거 아닐까요? 또 추가로는 로큐규는 일광욕을 한다는 뇌피셜이 있었죠. 근데 거북이는 일광욕이 없으면 위험할정도로 일광욕을 좋아하는 동물이에요. 거북이가 현무의 모티브다보니. 이런 근거로 와노쿠니는 사신수 설정을 일부 가져온거고 4세력이 싸운다는 떡밥 아닐까요? 근데 솔직히 사신수 설정을 가져와봤자 그 설정을 사용함으로서 얻는 큰 의미가 딱히 없어서 아닐거같긴 합니다

    알피알프알피알프10 일 전
  • 원피스는 어디서 하나요 몇시에??

    김종천김종천11 일 전
  • 만약 빅맘이 카이도우 뒷통수를 치려고 하는거라면 마르코에게 말했던 너를 상대할 소울이 없다고 한건 카이도우한테 다 써도 모자르니까 했던 말일 수도 있겠네요

    국뽕치사량방지위원회국뽕치사량방지위원회11 일 전
    • 오 소름

      유튜브자기개발유튜브자기개발8 일 전
  • 빅맘이 조금 다친 카이도 뒤통수 때려서 카이도 개딸피 될때 루피랑 조로가 마무리 할 수도 있을듯

    Wrer EWrer E11 일 전
  • 영상이랑 상관없는 내용인데요 1분미만 이라는 채널의 목소리가 랜덤tv분 목소리랑 매우 비슷하지 않나요?

    내년에내년에11 일 전
    • 네 관련있는 채널입니다

      TV랜덤TV랜덤10 일 전
  • 결국 조로대 카이도 루피대 빅맘은 맞는데 아직 둘이 1대1로 이기면 밸런스가 너무 붕괴되니 빅맘과 카이도가 서로 싸워서 데미지 있는 상태에서 이기는 반쪽승리쪽으로 갈듯

    흥해라흥해라11 일 전
  • 여러분 혹시 기억하시나요 아카이누랑 키자루 대화중서 내가갈까? 키자루가 내가가줄까 와노국? 했던 대사? 내가 보기에는 와노쿠니에 해군(대장 키자루)+cp0+신병기개발한거 대리고 올꺼같음 그래서 해군의 힘도 보여주고(신병기의힘) 또 저번에 cp0랑쿠로즈미 오로치가 무역협상할때 오로치가 터무니없는 요구 조건으로 와노쿠니을 그냥 둘수없는 것도 있고 해군의힘도 보여주고 해군의 위상도 높이고 와노쿠니의 기술도 챙기고 도랑치고 가재잡고 꿩먹고 알먹고 심보로 해군이 개입해 카이도우와빅맘과의 결투가 무산댈듯합니다 많은 분들이 조로가 카이도우베고 루피가 빅맘을 잡는다 생각하시지만(져역시) 근데 지금시기에 일대일로 이기는건 시기도 안맞고 벨붕이기에 엄청난 결투 조로의 개안및신기술 루피의 신패기 류오와기어5?등으로 호각?으로 싸우고 기타 키드 로우 아카9닌자 밍크족등의개입으로수적우세?인해전술?등으로 비등하게 싸우다 처음 말한것처럼 해군 등장으로 루피연합이든 카이도우 빅맘이든 여기서 더싸워봐야 손해니깐 물러서는 것으로 그려질꺼같음 아직은 4황.5황븅괴는 아니라고생각함 (쿠로즈미 오로치만 다시 등장해 아카9닌자에게 머리 하나식 9개 잘려 죽고 와노쿠니 개국할듯 오로치머리9개 아카9닌자 9명 딱맞음 그리고 여기서 부터 루피해적단 키드 로우 현상금 오르고 보격적으로 신세계 모험 시작및 해군과해적의싸움 새로운 사황타이틀매치와 구시대신세대의 세대교체시작할듯

    파괴신파괴신11 일 전
  • 뭔가 마지막에 옥상에 나타난 빅맘이 카이도 통수 치러 왔으니 안심해라라고 한 거 같음

    King JohnsonKing Johnson11 일 전
    • 그럴듯.. 애초에 사황2명상대하는게 말이안됨

      비키니시티비키니시티10 일 전
  • 카이도가 9남자랑싸우는장면에서 오른쪽팔이 안보이던데 잘렸나요??

    홍토종홍토종11 일 전
  • 역시 믿고보는 랜덤tv

    호밀이호밀이11 일 전
  • 야마토 모습이 백호가 어울리긴 하네요 ㅋ

    조골치조골치11 일 전
  • 02:46 원피스도 결국 일본만화고 막장으로 향하고 있구나... 모모노스케 따위가....

    Jason LeeJason Lee11 일 전
  • 킬러 정신 다시 돌아온건가요?

    J PJ P11 일 전
    • 네 후유증 제외하고는 정상입니다

      최철웅최철웅11 일 전
  • 아니 티라노사우르스는 드레이크 아님?

    EPQ VinEPQ Vin11 일 전
    • 알로사우르스예요

      공서호공서호11 일 전
  • 티라노보단 뿔달린 카르노타우루스

    이7단지이7단지11 일 전
  • 야마토 동물계 고대종 : 검치호랑이(스밀로돈) 세이버투스?

    이7단지이7단지11 일 전
  • 거참 혐모노스케한테 의미 부여 에바세바참치 급으로 해주네.... 그래봐야 저새끼가 이때까지 한 ㅈ같은 짓거리가 사라지는게 아닐텐데?

    PM09PM0911 일 전
  • 타마 언제도와 줘야 멋진지 안나보군

    Aaron AAaron A11 일 전
  • 그르그르....개과동물..고양이과동물? 같네요 우는소리가

    아크로바틱 동현아크로바틱 동현11 일 전
  • 야마토가 먹은 열매는 백호 쪽은 아니라 생각듭니다. 코비가 먹게될 열매가 바람바람 열매로(드래곤이 죽은 후에) 백호를 상징 할것으로 생각듭니다.

    7 MONTH7 MONTH11 일 전
    • @7 MONTH 근데 드래곤이 열매 먹었을거라는 보장은 아직이지 않나요..? 능력쓰는게 나온적도 없고 나왔다고 쳐봤자 로드타운밖에 없을텐데 능력이 아니라 패기?비슷한것일수도 있을거같아서요

      신동환신동환8 일 전
    • @신동환 드래곤은 스토리상 죽게될 인물입니다. 그럼 드래곤이 먹은 열매를 누군가가 먹는다면 코비라고 생각 들더군요. 코비가 대장이 되는건 이무와의 전쟁 후라고 생각듭니다.

      7 MONTH7 MONTH9 일 전
    • 코비는 거프처럼 열매 안먹고 대장 자리 오를거같은데

      신동환신동환11 일 전
  • 루피가 호랑이 야마토가 백호 둘이서 용 잡자

    유튜버유튜버11 일 전
  • 확실한건 카이도우는 오니종족이다. 카이도우란 닉넴 자체가 괴동이란 뜻인데, 일본에서는 괴동이라함은 오니 즉 도깨비를 지칭하는 뜻도 있음. 딸 야마토도 머리에 뿔이 있는거 보면 오니종족은 확실함. 야마토란 이름은 일본의 고대국가 이름인데.. 우리나라로 굳이 비교하자면 신라를 생각하면된다. 야마토정권의 역사를 알면 오다가 왜 카이도우 딸을 야마토란 이름을 지어줬을까하는 이해가 조금 생길듯..

    범고래범고래11 일 전
  • 995화에서 빅맘이 마르고한테 너에게 쓸 소울이 없다고 했잖아요 즉 996화에서 카이도한테 가고 있고 현재 사무라이랑 싸우면서 체력이 빠진 틈을 타 카이도우 소울 능력으로 배신 할 가능성이 큽니다 빅맘은 홀케이크 아일랜드 에서도 제르마 과학을 얻으려고 배신을 한 사례가있었죠

    토르토르11 일 전
  • 뿔보면모르냐 용이다 으르렁거리는건 호랑이뿐만이아니다 동물은 다으르렁거림

    이동빈이동빈11 일 전
  • 난 걍 모모노스케가 뒤졌으면 좋겠음 ㅇㅅㅇ 너무 답답하고 질질 울기만함

    이태현이태현11 일 전
  • 저 성은 무슨 계단이 끝과 끝에 있나 봄. 보통 계단만 올라가면 되지 않음? 뭐 이리 달려ㅋㅋㅋㅋ

    꿋꿋맨꿋꿋맨11 일 전
    • 오니가시마 안에 넓고 크니까 저렇게 달린거임

      박혜진박혜진11 일 전
  • 그나저나 넘버즈인지 뭔지는 대체 왜 나온건지 의문이네요... 그전까지 잔뜩 띄워주더만 결국 실상은 여타 거인족들과 1도 다를거 없는 샌드백...

    hu 535 Jackhu 535 Jack11 일 전
  • 감사합니다

    준규한준규한11 일 전
  • 빅맘이 딸피 카이도 통수치러 가는 느낌도..

    시간은참빨라시간은참빨라11 일 전
  • 백호나오면 사신수가 다 나오나...

    END엔드END엔드11 일 전
  • 음...그럼 뭐죠?? 매치업이...??? 조로&루피&키드vs카이도우 로우&킬러&야마토vs빅맘 마르코vs킹 징베vs퀸 상디vs블랙마리아 ??? 이렇게되는건가요???

    진근철진근철11 일 전
  • 백호면 조로랑 겹치고 티라노면 드레이크랑 겹치고

    이지한이지한11 일 전
  • 오뎅이나 모모노스케가 왜 대단한 인물인지 도무지 공감이 안감..

    Pro ParkPro Park11 일 전
    • 오뎅은 회상씬 초반부에서 비호감 스택이 좀 쌓인거빼면 지금 시점에서는 괜찮다고봄 다만 혐모노스케는 이해 안되는거 맞음

      PM09PM0911 일 전
    • 오뎅이 안간다고여? 그렇게나 보여줬는데? 모모는 전형적인 찌질이가 청년되서 인싸되는 스토리.. 한두번보심? 뻔한걸 왜 모르실까..

      shanoopshanoop11 일 전
  • 음 티라노 울음소리가 그르릉은 아닐텐데? 뭔가 백호일거 같네요 그르릉 하는거 보니

    팩트팩트11 일 전
  • 사사키는 트리케라톱스가 어울릴거 같고.. 빅맘도 로드포네그리프 노리고 카이도한테 올라가는게 아닐까 이미 루피네가 2개 가지고 있고.. 카이도 1개 나머지 1개는 누굴라나 샹크스? 검은돼지?

    물소물소11 일 전
    • 옥상에 로드 포네그리프 있는게 맞고 빅맘이 그걸 노려서 동맹한 척 한 듯.

      Jun JuniverseJun Juniverse6 일 전
    • ㅋㅋ검은돼디

      정루피정루피10 일 전
    • @행인 오뎅과거편 자세히보시면 로저때는 어인섬에 로드포네그리프가 있었습니다 와노쿠니 하나(24년 후 카이도손에 넘어감) 빅맘 하나 조우 하나

      경화경화10 일 전
    • 그것도 일리가 있을 듯?

      행인행인10 일 전
    • 라프텔찾은후 옮겼을수도

      ᄋᄋᄋᄋ10 일 전
  • 야마토가 백호라면 마르코:불사조(주작) 야마토:백호 드래곤:청룡 그럼 현무는 누구지....

    0510말티엘0510말티엘11 일 전
    • @조민서 맞습ㄴ..ㅣ.. 아 아니지

      0510말티엘0510말티엘11 일 전
    • 전현무말씀하시는거?

      조민서조민서11 일 전
  • 빅맘은 절대로 카이도우한테 우호적이지 않음 싸우느라 힘빠진 카이도우 통수치고 막타칠려는게 목표임 이번이 아니면 카이도우치기 힘듬

    행인행인11 일 전
    • @최용훈 글킨해요 ㅋ더 쉽게 통수 때릴수잇는 기회니 ㅎ

      킴상준킴상준5 일 전
    • @킴상준 동등하니 못치는거 같은데.... 제대로 붙으면 이길지 질지 확신 못하고 이겨도 피해 장난 아닐테고 지금 루피일당이 들어가면서 와노쿠니 반란이 불타서 빅맘 입장에선 카이도 치기에는 지금이 기회죠

      최용훈최용훈5 일 전
    • ㅇㅈ 아닌애들도 있겟지만 사황들은 해적왕되고싶어할텐데 무슨얼어죽을 동맹임ㅋㅋㅋㅋ 서로 찢어죽여도 모자랄판에

      jhg kwjhg kw5 일 전
    • @행인 이번이 아니면 카이도우 치기힘들다는건 지금 와노쿠니 내에서 빅맘전력이 없어서 그런거일수도 잇겟지만 이번이 아니면 못칠이유는 없지 ㅋㅋㅋ카이도가 빅맘전력보다 우세한게아니라 애초 사황전력은 거의 동등한데 ㅡ빅맘전력이 좀더 우세하다는 애기도 많고

      킴상준킴상준8 일 전
    • @행인 애초에 동맹 맺은 그 순간부터 일타 쌍피가 맞을듯. 카이도 루피 잡고 포네그리프 뺏고. 페로스페로가 마르코랑 동맹을 맺는다고 했을때 화낸거 보면 뒤통수각 씨게 잡힘

      후니후니10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