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인줄 알았는데 이게 사람이라고?!로보트댄스 퍼포먼스의 최강달인 로보트춤 종착역!(HUMAN ROBOT PERFORMANCE)ㅣ소마의리뷰리액션!

2020. 12. 15.
1 938 993 조회수

1인로봇댄스(마술,연기,소품트릭)의 달인 마이크마이클즈의 댄스퍼포먼스영상과 유튜버 미스터제드의 로봇쇼영상입니다.
로보트댄스에 마술,연기,소품트릭을 활용해서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마이크 마이클즈의 미친 로봇쇼!
그리고 제드는 로봇이라고 착각할정도의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로보트댄스에 관심있는 분들은 엄청난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마이크 마이클즈와제드의 로봇쇼댄스퍼포먼스 재미나게 시청해주세요!
*영상 후반부 두번째 로봇은 마이크가 아닌 미스터 제드입니다;정보오류 정말 죄송합니다(_ _)
소마(블랙비트 지훈)의 댄스월드 구독하기:koworld.info/tools/zFrAoi6lcrtv83MZIAcm2w?view_as=subscriber
SOMA WORLD SUBSCRIBE:koworld.info/tools/zFrAoi6lcrtv83MZIAcm2w?view_as=subscriber
*본 영상은 산돌 폰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봇마임#로보트댄스#로봇퍼포먼스#소마의댄스월드#ROBOT_DANCE#로봇마술사

댓글
  • 영상 후반부 로봇쇼 자막버젼은 여기링크로 고고요=>koworld.info/club/bNqGk7CWkojWpaY/bidio.html 로봇마술사 마이크의 로봇댄스,마임연기,트릭소품 모든게 완벽!! 미스터 제드의 로봇움직임 디테일은 정말 충격ㅡ.,ㅡ💦👍 ROBOT DANCE PERFORMANCE PART1 Mike Michaels PART2 Mr.Zed

    소마의댄스월드☆SOMA DANCEWORLD소마의댄스월드☆SOMA DANCEWORLD개월 전
    • 구독 바로했습니다!!!와우

      흔드준흔드준4 일 전
    • 편집은 곰믹스 Pro로 하시나요?

      YouTube별하YouTube별하개월 전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_ _)!!!수정했습니다🙏👍

      소마의댄스월드☆SOMA DANCEWORLD소마의댄스월드☆SOMA DANCEWORLD개월 전
    • 링크 탔는데 이 영상으로 오는데요..?

      정용원정용원개월 전
  • 이건 정말 대단하다~~~

    황캐리황캐리5 시간 전
  • 담배좀 적당히 펴라ㅠㅠ

    나무위키 읽어주는 사람나무위키 읽어주는 사람일 전
  • 4:17 아놀드 슈왈츠제네거 아닙니까?

    Andy ChoiAndy Choi2 일 전
  • 사운드에 맞추어서 그 동작을 하는 부분은 댄스와 같으며 마술도 해야 하고, 그 사이사이 연기도 해야 함. 종합 퍼포먼스.. 그리고 쇼를 더 재미 있게 해주는 음악.. 무엇보다 깨끗한 그의 치아가 놀랍다. 물론 라미네이트 같은 작업을 한것이겠지만, 그것 하나만으로도 준비성이 놀랍다.

    4차원 지구인- 4D HUMAN4차원 지구인- 4D HUMAN3 일 전
  • 이건 참볼만하네요

    유진유진3 일 전
  • 이미 은하철도 999타고 안드로메다 다녀오신 보기드문 사람이군요.

    Kim Han SooKim Han Soo4 일 전
  • 구독바로했어요!

    흔드준흔드준4 일 전
    • 동준님 작은채널 구독 고맙습니다(_ _)^^!♡

      소마의댄스월드☆SOMA DANCEWORLD소마의댄스월드☆SOMA DANCEWORLD3 일 전
  • 눈깜박이는것도 안하네 ㄹㅇ 로봇연기 지린다

    이순호이순호5 일 전
  • 저는 양세봇이에요

    S LilouS Lilou5 일 전
  • 막 엄청 화려한건 아니지만 "로봇같음" 이 장난아닌듯 로봇이라고하면 믿을거같음

    모기모기5 일 전
  • 팝핀=올드 팩트

    페미니즘평등세상페미니즘평등세상6 일 전
  • 와 저거 처음봣을땐 로봇이하는건줄 알앗는데 아니엇구나..

    낚시꾼낚시꾼7 일 전
  • 로봇에게 일자리를 뺏긴 인간의 최후인가...

    박상우박상우8 일 전
  • 양세봇.... ㅋㅋ

    Mk.2 KangMk.2 Kang8 일 전
  • 눈도 깜빡이질않네 ㅡㅡ;

    화니화니8 일 전
  • 덕분에 너무나도 신기한 영상을 접하게 되네요..고맙습니다..

    Mickey BoracayMickey Boracay8 일 전
  • 알고리즘으로 들어온 사람?

    루헬의미스터리루헬의미스터리9 일 전
  • 드디어 인간이 로봇의 일자리를 빼앗는 시대가 왔다.

    S2하트S2하트9 일 전
    • ㅋㅋㅋㅋㅋ

      노룩드래곤노룩드래곤4 일 전
  • 노잼

    코르누코피아코르누코피아9 일 전
  • 미쳤다!!!!!

    FLEXFLEX9 일 전
  • One word, WOW!

    James LeeJames Lee10 일 전
  • Did you enjoy that performance? . . . . . GOOOOOOD!

    SuperWorldJumperSuperWorldJumper10 일 전
  • 박재현박재현10 일 전
  • 첨볼때부터 사람같은데요

    전화카드한 장전화카드한 장10 일 전
  • 얼마나 힘들면 중간중간 숨쉴때 가슴 올라오는거봐라... 연세도 많으신거 같은데 정말 존경합니다...

    크크크크11 일 전
  • 지금봐도 신기한데 저기있는 사람들은 얼많아 신기했을까

    고슴도치고슴도치12 일 전
  • 왼손이 거슬리네

    Dong seok JeonDong seok Jeon13 일 전
  • 흉측해

    어둔밤쉬되리니어둔밤쉬되리니13 일 전
  • 개추악 암튼 사탄과 지옥으로가는 사탄멸망정부 사탄뱀자식들의 무기인 컴퓨터 로봇은 노아 홍수를 만나 대홍수로 붕괴되어야한다

    어둔밤쉬되리니어둔밤쉬되리니13 일 전
  • 담배연기 마저 로봇적👍

    이민혜이민혜13 일 전
  • 꿈에나타날까 두렵다.

    황윤일황윤일14 일 전
  • 첫번째 파트는 마술의 관점에서 봤을때도 굉장한 수준이지만, 영상 후반부 로봇 코미디는 사소한 연기/표정 실수만으로도 전체 퀄리티를 떨어트릴텐데 진짜 끝까지 실수 하나가 없네...ㄷㄷ 연기나 대사구성까지 진짜 치밀하다. ㄹㅇ 미친연기

    키친다안키친다안14 일 전
  • 양세봇은?

    소울서퍼소울서퍼15 일 전
  • 기괴하다

    권혁준권혁준15 일 전
  • 저분이 움직여도 로봇같아 ㅋㅋㅋㅋㅋㅋ

    DIODIO16 일 전
  • 씨발 담배연기 뿜는게 뭔방역하는거같이 뿌리노ㅋㅋㅋ

    HM CHHM CH16 일 전
  • 불쾌한 골짜기를 넘어섰다

    권지우권지우16 일 전
  • 동작보다 표정통제가 더 소름이야....

    무침도라지무침도라지16 일 전
  • 엠파크 중고차 사지 마세요! koworld.info/club/aspnn7TfraHOipA/bidio.html

    Sungkook KimSungkook Kim17 일 전
  • 지금봐도 놀라운데...마술도 연기도

    양광일양광일22 일 전
  • 첫번째는 솔직히 사람같은 느낌이 많이 보이는데 두번째는 진짜 소름돋네요 ㅋㅋㅋ

    바부붑바부붑22 일 전
  • 짬뽕이야! 짜장이야!

    부산행부산행22 일 전
  • 음.. 혐오스러운 춤

    0927 20200927 202023 일 전
  • 소마님 인줄 ㅋㅋ 닮았어요 ㅎㅎㅎ

    o o거인o o거인23 일 전
  • 저게 사람인가요?

    서정호서정호23 일 전
    • 대박

      서정호서정호23 일 전
  • 0:58 시작

    타노스타노스23 일 전
  • 이거 재미있는데

    타노스타노스23 일 전
  • 저거 아직도 사람으로 속는 사람들 있네 저거 로봇이에요 실화입니다

    김에르메스김에르메스23 일 전
  • 아.. 사람한테서 불쾌한골짜기를 느끼네.ㅋㅋ

    deep-rooted treedeep-rooted tree23 일 전
  • 원본주소내뇌

    민경재민경재24 일 전
  • 스톱모션을 사람이 연기로 완벽하게 재현했네요 ㄷㄷ

    한강식한강식24 일 전
  • 3:35 에이 사람인줄 알았는데 로봇이자나ㅋㅋ

    맛남이맛남이25 일 전
  • 저정도면 눈 안깜빡이는걸로 기네스 될거같은데

    팡찌팡찌25 일 전
  • 소마 새해는더번창하길 항상몸건강하고 처음하는 마음으로 노력하길 힘내고 화이팅 ~~~♡

    유영선유영선25 일 전
  • 제2의 애나벨 탄생

    박민용박민용26 일 전
  • 그냥 로봇이네.. 로봇이 왔다가 기름흘리고갈 판!!

    호진쓰TV호진쓰TV26 일 전
  • 알고리즘아 고마워.

    YoutubaYoutuba27 일 전
  • 무대 뒤에 누워서 숨으면 될것같기도 바꿔치기하면서

    II27 일 전
  • 진짜 마네킹에 생명을 불러넣은거같은 느낌이다....ㄷㄷㄷㄷ

    맥주까까맥주까까27 일 전
    • 맥주까까님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둘다 진짜 느낌 쩔어요!!

      소마의댄스월드☆SOMA DANCEWORLD소마의댄스월드☆SOMA DANCEWORLD24 일 전
  • 저거 로봇이에요

    cpk41cpk4128 일 전
  • 로봇특유의 끊기고 절도있고 한정된 움직임을 가장 잘표현하는것 같음

    랭킹zer0랭킹zer028 일 전
  • 와 이 분 연기가 진짜 대박인게 불편한 골짜기를 그대로 집어내네요. 소름돋음

    아이고야와일노아이고야와일노28 일 전
  • 깜빡 속았습니다 휴먼

    음악봇음악봇28 일 전
  • 지금까지 이런 로봇은 없었다 이것은 사람인가 로봇인가?

    chuljin Leechuljin Lee개월 전
  • 7:40 웨이브 마이크로웨이브ㅋㅋㅋㅋㅋㅋ

    성원우성원우개월 전
  • 3:33박수치는 아저씨가 로봇같아요

    김원태김원태개월 전
  • 5:15초정도에 나오는 노래제목좀 알수있을까요?

    쌉리야쌉리야개월 전
  • 뭐여. 수십년전 영상가지고 나와서...

    Peter C. ChoPeter C. Cho개월 전
  • 수고하세요

    김세웅김세웅개월 전
  • 사람처럼 생김 너무 인위적임

    긍정적인마인드긍정적인마인드개월 전
  • 아무리봐도 사람이아니라 로봇같다

    하늘김하늘김개월 전
  • 사람 같은 로봇vs로봇 같은 사람

    이마스터이마스터개월 전
  • 00:21 이 개소리 밈 좀 그만써라. 지겹고 유치하다.

    COSMOS LimCOSMOS Lim개월 전
  • @ 전세계 사람들과 모든교회를 핍박하고 666표를 거부하는자들을 단두대로 목베어 죽이려는 때가 벌써 오고있다. "회개하고 항상 예수님의보혈에 피에 작은죄도 씻는 기도를 하고 죄를 멀리하고 거룩하게 살고 준비합시다." 이세상은 마지막때입니다. KOworld에서 '[뱀 The SNAKE] - 트럼프는 뱀입니다.' 보기. koworld.info/club/msF9lN2rpKDGrqI/bidio.html KOworld에서 '[가나의 혼인잔치] 주님의 거룩한 신부로 준비되십시요! 예수님 곧 오십니다. 영으로 죄에 잠들지말고 거룩하게 깨어있으세요. koworld.info/club/mqiZY8XAxKTJhpA/bidio.html KOworld에서 '블랙 아이 클럽? ㅣ 이세대가가기전에 ㅣ 일루미나티 어젠더' 보기 koworld.info/club/bburpLbO14nYhpA/bidio.html KOworld에서 '[일루미나티 홀로그램, 미혹 ] AI 기술로 완성되는 미혹의 시대. 666표받게할쯤에 ...AI기술로 "거짓으로 진짜처럼 만들어낸 예수그리스도"를 마치 여기있다, 저기계시다. 라고 속여서 진짜인것처럼 나타내보여서 666표를 받지않는 사람들에게 예수께서 나타나서 표를 받도록 안심시키게하고 666표는 영원히죽지않는 신의표식이라고 거짓된 홀로그램예수를 진짜처럼 보여주고 믿게하여 받게하도록 유도할것이다. koworld.info/club/iJWkp9fZ2au7rJo/bidio.html KOworld에서 '충격! 적그리스도(Antichrist)의 강력한 예표가 나타났다. Ai인공지능과 연계되어진 666칩을 받으면 사람은 죽지않고 영생을 누릴것이라고 미혹할것입니다. 666적그리스도채널. koworld.info/club/sc2Kprq8mqvOgaY/bidio.html 앞으로 666적그리스도통치자 형상을 닮은 움직이고 말을하는 우상을 만들어놓고서 ..누구든지 그 우상에게 경배하지않는자는 죽이거나 잡아갈것입니다.- 요한계시록 - koworld.info/club/nMWhYdedmHnbbK4/bidio.html 666적그리스도통치자 닮은 우상을 만들 기술은 이미 모두 존제하고 있습니다. koworld.info/club/pK19Y8W8y3uuq2c/bidio.html KOworld에서 '666 의 비밀 영화 (휴거후에 휴거되지못하고 세상에남겨진 사람들의 7년대환란 때)' 보기 koworld.info/club/rZWiksuot4-_Zq4/bidio.html 뉴월드 오더 신세계질서 ,세계 통합을 기다리는 사람들, 사람들에게 666표를 삽입받도록 적그리스도 통치자를 따르도록 유도하는 세력들이 노골적으로 적그리스도 표식을 받으면 영생한다고 홍보하고있다. koworld.info/club/rMNuiNO914yye4Q/bidio.html KOworld에서 '[강추] 요한계시록 - 앞으로 우리에게 무슨 일이 있을까? 휴거이후에 이세상은 666표받게하고 핵전쟁과 코로나보다도 더 강력한 전염병이 창궐합니다..........! koworld.info/club/gaeDYdax02Xdl64/bidio.html

    회개의 합당한열매회개의 합당한열매개월 전
  • @KOworld에서 'ARTHURPARKCHANNEL님의 실시간 스트림' 보기 koworld.info/club/fdOKZ9i0loandaI/bidio.html KOworld에서 '회개와거룩함사역회 실시간 스트리밍' 보기... "이란 레바논 "핵폭탄급" 예언 성취. koworld.info/club/scGgZsewxX3Tq2c/bidio.html 회개와거룩함 사역회 실시간방송 (월, 목,토 )새벽 2시 꼭 시청하세요! koworld.info/club/aJmpp6-Zq2nJaIg/bidio.html Global Friday Revival Service, October 30, 2020 koworld.info/club/l8lopMXOo4XPd3w/bidio.html KOworld에서 'Days of Elijah : Paul Wilbur, 지금은 "두증인 " 모세와 엘리야께서 마지막시대를 회개하고 거룩하게 살고 휴거를 준비하라. 하나님의 권능으로 메시야께서 오심을 증거하시는 때입니다...! koworld.info/club/qqytfazRu626pKo/bidio.html 예수님께서 곧, 오십니다. 누구든지 (진심으로 참회개하고 날마다 예수를 의지하고 인격과 성품이 거룩하게 예수님처럼 변화시키지않으면 거듭나서 선한양심이되어져서 하나님께로 순종하지않는다면 지옥갑니다. koworld.info/club/gduVe6fTwqe4nG8/bidio.html 사람이 사탄마귀루시퍼(뱀)의 꼬임의 말에 순종하여 "선악과"를 훔쳐먹고 하나님께서 먹지말라는 경고를 불순종"함으로 지옥으로 들어갈수밖에 없는 운명이었지만, 긍휼과자비가 많은신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하나밖에없는 독생자를 모든사람들을 대신해서 십자가에 죽게하시고 구원하여 놓으셨습니다. 이제 누구든지 참회개하고 거룩하게 살고 하나님께 순종하는자는 영원한천국을 들어갈수있게 되었습니다. koworld.info/club/p5pnqdG_2YPZiGs/bidio.html 에덴동산에서 첫사람 "아담과 이브"때에 사탄마귀의 꼬임으로 "선악과일"을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말씀했던 선악과를 먹으면 죽으니까 절대로 먹지말라. 라고 사람에게 하나님께서 명령하신 말씀을 사람은 어기게되고 하나님의것을 훔쳐서 먹게되므로 사람은 죄를 하나님께 불순종하게되어 죄를 짓게되고 죄로 말미암아 지옥으로 떨어지게될 운명으로 그때부터 시작하여져서 지금까지 태어나는 사람마다 죄의피가 유전되어져서 살게됩니다. 육신이 죽게되고 죽은후에 하나님앞에 어떤사람이든지 심판을 받게 됩니다. 육신을 가지고 살아있는 동안에 하나님께 회개하고 사람은 자기의 죄의성질을 회개하고 하나님께서 모든사람의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서 죽도록 하신 구원자 예수구세주를 믿고 거룩하게 살수있는 길을 선택해야합니다. 누구든지 예수구세주를 의지하고 하나님의 말씀 성경대로 선을 거룩하게 행하고 하나님께 순종하는자는 영원한생명을 얻게됩니다. " 누구든지 먼지보다도 작은 죄라도 값을 치루지 않으면 죄값을 해결하지 않으면 지옥에 떨어지게 결정되어져 있습니다. " 그래서 하나님은 모든사람이 "아담과 이브"에 죄로 인하여서 첫사람의 죄의피가 유전되어서 모든사람이 태어납니다.누구든지 지옥으로 가도록 태어나져있기때문에 육신을 가지고 살아있는 동안 반드시 회개하고 구원자 예수구세주 보혈을 의지하여 죄사함을 씻고 용서받고, 예수님을 구세주를 각사람의 마음과 양심안에 왕과 주인으로 영접하여 거듭나서 살며 날마다 예수님을 의지하여서 죄의성질을 버리고 선한심령으로 거듭나서 성경의 모든말씀대로 순종하여 살아가면 영원한생명을 얻게됩니다.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히브리서 9:27~ ) .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네가 호리라도 남김이 없이 다 갚기 전에는 결단코 거기에서 나오지 못하리라”(마태복음 5:26~ )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요한복음 1:12~) 사람은 죄의 피가 육신에 성격에 혼속에 죄의피가 들어가있기 때문에 ..원래부터 부모의말씀을 듣기싫어하고 하나님께 순종하기 싫어하고 죄가 있어도 없는척 감추려는 성격과 회개를 하기를 싫어하고 오히려 회개를 하라고 외치는 사람들을 싫어하고 하나님을 싫어하는 본성적인 저질의 성격이 사람들 육신과 혼속에 들어있습니다. 그러나, 반드시 하나님은 모든 사람은 죄를 하나님께 기도로써 무릎끓고 회개 자복하고 선한양심으로 변해서 하나님께 순종해야지 천국을 들어 갈수있다고 말씀하십니다. 누구든지 선한양심으로 다시 탈바꿈되는 거듭나는 선한심령과 선한혼으로 선한성격으로 "개과천선" 하는 참된 회개로써 거듭나야지 천국을 들어가는것입니다. 예수구세주께서 죄사해주신 십자가의 보혈의피를 여러분 각자의 사람들 ,각자각자 개인개인이 스스로 하나님께 무릎끓고 거짓없이 참되게 자기의마음과 양심을 회개하고 구세주 구원자예수님을 회개하는 사람에 마음속안에 양심안에 예수님을 구세주로 구원자로써 영접하고 왕과 주인으로 모시고 매일매일 죽을때까지 죄의성질을 예수님께 의지해서 죄의성격과 죄의성질을 죽이고 회개로써 거룩하게 살아가며 예수님만을 의지해서 선한양심과 선한심령이되도록 거듭난 선한양심으로 되어져서 하나님께 항복하고 죄의성격과 죄의성질들을 모두 날마다 매일매일 버리고 선하게 변화된 심성과 선하게 변하된성격으로 하나님께 지금바로 죄의성질 각사람에 마음속에 죄의 성질 회개치않으려는 본성적인 죄의성질을 눌르고 원래부터 잘못된 자존심을 단번에 버리고 예수구세주를 구원자로 받아들여서 순종하고 회개와 거룩함으로 하나님과 화평하고 하나님께 대항하지않고 하나님과 싸우지않고 살아가면 또한 내이웃을 하나님을 대하듯이 대해주고 섬기며 내이웃을 사랑하며 선행하고 살아가면 그사람은 참된 회개하고 거룩하게 거듭난자로써 천국을 들어갑니다. 지옥에 들어가지 않으려면 죄를 지금당장 회개하고 거룩하게 살아가십시요. 목숨을 다해서 주님을 사랑하시고 죄란 죄들은 모두 회개하고 죄의싹들이 매일 올라오고 꿈틀대는것을 보거든 소스라치게놀래야지 정상적인 예수의성품으로 거듭난 천국들어가는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죄들이 내마음에서 육신에서 더러운 성질들이 튀어나오려고 할때 회개하고 죄를 눌르시고 죄를 버리고 납작 빨리 하나님께 회개기도 하고 죄의 싹들을 잘라내시고 착한양심으로 예수님을 통해 거듭난 사람으로 살아가십시요. 그래야지 천국들어갑니다. "현대교회들처럼 입으로만 예수믿었으니 천국가겠지 , 그까짓꺼 작은 죄를 조금지어도 회개없어도 예수께서 다 용서했다는데 그까짓꺼 작은죄쯤이야.... ..... 작은죄쯤은 짓고 살아도 죄의성격과 죄의성질을 죽이고 살지않아도 천국 들어가겠지.........!, ...이러한 스스로 천국갈것처럼 스스로를 위로하며 자위하며 살아가며 안일한 자세에 있는 현대적 변질된 헛된믿음의 회개치않는 자기만족 현대교회들은 대부분 지옥을 향해 달려왔습니다 ." 예수만 입으로 믿는다고 말하면 어떻게 맘대로 꼴리는데로 살아가도 천국갈것이란 생각은 지옥행입니다. 지금이라도 빨리 현대교회는 변질된 믿음을 철저히 하나님께 회개하고 반성하고 지금이라도 죄의성질과 죄의성격을 억눌러서 예수님만을 나의 마음안에 나의양심과 혼속에 참주인과 왕이되시게 매일매일 회개기도로써 예수님을 구세주로 임금과 왕으로 주인으로써 영접 하여 맞아들이시고 인간목사또는 인간교황을 하나님자리에 동급으로 앉혀드려서 인간을 신처럼 떠받들어온 우상숭배하는 짓들은 모두 버리고 , 오직 하나님 영님 만을 엎드리고 굴복 복종하여 각자각자 마음양심속안에서 하나님영을 버리지말고 항상 양심과 마음안에 넣고 영접하여 살아가십시요. 성경말씀대로 죄를 예수님의 힘과 성령의힘으로써 죄의성격과 죄의성질을 눌르고 지배하여 다스리시고 내이웃을 사랑하고 하나님만을 목숨을 다해 섬기고 살아가야지만 천국 들어갑니다. 하나님만을 경외하고 두려워하고 공경하고 섬기며 높여드리십시요. 그래야지 천국들어갑니다...........!

    회개의 합당한열매회개의 합당한열매개월 전
  • 난 끝까지 봐도 로봇인지 사람인지 구분이 안감 ㅋㅋㅋㅋ 로봇이 사람연기하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고우혁고우혁개월 전
  • 5:00 여기 전선들이랑 허리 얇은건 도대체 어떻게 한건지 아시나요?

    유성민유성민개월 전
  • 저거 따라하다가 동생한테 놀림받음 ㅠㅠㅠㅠㅠㅠㅠㅠ

    James ShimJames Shim개월 전
  • 미쳤네....

    한상찬한상찬개월 전
  • 아니... 다른건 연기다 치고.. 눈을 어떻게 안감고 하는거지 저 오랜 시간 감정연기나 대사, 담배, 액션 취하고?

    Victor ChoiVictor Choi개월 전
  • 이거 원본 첨볼땐 애니메트로닉스로 작동하는걸로 판단해서 그렇게알고있었는데 진짜로 사람이었다니 ㄷㄷ

    고현석고현석개월 전
  • 축하합니다 당신은 알고리즘의 축복을 받으셨습니다

    박오철박오철개월 전
  • 우리나라에도 양세봇 장도봇.....

    복잡복잡개월 전
  • 2번째 영상이 아마 잘 알려진 영상 아닐까 싶네요.

    한우맛초콜릿Hanwoo Taste Chocolate한우맛초콜릿Hanwoo Taste Chocolate개월 전
  • 와 두번째 진짜 대박입니다.

    A-JinA-Jin개월 전
  • 자꾸 양세봇 생각나서 웃기다ㅋㅋㅋㅋ

    The RogueThe Rogue개월 전
  • 어느나라에서 하는 몇년도 영상인가여?

    고독한미식가고독한미식가개월 전
  • 솔직히 몸을 로봇처럼 움직이는거 보다 안면근육을 자유자재로 통제하는게 훨씬 놀랍다. 표정연기만으로 불쾌함의 골짜기를 만들어냄;;ㄷㄷ

    Ginback kGinback k개월 전
  • 와.. 진짜 사람인줄 알았네...

    나그링나그링개월 전
    • 사람이에욬ㅋㅋㅋㅋㅋㅋ

      이현승이현승21 일 전
  • 어릴때 이거 봤는데 로봇인줄 알고 있었음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호신지호신개월 전
  • 와~~

    김형민김형민개월 전
  • 춤꾼이아니리 종힙예술인이네요

    코인코인개월 전
  • 저 분은 CG 없이 토이스토리 찍을 수 있겠니요

    강수민강수민개월 전
  • 대단하다는 말박에 ㅁ늣하겟다

    도도남도도남개월 전
  • 5:16초 브금리뭔가요?

    KI MIKI MI개월 전
    • 아마 확실하진 않지만 미션임파서블 메인테마곡일겁니다~

      소마의댄스월드☆SOMA DANCEWORLD소마의댄스월드☆SOMA DANCEWORLD개월 전
  • 오호

    K-tech ComputerK-tech Computer개월 전
  • 4:57 근데 저건 진짜 로봇 아님? 허리돌아가는게...

    Sand WitchSand Witch개월 전
    • 딱! 보면 몰라?

      장준영장준영10 일 전
    • 저건 로봇 맞아요. 실제사람과 진짜로봇을 바꾸는 마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와니house와니house25 일 전
    • 마술이니까 저땐 마술기법으로 기계로 바꿔치기한거지

      따뜻한 말 한마디로구독자 500명 달성하기따뜻한 말 한마디로구독자 500명 달성하기개월 전
    • 허리나 팔목 두께 보면 로봇임

      18 1818 18개월 전
  • 로봇이 사람 연기를 엄청 실감나게 하는구나...

    Udie MecarryUdie Mecarry개월 전
  • 사람을 완벽히 복제한 로봇보다 더 신기하네

    Sand WitchSand Witch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