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오는 카이리 어빙 vs 자꾸 나오는 러셀 웨스트브룩 자강두천 중 나은 천재를 Araboza!!

2021. 01. 13.
41 084 조회수

#카이리어빙 #러셀웨스트브룩 #브루클린넷츠 #워싱턴위저즈
여기 자존심 강한 두 천재가 있다!
프로선수가 경기에 안나오는 미친 x인 카이리 어빙과
농구선순데 농구를 못하고 미치는 러셀 웨스트브룩!
카이리 어빙은 의도적인 결장 중에 누나 생일파티에 참석하고 NBA 프로토콜을 무시해버린다!
러셀 웨스트브룩은 미국 국가만 들으면 눈을 뒤집고 결국 폭주하게 되는데
브루클린 넷츠와 워싱턴 위저즈의 문제의 두 가드가 만났다!
과연 더 나은 가드는 ?
골머리를 썩고있는 케빈 듀란트의 남자는 누구인가?
설마 제임스 하든?

댓글
  • 인성문제 있는 어빙신 vs 코트밖 고트 버럭신 여러분의 선택은 누구인가요? 전 역시나 코트에 나와 웃음을 주는 버럭신에 한표 던집니다 이제 개짓 그만하고 농구선순데 농구나 하러 코트로나 좀 왔으면 .. 여튼 내일의 입중계는 12시, 클리퍼스 vs 뉴올리언스의 대결을 아라보자!! 갈통이들 This is for you!! p.s- 용어사전은 이번주내로 올립니다 아이 개런티!!!

    디스이즈포유디스이즈포유7 일 전
    • 이번건 ㅈㄴ웃겻다ㅜ진짜 ㅋㅋ

      han nam kimchi girlhan nam kimchi girl6 일 전
    • 아니 형ㅋㅋㅋㅋㄱㅋㅋ진짜 하든 오고 카이리 보내겠다 ㅋㅋㄱㅋㅋㅋㄱㅋㄱㄱ이걸 맞추네

      권영진권영진6 일 전
    • 버럭신이 인성문제 좃빙이랑 비교가 되나? ㅇㅅㅂㄹㅅ

      34 1234 126 일 전
    • 그래 실력 좀 ㅈ 같으면 어떠냐 린가드같은 놈들도 플레이하는데 ㅜㅜ ㅇㅅㅂㄹㅅ

      Dong ParkDong Park7 일 전
    • 그래도 열심히 하는 버럭신이 낫죠. ㅋㅋㅋ 어빙 진짜 개같은새

      MJ KMJ K7 일 전
  • 성지순례 왔습니다

    안예준안예준일 전
  • NBA최초의 토템 농구... 천하대장군은 움직일땐 쓰레기 나무지만 동네 밖에 박혀있으면 영험하다...

    Jaehyeong ParkJaehyeong Park2 일 전
  •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

    홍유빈홍유빈2 일 전
  • 블랙밤바 오늘은 영상 진짜 역대급으로 웃엇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 버럭신없었으면 유투버 못하셨을듯요 ㅋㅋㅋ 화이팅 ㅋㅋ

    Hyunwoo KimHyunwoo Kim3 일 전
  • 한 새낀 코트밖에서 또 한 새낀 코트내에서.... 누가 더 미친넘일까?

    아비몽실아비몽실4 일 전
  • 난 진짜 그래도 뭔 중대한 이유가 있겠거니... 믿으며 걱정했다 ㅈ빙아...

    질퍽이질퍽이4 일 전
  • 버럭신.. 농구2에서는 조던메시라구욧

    박영찬박영찬4 일 전
  • 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리리커리리커4 일 전
  • 서공명과 폴마의 ㄷㄷ

    유마유마5 일 전
  • 농구 하는 놈이 농구나 쳐하지 정치에 미친 미국 대깨문새끼

    부엉이형부엉이형5 일 전
  • 발목발목 ㅋㅋㅋㅋㅋ

    Moo MooMoo Moo5 일 전
  • 자꾸나오는 러셀 웨스트브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raymond GreenDraymond Green5 일 전
  • 영상 오프닝과 영상 마무리는 농구채널 중 여기가 최고다.ㅋㅋㅋ😆

    Chris OpherusChris Opherus5 일 전
  • 어빙신...

    송미누송미누5 일 전
  • ㅋㅋㅋㅋ진짜 이형은 말빨잌ㅋㅋㅋㅋ장난아니야~~

    그하얀꽃그하얀꽃5 일 전
  • 어빙은 어린나이에 너무 일찍 우승을 맛봐서 동기부여를 잃은건가..? 그리고 르브론 밑에서 지도를 받다가 이제 본인도 리더쉽이 생겼다고 착각해서 팀원들과 불화만 만들고..ㅋㅋ 워낙에 강한 이고땜에 희안한 정신상태로 주위사람들 피곤하게 만드는건 덤 ㅎ 르브론 밑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나 ㅎ 이젠 머리좀 커졌다고 본인이 더맨이 되려하지만 정신상태나 멘탈의 미성숙으로 구설수만 오르네요 ㅎ 참 복잡한 인간임

    harden chrisharden chris5 일 전
  • ㄹㅇ 둘중에 누구고르기 개힘드누

    AhnAhn6 일 전
  • 저렇게 결장해도 구단에서 돈 줘야함?

    토프세토프세6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adedJaded6 일 전
  • 와씨 트레이드 되는걸 점처버리네ㅋㅋㅋ

    ᄀ.ᄀ.6 일 전
  • 이제 어빙이랑 서브룩이랑 트레이드하면 떤더mk2가 되는것인가

    척삭동물문척삭동물문6 일 전
  • 신이 기도를 들어주신것인가? 버럭이 4주 아웃!

    히히히히6 일 전
  • 찐으로 하든이 브루클린으로 갔다

    정우영정우영6 일 전
  • 영화이름 뭐에용? 예전에 본거같은데

    최원준최원준6 일 전
  • ㅋㅋㅋㅋ서버럭이 미쳤구만

    박투키박투키6 일 전
  • 이번 영상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승건신승건6 일 전
    • 마맨 승건님 간만입니당ㅋㅋ

      디스이즈포유디스이즈포유6 일 전
  • 진짜로 하든이 넷츠로 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

    ll cceell ccee6 일 전
    • ㅋㅋㅋㄱㄱ성지순례 왔습니다.

      성수동의현인성수동의현인6 일 전
  • 아 지하철에서 이거 보다가 웃겨서 죽는줄 알았네....땡큐요!!!

    Jjhan HanJjhan Han6 일 전
  • 형 이런 컨셉으로 epl 리뷰하면 200만 되겠다 ㅎㅎ

    jongin kimjongin kim6 일 전
  •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박준혁박준혁6 일 전
  • 어빙 안나온다고 하든 데려오는 브루클린;;;;

    zeta Kimzeta Kim6 일 전
  • 하든 진짜 네츠 갔네요 맘바순례 왔습니다

    hanmin Honghanmin Hong6 일 전
  • 내가볼때 어빙 평평지구 끝 절벽에서 떨어져서 나사 연구소에 감금되어있음

    34 1234 126 일 전
  • 빨리 방송켜서 하든트레이드 영상 만들어줘요!

    고기조아고기조아6 일 전
  • 하든 듀란트 어빙 문제아 빅3 다룰거란 생각에 벌써 신나네

    신동주신동주6 일 전
  • Not 1.. 이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wooseok kangwooseok kang6 일 전
  • 아들빙을 지구상에서 제어할 수 있는 사람은 르버지 한명뿐인데 가출했으니 제어가 불가능하지.

    윤두성윤두성6 일 전
  • 하든업어왔네욪ㅎㅎㅎ

    KKbo ZoKKbo Zo6 일 전
  • 하든 브룩클린 이적~

    오현규오현규6 일 전
  • 버럭사이버대학을 다니고 나의 성공시대 시작됐다

    무지개떡무지개떡6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재호최재호6 일 전
  • 버럭신이 무조건 낫지... 농구선수가 농구를 안하면 그게 선순가.. ㅂㅅ이지

    이용석이용석6 일 전
  • 르브론이 재평가 되고 있다

    funny_running_krfunny_running_kr6 일 전
  • 하든 네츠행ㄷㄷㄷㄷㄷ

    PELI ZZOLIPELI ZZOLI6 일 전
  • 스쿨 오브 룩ㅋㅋㅋㅋㅋㅋㅋ

    JessJess6 일 전
  • 하든 네츠감ㄷㄷ

    이민학이민학6 일 전
  • 죽은 버럭이 팀을 살린다는 참트루 입니다..

    한가람한가람6 일 전
  • 역시 노파엠과 듀중계정 추태듀오였을 때가 베스트였다

    떡과엿떡과엿6 일 전
  • 언제봐도 이분은 ㅈㄴ웃기네ㅋㅋㄱㄱ기ㅋㅣㅣㅣㅣㄲㄲㅋ

    싱송라싱송라6 일 전
  • 코트 안에서는 웃음을, 밖에서는 착한 버럭이가 최고다

    김독자김독자6 일 전
  • 찍!!

    제리제리6 일 전
  • 인트로보고 놀라고 아웃트로 보고 웃다가 숨모쉼

    Jay jJay j6 일 전
  • 1:58 케빈더이중계정좃툥듀랜트 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ㄱㅋ

    이준호이준호6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미국국가를 듣기 전까지는ㅋㅋㅋㅋㅋ

    듀란트의 n번째 계정듀란트의 n번째 계정6 일 전
  • 원래 이런건가요 nba다시 보는데 뭔가 미쳐가는 느낌을 받네요 총체적 난국...

    이리온이리온6 일 전
  • 아 ㄹㅇ 너무 재밌다 ㅋㅋ

    LeBrone JamesLeBrone James6 일 전
  • 미뗫네ㅋㅋㅋ

    ᄋᄆᄋᄆ6 일 전
  • 와 나만 그생각한게 아니네 ㅋㅋ 어빙 하든 트레이드 ㅋㅋ

    샐부샐부6 일 전
  • ㅋㅋㅋㅋㅋㅋ 난 형 개그와 편집이 너무좋아 근데 이번편은 번역해서 빌 한테 보여 주고 싶다~~ 어빙신은~ ............

    dale cdale c6 일 전
  • 형 이번편 진짜 오졌다 ㅋㅋ 한참 웃엇네

    guess레기guess레기6 일 전
  • 구도 돌았다ㄷㄷㄷ Okc의 다크나이트 버럭vs태생이 베인인 버럭 다크나이트면서 동시에 베인인 버럭신 그는...

    ZERGZERG6 일 전
  • 오프닝에 나오는 영환가? 드라마 뭐에요? 보고 싶은데

    김동현김동현6 일 전
  • 정말 궁금하다! 맘바의 오프닝 한계는 어디까진가?

    고맽유고맽유6 일 전
  • 이런색기는 실력이되도 리그에서 영구 퇴출시켜야함. 팬들과 팀을 엿먹이는 또라이. 그와중에 99프로이상이 마스크 안씀 ㅋㅋ 진짜 미국놈들 너무 무식하고 개인주의심하네 ㅋㅋ

    개랸개랸6 일 전
  • 형... 서브룩 부상이었대... 그만 좀 까... 불쌍해...ㅎㅎㅎ

    김승표김승표6 일 전
  • 아 존나웃기네진짜롴ㅋㅋㅋㅋㅋ

    박박진수l박박진수l6 일 전
  • 오늘은 대큐멘터리 컨셉인가요 너무 웃기네요

    최우영최우영6 일 전
  • 대단하다 버어대전!

    루카돈치치루카돈치치6 일 전
  • 갈통이형 느바 선수들 원피스 비유하는거 속편안나오나요?? 두개보다가 배꼽잃어버림

    뭐야임마뭐야임마6 일 전
  • 제목대로 경기에 나오는 미친놈 vs 경기에 나오지않는 미친놈 어느 놈이 더 미친놈을지 투표해주십시요!! 여러분의 미친놈에 투표하세요!!

    ᄋᄋᄋᄋ6 일 전
  • 농구 영상보고 ㅈㄴ 웃었다 ㅋㅋ

    아이유아이유6 일 전
  • 하든과 어빙 바꾸면 네츠 우승할듯

    Bl KBl K6 일 전
  • 어빙... 누나랑 춤 추는거 왤케 합성 같냐ㅋㅋㅋ

    #.# song#.# song6 일 전
  • 맘바님도 호랑이형님 보시나요?? 죽은버럭신이산폴신을잡다 죽은범이추이를잡다

    박주현박주현6 일 전
  •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

    sc operationsc operation6 일 전
  • 아니 여기서 다크나이트라이즈 국가가 인트로로 나온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버럭신이랑 이어질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one ShinLone Shin6 일 전
  • 인트로 원툴 ㅋㅋㅋ오늘 ㄹㅈㄷ네ㅋㅋㅋㅋㅋ

    gygy pgygy p6 일 전
  • 역시 인트로 맛집

    김도훈김도훈6 일 전
  • '죽은 버럭이 산 폴신을 잡다.' 미친거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h jikh ji6 일 전
  • 하여간 정치병걸린놈들 알고보면 지들은 정의로운척하면서 정작 지가 해야할일은 안하고 뒤에가서 지들 즐길건 또 존나게 즐겨요 바클리의 일갈이 아직 기억에 남네

    덜렁덜렁덜렁덜렁6 일 전
  • ???: 아 그니까 형 좀 쉬라고요 ㅋㅋ

    김해청년기무찬호김해청년기무찬호6 일 전
    • 네 그럼 전 좀 쉬겠습니다 ㅎㅎ

      디스이즈포유디스이즈포유6 일 전
  • 근데 듀란트랑 하든은 오클때부터 성격이 안 맞기로 유명했는데 섣불리 트레이드 해도 되나... 게다가 휴스턴 내에서 큰 소리 내던 하등이 성격상 락커 내에서는 코트 내에서든 어빙보다 마찰을 더 적극적으로 표출할듯

    Avien CloudAvien Cloud6 일 전
  • 어빙 시키는 이제 경기 나왔으면 큰 부상 당했을거라고 점괘가 그렇게 나왔다고 할텐가 이시키는 학교는 어떻게 졸업 한거야

    StEvEn KiMStEvEn KiM6 일 전
  • 듀란트는 미친두놈들하고 다 뛰어봤네 ㄷㄷ

    이스즈엘프이스즈엘프6 일 전
  • 영화 짤은 진짜 웃음을 넘어 감탄을 자아내게 하네요ㅋㅋ 영화도 느바만큼 조예가 깊으신듯

    TV마네조TV마네조6 일 전
  • ㅋㅋ저것도사람샤끼아니네ㅋㅋ

    박기범박기범6 일 전
  • 진짜 하든이랑 어빙 트레이드 됐음 좋겠다...

    한재훈한재훈6 일 전
  • 그래도 우승한번한 어빙이더...

    02 김승원02 김승원6 일 전
  • 뉴욕이 놀거리가 많아서 어빙이 유흥에 미쳤나.. 휴스턴 사막지대로 보내버려서 농구하게 만들어야할듯 ㅋㅋㅋㅋㅋㅋㅋ

    noname realnoname real6 일 전
  • 간만에 현웃터졌네요ㅋㅋㅋ

    변혜준변혜준6 일 전
  • 듀랭과 막짤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와 퀄보소 ㅎㅎ

    by junby jun6 일 전
  •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상목최상목6 일 전
  • 연봉삭감 그리고 취소 이런규정이 없나보네 그래도 브룩보단 난 어빙 브룩은 이기는것에도움이 전혀안됨 내가같은 팀 선수면 그냥 의지상실

    군사력군사력6 일 전
  • 어빙 저거진짜 미친새끼네;; NBA 영구추방 해라 미친놈 한참 시즌중인데 기가차네

    뚱인데요??뚱인데요??6 일 전
  • 바클리 왈 "똑똑한 사람인척하는데 대학도 6개월밖에 안다녔잖아"

    Damian LimDamian Lim6 일 전
  • 진짜 시작부터 돌겠다ㅋㅋㅋㅋㅋㅋ 내가봤을땐 인트로 만드는건 진짜 재능이다ㅋㅋㅋㅋ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오늘 입중계도 정말 재밌었어요ㅎㅎ

    최윤석최윤석6 일 전
  • Next Video

    Russell EastbrookRussell Eastbrook6 일 전
  • 진짜 흑인들이 스포츠 종목 안 가리고 멘탈이나 이상한 행동하는 사람 많은 거 같음 운동은 잘 하는데 멘탈이 이상하거나 구림

    장상욱장상욱6 일 전
  • 트리플더블을 특별하게 여기는 이유는 오로지 인류가 십진법을 쓰기 때문이다.

    Damian LimDamian Lim6 일 전
  • 이번편 역대급으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정우성정우성6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