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시작 10분 전에 일어났을 때

2020. 11. 17.
771 987 조회수

★ 진자림 트위치
www.twitch.tv/jinjalim
★ 진자림 인스타그램
instagram.com/jinjalim72/

댓글
  • 항상 시간 없다면서 화장은 엄청 섬세하고 꼼곰하게 하시네요 ㄹㅇㅋㅋ

    ssk 0729ssk 07292 시간 전
  • 바쁜데 할건 다하는 영상

    박지박지2 시간 전
  • 와 근데 진짜 예쁘다

    쎄,쎄,2 시간 전
  • 쌩얼자림 너무 귀여워 ㅠㅠ

    황정민황정민2 시간 전
  • koworld.info/club/odJ-lN2u1pTeZng/bidio.html 울렁도살빼기 비긴즈

    마쿠자마쿠자2 시간 전
  • 자림누나 검나 커엽 키짝아서

    ?브?브2 시간 전
  • 1:53 지금 이거 보고있는 시간이 25분이여서 나도 쫄리게 된다( ゚ー゚)

    쏘쏘쏘쏘3 시간 전
  • 이걸또 유튭각을 보시다니 성장 하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ㅋ

    moon e2moon e23 시간 전
  • 화장전0:37 화장후2:40

    갱후갱후3 시간 전
  • 오우 너무 싸발적인걸 ;;

    강혀누강혀누4 시간 전
  • 0:45 아니 이렇게 발라도 저렇게 잘먹는다고? 할미광광 ㅠㅠㅠㅠㅠ

    왕밤빵왕밤빵4 시간 전
  • 고딩같애 진짜

    김나음김나음4 시간 전
  • 늦게 일어났으면 그만큼 늦게 시작하면 되는거 아닌가 저기 폴가이즈 20연승에 스팰렁키 세계2위 하신 분은 그러시던데

    별*별*4 시간 전
  • 언니 립 마몽드 몇호에요?

    도라도라5 시간 전
  • 아 초반에 나오는 브금 the tempest 아 공연 다닐 때 이곡 많이 연주했는데 추억 돋네요

    쁍쁍쁍쁍5 시간 전
  • 자림이 언니 방송 어디서 해요?

    정혜민정혜민5 시간 전
    • 트위치라는 앱 깔고 진자림치면 나와요

      편하게 쓰는 계정냥폐하편하게 쓰는 계정냥폐하4 시간 전
  • 2:24 이 옷 판매처좀!

    윤예진윤예진5 시간 전
  • 피부가 진짜 곱네

    헬창의삶새로운헬창의삶새로운5 시간 전
  • 어근데 진자림님 생얼처음본당

    도넛도넛5 시간 전
  • 와근데 쌩얼도 이쁘셔서 그런가 화장하는데 얼마 안 걸리신다.. 화장해는데 1시간 넘게 걸리는 본인은 늦으면 그냥 지각하고 만다는..

    인의예지인의예지5 시간 전
  • 0:14 여기 우리학교 종소린데 ㅋㅋㅋㅋㅋ

    주초위주초위6 시간 전
  • 진자림 님 라방 어디서 함?

    예주니예주니6 시간 전
  • 짜리밍은 쌩얼도 이쁘다

    unknowNRest_-unknowNRest_-6 시간 전
  • 남자는 그냥 옷입고 머리감고 닥으면 5분이야 여자 화장하는 시간보다 짫아

    홍성민홍성민7 시간 전
  • 10분 남았을 불구해도 당신 할건 다하는 정말 대단ㅎㅏㄴ

    소라웹툰소라웹툰7 시간 전
  • 언니 나 그 스킨로션 정보좀 주세ㅇ............

    고유이고유이7 시간 전
  • 진자림 생얼 처음 보는데 존나 귀엽다... 참고로 나 여자다

    수쑤길의 일기수쑤길의 일기7 시간 전
  • 5분남았따!! 할때 쏘대장남가텈ㅋㅋㅋ

    KDH동현KDH동현7 시간 전
  • 늦잠잤을때 앞머리만 감는거 인졍 나만 그러나..?

    혜원혜원7 시간 전
  • 이언니 너무 어려보인다 귀엽다.. 몇살이지?

    셜무셜무8 시간 전
  • 진자림 언니는 생얼도 이뿌네❤️❤️⭐️

    조단조단8 시간 전
  • 와진짜 준나못생ㅋ 한국여자들 화장한모습이 진짜 지모습인줄알고 자존감높게행동하는거 역겹ㅋ

    떡도령떡도령8 시간 전
  • 소개팅 10분전 이랑 비슷...

    김정현김정현8 시간 전
  • 언니 너무 귀여워요..

    쁇뺣쁇뺣9 시간 전
  • 귀여우셔 ㅋㅋ

    민솔민솔9 시간 전
  • 뭐야...처음 보는 분인데 너무 동안이라 중딩인줄 알았다;;

    박현빈박현빈10 시간 전
  • 2:21 심쿵사 당했다...

    허선우허선우10 시간 전
  • 그 뭐냐 화장대충하거나 빨리하면 신중하게 하는것보단 잘함ㅋㅋㄹㅋㅋㄹㅋㅋㅋㄹㄹㅋㄹㅋㄹㅋㄹㄹㅋㄹㅋㄹㅋㄹㅋ 개빡침

    미래미래10 시간 전
  • 진짜before after 이네

    뾰뾰뒬기뾰뾰뒬기11 시간 전
  • 진자림 썸네일 주토피아 토끼 느낌인데

    ᄋᄋᄋᄋ11 시간 전
  • 늦잠잤는데 1교시 줌

    박씨박씨11 시간 전
  • 저럴때 남자들 특(물론 접니다) 10시20분에 일어나서 폰보고 10분남았네?하고 그냥일어나서 컴터키고 끝 (온라인수업중일때 8시55분에일어나서 자가진단하고 끝ㅋㅋㅋ)

    마인태빈마인태빈11 시간 전
  • 나 진자림 쌩얼 2번째봄. 쌩얼도 예쁘넹..ㅎㅎ (내 맘 속에 저장~!)

    신준민신준민12 시간 전
  • 썸넬 진짜 초딩같어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개귀엽네

    ᄏᄏᄏᄏ12 시간 전
  • 화장을 안해서 정말 궁금한 건데 화장 먼저하고 옷 입으면 화장 지워지거나 번지거나 그런 경우가 있나요..?

    민다원민다원12 시간 전
  • 오아오오아ㅘㅣ오아ㅗㅗ와ㅏ와ㅗ아와ㅣ외오우

    꿀빠는승열꿀빠는승열12 시간 전
  • 존예

    カン 캥이유튜브ඞカン 캥이유튜브ඞ12 시간 전
  • 늦은와중에 촬영.. 유튜버 정신에 ㅎㄷㄷ하고 갑니다

    끼마끼마12 시간 전
  • 여러분들은 지금 화장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영상을 보고 있습니다.

    박재현박재현13 시간 전
  • 유튭각뽑으려고 일부러 늦게 일어낮다는게 학교의점심

    정희윤정희윤13 시간 전
  • 생얼 미쳤네 여자들은 이쁜사람 많고 남자들은 잘생긴사람 많이 없다는데 여자는 화장을 하니깐 이뻐 보이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니 싱호애니 싱호14 시간 전
    • 음 이건좀....

      하담하담11 시간 전
  • 2:06 4분ㄴ남았ㅆ’!!

    태연태연14 시간 전
  • 3:08 윈도우 정품인증

    go gogo go14 시간 전
  • 천천히 하세용♡♡

    우유우유15 시간 전
  • 나같으면 컴 켜노코 씻고 화장 햇다

    AmbIdexTeRAmbIdexTeR17 시간 전
  • 컴퓨터를 켜놓고 화장 하면 되지 안나?

    7컷팁7컷팁17 시간 전
  • 0:59 누구세요?ㅋㅋㅋ 아.. 새로나오신분이구나? 안녕하세요~

    NHD_푸뎅NHD_푸뎅17 시간 전
  • 내가 아침 줌조회 3분전에 일어났을 때랑 똑같네 ㅋㅋ

    HOST GHOST G17 시간 전
  • 진짜 애기다애기...ㅠㅠㅠㅠ

    jeung baejeung bae17 시간 전
  • 누나 피곤한가봐 생얼보니까 눈이 퀭해 ㅠㅠ 쉬엄쉬엄해 ㅠㅠ 근데 피부는 진짜 좋다 ㅎㄷㄷ 화장하나 안하나 똑같네

    달봄MINE달봄MINE17 시간 전
  • 헉..수고하셨어용 ㅠㅡㅠ 이렇게까지 시청자분들과에 약속을 지켜주셔서 감사해용 ㅠㅡㅠ

    오은지오은지18 시간 전
  • 언닌 왜 생얼도 예뻐여😥💕

    춤추는 요정춤추는 요정18 시간 전
  • 이언니 급하다면서 할거 다해

    유귀농유귀농19 시간 전
  • 평소에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쌩얼은 솔직히 좀 기엽네

    이린이린20 시간 전
  • 혹시 이 영상 옷 정보 아시는분

    예슈화랜선애미예슈화랜선애미21 시간 전
  • 다른것보다 컴터 윈도우 정품인증안된게 너무 불편해...

    ᅳᅳᅳᅳ일 전
  • 왜 저기서 등교 20분전에 일어난 내 모습이 보이는건데

    일 전
  • 시간이 없어도 영상을 찍는 프로 유튜버...( 비꼬는 거 아니에요 )

    ᄃᄃᄒᄃᄃᄒ일 전
  • 이분 처음 보는데 뭐지... 막 모르겠는데 진짜 매력있다...

    부리부리부리부리일 전
  • 왜그래 그냥 맘 편하게 ☆지각☆하면 되지^^ ㅈㅅㅋㅋㅋ

    PTSDPTSD일 전
  • 정품인증 저거 좆같아.....

    공항도둑공항도둑일 전
  • 썸낼보고 초딩인줄알음..ㅋㅋ

    니냐•니냐•일 전
  • 2:51 애벌레 두두등장

    이제는 선응이조지기가 젤 좋아이제는 선응이조지기가 젤 좋아일 전
  • 3:49 디코 아래부터 진자림 남봉 양띵 베짱이 모.르.겠.다

    인트포인트포일 전
  • 내 주변에 화장안해도 이쁜여자다

    인트포인트포일 전
  • 3:27 이사람은 윈도우정품이 아니다

    지나가던 선풍기지나가던 선풍기일 전
  • 15분만에 저걸다한다고..??

    한윤지한윤지일 전
  • 조명 켜니까 방송실 분위기 오진다잉

    부계부계일 전
  • 진자림님욧잘하시내

    고진희고진희일 전
  • 빠쁜대 화장 은 잘하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채잡체잡처준채잡체잡처일 전
  • 쌩얼도이쁘세요

    밥국밥국일 전
  • 처음보는데 말투 귀엽다.....

    이윤지이윤지일 전
  • 생얼도 이쁨미다..

    got dO0nggot dO0ng일 전
  • 여자애들은 생얼보면 되게 아기같다고 해야되나? ㅋㅋ 좀 그런게 있는거같음 그냥 귀엽다는 뜻

    끄뀨끄뀨일 전
  • 남자 스트리머 자다 알어 나고 방송 키기 10분전 일때 머리가 어똫든 그냥 킴

    고구마 대군종합게임고구마 대군종합게임일 전
  • 아니 이게 뭐라고 10번은 넘게 돌려보냐

    장혜인장혜인일 전
  • 윈도우 정품..

    서진호서진호일 전
  • 화장 어케 저리 빨리해 ㅋㄱㄱㄱㄱㄱ 역시 사람은 바쁘면 뭔가 다 하구나

    슬뚜슬뚜일 전
  • 맨첨에 기초로 바른거 정보좀 ㅠ

    빢쏘빢쏘일 전
  • 말하실시간에 하셨으면 2분더 단축했을것 같아요

    아무개아무개일 전
  • 썸넬 우정잉인줄 알았네

    wotomywotomy일 전
  • 아니 무슨 수천명보는 방송에서 , 아침 1교시 수업듣듯이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려대편린이고려대편린이일 전
  • 짜림언니 나랑 똑같은 시계쓰넹

    이에이에일 전
  • 잼민이:이와중에 유튭각은 잡네 ㅋㅋㄹㅃㅃ

    끼예예끼예예일 전
  • co-br.kr/Ar7kx 여기 중고딩 ㅈㅇ영상 100개넘어 ㅋㅋ

    양경민양경민일 전
  • 저는 오늘도 고데기가 똑같은거에 조아합니다..일찍(일진에게 찍혔을때)에 연두님도 똑같아서 되게 조아했는데...많은사람들이 쓰나보네요..!(두분다 저랑 색도 똑같아요!!

    김유미김유미일 전
  • 먼 애기방송에 싫어요를 눌러...? 누구냐?

    별난바별난바일 전
  • 게으르내

    560년전오이560년전오이일 전
  • 와... 이게 방송인의 삶이구나...

    나다나다일 전
  • 진자림님 쌩얼이다

    복지우복지우일 전
KOworld