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공개] 이것이 모범생의 광기다...! 어쩌다 'BTS 여고생' (feat. 조회 수 700만!)#유퀴즈온더블럭 | YOU QUIZ ON THE BLOCK EP.81

2020. 11. 17.
880 635 조회수

<유 퀴즈 온 더 블럭>
매주 (수) 저녁 8시 40분 tvN

#유퀴즈온더블럭 #유퀴즈 #선공개 #유재석 #조세호 #어쩌다

댓글
  • 이 와중에 명찰 주워주는 친구는 진짜 찐친입니다 :)

    양파링양파링7 시간 전
  • 미친 순간 조세호 보고 조세호 동생 나온줄 줄

    하늘에서으갹하늘에서으갹일 전
  • 대박 나 저 영상 봤었는데 영상 주인공이 요기 나오다니 넘 신기방기

    희희의 첫사랑희희의 첫사랑일 전
  • 저분은 춤선이 이미 된거였고 나도 머리론 다 외워도 난 못춘다..저분은 진짜 원래 춤을 잘추시던 분이었던거야..ㅋㅋ

    유네월YNWA유네월YNWA2 일 전
  • 👍

    장은규장은규2 일 전
  • 에너지가 좋네요 ^^

    sueji yumsueji yum2 일 전
  • 저 춤은 직접 위운게 아니라 교차편집,직캠 존나 많이 봐서 몸에 익히고 뇌리에 박힌거야

    suzy _suzy _2 일 전
  • 제 무대에 왠 장애물이??? ㅋㅋㅋㅋㅋ 너무 재밌다

    박태준박태준2 일 전
  • 헐ㅋㅋㅋ아니 저 영상 보고 정말 동경의 대상이었는데..

    이수만며느리이수만며느리2 일 전
  • 와 진짜 썸네일 보자마자 헉???? 이 분이 나왔다고????? 생각했는데 댓글들 다 그 얘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ㅋㅋㅋㅋㅋㅋ

    현이현이2 일 전
  • 아이고 드디어 방송 타셨구만 그래

    귤량귤량2 일 전
  • 우리학교 선배님~~~ 전 고1 이라 본 적은 없지만 같은 학교로서 부심 생깁니다ㅋㅋ

    정서영정서영2 일 전
  • 아미 다 똑같구나 ㅋㄱㅋㄱㅋㄱㄱㅋㄱ 방가워요 ㅋㅋㅋㅋ

    곰도리태태곰도리태태3 일 전
  • 💎🔯✋ ✋ ✋ ✋ ✋ ✋ ✋★ ╮╰ ★ ╮╰ ★ ╮╰ ★ ╮╰ ★ ╮▲▲ ▲ ▲ ▲ ▲ ▲ ▲ ▲ 💎🔯💎🔯💎🔯 *예수 그리스도는 죽으시고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주기 위하여 죽음에서 부활 하나님의 아들입니다.* *그는 또한 몸을 치유하는 약속했다.* *이것은 진정한 사랑입니다! (하늘을보고 물어봐)*

    Cal WizzarakCal Wizzarak3 일 전
  • 양말 색깔봐 ㅋㅋㅋ

    ESTHER YANGESTHER YANG3 일 전
  • 마이크드랍 ㅋㅋ 나도 저거 한 세번봤다

    박종기박종기3 일 전
  • 김정현 오랜만이고

    리울리울3 일 전
  • 방송도 탔는데 방탄소년단이 봤지 않을까!!!!만약에 봤다면 아무대서나 파뿌리를 흔들어 주세요!!!

    A aaA aa3 일 전
  • 이쯤 되면 방탄도 봤다니깐

    키키키키3 일 전
  • 💎🔯✋ ✋ ✋ ✋ ✋ ✋ ✋★ ╮╰ ★ ╮╰ ★ ╮╰ ★ ╮╰ ★ ╮▲▲ ▲ ▲ ▲ ▲ ▲ ▲ ▲ 💎🔯💎🔯💎🔯 *사랑 때문에. 하나님은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 대신 죽도록 보내 셨습니다. 그리고 셋째 날에 그분을 죽음에서 부활하셨습니다.* *지금. 오직 예수 그리스도에 의해. 하나님은 우리에게 영생이라는 무료 선물을 주셨습니다. 그는 당신을 구원하고 치유 할 것입니다.* *(하늘을보고 물어봐)*

    Maggie TrupidoMaggie Trupido3 일 전
  • 4:36 핸드폰 떨어지는 씨지까짘ㅋㅋㅋㅋㅋㅋ

    yeon jiyeon ji3 일 전
  • i knew that mic drop video too! many indonesian fans apload it

    Taehyungs ArmphittTaehyungs Armphitt3 일 전
  • someone giv me subtitle 😭😭

    Taehyungs ArmphittTaehyungs Armphitt3 일 전
  • 방송 보면서 귀엽다 소리가 몇번이나 ㅋㅋ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사람 그자체로 느껴져서 보는내내 뿌듯한(?)마음으로 웃으면서 봤어요 :)

    Leena1013Leena10133 일 전
  • 원본 영상 링크는 없나

    콩나물국밥콩나물국밥3 일 전
  • 진짜 ㅋㅋㅋ 안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본사람은 없을거야 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볼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 youngha- young3 일 전
  • 앜ㅋㅋㅋ사투리 쓰는 것까지 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eriseCerise3 일 전
  • 문재인 탄핵!!! 문재인을 교도소로~.

    김성범김성범3 일 전
  • 마법의단어 ㅋㅋㅋ 내가 아미니까~

    강전일강전일3 일 전
  • 근데 저 카페어디에여???뒤에 나오는 사람 영상 뭔가 유튜브에서 많이 본 작가 작품 같은데

    DS KDS K3 일 전
  • 나는 방탄 잘 모르는데 저 분 덕분에 저 노래 좋은거 알게 됨ㅋㅋㅋ

    Mango PlanetMango Planet3 일 전
  • 솔직히 잘추는것 같지는 않은데, 저 특유의 느낌과 흥과 스타일은 BTS도 못따라 하겠다..😮

    Chris OpherusChris Opherus3 일 전
  • 이거 솔직히 방탄이 봤다에 한 표

    배고파배고파3 일 전
  • 와 ㅋㅋ 이걸 섭외하시네 타팬이었음에도 알고리즘 때문에 보게 됐는데 춤선이 진짜 물 흐르듯이 흘러

    배고파배고파3 일 전
  • 우연히 봤던 영상인데 TV에 나오다니ㅠㅠ 이 친구 너무 이쁜 친구네요! 정신이 건강한 친구^^ 방송 넘 잼있었어요!!!

    Tori momTori mom3 일 전
  • 진짜.....매력터져ㅠㅠㅠ

    보라해_똑지보라해_똑지3 일 전
  • 그냥 하차하지 끝까지 나와서 웃고떠드는거 면창 쳐 칼로 찔러버리고 싶네

    gooo goodgooo good3 일 전
  • K ARMYS PLEASE STREAM THE MV. WE NEED MORE VIEWS.

    NightAppleIsPoisonApple ButI’mOkCuzI’mJkNightAppleIsPoisonApple ButI’mOkCuzI’mJk3 일 전
  • 조세호 이머리가 훨낫다

    최강천민최강천민3 일 전
  • 이거시 K-pop 이거시 K-highteen 이거시 K-ing 이거시 K-Will

    arts Harts H3 일 전
  • 와 나 저 현장에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멋있는 선배님이었음

    hee wwhee ww3 일 전
  • 본인등판...와..이걸 어뜨케 섭외한 것인가..

    일어서서 자는남주니일어서서 자는남주니3 일 전
  • 조세호 좀 걱정되는구먼...

    김태우김태우3 일 전
  • 앗 재재가 보인다!!!

    mina Yumina Yu3 일 전
  • 조세호 왜 잘생겨보이지....

    Bo BOBo BO3 일 전
  • 어쩌다 여기까지...🤭 전설의 마잌드뢉🔥

    우사땅우사땅3 일 전
  • 무심코 지나가다가 우연히 저를 만나신 모든 분들이 아프지않고 행복하고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구독 좋아요 누르시고 항상 다같이 행복해요👨‍👩‍👧‍👧❤❤️❤️❤️❤️❤❤️❤️❤️❤️❤️❤️❤️❤️❤️❤️️❤️❤️❤❤️❤️❤️❤❤️❤️❤️❤️❤️❤️❤️❤️❤️👨‍👩‍👧‍👧

    구독하면부모님만수무강구독하면부모님만수무강3 일 전
  • 역시 유퀴즈네 ㅋㅋㅋㅋㅋㅋ 이분을 찾아갈줄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그 영상 찐팬의 찐바이브가 느껴져서 절로 신남ㅋㅋㅋㅋㅋ

    Bi BiBi Bi3 일 전
  • koworld.info/club/jtN9ari1xorOh28/bidio.html 안녕하세요. 유퀴즈 온더 튜브 체널 구독자님들. 저는 초보 체널 유튜버입니다. 제체널을 홍보할 방법을 몰라 죄송하지만 여기 체널에서 글 남깁니다. 한번씩 방문하셔서 구독 기부 부탁드립니다.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될수있습니다. 코로나속에서 모두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Seoul Walking ManSeoul Walking Man3 일 전
  • 어머

    My YouArMy YouAr3 일 전
  • 2020🐍11🐇20 굿.😊♥️💕🍒🐰.

    만월부인만월부인3 일 전
  • 이분 진짜 매력 넘치시는 듯🤣🤣🤣

    송요한송요한3 일 전
  • 와저분을 대박이다

    M10n th3M10n th33 일 전
  • 이분이 벌써 대학생이라는 거에 놀랐네요~ 시간 참 빠르네~~ 나만 본 영상인 줄 알았는데 다들 알고 있었어..ㅋㅋㅋ

    sOrange324sOrange3244 일 전
  • 방탄도 저거 봤을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시발4 일 전
  • 연어장인도 찾아주세요!!!

    박이슬박이슬4 일 전
  • 거봐 공부 잘하는 아미 있잖아(나 희망이 생겨써!...ㅈㅅ)

    진라면진라면4 일 전
  • I would like to understand what they are saying please can you add subtitles please!!! and DO NOT FORGET TO STREAM “Life Goes On” please ARMY WE CAN DO IT!!!

    jessica porterojessica portero4 일 전
  • 근데 화면 하나만 보여주면 안되냐

    런던던런런던던런4 일 전
  • 저분 방송 탔네 성공 ㄷㄷ

    런던던런런던던런4 일 전
  • 2000년대 중반 주접 컨셉 이랑 비슷한가?

    J.W BMW GS & T-MAXJ.W BMW GS & T-MAX4 일 전
  • 저도 알고있는 영상이면 진짜👍👍👍

    최고로귀여운최고로귀여운4 일 전
  • koworld.info/club/cZOsdqe0yavSgZA/bidio.html 삼촌이랑 아빠랑 같이 돈많이벌어올게 우리 민서 장난감 많이사줄게 약속!

    THE DARK KNIGHTTHE DARK KNIGHT4 일 전
  • 저런 재능 너무 부럽다😍

    반짝반짝 제이드Shiny Jade반짝반짝 제이드Shiny Jade4 일 전
  • 여고생 영상 보고 있는 듯이 합성한 방탄 영상 이름 뭔지 아시는 분 ㅜ

    박지윤박지윤4 일 전
    • @뀨요오 무슨 뮤비요?!

      박지윤박지윤4 일 전
    • 뮤비 아닌가요??

      뀨요오뀨요오4 일 전
  • 고3의 광깈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진심4 일 전
  • 저분 영상 댓글에 저 춤은 배운게 아니라 영상 오조 오억번 봐서 나오는 춤이라는 댓글있었는데 ㅋㅋㅋ

    이광석이광석4 일 전
  • 참 들었지 Christopher Edward Nolan감독,나의 다양한 면모중 세상을 위해 세상의 중심에서 큰소리칠떄 보라돌이등등 딴따라 인기얻어 지들 배만 불리는거뿐인데 뭔 세상 구한양 모든 대접받고 난 세상위해 노력해도 모든이에게 천대 멸시만 받는 인간의 허접함을 드러내보이고싶데.인간이란 이리도 원시인수준이란걸 아무리 처배우고 나이처먹어도 수준은 결국 원시인이란걸 크게 부각해보고싶데 ㅎㅎㅎㅎ놀란 사람볼줄알더라 니들수준 간파하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안 보이는곳에서 세상을 구해도 한낱 입만 나불거리는 화려한 딴따라보다 못한 대접을 받으면서도 온갖 천대 멸시를 이겨내고 세상을 구하는 명장면 꼭 찍고 싶데,,,세상 그누구도 할수없다고 생각하고 생각 조차도 못했지만 그모든 예상 편견을 꺠부수고 세상에나와 홀로 외로이 악과 대항하는 대항마를 써내려갈 생각하니 벌써부터 온 몸이 부르르떨린다는거 있지 뭐 하긴 나같은 인류역사상 유일무이한 영웅과 같은 공간에있는거만으로도 뭐 과문에 영광이지 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엑스트라로 우리나라에서만 좀 유명하고 신의 칭호를 받은 보라도이랑 방탄도 출연시킬까 생각중이래,, 신의 칭호를 받고도 인기에 미쳐 후배상뺴앗는 허접함 수준으로 말이야,, 난 온갖 천대 멸시를 받아도 누구도 오를수없는 자리에 오를떄 놀고먹고나댄거 뿐인데도 신의칭호 날로 얻고도 신의 면모1은커녕 허접함만 남은 이와 날 대비하는 장면도 넣고싶데 방탄은 그냥 알고보니 비지니스 그룹 그이상도이하도아닌 딴따라로 나오고

    하늘지기하늘지기4 일 전
  • 그녀는 뼛속까지 진정한 BTS의 8번째 멤버

    secret꽃secret꽃4 일 전
  • K-팬 섭외 리스트 ( 내 갤러리 속 목청 큰 팬들 영상 ) 1. 아이유한테 "뭐가 살쪄!!" 하신 분.. 2. 슈가한테 "민윤기를 고소합니다!!" 하신 분.. 3. 박서준 전설의 M열 11번..

    AY DSAY DS4 일 전
    • +김석진잘생겼다 지민이 혀엉 사랑해요옼

      빅히트사옥화장실한칸쯤은내돈으로지음빅히트사옥화장실한칸쯤은내돈으로지음2 일 전
  • Here comes BTS... I clicked

    JESSELMAY EGUIAJESSELMAY EGUIA4 일 전
  • 조세호 BTS 얘기 하면 양심 안찔리나? 전설의 꽃놀이패

    미로미로4 일 전
  • 맴버별 특징 알집으로 모은것같다고한게 넘 웃겼는뎈ㅋㅋㅋㅋㅋ 진짜 춤보면 느낌있음

    비티비티4 일 전
  • 레전드라 할 수 있는 인터뷰같다 유명하다는 스타들 보다도 더 몰입해서 보게 되었음 꼭 40대엔 대가리(최고) 자리에 앉아있길 바랍니다 ㅎㅎ

    몽땅다내꺼몽땅다내꺼4 일 전
  • wow amazing koworld.info/club/sJpnY9Ct1niye28/bidio.html

    pxmepxme4 일 전
  • 아직 유튜브에 적응안되서 다음이랑 여기 댓글적느라 힘들지만,복사신공으로 유튜브에 내 발자취를 남겨야겠어 다음은 공산당이되어 내글을 막지워 나스스로 정의가 되어 역사를 써내려가는 댓글드라마를 완성할수가없어,,, 애들아 나 힘들지만 열심히 역사를써내려갈꼐 5천만 시청판매 잘부탁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늘지기하늘지기4 일 전
  • 오잉 나랑 동갑이였구나 ㅋㅋㅋㅋ

    Won's diaryWon's diary4 일 전
  • She is funny 😂

    Timo MiraTimo Mira4 일 전
  • 내 젊음의 빈노트엔 북경오리5천만마리만있고 조선의 국모가 되어서도 일거리는 다 나한테 떠넘겨 못살게 굴더니 이젠 지옥의 노트도 써내려가야하니?니들이 국모를 미치게 만들고 내가 가만있을거같아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하늘지기하늘지기4 일 전
  • 애들ㅇㅏ 알지?요즘은 세상이 거꾸로되서 매국노 조중동같은것들이 ㄷ날뛰고 나대고 개소리해도되는 잡종세상이되버렸잖니,,대통욕은 수만개해도 글안지우는데 요즘은 딴따라가 대통보다 위에앉아 놀고먹고나대고 ㅜㄲㄹ만빨더라니까 ㅎㅎ기가차서 정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늘지기하늘지기4 일 전
  • 아참 보라돌이 친구들에게 전해주세요 자유민주주의를 농락하며 내글 지우게만들 친구들 지옥의노트에 저장해놓고있다고 조선의 국모인 날 짓밟고 자기살자고 똘똘뭉쳐 다음이랑 짜고 내글 지운 댓가를 치뤄야할거란걸 말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늘지기하늘지기4 일 전
  • 어 나다🤭

    김회장과 권달김회장과 권달4 일 전
  • BTS mic drop🎤🎤

    Jin's WifeuJin's Wifeu4 일 전
  • 딱 못생긴 애인데 나대는 스탈이네.

    던힐라이트던힐라이트4 일 전
    • @AY DS ㅋㅋㅋㅋㅋㅋㅋ 반빈말이엿는데 반응 보니까 ㄹㅇ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에서 찔려서 이리 ㅂㄷ될까ㅋㅋ? 면상? 레즈? 투블럭? 나도 모르게 니 열등감과 자격지심을 건드려서 상처를 줫나봐..ㅠ 미안행~

      던힐라이트던힐라이트3 일 전
    • @던힐라이트 뭔 개소리야ㅋㅋㅋㅋ 말도 안되는 니 댓에 반박댓 달면 무조건 닮은 꼴인 줄 아냐?? 내 면상을 니가 어떻게 알고 지랄이야ㅋㅋㅋㅋㅋㅋ 니 같은 인터넷에서만 나대는 븅보다는 저렇게 당당하게 춤 추시는 분이 낫지ㅋㅋㄹㅋㄹㅋㄹ 투블럭 남자코스프레 레즈 이 지ㄹ알ㅋㅋㅋㄹㄹㅋ 반박할게 없는 니 같은 새끼들이 꼭 저딴 소리 씨부리더라 니는 도대체 뭔 자신감으로 이딴 댓글 씨부린 건지?? 댓글창에서 나대지 말고 꺼져^^

      AY DSAY DS4 일 전
    • @AY DS 똑같히 생겨서 몰입해서 봣는데 내 댓보고 찔렷니?ㅋㅋㅋㅋ 그냥 못 지나가고 발끈해서 답글다는게 개웃겨ㅋㅋㅋㅋㅋㅋ 저 면상이면 너도 투블럭하고 남자 코스프레하고 다녕ㅋㅋㅋ쟤나 너나 레즈말곤 답없겟다ㅠ

      던힐라이트던힐라이트4 일 전
    • 아.. 너?

      AY DSAY DS4 일 전
  • 2011200132

    Wade LeeWade Lee4 일 전
  • 저 영상은 분명 방탄소년단도 봤을거 같음 ㅋㅋㅋㅋㅋ

    Bom BomingBom Boming4 일 전
  • 장윤주 같네 얼굴도 닮긴했는데 비율 길쭉길쭉하네

    임둘기임둘기4 일 전
  • 우왘ㅋㅋㅋㅋㅋ본인등판

    Bom BomingBom Boming4 일 전
  • 개웃기네ㅋㅋㅋㅋㅋ진짜 저 영상 아직도 생각나 채도 높은 파랑색 배경과 마잌드롭 추는여고생

    kookiekookie4 일 전
    • 처음봄 2년전에 화제 될걸 왜

      Algori jeupAlgori jeup3 일 전
  • 보라돌이 실시간 유튜븐 ㄴ 어떻게 보니 애들아,,알지?나 다음 공산당에 쫓겨 유튜브에 둥지튼 조선의 국모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늘지기하늘지기4 일 전
  • World enemies china그래 이 미쳐버린 세상을 더 미쳐나대며 천지개벽하라고 저 신계에서 날 이리로 별똥별이 되어 떨어뜨렸나보다 .나빨리 나의 기개를 펼쳐 이작은나라 바로세우고 악으로부터 도움을 필요로하는 곳이 많아 나아가야하는데 이런 원시인들한테 발목 잡힐줄 누가알았니 ㅉㅉㅉ 빨리 놀란 감독 캐스팅 제의 받아 나의 똘기르ㅗ 세[상을 나 홀로 바꾸는 찐히어로 만들어야겠어,악을 물리치려 스스로 더 악한 악이 된 다크히어로 말이야 ㅎ놀란 감독이 맨날 허구적이고 화려한 돈힘만 들인 히어로물에 신물이나 나같이 오롯이 어떤 허구없이 나의똘기와 기개로 세상을 조금씩 바꾸는 이야기를 써내려가보고싶데,, 진정한 히어로란 뭔 대단한 권력이나 대단한 아이쿠나 머리가 아닌 세상을 바꿀려는 진정한 용기 기개를 가진자만이 세상을 바꿀수있다는 인간미를 앞세워 나처럼 아장아장 천천히라도 세상을 바꿀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담고싶데.. 나의 첫등장에 모든 이들이 날 똘아이로 보며 어느누구도 관심을 안가졌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가랑비에 옷 젖듯 나의 기개에 알게 모르게 동화되는 모습 담고싶데,,그래 애들아 나의 깜찍함 순수함 귀여움등등 수많은 표정으로 나 영화잘찍어볼꼐 애들아 응원해줘

    하늘지기하늘지기4 일 전
  • 헐 대박이다..저 분을 섭외하시네..ㄹㅇ대박

    ᄋᄉᄋᄋᄆᄋᄋᄉᄋᄋᄆᄋ4 일 전
  • BTS is legandary megastar BTS legandary Mic drop song....

    Malik TalalMalik Talal4 일 전
  • 헐????!!!!! 대박!!!!!!!!!! 어케 섭외함????? 대박ㅋㅋㅋㅋㅋㅋ

    QkffowlqrpQkffowlqrp4 일 전
  • 못생김

    화이트화이트4 일 전
  • koworld.info/club/a5aEkpjQmXa7m3g/bidio.html 누나, 포르쉐 주차해두고 누나꺼, 내거타고 기분좀내장!

    THE DARK KNIGHTTHE DARK KNIGHT4 일 전
  • 유튜브가 진짜 대단하긴 하구나 파급력이 엄청나네

    남김세훈남김세훈4 일 전
  • koworld.info/club/hciKk6yvtZnNeYA/bidio.html 망나니 전우치

    THE DARK KNIGHTTHE DARK KNIGHT4 일 전
  • koworld.info/club/epOPi6aquYbGe2c/bidio.html 빨리 씻고나와~♡♡♡

    THE DARK KNIGHTTHE DARK KNIGHT4 일 전
  • 실시간 1,3위가 방탄 티져편이고 4위가 이 영상이라니...

    이동규이동규4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