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빨 끝판왕이 40초만에 현금 90억 인출하는 방법..

2021. 04. 03.
540 502 조회수

#지무비 #드라마 #오자크
'오자크', 2화까지의 내용입니다.
▶지무비 굿즈 스토어
smartstore.naver.com/gmovie
▶문의
awayout2@naver.com

댓글
  • 미드 '오자크' 2화까지의 내용입니다. 05:20 부터 목소리가 살짝 내려앉는 부분이 있는데, 일부러 깐 건 아니고요.. 그 전날 과음을 ㅎㅐㅅ읍읍 ▶인스타 instagram.com/awayout1/ ▶지무비 굿즈 스토어 smartstore.naver.com/gmovie

    지무비 : G Movie지무비 : G Movie14 일 전
    • @스토리 ꪚ와 찐인줄

      동생 팔아요로 구독자 20명 찍기동생 팔아요로 구독자 20명 찍기9 일 전
    • 전혀 몰랐는데 이렇게 말해주다니

      VAR 판독기VAR 판독기10 일 전
    •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진이상진11 일 전
    • @스토리 ꪚ 나 왜 빨간줄이 있냐

      아르카나아르카나12 일 전
    • 술줄이세여

      이복희이복희13 일 전
  • 이거 다른리뷰에서는 발암요소가 많다고 해서 안봤는데 그거 참고 볼만한 드라마인가요?

    BoringStarBoringStar9 시간 전
  • 가족이 피말리게하네ㅋㅋㅋ

    정성일정성일11 시간 전
  • 이거 개꿀잼ㅠㅠ

    주접구경꾼주접구경꾼20 시간 전
  • 돈띠어먹고 시작부터 머선129 재밌게따

    장미장미2 일 전
  • 님들 이거 진짜 줄리아 가너 연기하는거 봐야함 이 세상 연기가 아님

    JY CJY C2 일 전
  • 가족들이 다 문제구만ㅋㅋㅋㅋ 사춘긴가

    요때지요때지2 일 전
  • 이거 주인공 아내가 (웬디)첨엔 씹고구마였는데 나중에 등장하는 최종빌런들에 비하면 ㄹㅇ 아무것도아님 아내 동생새끼하고 루스라는 여자애가 끝판왕임 둘이 쌍으로 1급 발암물질 뿜어대는데 특히 웬디동생새끼 ㄹㅇ 역대급 발암캐라 참고하고 보세요

    취퀸배그취퀸배그3 일 전
  • 6:49 와........ 아직까지도 완전히 이해 못했지만 뭔가 심오한 부분

    넌 듣기만 해 내가 해석할게넌 듣기만 해 내가 해석할게3 일 전
  • 구독 싫어요 ㅋㅋㅋㅋㅋ

    나다나다3 일 전
  • 이거레알 부인하는짓 ㄹㅇ ㅈㄴ 걸레임ㅋㅋ

    가즈아가가즈아가4 일 전
  • 왜 종간에 광고가 세탁기 광고인가?????

    이종훈이종훈5 일 전
  • 델 뒤에있는 모니터도 델이네..

    VERTEXXXVERTEXXX6 일 전
  • 목숨줄 달린 돈을 두고 놀러 처 가는 딸년보면 어떤 생각이 들까...

    뽀짝뽀짝6 일 전
  • 두목이 너무 잘생긴거 아닌가?

    Bourne EthanBourne Ethan6 일 전
  • 시즌쓰리까지봤는데 몰입감은 딱 거기까지 그전까지는 하루종일볼수있을정도로 몰입감이 쌤

    HolzarBeiter KarlHolzarBeiter Karl6 일 전
  • 8:12 7,953,000달러

    정밀한정밀한6 일 전
  • 그냥 아내가지고 성매매돌리면 자금 세탁 조금이라도 도움될듯 씨발 바람피고 존나 떵떵거리노 ㅋㅋ

    씹덕유튜브씹덕유튜브6 일 전
  • 17:00

    짝짝짝짝짝짝6 일 전
  • 발암인 인간들이 존나 많아보여서 못보겠다

    ATG SquatATG Squat7 일 전
  • 형 0/2/0 실화야?

    봄여우봄여우7 일 전
  • 그냥 카르텔이 가족 다 없애고 시작했으면 진행 개편했을텐데 ㅋㅋㅋㅋㅋ

    Y eeY ee7 일 전
  • 자식이있는데 아내가 바람핀다? 세상어느엄마든 자신의 자식은 소중히여기기에 방법은 간단하다 자식을 죽이면된다 보험들었으면 죽이고 교도소 한번갔다가 다시 인생시작하면되지 많은돈으로

    대한민국인대한민국인7 일 전
  • 존나재밋당

    박정민박정민7 일 전
  • 주인공 축구선수 뮐러 닮았넹

    이승윤이승윤7 일 전
  • 언제나 깔끔하고도 재미있는 영화, 드라마 리뷰 및 소개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덕분에 재미있는 작품들 많이 알아갑니다.

    김윤호김윤호7 일 전
  • 너무 맛있는 고구마

    한량한량8 일 전
  • 왜그런지 잘몰라서 그러는데 굳이 그 큰돈이랑 관련도없어보이고 FBI요원한테 도움청하면 안됨? 아내는 바람폈는데 또 꼴에 가족이라고 계속살려두고 돈도 은행에서90억 대출받는건뭐임?

    앙기모앙기모8 일 전
  • 12:03 국뽕

    희은/뽀로로세희은/뽀로로세8 일 전
  • 결국 돈을 구하지못한 주인공은 핸콕을 부르는데....

    빨강모자빨강모자8 일 전
  • 문제를 해결하려는데 새로운 문제가 생기고 그문제를 해결하려는데 또 문제발생 계속꼬리무는 사건... 억지 스토리지만 재밌네

    SYSY8 일 전
  • 7:16 주인공 부처인가?

    jaewoo limjaewoo lim8 일 전
  • 앗 불륜녀 걍 죽이라하징 ㅎㅎ

    jong seokjong seok8 일 전
  • 5: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ny StarkTony Stark8 일 전
  • 시즌3 엔딩 최고였음...

    길길길길8 일 전
  • ?: 동작 그만, 밑장 빼기냐?

    이종석이종석8 일 전
  • 저거 완전 꿀잼 ㅜㅜㅜ

    이유진이유진8 일 전
  • 재밌당

    Chan KChan K9 일 전
  • 신선한 우유를 마시고 목청 좋네 니 복식호흡하나?

    cardboardcollectorcardboardcollector9 일 전
  • 재미는 있는데 너무 질질 끌어서 보다 지침 비추천 드라마

    시바견시바견9 일 전
  • 혀로 잘하네...ㅎ

    김민섭김민섭10 일 전
  • 편집이 거의 마약급이네.. 15화정도까진 그냥 봤는데 이후로는 보면서도 별로 궁금해지지가 않는다.. 막장에 막장을 넘어선...이해할 수조차 없는 설정..전개.. 10대 남자가 60대 할머니와 섹스를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bi수준을 동네양아치로 해석을 해버리고.. 결과가 살짝 궁금해져서 20화쯤부턴 1화당 3분정도로 넘겨서 봄.. 아무리 범죄자라도 마약왕정도면 카리스마가 있어야하는데 동네 양아치수준..

    이름이름10 일 전
  • 토마스뮐러 아니노?

    chan k771chan k77110 일 전
  • 이거 봤는데 개재밌음 ㅇㅇ

    Nezzerd EastarNezzerd Eastar10 일 전
  • 자야만보고 이것지..

    김채소김채소10 일 전
  • BB 엄청 재미있게 봤는데 ^^

    Nova KimNova Kim10 일 전
  • 시작부터 암걸리는 작품은 보는거 아님 특히 드라마는 진짜 엔딩보기도 전에 말기암 으로 죽을수도 있음

    손목터널증후군손목터널증후군10 일 전
  • 저런 여자랑 어떻게 1초라도 같이 살 수 있냐

    아쿠마아쿠마10 일 전
  • 선생님 제목을 왜이렇게 바꾸세요 형 변했어...............

    토부토부10 일 전
  • 주인공 뮐러 닮음

    다리우스다리우스10 일 전
  • 11:50 이 노래 뭐야 ㅋㅋㅋㅋㅋㅋ

    드호TV드호TV11 일 전
  • 핸콕도 사람만든 놈인데 뭔들 못하겠노

    김지훈김지훈11 일 전
  • 이거보면서 마티 딸이 가장 짜증났음 ㅋㅋㅋ진짜 발암 중 발암 그나저나 시즌 4 언제나와...

    Daese KangDaese Kang11 일 전
    • 그냥 카르텔 애들이 시원하게 다 죽였으면 카르텔 애들 카리스마있고 멋지잖아

      새요새요8 일 전
  • 14:04 그게 나야~빠그 빠그

    연필연필11 일 전
  • 어 오쟈크 시즌3나오나여?? 진짜궁금하네여

    RWYSRWYS11 일 전
  • 정확한 좆트하우스 상위호환

    pyrbinupyrbinu11 일 전
  • 오자크 ㄹㅇ 오랜만이네

    이대수이대수11 일 전
  • 본 영상보는데 한국영화 넣은거 오히려 역효과입니다 본영화에 몰입감을 방해합니다

    Jaewon ChoiJaewon Choi11 일 전
  • 지무비님 초미의 관심사 리뷰해주실수 있나요 이해하기 힘든데 지무비님이 잘 풀어주셨으면 합니다!

    :42 5:42 511 일 전
  • 15:36 레전드네...돈 개 많아

    공부가 필요해필요해공부가 필요해필요해11 일 전
  • 이게나야~ㅋㅋㅋㅋㅋㅋㅋㅋ

    홍준경홍준경11 일 전
  • 아니, 공부해야 한다고요ㅠ

    시아시아11 일 전
  • 근데 2기 까지 봤는데 마피아 보스 너무 허무하게 죽음

    남은택남은택11 일 전
  • 아내....극혐....

    Jason LeeJason Lee11 일 전
  • 나니 몬대이

    Gyeongyi HongGyeongyi Hong11 일 전
  • 이거 분명히 얼마 전에 제목이 살려줘 인가 그거 아니었음?ㅋㅋㄱ

    Michael KimMichael Kim11 일 전
  • 혀천재라는 말이 ㄹㅇ 딱 들어맞는 닉이었던 거였던 거였던 거임ㅋㅋㅋ

    짠눈물짠눈물11 일 전
  • 그냥 처음에 죽었으면 더 편했을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민허재민허11 일 전
  • 오자크가 중간중간 고비만 넘기면 진짜 시즌3까지 쭉 갈 수 있음.

    LibidoLibido12 일 전
  • 2017년 전이면 비트코인으로 70배 수익은 개쉬운데

    최재원최재원12 일 전
  • 왜 이렇게 암처럼 행동하나했더만 카르텔 돈 세탁해야하는 걸 몰랐구나 어쩐지ㅋㅋ한명은 보트에 한명은 가출하더만

    테무테무12 일 전
  • 이미드 존잼.... 누나 동생 개극혐 ㅠㅠ 불쌍

    강돈영강돈영12 일 전
  • 보통 바람나서 불륜현장 목격하고 대놓고 배신때린 와이프한테 저렇게 하나?

    •12 일 전
  • 구독과 알람설정 강요는 아니구요... 내가 이렇게 빌께...니가 개가 되라면 개가 될께...ㅋㅋㅋㅋㅋㅋ

    daesung kimdaesung kim12 일 전
  • 지나가는 이과입니다 iq 160이상은 수치상이고, 의미를 부여하기 애매하다고 하네요 클리셴가 ???:iq 480인 아이를 무시하면 벌어지는.. ???:iq 390인 천재를 감옥에 어쩌구...

    모범시민모범시민12 일 전
  • 35 4 4 24 2 4 3 1 5 6 3 2

    레큐레큐12 일 전
  • 무한열차는 리뷰안되나(?)ㅌㅌ

    땅땅이땅땅이12 일 전
  • 영상만 봐도 자식들 발암이.. 주인공이 가족을 지키기 위해 별짓 다한다 -> 가족이 온갖 트롤짓을 다한다

    Jungyun LeeJungyun Lee12 일 전
  • 노잼..

    beyond demisebeyond demise12 일 전
  • 9:35 ㅓㅜㅑ

    올오오올오오12 일 전
  • 역시 말을잘해야해

    JHJH12 일 전
  • 이거 보면서 느낀점 주인공 마틴이 주변에서 싸놓은 💩 다치우고 다님 그것도 잘치움 특히 마누라 버디가 설사 똥 존나게 싸는데 그것도 다치움 시즌 끝날때까지 주인공이 똥만치움

    CJ LCJ L12 일 전
  • 웬디 인성 실화냐고 ㅋㅋ

    미레도시드니미레도시드니12 일 전
  • 6:18 음악 미쳤냐곸ㅋㅋㅋㅋ

    이지훈이지훈12 일 전
  • 언제적 미드를ㅋㅋ

    독고독고12 일 전
  • 트루먼이 현명했지...

    애꼬배꼬애꼬배꼬12 일 전
  • 2:54부터가 잘못이었음ㅋㅋ

    재파파재파파12 일 전
  • g5p 123g5p 12312 일 전
  • 오자크 개꿀잼

    권동욱권동욱12 일 전
  • 분니기는 웃음면 안되는데 중간에 나오는 브금떄문 에 웃슴나오네

    FLASPSFLASPS12 일 전
  • 마티 부인으로 나오는 웬디 보면 볼 수록 화가 날 정도로 뻔뻔함 ㅋㅋ 물론 중간중간 도움주는 부분 있긴 하지만 바람피고 마티 돈 가져갈려는거 다 알고 있고 심지어 불륜남과 관계한 비디오까지 마티가 봤음에도 이런 불륜 이야기 나오면 오히려 자기가 피해자인마냥 소리치고 마티가 불륜으로 비아냥 거리면 싸다구에 죽빵까지 날림 ㅋㅋㅋ 마티는 맞고만 있고 ㄹㅇ 천사그자체

    woooalswoooals12 일 전
    • 진짜 씨발 왜봐주는지 이해안감 죽빵 맞는다? 그럼 죽여버려야지 불륜햇는데

      새요새요8 일 전
    • 나같으면 잠시만 기달리라고 하고 아내 앞에가서 총으로 머가리 터쳐줌 ㅋㅋ

      나은용나은용12 일 전
  • 막장 수준이 차원이 다르네 ㅋㅋ

    Little things amuse little mindsLittle things amuse little minds12 일 전
  • 무턱대고 클릭했다가 빠져버린 드라마.... 댓글들 말대로 루즈해서 지치는게 아니라 계속 쏴대서 정신을 못차림ㅋㅋㅋㅋㅋ 상당히 잘만든 작품이라 생각하네요

    마빈마빈12 일 전
  • 12:30 그쯤 임창정목소리 어느영화에요?

    Kyung Jong LeeKyung Jong Lee13 일 전
  • 요즘 왜 이리 광고가 많아졌냐?....

    andrew baekandrew baek13 일 전
  • 되는게 없네

    레드건레드건13 일 전
  • 아니 내일 학교갔다와서 볼려고했는데 찍먹하다가 다봐버렸네

    외로운 모노외로운 모노13 일 전
  • 오자크 시즌 4 아직도 기다리고 있슴다....

    Steve KoSteve Ko13 일 전
  • 1:00:00

    김경준김경준13 일 전
  • 왜 제목이랑 썸네일 바꿔서 똑같은거 또 올림?

    Sjah HabsbsSjah Habsbs13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