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사생팬이 생겼어요! 입양하세요 상황극 [ROBLOX] 단미호 Adopt Me

2020. 11. 19.
82 013 조회수

단미호에게 사생팬이 생긴다면...?!
✔ 로블록스 게임은 크로스 플랫폼으로
PC와 모바일로 동시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 잉여맨 크루
- 단미호: goo.gl/V75iwm
- 잉여맨 : goo.gl/1XkB7S
- 이수건 : goo.gl/zZQYMm
- 김리하 : goo.gl/SkHHsI
- 쥐늑대 : goo.gl/btvNRD
- 태택이 : goo.gl/VnYfs4
❤ 고정멤버
- 모지 : tinyurl.com/yd6d9q85

💌 문의사항
이메일 : danji1992@naver.com
로블록스 그룹: www.roblox.com/groups/6817982
카톡채널(휴) : pf.kakao.com/_xoxgxfIK

👉영상 속 게임하러 가기 : TROPICAL Adopt Me (입양하세요)
www.roblox.com/games/920587237/TROPICAL-Adopt-Me
#단미호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모바일

댓글
  • 나야말로 3년구독자애욤사랑해요

    유경티비유경티비12 분 전
  • 단미호 님 너무 귀여워

    김성교김성교4 시간 전
  • 늦게왔네

    Blue Barry블루베리Blue Barry블루베리14 시간 전
  • ?

    Blue Barry블루베리Blue Barry블루베리14 시간 전
  • 단미호마지막사진진짜귀여워

    꽃눈꽃눈15 시간 전
  • 저도따른에가사람이님사칭한거봐써요

    샌즈샌즈15 시간 전
  • 미호시 ㅠㅠㅠ 저도 ㅠㅠㅠ 사랑해요 ㅠㅠㅠ

    김도형김도형16 시간 전
  • 단미호님 우리꼭 친추해욥 제 닉네임은 lmhzz 이거에요

    강승문강승문17 시간 전
  • 단미호님 입양 같이하고 싶어요

    슈핑TV슈핑TV18 시간 전
  • 전 3년 구독자 입니다

    슈나 _ 꽁냥슈나 _ 꽁냥18 시간 전
  • 단미호 님 저 팬 인데요 이벤트1번만해주심안돼요??ㅜㅜ

    김지영김지영19 시간 전
  • X~~~

    김소연김소연21 시간 전
  • 단미호 님 틱톡 진짜 해주세용

    김소연김소연21 시간 전
  • 구독좋아요맨날눌를게요단미호님

    안수현튜브안수현튜브23 시간 전
  • 사생팬진짜나쁘다>_

    안수현튜브안수현튜브23 시간 전
  • 여기서 100민 구독자 소원은 찐 미호님 소원인 듯 시민ㄹ이여 만들호님의 100만 구독지 소원 이루어드려요! 딘미호님 시랑합니다♥

    김다온김다온일 전
    • 싱싱한 종이접기[Fresh Origami]싱싱한 종이접기[Fresh Origami]23 시간 전
  • 나쁘 팬이네요👹👹👹👹👹👹👹👹👹👹👹👹👹👹👹👹👹👹👹👹👹👹👹👹👹👹👹👹👹👹👹👹👹👹👹👹👹👹👹👹👹👹👹👹👹👹👹👹👹👹👹👹👹👹👹👹👹👹👹👹👹👹👹👹👹

    이현정이현정일 전
  • 미호님 썸네일이 좀더 예뻐졋는거 같테요!

    이상목이상목일 전
  • 단미호님 누가 아까 사칭을 했어요

    김인애김인애일 전
  • 왜주뢰????

    이지민이지민일 전
  • 와!!!실시간 대박! ㅜ

    이진아이진아일 전
  • 전 구독 1000000000000만천년 할꺼에요아니 100000000000000000000000억년할꺼에요앙!♡

    이우용이우용일 전
  • 단미호님제버그를틱톡에서함버해반는데꿀잼이더라구요틱톡에서단진님을위한버그라고검색하면나와요

    Heajin ParkHeajin Park일 전
  • 영상재밌어요 구독 23년동안 계속했어요

    박미양박미양일 전
  • 팬인데 너무 집작한다ㅠㅠㅠ

    하트 요뜨TV하트 요뜨TV일 전
    • 결혼까지 한다고 하니.....

      하트 요뜨TV하트 요뜨TV일 전
  • you wat

    이서영이서영일 전
  • 단미호:단미호님 팬여자:모지님 사생팬:댕댕이님 경찰:모지님

    행복한포도행복한포도일 전
  • 단미호님 100만 가즈아~

    ᅳ후니소미ᅳ후니소미일 전
  • 나도 미호언니 만날래잉

    손가은손가은일 전
  • 유튜브 하다가 사생팬 만나면 안돼겠네유.. ㅠㅠ

    신현철신현철일 전
  • 단미호님저랑제친구단미호조와해요♡♡♡

    선우은미선우은미일 전
  • 난 사생같은걸 하지않아! 어쨌든 사생팬을 조심합시다!!

    뽀키ღ뽀키ღ2 일 전
  • 처음에 바로끝난줄 알았어욬ㅋ 단미호 유튜브 끝-

    신효동신효동2 일 전
  • ! !

    YERIN 예린YERIN 예린2 일 전
  • 단미호님 최고

    유투브은지유투브은지2 일 전
  • 1:10에 있는 여자.......남자가 아닙니까?

    김쓰리베tv김쓰리베tv2 일 전
  • 단미호님펜이에용ㅅㅇㅅ(단미호님잉어멘님이랑사겨용???

    서나서나2 일 전
  • ㅋㅋㅋㅋㅋ 재밌엌 ㅋㅋㅋㅋ

    토마토T V토마토T V2 일 전
  • 단미호님사랑해요. 실제로만나면더예쁠거같아용❤️🌷🌺🍀당미호님좋아요. 학교상황극해주세용❤️❤️❤️🌷🌷🌺🌸🌺🌸단미호님왜이제유튜버왜잘안해요?

    Alice AAlice A2 일 전
  • 조세현조세현2 일 전
  • 단미호 님 영상 진짜 너무 재밌어용💟💟

    심서현심서현2 일 전
  • 미호님애쁘세요.

    권정훈권정훈2 일 전
  • 아침드라마보는것같네유뽀드득

    뽀야미뽀야미2 일 전
  • 사생팬이 말할떼 좀 오글거림(?)

    정하윤정하윤2 일 전
  • 뼈빠지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o조정숙cho조정숙2 일 전
  • 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cho조정숙cho조정숙2 일 전
  • 병터

    cho조정숙cho조정숙2 일 전
  • cho조정숙cho조정숙2 일 전
  • cho조정숙cho조정숙2 일 전
  • ㅠㅠㅠㅠㅠㅠㅠㅠㅗ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ho조정숙cho조정숙2 일 전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cho조정숙cho조정숙2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o조정숙cho조정숙2 일 전
  • 로불럭스박수치고펫들면춤추는것같아요

    김효겸김효겸2 일 전
  • 단미호님 단미호님은 골드 버튼을 딸수 있을거에요!! 힘내세요!!~~

    보라꽃보라꽃3 일 전
  • 범죄자야

    김리윤김리윤3 일 전
  • 저건 팬이아냐

    김리윤김리윤3 일 전
  • 100만다음1000까지가자!

    김리윤김리윤3 일 전
  • 단미호님저폰으로 해서자대인터가아터져요ㅠㅠㅠ

    이지훈이지훈3 일 전
  • 단미호 님 최고 단미호 님 재밌는 영상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정미서정미3 일 전
  • 단미호님예뻐요😍😍😍😍😍😍😍😍😍😍😍😍😍😍!!!

    잔드TV잔드TV3 일 전
  • 안무너봣음

    잔드TV잔드TV3 일 전
  • 나쁜놈 !! 인정?

    오명신오명신3 일 전
  • 무섭다

    미니너어미니너어3 일 전
  • 사생팬 제가 단미호님 처럼 근육십자 파괴술 해드릴께요.ㅋㅋ

    성선희성선희3 일 전
  • 여러분 이 영상을 보고 절대로 이런짓 하지맙시다..... ˃̣̣̣̣̣̣︿˂̣̣̣̣̣̣

    곤듀곤듀3 일 전
    • ㅠㅠ

      곤듀곤듀3 일 전
  • 잉 ! 단미호님 목소리 넘 이뻐여 ㅠㅠ 긍구 항상 영상 챙겨보고 있어요!!!!! 미호님 영상은 너무너무 재밌어여 ❤❤ 계속 지금처럼 재밌는영상 마니마니 올려주세요! 😆💘 사랑해여

    서리서리3 일 전
  • 사생 ㅗㅜ 듣기만 하도싫

    호이호야tv호이호야tv3 일 전
  • 미호화이팅!!!!!!!!!!!!!!!!!!

    김다영김다영3 일 전
  • 끔찍해ㅠㅠㅠ

    이현민이현민3 일 전
  • 나는 오늘 이영상을 보고 입양하세요애에서 아무유튜브나 만나고싶어졌다

    문옹문옹3 일 전
  • 단미호님 1000만명 가여

    진하연진하연3 일 전
  • 와진상아니에요

    수국공수국공3 일 전
  • 미호님진짜팬이고그리고오늘국독좋아요눌러주고가겠습니다♡♡♡♡♡♡♡♡

    최미희최미희3 일 전
  • 무서워ㅜ

    나지현나지현4 일 전
  • 미호님 오늘 미호님 사칭 만나는데 막 단용이도 안보여주고 꺼지라고했어요

    김민경김민경4 일 전
  • 사생팬이 집에들어왔을데 살아남는방법1고자를찬다2주방ㅈ으로도망간다3후라이팬들고 사생팬뚝빼기!! 빼끼뚝!!

    김요한김요한4 일 전
  • 단미호님 화이팅!

    손지혜손지혜4 일 전
  • 오유즈 나였으면 이사 갈뜻

    루루는루루는4 일 전
  • 진짜안하실거예요?ㅠㅡㅠㅡㅠㅡㅠ

    서경미서경미4 일 전
  • 단미호님 입양히세요 버그고요 일단 하는 법 바주카포로 조준후 침대해 잠자면 하체랑 몸통이 분리돼요! 좀 어려워요ㅜㅜ

    뚜꾸리뚜꾸리4 일 전
  • ㅚㅜㅜㄴㅅㄷ서ㅢㅢㅡ무서ㅜㅢㅢ스느ㅠㅠ

    레몬TV레몬TV4 일 전
  • 으 나도 그렇게 대지 않을거야

    조명희조명희4 일 전
  • 사생팬!!!!!너무무섭다

    이이현정이이현정4 일 전
    • 사생활을망치다니

      이이현정이이현정4 일 전
  • ㅠ사생팬무섭다ㅠ

    yong song anyong song an4 일 전
  • 사칭ㄸㄸ 무섶다 근대마지막앤딩귀조긍염 인정??

    &서인서은&서인서은4 일 전
  • 단미호 유튜브100찍고 1000만 가자~♡♡♡♡♡♡♡

    김건묵김건묵4 일 전
  • 단미호 유튜브 꿀잼♡

    김건묵김건묵4 일 전
  • 오마이갓 사생팬 무섭네요 ㅠ

    루틴Routine루틴Routine4 일 전
  • 난짱팬

    최숙영최숙영4 일 전
  • 헐....무써워

    이상미이상미4 일 전
  • 역시 언제나 재밌는! 단미호님의 상황극 김리하,잉여맨,요루루,단미호,쥐늑대 모두모두 응원합니다

    김호겸김호겸4 일 전
  • ㅗㅜㅑ...사생펜이 이렇게 무섭구나..ㅠ

    블루구미호TV Blue Kitsune TV블루구미호TV Blue Kitsune TV4 일 전
    • @샤크돌이 ㅠㅠ ˃̣̣̣̣̣̣︿˂̣̣̣̣̣̣

      곤듀곤듀3 일 전
    • ' ~'

      샤크돌이샤크돌이3 일 전
    • 팬입니둥~ 네ㅠ 넘 무섭줘 그 사람 한명으로 사람이 죽을수도 있는데ㅠ (。•́︿•̀。)

      곤듀곤듀3 일 전
  • 사생활은 좀....... 아닌거..... 같은데.....

    박광식박광식4 일 전
  • 저미호님사랑해요

    엄나현엄나현4 일 전
  • 진짜 그만둠?

    해랑님 떠나지마요ᅲ해랑님 떠나지마요ᅲ4 일 전
  • 1일전..

    해랑님 떠나지마요ᅲ해랑님 떠나지마요ᅲ4 일 전
  • 단미호 님 사랑해요♡♡

    김태미김태미4 일 전
  • 혹시 구독자님이 사연보내면 기거 입양하세요로 해줘요???????

    김영희김영희4 일 전
  • 미호님 제집구경좀 ㅠㅠ 그룹에도 11줄? 썻어요ㅠㅠ 그리고 예쁘게 만들었어요ㅠㅠ

    리노tv리노tv4 일 전
  • 미호언니

    김영희김영희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