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신형 K5 1.6 DL3 터보 시승기…충격 받은 이유

2019. 12. 12.
1 663 891 조회수

기아 신형 K5 (DL3) 시승기입니다.
실로 대단한 자동차입니다.
---
구독해주세요! : bit.ly/2NCioiE
김한용 hy.kim@mocar.kr

댓글
  • 우와 또 인기 동영상에 오르다니. 기아 K5 정말 대단합니다. 최근 올라온 3개의 K5 동영상이 모두 인기탭에 올라갔네요. 대체 얼마나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계신걸까요. 여러 동영상이 있는데도 제 영상을 봐주신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 구독해주세요! : bit.ly/2NCioiE 김한용 hy.kim@mocar.kr

    김한용의 MOCAR김한용의 MOCAR년 전
    • 영상보고나니 K5사길 잘햇다 생각듭니다 영상감사ㅋ

      전은미전은미4 개월 전
    • ㄴㅂㅈ어ㅓ

      공석준공석준8 개월 전
    • 하이브리드 선택하면 보조 빳데리 추가해야 될가요? 빌트인캠 기능잇으면 사제 블박 장착 안해도 될가요?

      C뽀로로C뽀로로년 전
    • 아 이영상을 늦게 봤네요ㅋㅋ 왜이렇게 더듬으셨어요🤣🤣

      이현우이현우년 전
    • @사사사 한용씨 참하게 사십시요 개쓰래기를 현존최고의차처럼 소개하는것이.. 양심껏 삽시다 돈미새는 안되야지 .. 내가 이영상보고 댓글에 속이상해서 시승해봤는데 현존 가장 소비자 우롱하는차고 쓰래기인건 분명한듯하네요 프라스틱 필러에 필수옵션빠져있고 소비자우롱하듯 옵션만 몇가지빼면 진심 욕나오는차란걸 알사람들은 다암 ~! 각성하쇼

      우진우진년 전
  • 정말 신나보입니다 저까지 기분이 좋네요

    김우림김우림15 일 전
  • 26:49 원래 K5 소형차였나...

    Michael De SantaMichael De Santa17 일 전
    • 잠깐 착각하신듯 ㅋㅋㅋㅋㅋ

      고out고out9 시간 전
  • 15:15 요기 액티브 사운드라고 하신거 아닐까요?

    날쌘돌이날쌘돌이개월 전
  • 한달에 330 벌면 K5는 탈수있을까요??

    암돼암돼개월 전
  • 제가 타고 다니지만 훌륭합니다 하지만 기아서비스는 별로 입니다

    박은정박은정개월 전
  • 특정 RPM에서 떨림 진동 소음 어찌 됐습니까?

    글라스타글라스타개월 전
  • 연봉 3300에 아반떼 풀옵(2600) vs k5 중옵 (3300) 어떻게보십니까 ㅠㅠ 선수금은 둘다 2300이구요 나이는 25살입니다

    js parkjs park개월 전
  • (스포츠모드러 바꿈) 뒤에 탄 사람: 어우 쉬벌 뭐야

    백지훈백지훈2 개월 전
  • 늦은 댓글이지만 현대 기아차의 8단 변속기..완만한 오르막 내리막이 반복되는 산복도로 같은 곳에서는 2단에서 3단이 몇 템포 늦게 변속됩니다. 바보같지요..기회 되시면 그런 곳에서 시승해보세요.

    Youngsoo KimYoungsoo Kim2 개월 전
  • 카메라맨은 차 엉덩이를 쫌만 밑에서 잡았으면... 모카님이 좋아하는 디자인의 각도를 잘 모르는 듯.

    Brent JungBrent Jung2 개월 전
  • 현기.살려다가 비엠으로 넘어갔다 타보니 왜 비엠인지 알겠더라. 다시는 국산차 안산다

    모아사랑모아사랑2 개월 전
  •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까지!!

    Mr. BogusMr. Bogus2 개월 전
  • 이렇게 잘 만들었으니 잘 팔릴수밖에ㄷㄷㄷ

    시즈시즈2 개월 전
  • ㅋㄱㄱㄱㅋㄱㄱyo가 왜이렇게 웃기냐ㄱㄱㄱㄱㄱㄱㅋㄱㄱ

    광꼬미광꼬미2 개월 전
  • 엠쥐님 오토방 리뷰도 해줘요 ㅠㅠ

    정성윤정성윤3 개월 전
  • 승차감 최악...

    블랑이줄리블랑이줄리3 개월 전
  • 기아가 진짜 디자인에 미치고 차 잘만드는거에 미치는 군요

    심동하심동하3 개월 전
  • 이 영상보고 크렐사운드 넣었습니다ㅎ

    김진형김진형3 개월 전
  • 20:9 ㅗㅜㅑ..

    차차차차차차차차3 개월 전
  • 진짜 디자인 기아 !!!

    혼썸남혼썸남3 개월 전
  • 좋은차는 맞는데 전세대 대비 기름통이 너무 작아 56리터가 뭐냐 ㅡㅡ

    고out고out4 개월 전
  • k5 제발 튜닝해서 슈퍼카 흉내좀 내지 말아라 양카 망치로 부시고 싶다 죤나 돈없는 그지샠히들이 포르쉐 흉내낼라고 튜닝하는 꼬라지 역겨움 심지어 소리도 포르쉐 페라리같은 차들은 엔진소리 크고 깔끔한데 튜닝 양카 차들은 모기소리만 죤나 크게나서 귀만 아프고 죶같음

    콧물쥐콧물쥐4 개월 전
  • K5는 고성능 버전이 없나요? 디자인과 어울리게 250마력 정도되는 라인하나 뽑으면 좋을거같은데

    sy lsy l4 개월 전
  • 가족단위는 뒷좌석에 애들많이 타니깐 어린이용으로 보조 손잡이를 달앗는지도

    hehe4 개월 전
  • 차 엉덩이 손으로 더듬더듬하는거 넘 변태같앵ㅋㅋ

    hehe4 개월 전
  • 이 아저씨 진짜 개 차덕후다

    hehe4 개월 전
  • k5는 앞만 이쁨,,옆이랑 뒤는 별루...오히려 옆이랑 뒤는 쏘나타가 더 이쁨..

    ThePodoriThePodori4 개월 전
  • 만들때 생산라인들 고생하니까 공돌이들 대충 만들어서 차에서 불나잖아요 ㅋㅋ 현기에서 영혼을 갈아서 차뽑아내면 뭐해 정작 중요한 생산 라인 공돌이들 다 말아 잡수는데

    여심용광로여심용광로4 개월 전
  • 양산형 중형차 디자인 끝판왕

    Jk ChoiJk Choi4 개월 전
  • 9개월 지난 지금 느낀점 그냥 3세대 과학일 뿐 ㅋ 디자인 더 공격적이라서 그런지 더 비호감이 됨

    MindorieMindorie4 개월 전
  • 기아 마크도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다. KIA, 이 마크가 공든 탑을 갉아먹는 느낌

    홍스홍스4 개월 전
  • 원치 않는 채널안나오게 하는 방법 없나요.. 왜 어쩔대는 '채널 추천안함' 뜨다가 왜 지금은 아무것도 없는지.. 짜증나네

    백다윗백다윗5 개월 전
  • 대단하진 않지만 신형 k5오너로써 말씀드리자면 외제차만 타셨던 분들은 그냥그렇네 하실수 있을것같아요 그래도 최근 기아에서 만든 양산형 차 치고는 꽤나 잘나왔습니다. 퍼포먼스, 연비, 외/내관, 뒷자석, 트렁크 모두 좋습니다. 아직 사고는 나보지않아서 에어백은 모르겠네요ㅎ 한줄요약 살만하고 탈만함 끗

    hkfj khkfj k5 개월 전
  • 에바가루

    인생무상인생무상5 개월 전
  • 디자인과 미세먼지방어력은 국내에서 시판되는 국산차, 외제차합쳐서도 최고라고 생각함. 아니 2020년 통들어 전세계 차중에서 최고라고 생각함ㅋ

    정총무정총무5 개월 전
  • 비추가 왜케 많음 ㅋㅋㅋㅋ

    John ClaytonJohn Clayton5 개월 전
  • 현대는 디자인이 다 병신인데 기아는 정말 패밀리룩을 안정적으로 찾았다....

    보건교사아는형보건교사아는형6 개월 전
    • @닌자보틀 Ninja Bottle ㄴㄴㅠㅠ 느끼는 대로 말한건데...아니 같은 회사끼리도 서로 댓글알바 씀??

      보건교사아는형보건교사아는형4 개월 전
    • ㅇㅈㅇㅈ

      ᄋᄂᄋᄂ4 개월 전
  • 솔직히 전반적으로 잘 나온건 맞음 잘한건 잘했다고 좀 해주지 왜 못 까내려서 안달이냐

    Seongwoo KooSeongwoo Koo6 개월 전
  • k5보러왔습니다. 예전거는 모두 다 별로였음

    조윤조윤6 개월 전
  • 19:42 제레미가 에스턴 탈때 더럽게 안된다고 한 기능.. 역시 IT 강국 ㅋㅋㅋ

    3422이주완3422이주완6 개월 전
  • 에바가루

    인생무상인생무상6 개월 전
  • 2:10 브금 뭐야 ... 성애자 같어 ㅋ .. 필터는 뭐 어차피 금방 교체하는 건데 차가 미세먼지 잘 잡는다며 일본 필터 광고 해주는 건 왜임?

    do_ itdo_ it6 개월 전
  • 26:51 ? 다운그레이드? 준중형 ㅋㅋㅋ

    ws 09 jws 09 j6 개월 전
  • 외부 디자인 하나는 진짜 사고싶게 잘 뽑네요..

    버담소리버담소리6 개월 전
  • K5 달릴때 본넷이 팔랑거리는거 아니? 철판이 얼마나 얇으면ㅋ 운전자는 모르겠지? ㅋ

    YES!MENYES!MEN6 개월 전
  • 디자인보면 포켓몬에 피존투가 생각나네요 멋진 녀석이죠.

    박성진박성진6 개월 전
  • 결함차인데.. 너무 칭찬만...

    형근형근6 개월 전
    • 그래동

      이창화이창화6 개월 전
  • 유료광고 안 붙이냐 다 무조건 좋다고 하네

    Nyang NyangNyang Nyang6 개월 전
    • 유료광고 아닙니다. 그냥 요즘 현대기아차가 워낙 좋은겁니다. 대중 브랜드 전륜구동 중형차 중 이 차보다 좋은 차 하나만 대보세요.

      김한용의 MOCAR김한용의 MOCAR6 개월 전
  • 6:31 궁금한게 ppf필름이 기본장착 되있나요??

    배추언니배추언니7 개월 전
  • 와 포르쉐라인을 가지고 왔네. 라인이 쥑이네요. 인정!

    강미스테리강미스테리7 개월 전
  • 이분은 그냥 차를 사랑하는 마음에 시승하면 다 좋다고 하는 것 같음.

    A LeeA Lee7 개월 전
    • 아니면 협찬을 어마어마 받거나

      Hawaii8Hawaii84 개월 전
  • 기어조작은 예전꺼가 나은듯한데 ㅠ

    으택으택7 개월 전
  • 공조기 필터 덴소인걸 왜이렇게 놀라는거지? k5 2세대도 덴소였음 1년후 두원으로 바뀐거고

    비둘기비둘기7 개월 전
  • 창문은진짜 지린다ㄷㄷ

    유준상유준상7 개월 전
  • 바란스샤프트만 장착했어두 qm6 안사고 k5 샀을텐데

    이훈상이훈상8 개월 전
  • 이영상보고 바로계약하고 타고있는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시완애비시완애비8 개월 전
  • yy

    빠워추누빠워추누8 개월 전
  • 그냥 몰랏는데 자세히 보니까.진짜 이쁘구나

    김김김김김김8 개월 전
  • 근데 14:41 초에 나오는 띵동 소리는 어디서 나오는 소리인거예요??

    재혁재혁8 개월 전
    • 카메라 지나갈때 소리같아요!

      대징대징7 개월 전
  • 도로에서 뒷라인 너무 예뻐서 차 뭐지 했는데 k5여서 놀랬어여

    이야호땅 캠핑이야호땅 캠핑8 개월 전
  • 차 디자인 한사람한테 엠블럼 디자인도 맡기면 안되냐ㅋㅋ

    오건호오건호8 개월 전
  • 현기 차만 타시나요? ㅋㅋ

    Chang young ShinChang young Shin8 개월 전
  • 홈ㅅ핑. 차파는거같네

    카오루카오루8 개월 전
  • 엠블럭이 옥에티네요..엠블럭은 언제 바꿀런지...

    시니사랑시니사랑8 개월 전
  • 존잘pd는 센스있는 편집 ㅋㅋㅋㅋ 암튼 너무 재미있게 봅니다. 정보와 예능의 아슬 아슬한 ㅋㅋㅋ 줄다리기...ㅋㅋㅋ

    영상초보쭈니영상초보쭈니8 개월 전
  • 타봤다 아니 타고 있다 도대체 과거의 차와 현재의 차가 다른점은 가격 상승 실내외 변경 말고 머 있냐? 누가 좀 설명해줘.. 그러니깐 옵션 많이 넣고 디자인 변경했다고 차값을 그렇게 쳐 올려 받는거야? 승차감이 과거랑 비슷한데.. 그런데 가격은 왜 안비슷해?

    발리맨발리맨9 개월 전
  • 다른차랑 3세대 고민하고 있는데, 또한번 흔들리네요.

    내점보내점보9 개월 전
  • 레드컬러가 왜 없을까........ㅠ

    Sama kimSama kim9 개월 전
  • 19:40 ㅋㅋㅋㅋㅋㅋ 빵끗

    name noname no9 개월 전
  • 길에서 k5볼때마다 감탄하다가 영상 찾아봤는데 외관말고 다른점들도 이정도 일줄이야ㅣ... 완전 짱이네

    name noname no9 개월 전
  • 자전거만 안탔으면 k5 사는건데 셀토스로 왔네요..

    김두한김두한9 개월 전
  • It is Kia Motors of design innovation. be no less than an imported car It's really well-made.

    JENNIE StephensonJENNIE Stephenson9 개월 전
  • 사실상 단점 지적이 없군요 ㅎㄷ 그나저나 헤드라이트 짚어주실줄 알았는데 의외로 없네요.

    Lauren kylianLauren kylian9 개월 전
  • 속도계 모자이크하는 이유가 뭐에요?

    Wazowski MikeWazowski Mike9 개월 전
  • 14:30디자인에 있어서 포르쉐 그 이상인것은 확실합니다.

    이기자이기자9 개월 전
  • 19:41 신기함을 감추지 못한 페이스 ㅋㅋㅋㅋ

    김새봄김새봄9 개월 전
  • 거의 용비어천가 수준이군요..ㅋㅋ

    최준영최준영9 개월 전
  • 와 너무이쁜데요..? 이번k5 디젤차는 예정에 없나요??

    hooni jeonghooni jeong9 개월 전
  • 3세대 k5는 과학.

    classic cranberryclassic cranberry9 개월 전
  • 이건뭐 후속이 아닌 그냥 다른차네....

    Yim's FamilyYim's Family10 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 쏘렌토 그렇게 극찬하더니 3일만에 엄청난 결함들 속출하는데 전혀 그런것들은 리뷰안하네.. 자동차 인기 유튜버=메이커 차팔이 ㅋㅋㅋㅋㅋ k5 따위를 포르쉐에 비교하는 유투버 떠위들 제발 퇴출 좀 하자..

    민둥민둥10 개월 전
  • 현기차였구나

    톰제리톰제리10 개월 전
  • 포르쉐에 비교하는건 좀 ㅋ 케빠는 케빠인데요 차라리 현대차 소나타나 그랜저가 훨 나음,.

    망구망구10 개월 전
  • 협찬입니까?

    힐써니힐써니10 개월 전
  • 그래봐야 택시타보면 ㅋㅋㅋㅋ 풋 현기는 현기 ㅎㅎㅎㅎ

    IiIiIiI O-OIiIiIiI O-O10 개월 전
  • ㅋㅋㅋㅋ필터.. 좋아보이는건맞는데 필터집착하시는게.. 밖은 어찌돌아다니실까? 문득생각이드내요ㅎㅎ

    베스트클린베스트클린10 개월 전
  • 편집자 월급올려줘요ㅋㅋㅋㅋ 일 잘하네 ㅋㅋㅋㅋ

    시검은시검은10 개월 전
  • 0:06 예전 존잘엠지님 아닙니까?

    블라인드_Car Story블라인드_Car Story10 개월 전
  • 핸들에라도 기아마크 좀 다른걸로변경 했음좋겠다!

    세븐세븐10 개월 전
  • 9:30

    니가 거기 왜?니가 거기 왜?10 개월 전
  • Led 추가안하면 차이 많이나나요?

    3대 590kg3대 590kg10 개월 전
  • 같은 엔진인데 아반떼는 왜 204마력이고 k5나 소나타는 180마력일까요???

    enlightenment lifeenlightenment life10 개월 전
    • 아반떼는 스포츠여서요

      박지혜박지혜10 개월 전
  • 얼마나 달리셨길레 ㅋㅋ

    배그하는미친놈배그하는미친놈10 개월 전
  • 속도가 모자이크 ㅋㅋ

    배그하는미친놈배그하는미친놈10 개월 전
  • 와 디자인;;;

    배그하는미친놈배그하는미친놈10 개월 전
  • 2:11 이 음악 나오니까 생각이 이상한 쪽 으로 흘러가네요 ㅋㅋㅋ

    비둘기미적분비둘기미적분10 개월 전
  • 2:11 carelss whisper ~ ㅋㅋㅋㅋ

    MickeyMickey10 개월 전
  • 와 씨발 까만색 존나 멋있다 과장 조금 보태서 웬만한 슈퍼카들보다 훨씬 멋있는데 디자인 개잘뽑았다

    문재인문재인11 개월 전
  • 1.6터보 스포츠모드 밟으면 엄청잘나가요 이전차가 아반떼여서 그렇게 느끼는거겠죠ㅋㅋ

    MAXIMUSMAXIMUS11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