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야 편의점 아니 산책가자

2020. 11. 17.
955 268 조회수

여기가 바로 HEAVEN

단 인스타 instagram.com/iwantdan
하나 인스타 instagram.com/21lee21

단하나 유투브 구독
bit.ly/2OaoIyc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봄에 듣기좋은 BGM 모음 - koworld.info/club/is98l5motofUlmc/bidio.html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조별과제 - koworld.info/club/r66riNG203_Qh6I/bidio.html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그 빵은 내꺼야 - koworld.info/club/gtueZam6sIGunIg/bidio.html

Windy - Ikson
Music by Ikson Soundcloud : soundcloud.com/ikson
Music Playlist by reurl.kr/1992B33EPM

댓글
  • 이영상하나만으로도 구독은 정해져있었다...친구들한테 이름으로만 들었었는데 어쩌다 보게된건데 내가 구독꺼지 하게 될줄 몰랐지....이언니들 매력쩔어ㅠㅠㅠㅠㅠ오늘부터 정주행할게요

    계령계령7 시간 전
  • 와언니 언니양 매력터진당 언니들사랑해ㅛㅇ

    프림슈프림슈11 시간 전
  • 3:24 닥치고 상차려-❤️ 이언니 매력 진짜...

    정채윤정채윤14 시간 전
  • 속 안 좋고 입맛 없더라도 이 영상만 보면 싹 괜찮아짐

    백연백연19 시간 전
  • 썸네일 짜파구리도 아니고 짜파짜파 구리구리, 잠깨라면 등 방금알았네요...👍

    개복츕스개복츕스23 시간 전
  • 개맛있게 먹는다 진짜 알고리즘이 일주일전쯤에 추천해줬는데 안보다가 이제봤는데 당장 편의점 뛰어가고싶네여

    열정열정일 전
  • 이 커플은 영원해야해 ....

    Sarah LeeSarah Lee일 전
  • 썸네일 라면들 글자 하나 둘씩 바뀌어있는 거 왜 이렇게 웃기죠 ㅋㅋ

    블루블루일 전
  • 제가 언니들 귀엽다고 생각하는 사람 손들어 라고 했더니 지구가 성게 모양이 되었어요

    정예찬정예찬일 전
  • 두분 진짜커플인가요?아니면그냥친구?

    j jj j일 전
  • 경은님 먹을 때 너무 행복해보여.......

    이은이은일 전
  • 이 영상이 단하나 채널 보게된 첫 영상이예요 유튜브 알고리즘이 정말 일 잘하네여어!!(짝짝 전 재미 없는 사람이니 이만 영상 보러..

    김하은김하은일 전
  • 저는 경은언니의 저 뻔뻔함과 능글능글함이 넘 조아욬ㅋㅋㅋ

    Jenn LimJenn Lim일 전
  • 이 영상이 일주일밖에 안 지났다니 한 달은 지난 줄 알았는데..

    이성은이성은일 전
  • 여전히 귀여운 경은님ㅋㄱㄲ

    유튜브계정유튜브계정2 일 전
  • 아직도 다이어트ㅋㅋㅋㅋ 산책의 목즥

    유튜브계정유튜브계정2 일 전
  • 와 진짜 많이 드시네요!!!!!

    Hwajeong JeongHwajeong Jeong2 일 전
  • 경은언니의 먹방을 보고 의사선생님이 왜 살이 급쪘다는지 이해했어요.. 결론은.. 너무 사랑스러워요 언니 아웅 진짜 언니들 평생 행복해야대 경은언니 건강생각하면 다이어트도 필요하지만 너무 먹을때 행복해보여요ㅠㅜㅠㅠ 언니들이 행복하기만 했음 좋겟당🤍🤍

    ????????2 일 전
  • 경은언니 먹을때 행복해보이셔서 저도 기분좋아져요 🥺🥺

    힘들지않아거친정글속힘들지않아거친정글속2 일 전
  • 경은 언니 진짜 먹을때가 행복해보이고 살도 안쪘는데 항상 행복한모습만 보여줘서 고마워요! !

    최선빈최선빈2 일 전
  • They are so cute omg 😂😂😂🤣 i'm laughing lot

    Xxxibdgrn _goofXxxibdgrn _goof2 일 전
    • LoL

      한숨한숨2 일 전
  • 언니들 혹시 마라탕은 안 좋아하시나요ㅠㅡㅠ 마라탕 먹방 보고싶어요 만든 거 말고 산 마라탕이요(찡긋)

    누이좋고매부리코누이좋고매부리코2 일 전
  • 달고나 크레이프 세입케익ㅋㅋ

    느보띠우느보띠우2 일 전
  • 아니~ 저 두 사람은 3000일도 넘었는데 수시로 눈 맞추고 진짜 어쩜 저럴수가... 개.부.럽.다. ㅠㅠㅠㅠㅠ

    얘야정신챙겨라얘야정신챙겨라3 일 전
  • 하나언닝 후드티 정보 알 수 있을까용?!

    서민지서민지3 일 전
  • 경은언니 날 죽여줘..... 너무 기깔나게 드셔... 한입만 줘요...

    둑닥둑닥3 일 전
  • Love from India!! Saranghaeeeeee

    Rajasri BasuRajasri Basu3 일 전
  • 이 언니(?)들이 귀엽지말입니다...

    하인우하인우3 일 전
  • 경은언니 말너무재미있게해용~언니먹방 찍어도 잼있겠어여~~ㅎㅎ

    김윤미김윤미3 일 전
  • 진짜 경은언니 먹는거 볼때마다 배고파지고.. 맛있게 먹는거 보면 제가 다 행복해요🧸

    햇살햇살3 일 전
  • 헐 이제야 발견했는데 언니들 썸네일 ㅋㅋㅋㅋㅋㅋ무슨일이죠..? 전부다 이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プジ한혜プジ한혜3 일 전
  • 누가봐도 둘다 귀여워 ㅠ

    김챙김챙3 일 전
    • 김챙김챙3 일 전
  • 3:24 아 언니 말투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부분 보려고 맨날 옵니다

    예원YEWON예원YEWON3 일 전
  • 난 단하나가 요리하거나 뭐 먹을 때가 좋드랑 걍 내가 돼지라서...그런가..?

    진이매진이매4 일 전
  • 와 이분들 오늘 처음 보는데 하나님은 계속 경은님만 보고있어서 앞모습보기가 힘드네요..ㅋㅌㅋㅋㅋㅋ

    김나연김나연4 일 전
  • 웬만해서 라면먹방 보고 먹고싶단 생각안드는데 어찌나 먹고싶던지 여튼 이거 보고 라면사먹었는데 사먹는날 부터 짜파구리 꽂혀가지고 봉지라면으로 먹고싶어서 우리동네에 안팔아서 결국 너구리 5봉 짜파게티 5봉 사서 결국 먹었다.

    미래미래4 일 전
  • 근데 진짜 저걸 다 먹어요?

    김소혜김소혜4 일 전
  • 그거 아세요? 제로콜라는 칼로리만 없을뿐 설탕은 기존 콜라보다 많이 들어갔답니당^^

    김유나김유나4 일 전
  • 지방방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asmr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Loo -Loo -4 일 전
  • 경은언니 다욧트 안해도 괜차나 .... 아프지망요 ....

    손가현손가현4 일 전
  • 아니 경은언니 진짜 잘 먹어.. 너무 사랑스러움ㅜㅜㅡㅜ.. 먹고 싶은 거 다 드세요ㅜㅜ

    Ro리센 RRo리센 R4 일 전
  • 두 분 보고싶어서 봤던 영상 또 보고.. 봤던 영상 또 보고.. 헤어나올 수 업서..(아무거나 올려주세요.. 아니 쉬세요.. 아니 올려주세요/// 아니 쉬세요.. 엉엉)

    needleheartneedleheart4 일 전
  • 저도 이렇게 잘먹고 싶습니다 ㅠㅠㅠ 먹는양이 너무 적어서 ... 부러워요 잘먹는 모습 짱 👍🏻👍🏻🤍

    Rin -ERin -E4 일 전
  • 6:47 ㅋㅋㅋㅋㅋㅋㅋㅋ

    an naan na4 일 전
  • 영원히 행복해............. 하아

    민경민경4 일 전
  • 언니들 40만 넘었어 또 초 불자!!!!

    지민지민지민지민4 일 전
  • 6:27 6:27 6:27 6:27 설레설레 미쳤어 설레설레 거..편집자양반... 설레는장면좀 많이 부탁드려요..

    Apricot bloomApricot bloom4 일 전
  • 11:5611:5611:56 11:5611:5611:56 11:5611:5611:56

    ᄋᄋᄋᄋ5 일 전
  • 언니들..40만이야..!!!!! 👸🥰🥰🥰😢😢😢🥰🥰🥰🥰🥰🥰

    孲璘 ت ధ孲璘 ت ధ5 일 전
  • 이거보고 라면사러 편의점 털었습니다 사랑해요 언니들 ㅠㅠ

    며니며니5 일 전
  • 정말 잘드시네요 ㅎㅎ

    힝힝힝힝5 일 전
  • 귀욥ㅋㅋㅋㅋ

    이윤경이윤경5 일 전
  • 언니 !!! 40만 축하해요 !! 30만 축하 영상이 엊그제 같은데(?) 진짜 저 언니들 페북때부터 꾸준히 좋아하고 있는 팬이에요....ㅠㅠㅠㅠㅠ 이렇게 댓글 써보는건 처음이지만... 40만 기념으로 요로코롬 댓글 남겨요..! 언니들 항상 제가 응원드려요! 행복하세요>

    바디워시바디워시5 일 전
  • 울 언니들 이제 40만 유튜버~~

    4 644 645 일 전
  • 커플들 영상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 커플 왤케 웃곀ㅋㅋ큐ㅠㅠㄱ엽다

    케무케무5 일 전
  • 쏘파구리가 왜요?

    서희서희5 일 전
    • 어감이 웃퍼서 그런 듯요

      한숨한숨3 일 전
  • 저 중독인가봐요 하루에 언니들 영상 한번씩은 꼭 정주행하거있어요 둘이 너무 이쁘게 만나는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평생 만나줘요..❤️

    이쥰이쥰5 일 전
  • 두분이서 진짜 너무 보기 좋아요 사랑터지네요 ❤

    선녀선녀5 일 전
  • 6:46 소빠구리는 그 어떤 무뢰배 아저씨 입에서도 들어보지 못한 말인데...

    Google PlayboyGoogle Playboy5 일 전
    • 어닠ㅋㅋㅋㅋㅋ 말씀하시는 거 내 취향

      한숨한숨3 일 전
  • 40만 축하드려용^^

    siiibong juusiiibong juu5 일 전
  • 40만이네?

    호연호연5 일 전
  • 이와중에 썸네일 제품들 이름 바꿔놓은 거 세상 귀엽구리구리 ..

    셈이셈이5 일 전
    • ㅋㅋㅋㅋㅋ케 겁나 웃기구리구리 ..

      한숨한숨3 일 전
  • 40만 !!!!!!!!!추카해용

    쥰6 일 전
  • 나도 애인하구 저러케 야식먹고싶다

    아이양아이양6 일 전
  • 경은언니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악 경은언니 ㅜㅜㅜㅜ

    김진김진6 일 전
  • 언니 나 지금 이 영상 돌려보기만 지금까지 5번이야... 다른 영상은 5번은 이미 예전에 넘었다구 ...ㅠ

    지온지온6 일 전
  • 썸넬 ㅋㄱㅋㄱㅋㄱㅋ 구리구리 뭐야

    그애징그애징6 일 전
  • 다이어트 중 인데 경은이 언니 먹는거 넘 맛있게 먹눈다

    Gksdl dlGksdl dl6 일 전
  • 언니 케이크 사셨나요

    냥냥냥냥6 일 전
  • 언니들 40만명 축하드려요 항상 잘보고 있어요 ~~❤️

    뀨잉뀨잉6 일 전
  • 3:23

    양구리뱅양구리뱅6 일 전
  • 헤어졌던썰 풀어주세요~어떻게 다시 만났는지도 궁금해요

    성이성이6 일 전
  • 이거 보고 일주일째 1일 1라면...

    Coo키Coo키6 일 전
  • 40만축하해욥~~

    곽용식곽용식6 일 전
  • 언니들 진짜 너무 좋아요 진짜로 좋아요 레즈커플은 진짜 단하나 채널이 짱이에요 진짜로 너무 좋아요😭😩힝 ㅠ

    균선균선6 일 전
  • 언니 40만 떴어 ㅠㅠㅠㅜㅜ

    나무나무6 일 전
  • 우리 경니언니 음식 먹을 생각에 신난 다람지 같아서 너무 귀엽고 행복하지만 우리 경니언니 아픈거 너무 제가 다 아파요..ㅜㅜㅠ

    밍밈밍밈6 일 전
  • 썸넬.. 짜파짜파.. 구리구리.. 잠깨라면.. 불달볶음면..ㅋㅋㅋ 제 눈을 의심했어요ㅋㅋㅋ

    _'ᅳ'_'ᅳ'6 일 전
  • 4:56 7:33 8:15 9:13 10:25 11:06 11:58 설뤤돠...

    정국에서뷔가 내리지민정국에서뷔가 내리지민6 일 전
    • 잌 심-쿵

      한숨한숨3 일 전
  • 경은이언니가 디게 눈을 마주보면서 말을하네

    도토리도토리6 일 전
  • 언니들 이제 40만이다 ㅎㅎㅎㅎ 또 올려야죠 40만 축하 먹방 (?)

    시응시응6 일 전
  • 뭐야 멍때리면서 보다가 어디서 많이 본 거리다 했는 데 언니들 같은 동네사람이었잖아요 대박 너무 기쁘다 길가다 마주칠 일은 없겠지만 그렇네요

    까가까가6 일 전
  • 7:43 하나언니가 ‘너한테만’ 이라고 하시길래,, 너한테만 보여줄거야 인줄,,,,....,,,..,,,,.,.,.,.,...,,

    영원할보라색돌영원할보라색돌6 일 전
  • 40 만명 ~~

    김승수김승수6 일 전
  • 언니들 빨리 다음영상 나 진짜 언니들 영상 다 2~3번 씩 다봄ㅎㅎ

    Kylie ShinKylie Shin6 일 전
  • 저기 예쁜 나무가 있어 할때 너무 귀여운데 뻔뻔해서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하나 사랑해용~~^^

    10901강윤아10901강윤아6 일 전
  • 영상 다시보면서 봣는데 영상 썸네일 라면 이름들 개웃김ㅜㅜ ㅋㅋㅋㅋㅋ잠깨라면ㅋㅋㅋㅋㅋㅋ

    원원원원6 일 전
  • 40만명 축하드립니다. 최근에 올라온 영상에 남깁니다. 정말 잘 보고 있어요. 너무 알콩달콩 커플에 열심히 사시는 모습에 제 모습이 초라해 질 때 반성합니다. 서로 위해 주는 모습에도 그동안의 일들에 대해 반성하게 되네요. 두분 영상 보고 힘 얻고 가시는 분들 많을것 으로 봅니다. 40만 정말 축하드립니다. 🙏

    정동선정동선6 일 전
  • 언니들 40만 축하드려요💙💙💙💙💙💙💙

    Apricot bloomApricot bloom6 일 전
  • ㅋㅋㅋㅋ 케익 왜 포크 두개 갖고왔어요 ㅋㅋㅋㅋㅋㅋ

    내맘대로아카이브내맘대로아카이브6 일 전
  • 40만 축하해요!!! 케이크 영상 기다리고 있을게요ㅎㅎㅎ

    Annette LeeAnnette Lee6 일 전
  • 오른쪽분 강유미인줄ㅎㅎ

    채린이채린이6 일 전
  • 꺄 40만명 축하해여

    EunvinEunvin6 일 전
  • 언니들 벌써 40만인거 알고계셧나요?!?! 축하하고 언제든 사랑해뇨!!!

    아놘 줨 취히명줙이야아놘 줨 취히명줙이야6 일 전
  • 먼 불닭을 ... 스파게티면먹듯먹냐 잘먹네 ㄷㄷ

    맨쿠쿡맨쿠쿡7 일 전
  • 악~~~!!!!실시간방송을 노쳤는데..ㅠㅠ..비공개네요...슬퍼욥

    이혀니이혀니7 일 전
  • 오늘 언니들 영상 처음 봤는데 두 분 다 너무 귀엽고....미소가 멈추질 않아요 남이 연애하는거 보면서 웃을줄은 꿈에도 몰랐다;;

    채누채누7 일 전
  • 어우 달달하다 ☺☺

    ᄒᄒᄒᄒ7 일 전
  • 편집 너무 잘 하시네요 ㅋㅋㅋㅋㅋ 보는 내내 웃음이 떠나질 않았어요 ㅋㅋㅋ 그리고 두 분 다 너무 귀여우시네요 ㅎㅎ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위니Weeny위니Weeny7 일 전
  • !!!!!👩‍❤️‍👩언니들👩‍❤️‍👩!!!!! 달고나 40만 달성이에여!🥳🥳(ᕕ( ᐛ )ᕗ╰(★∇★)╯(❁´▽`❁)*✲゚*⁽⁽٩(๑˃ᗨ˂)۶⁾⁾٩(๑>ꇴ< ๑)و)🥳🥳 언니들 행복해하는 모습 보고싶어요💕 요기요기 -> 🎂케이크🎂에 촛불 불어주세욥!

    권민선권민선7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